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걷고또걷고 medias

Photos

혼자 집을 나와 돌아다니면서 신난 아줌마😊
#걷고또걷고 #혼자놀기 #이런시간이필요해 #대림미술관 #기분표현 #외출 #잘놀았다
#생후376일 #원숭이띠아가 #문서준 
#걷고또걷고 #앞으로앞으로
#귀염둥이 #내사랑💕 
하엘누나 도율엉아 들이대서 미안해😅
어디가나 #내갈길가련다st
낼은또몰하구놀지...😊😋😘😙
#답답할땐 #머리가복잡할때 #생각할게많을땐 #걷고또걷고  #🚶🏻‍♀️🚶🏻‍♀️🚶🏻‍♀️🚶🏻‍♀️🚶🏻‍♀️ #여름이라 #날벌레가... #콧구몽 속으로 흥 #마스크가필요해😷 아직도 뛰기엔 다리가 아프다 오래걸어도 아프고 흑 언제 뛸수있을까 #1년전 나는 병상 늘 건강이 최고라 생각하는데 자꾸 다치네 #아프지말자그램 #몸도마음도
오늘은 도톤보리,남바,신사이바시로 끝!
정말 미친듯이 걸었음을 증명하는 뚱기의 발ㄷㄷ
불타오르네🔥🔥🔥
_
#여행#일본#오사카#도톤보리#신사이바시#걷고또걷고#먹고또먹고#돈키호테쇼핑#기절
오네가이시마스🙇🏻‍♀️
오네가이시마스🙇🏻‍♀️
#밥먹고산책
.
.
내복바람 🙈
.

산책인가
훈련인가
.
엄마랑 이제 운동하자 같이
.
.
#밥먹고마실 #살빠자 #운동하자 #땀뻘뻘 #동네초등학교 #한시간을 #걷고또걷고 #달리고또달리고 #마라톤선수인가봉가 #엄빠는체력딸려
날씨 너무더운거 저도 알아요......
그치만 운전은 무서운데...힝..차도 없어요...엉엉
ㅡ
ㅡ
#뚜벅이 #걷기왕 #잘걸어다님 #튼튼데쓰 #걷고또걷고 #장농면허 #운전ㄷㄷㄷ #쫄보 #겁보 #그래도좋아#신나 #긍정왕 #눈누난나#입좀다물걸 #후회중 #🙉
미..안하다....엄마가 잘못했다...🤐.
.
#걷고또걷고#극기훈련
홍대 👋🏻 거의 사진찍기 중독🙋🏻📸
.
.
.
.
.
.
.
.
.
.
.
.
.
.
.
#홍대 #the450 #hongdae #걷고또걷고 #🚶🏻‍♀️#학원 이#홍대에 있지만 #처음으로 #홍대즐기기 ?
#입시생 #20 #20살 #98 #99 #daily #일상 #일상스타그램 #music #보컬 #홍대입구역 #연남동 #홍대맛집 #사진스타그램 #사진찍기#거의#중독 #🖐🏻
#집앞
#공원
#걷고또걷고 🏃‍♀️🏃‍♀️🏃‍♀️
#성북천 ~ #청계천 #걷고또걷고
내일은 쉬는날이니까 맘 편히 오래 걷자~ 
근데 #힘드네 🤣
윤아랑 저녁먹고 서울로 방문 !
선선하게 부는 바람에 걷기 딱 좋음 !! 오랜만에 집까지 걸어옴👣
#일상 #daily #20170621 #서울역 #서울로 #seoullo #선선하니좋네 #산책하기좋은저녁 #걷고또걷고 #커피한잔들고 #오랜만에수다타임 #일상스타그램
#제주 
#걷고또걷고 #수국 #송악산
흐리고 습도 높은 날..🌫💧
용인선봉대c.c⛳
모녀와가족같은베프님과함께❤
군에서직접관리하는골프장~
그래서그런거니..카트없이18홀을걸어야하는..
체력단력을제대로시켜주시는골프장..😥
과연다할수있을까걱정했는데..
해냈따~~~~히히~~~^^
아침7시대티업해서전반은그럭저럭좋았는데
후반나인홀치다가말린오징어될뻔..😫
그래도너무재밌게잘치고왔땅~~~~~
.
.
#용인 #선봉대 #선봉대cc #카트없는 #골프장 
#18홀 #이건 #행군 #😥 #걷고또걷고 
#살은빠지겠네 #가족라운딩 #베프와함께 
#피곤해 #졸려죽음 #힘듬 #더워죽을뻔 
#그래도 #살아돌아옴 #또갑시다 #라운딩⛳️
용인선봉대c.c⛳ 모녀와가족같은베프님과함께❤ 군에서직접관리하는골프장~ 그래서그런거니..카트없이18홀을걸어야하는.. 체력단력을제대로시켜주시는골프장..😥 과연다할수있을까걱정했는데.. 해냈따~~~~히히~~~^^ 아침7시대티업해서전반은그럭저럭좋았는데 후반나인홀치다가말린오징어될뻔..😫 그래도너무재밌게잘치고왔땅~~~~~ . . #용인  #선봉대  #선봉대cc  #카트없는  #골프장  #18홀  #이건  #행군  #😥 #걷고또걷고  #살은빠지겠네  #가족라운딩  #베프와함께  #피곤해  #졸려죽음  #힘듬  #더워죽을뻔  #그래도  #살아돌아옴  #또갑시다  #라운딩 ⛳️
마카오 여행
마카오 여행
나 너없으안될거같앙 윤희야 💘
우리 이번달에 몇번본거야 🙈❤️
#압구정로데오 부터 #신사 까지 #걷고또걷고 
맥주마시자고 만나서는 #떡튀순 만 잔뜩먹음 (거의내가다먹음😩) #내친구 #내동기 #여신 @yoonheui  #나잇근무 #가지마 #😭
#휴무 #일상 #힐링 #서울대공원 #동물원 #걷고또걷고 #😭 #🐵 #🐷 #🐶 #🦊 #🦁 #🐻 #도란도란 #추억 #소통 #한주시작 #셀 #동물친구들 .

몸아 얼릉 건강해져라 항생제 싫으다 😾
.
엄마랑 지난주말 서울나들이 ㅋㅋㅋ
급 갈곳도없이 떠났다가 동대문 청계천 밤도깨비까지 찍기
.
엄청나게 걷고 또 걷고 ㅋㅋㅋㅋ
간만에 둘이 데이트도 하구 좋구만잉~~~~😍
.
종종 이런 데이트 해야겠구만😊
.
#엄마#모녀#주말#데이트#돼뿡이에겐휴식을ㅋㅋㅋ
제기동#동대문#청계천#밤도깨비야시장#쇼핑#구경
#걷고또걷고#계속걷고#이젠내가더체력이딸리다니
#운동#열심히해야겠구만#엄마랑다닐라면#ㅋㅋㅋ
#종종데이트많이합시다#어무이#마미#알랍#가족
. 엄마랑 지난주말 서울나들이 ㅋㅋㅋ 급 갈곳도없이 떠났다가 동대문 청계천 밤도깨비까지 찍기 . 엄청나게 걷고 또 걷고 ㅋㅋㅋㅋ 간만에 둘이 데이트도 하구 좋구만잉~~~~😍 . 종종 이런 데이트 해야겠구만😊 . #엄마 #모녀 #주말 #데이트 #돼뿡이에겐휴식을ㅋㅋㅋ  제기동#동대문 #청계천 #밤도깨비야시장 #쇼핑 #구경  #걷고또걷고 #계속걷고 #이젠내가더체력이딸리다니  #운동 #열심히해야겠구만 #엄마랑다닐라면 #ㅋㅋㅋ  #종종데이트많이합시다 #어무이 #마미 #알랍 #가족 
#첫줄안녕 
15년친구들과#itx청춘 #기차  타고#가평역#남이섬 근처#마늘닭갈비#감자전#막국수#하이트맥주🍻 #걷고또걷고#자전거타고#점심먹고 소화가 안되는나는 #가오나시 가 되어 #반시체상태 로 간신히 집에옴
#컨디션꽝 #다음기회에...#가평수상레져🏄‍♀️ 하러 옵시다!
.
무더위에도 난 돌아다닌다😊
#사진#몇백장 찍음
고르고 또 고르고 지우고 또 지워도 #몇백장
.
.
.
#서울커피상회#서촌카페#삼청동#곳곳
#걷고또걷고#찍고또찍고
결혼하고 첫 생일은 일본에서 💏

#일본#여행#맥주#1일5식#휴가#걷고또걷고#너무좋아💕
.
잠을 못자서 길을 떠나는건지
.
길을 떠나서 잠을 못자는건지
.
.

#게임폐인의길 #thetrail #나도빨리강아지랑걷고싶다 #kongregate #걷고또걷고 #줍줍이의길 #존피존피 #개피개피😴 #자고싶다그램💤 #일상 #soha #소하스타그램 #김소하
#오사카마지막날#하루만더있었으면#다맛있어#먹고또먹고#걷고또걷고#오사카츠루야#오사카골프샵#랍스터롤#푸딩#꼬치와맥주
푸딩 종류별로 다 먹었다. 달고 맛있다.
꼬치랑 맥주 그리고 가지가 참 맛있다.
일본은 연근을 참 좋아한다.
안뇽.ㅎㅎ
+411❤
이기사 운전해~~~
걸어서 몰빵데이 구경하러가기❤
.
.
.
#로은일기 #육아일상 #주말스타그램 #홈플러스가기 #몰빵데이 #걷고또걷고
6.18.17
오늘의 뉴욕!
코 앞이 씨티인데 한번 나오기가
세상에 마상에 너무 힘들어🙈
#Manhattan #NY
#걷고또걷고 #날이좋아서날이좋지않아서😍
엄마랑 나랑 남대문시장 둘다 처음 와서 구경중입니다용ㅋㅋㅋ 더워 죽는 줄😂😂 야채호떡도 더워서 5분만에 사먹는데 개꾸르맛🤤ㅎㅎㅎ 덥다 서울로는 포기하쟈ㅠㅠㅠ  #서울 #남대문시장 #야채호떡 #걷고또걷고 #🚶🏻 #엄마랑데이트 #여름
.
.줄이 너무길어서 실패
.너무 일찍가서 문 안열어서 실패
.오늘은 인터넷 예매에 티켓 프린트까지 준비해서 작정하고 간 콜로세움 내부
.너무 덥고 줄도길었지만 드디어 관람💃💃
.
.
함께해준 @nam_very 쌩유베리감사 💕이제 그만걷자고할게 허..허허
.
.
#rome #colosseum#castelsantangelo #trevi #pantheon #콜로세움#천사의성 #트레비분수#판테온 #걷고 #걷고또걷고 #종아리터질듯 #내일어떡하지
. .줄이 너무길어서 실패 .너무 일찍가서 문 안열어서 실패 .오늘은 인터넷 예매에 티켓 프린트까지 준비해서 작정하고 간 콜로세움 내부 .너무 덥고 줄도길었지만 드디어 관람💃💃 . . 함께해준 @nam_very 쌩유베리감사 💕이제 그만걷자고할게 허..허허 . . #rome  #colosseum #castelsantangelo  #trevi  #pantheon  #콜로세움 #천사의성  #트레비분수 #판테온  #걷고  #걷고또걷고  #종아리터질듯  #내일어떡하지 
2017.6.16~6.18 일본 여행✈

2박 3일 내내 오사카 여행
걷고 걷고 또 걷고 그리고 걷고 그렇게 걷고👟🏃
그래도 날씨가 덥지 않아서 다행😅😂
배경이랑 음식사진은 👉 @am6360 
46000걸음..최고걸음 달성!😫😨 버텨주는 다리가 신기할 따름ㅋㅋㅋ

#youonlyliveonce #여행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osaka #도톤보리 #오사카주택박물관 #헵파이브관람차🎡 #한큐백화점 #우메다 #우메다공중정원 #구로몬시장 #덴덴타운 #타미야 #도톤보리리버크루즈 #글리코상🏃 #타코야끼🐙 #오꼬노미야끼 #카오루게스트하우스 #걷고또걷고
2017.6.16~6.18 일본 여행✈ 2박 3일 내내 오사카 여행 걷고 걷고 또 걷고 그리고 걷고 그렇게 걷고👟🏃 그래도 날씨가 덥지 않아서 다행😅😂 배경이랑 음식사진은 👉 @am6360 46000걸음..최고걸음 달성!😫😨 버텨주는 다리가 신기할 따름ㅋㅋㅋ #youonlyliveonce  #여행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osaka  #도톤보리  #오사카주택박물관  #헵파이브관람차 🎡 #한큐백화점  #우메다  #우메다공중정원  #구로몬시장  #덴덴타운  #타미야  #도톤보리리버크루즈  #글리코상 🏃 #타코야끼 🐙 #오꼬노미야끼  #카오루게스트하우스  #걷고또걷고 
2017.6.16~6.18 일본 여행✈

2박 3일 내내 오사카 여행
걷고 걷고 또 걷고 그리고 걷고 그렇게 걷고👟🏃
그래도 날씨가 덥지 않아서 다행😅😂
배경이랑 음식사진은 👉 @am6360 
나는 인물사진만ㅋㅋㅋㅋㅋ

#youonlyliveonce #여행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osaka #도톤보리 #오사카주택박물관 #헵파이브관람차🎡 #한큐백화점 #우메다 #우메다공중정원 #구로몬시장 #덴덴타운 #타미야 #도톤보리리버크루즈 #글리코상🏃 #타코야끼🐙 #오꼬노미야끼 #카오루게스트하우스 #걷고또걷고
2017.6.16~6.18 일본 여행✈ 2박 3일 내내 오사카 여행 걷고 걷고 또 걷고 그리고 걷고 그렇게 걷고👟🏃 그래도 날씨가 덥지 않아서 다행😅😂 배경이랑 음식사진은 👉 @am6360 나는 인물사진만ㅋㅋㅋㅋㅋ #youonlyliveonce  #여행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osaka  #도톤보리  #오사카주택박물관  #헵파이브관람차 🎡 #한큐백화점  #우메다  #우메다공중정원  #구로몬시장  #덴덴타운  #타미야  #도톤보리리버크루즈  #글리코상 🏃 #타코야끼 🐙 #오꼬노미야끼  #카오루게스트하우스  #걷고또걷고 
주말은 찌헤의 활. 력. 소. 
걷기 함께 할 사람 요기여기 붙어랏! 👍🏼
.
.
.
태그를 시작해보까? #경포호수 #걷고또걷고 #강릉맛집 #주문진맛집 #안목스타벅스 #삼콩이브레드 #인구 #죽도 #파머스키친 #하와이안버거 #아보카도버거 #주문진카페 #쥬시크러쉬 #격파 #신혼집식탁 헥헥 마무리는 #예뻐지세요 ♥️
애증의 요지야카페👺
길을 무척이나 헤맸지만😭 #수고했다그램 흑흑
어쨌든 참 아름다운 #교토감성 캬-💕 #쥐기네
변선생님 체력에 박수를👏👏👏
#교토여행 #니넨자카 #산넨자카 #기온거리
#교토타워 #철학의길 #요지야 #걷고또걷고
🚶🌃
🚶🌃
걷고 또 걸어서 익숙함과 새로움을 경험한 하루 🍎🍏 #데일리 #주말 #홍대 #합정 #상수 #걷고또걷고 #연인
-
순천만정원에서 스카이큐브타고 순천만습지로 고고!!
저놈의 요구르트가 뭐라고~ 실컷 가니 문닫아있고!!!!!
다시 큐브타고 돌아와서 순천만정원에서 요구르트 겟🙋🏻
우린 큐브타면 바로 앞이 습지인줄 알았다오!!!!
둘다 발바닥에 물집이 그득😭
이렇게 많이 걸을 줄 알았음 가지 말껄... 다신 안가😡
-
#순천#신혼부부일상#데이트👫
#스카이큐브#에어컨겁내빵빵#생각보다빨라서무섭🙄
#순천만습지#큐브막차시간에쫓겨안에들어가도몬함
#이놈의요구르트#낙안목장요구르트#그래도맛은있네😋
#겉핥기여행#걷고또걷고#발바닥다까짐😱
- 순천만정원에서 스카이큐브타고 순천만습지로 고고!! 저놈의 요구르트가 뭐라고~ 실컷 가니 문닫아있고!!!!! 다시 큐브타고 돌아와서 순천만정원에서 요구르트 겟🙋🏻 우린 큐브타면 바로 앞이 습지인줄 알았다오!!!! 둘다 발바닥에 물집이 그득😭 이렇게 많이 걸을 줄 알았음 가지 말껄... 다신 안가😡 - #순천 #신혼부부일상 #데이트 👫 #스카이큐브 #에어컨겁내빵빵 #생각보다빨라서무섭 🙄 #순천만습지 #큐브막차시간에쫓겨안에들어가도몬함  #이놈의요구르트 #낙안목장요구르트 #그래도맛은있네 😋 #겉핥기여행 #걷고또걷고 #발바닥다까짐 😱
🚶
🚶
길이 끝나는 곳에는 뭐가 있을까? #길 #걷고또걷고 #무채색
징하게 체력소비하고온날😏
신랑님 간만에 카메라고치고 손가락에 불나도록 촬영 또 촬영 😁😁😁ㅋㅋㅋ #뜨거운#폭염주의보#모델놀이#노랑병아리#토끼밥주기#놀이터#길고높은미끄럼틀#걷고또걷고#다들꿀잠#이렇게 놀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