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귓가에맴돌아 medias

Photos

죄인 
그대를 정말 미치도록 그대만 여전히 아직도
미안해요 ....
#귓가에맴돌아 잉
#여전히이뻐
#딴딴딴따
#예전 수철이새우 맛이아니지?
#죄와벌
🎂
오늘은 내 생일 🎶
엄마 아빠 친구들 모두 축하하며 선물 줄거야 
곰인형 자전거 색연필
어떤 선물 받게 될까🎶
.
.
나이먹어도 생일은 즐겁구나😆
술못먹는게 아쉽.... .
.
#생각나는생일노래는 #콩순이생일축하송 
#귓가에맴돌아 #생일 #생일파티 #일상 
#임산부 #임산부그램 #육아맘 
#임신20주 #화성 #향남 #조암 #어부
#꿈에#이수영

꿈에,어제 꿈에 보았던 
이름모를 너를 나는 못잊어 
본적도 없고 이름도 모르는 
지난꿈 스쳐간 사랑이여 
이밤 곰곰히 생각해보니 
어디선가 본듯한 바로 그모습 
떠오르는 모습 잊었었던 사람 
어느해 만났던 사람이여

#귓가에맴돌아#리메이크조하#난옛날사람#딸낳자
-
-
몰라. 어딘지.
하 더웠어 그냥.
유모차 안탄대서 또 난리부르스.
항상같은시간대에 알람이 울린다.
-
-
#마카오 #에그타르트 #맛집
#포르투갈음식점 #너도혼날래
#에그타르트먹다가 #버스놓침
#맛있어서봐줌 #유모차대체
#누가만든거임 #하 #억지웃음
#덥다고 #앍 #여행 #정신없어
#여행스타그램 #엄마안아줘
#엄마안아 #귓가에맴돌아
노랑아기 한참을 보더라능...😅
너....너무 긔여웡😜

딱히, 선호하진 않지만 여긴 웅장하군👁ㅛ👁
ㅡ
ㅡ
ㅡ
ㅡ
#cebu#philippines#mactan#stoninodecebuparish#파리쉬성당#산토리뇨성당#아기예수#세부여행#스테인드글라스아트#종소리가#귓가에맴돌아
#킹스맨 사랑 ❤️ 신랑이 내 킹스맨 사랑을 알기에 
연휴 시작하자마자 미리 예매 😂
저녁간단히 해결하고 후다닥 들어가서 보규 나왔네효 ;
_
전편만큼 난 재밌었고, 
영화보는게 전보다 쉽지 않은 #아줌니
궁뎅이 들썩들썩 하며 본 #킹스맨2 🎬
_
#킹스맨 #태런에저튼 #콜린퍼스 #줄리안무어 #마크스트롱 #할리베리 #엘튼존 #다조아 #컨트리송 #귓가에맴돌아 #아줌니 #문화생활그램 #밖에서윤서랑 #기다려주신 #시부모님 #감사합니다❤️
#킹스맨  사랑 ❤️ 신랑이 내 킹스맨 사랑을 알기에 연휴 시작하자마자 미리 예매 😂 저녁간단히 해결하고 후다닥 들어가서 보규 나왔네효 ; _ 전편만큼 난 재밌었고, 영화보는게 전보다 쉽지 않은 #아줌니  궁뎅이 들썩들썩 하며 본 #킹스맨2  🎬 _ #킹스맨  #태런에저튼  #콜린퍼스  #줄리안무어  #마크스트롱  #할리베리  #엘튼존  #다조아  #컨트리송  #귓가에맴돌아  #아줌니  #문화생활그램  #밖에서윤서랑  #기다려주신  #시부모님  #감사합니다 ❤️
이쁜 꽃잎이 아닌 낙엽이지고 앙상한 가지가되었을때 더 밝게 빛나게 해줄수있는 그런사람이되어주고 싶다 ... 남들처럼 아기자기 이쁘진 못해도 건강한 마음을 가진 사람 ..#가을 #낙엽 #스트레스해소 #커플  #구해줘 #귓가에맴돌아 #나를구원해줘서고마워 #낚시대로 #건져옴
-*
오늘의뮤직
•
•
#sia #chandelier
•
•
Like it doesn't exist
-* 오늘의뮤직 • • #sia  #chandelier  • • Like it doesn't exist
엄마 난타공연! 꽃집을못찾아서 아쉬워찌만ㅜ.ㅜ!
돈안써서행복ㅋㅋ즐거워하는 모습
너무뿌듯하다! 나는 앞으로도 매일북치는소리에
일어날듯싶다.. #구례동호수공원#늦은밤#데이트코스
#둥둥둥#귓가에맴돌아#맞춤알람#북소리
예술적인 하늘과 날씨^^
아들과 데이트😍
다음주면 2년 10개월의 평일자유와 빠빠이😭
엄마랑 함께하면 "행복해!쪼아!최고야!"라고 말해주는 30개월 내아들! 기특하고 
너무 사랑스러움 뿜뿜🤤
사랑스러움이 흘러넘치는 수현이^^
엄마도 너무 고맙고 행복하고 많이 사랑해 아들!
#청명한가을하늘 #말도살찌고나도살찌고 #막찍어도그림 #사랑스런아들 #김블리그램🐰 #엄마눈에하트뿅뿅 #세젤귀 #흘러넘치게 #사랑하라 #안동온뜨레피움 #까투리사랑😗 #행복해 #좋아#최고야👍 #아들목소리 #귓가에맴돌아 #행복한일상 #행복이가득한집 #NY #당신도사랑해
예술적인 하늘과 날씨^^ 아들과 데이트😍 다음주면 2년 10개월의 평일자유와 빠빠이😭 엄마랑 함께하면 "행복해!쪼아!최고야!"라고 말해주는 30개월 내아들! 기특하고 너무 사랑스러움 뿜뿜🤤 사랑스러움이 흘러넘치는 수현이^^ 엄마도 너무 고맙고 행복하고 많이 사랑해 아들! #청명한가을하늘  #말도살찌고나도살찌고  #막찍어도그림  #사랑스런아들  #김블리그램 🐰 #엄마눈에하트뿅뿅  #세젤귀  #흘러넘치게  #사랑하라  #안동온뜨레피움  #까투리사랑 😗 #행복해  #좋아 #최고야 👍 #아들목소리  #귓가에맴돌아  #행복한일상  #행복이가득한집  #NY  #당신도사랑해 
얼마만에 보는 뮤지컬인가. 태경님은 언제나 날 실망시키는 법이 없지. 오늘도 감동만땅 
#뮤지컬나폴레옹 #아시아초연 #투데이캐스팅 #나폴레옹 #임태경 #탈레랑 #김수용 #조세핀 #박혜나 #샤롯데시어터 #간만에 #문화생활 #sweetvictory #귓가에맴돌아
남자는 능력이란말, #👫
#커플#연인#인연#남친#내남자#내사랑#존잘#내꺼#❤️
.
난 이 곳을 들어오자마자 니가 했던 말을 잊을수가 없다 ㅎㅎ
"아 여기 페북에 사진올라오던 그곳이네" #ㅋㅋㅋㅋㅋ#🤣
아직도 니가 했던 말이 #귓가에맴돌아#선명해#😁
그래서 나도 한번 #인증샷#사진찍기#남들따라하기#셀카#투샷
.
#우리잘어울리나요#💑#외모지상주의
서울.수원.포항.대구.거제도
레알빌다 선배님.형님들과~

모든 일정에 처음과 끝은 항상 특훈!!
2박 3일 거제 일정 굿굿이였습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아직도 #귓가에맴돌아 #승연아~~
#아우토반 #깟뜨

#거제도 #여행 #트레이너 #보디빌딩 #피지크 #아일랜드 #피트니스 #운동 #피티 #헬스 #헬스장 #굿굿
누가보면임신한줄
배고파서 잠이안옴
꽝꽝얼린 치즈케이크 통째로 먹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다....🤣🤣🤣
.
.
.
#야식 #야밤에 #치즈케이크 #먹방 #임산부아님 #살찌는소리가 #귓가에맴돌아 #날씬쟁이는 #다음생에
#20170816
.
.
.
푸르다, 하늘은 꿍- 하구 비도 내렸지만 나오길 잘했지.
너희들 웃음소리가 귓가에 맴돌아.

잠자리 잡겠다구 신발, 양말 다 젖어가며
넘어져 팬티, 바지 버리구 아프다 울다가두
'엄마 괜찮아요. 안추워요' 하고는 까르르~ 까르르~
.
.
.
.
.
#일상 #쌍둥이육아 #어제사진 #비 #그리고비 #사랑스런투샷 #💕 #공원 #공룡박물관 #푸르다 #🌿 #잠자리사냥 #젖는게뭐대수라고 #까르르 #웃음소리 #귓가에맴돌아 #까불이들 #신남 #해맑음 #잠자리사냥꾼의길 #ㅋㅋㅋ #쌍둥이샷 #하트뿅뿅 #4살 #43개월 #쌍둥이 #비글형제 #서형제 #덕분에힐링
#20170816  . . . 푸르다, 하늘은 꿍- 하구 비도 내렸지만 나오길 잘했지. 너희들 웃음소리가 귓가에 맴돌아. 잠자리 잡겠다구 신발, 양말 다 젖어가며 넘어져 팬티, 바지 버리구 아프다 울다가두 '엄마 괜찮아요. 안추워요' 하고는 까르르~ 까르르~ . . . . . #일상  #쌍둥이육아  #어제사진  #비  #그리고비  #사랑스런투샷  #💕 #공원  #공룡박물관  #푸르다  #🌿 #잠자리사냥  #젖는게뭐대수라고  #까르르  #웃음소리  #귓가에맴돌아  #까불이들  #신남  #해맑음  #잠자리사냥꾼의길  #ㅋㅋㅋ  #쌍둥이샷  #하트뿅뿅  #4살  #43개월  #쌍둥이  #비글형제  #서형제  #덕분에힐링 
잠깐나왔다가 30분뒤에 들어왔...ㅋㅋ😊
매미소리듣고 계속 맴맴거리는 민건이😍
#516일 #놀이터 #좋아하는 #16개월 #민건스타그램 #검정고무신 #신고 #여기저기 #바쁨 #귀여워 #아들맘 #도치맘 #오늘날씨도최고 #아직도 #매미 #소리가 #귓가에맴돌아
시끄러운 상수 피해서
도망다니는 아코
ㅋㅋㅋ
귀에대고 짖는..ㅋㅋㅋ

그와중에 우리 밍구신남ㅋ
아빠의 몹쓸댄스ㅋㅋ
·
·
#aco #shiba #shibainu @mongoo_cafe #시바견 #대구시바견 #대구시바 #아코 #상수 #개돌 #달봉 #시끄러운 #괴성 #귓가에맴돌아 #중독 #귀찮은 #도망 #피하기 #신난 #찌밍구 #원숭이띠아기 #아빠와춤을 #댄스댄스 #롤리폴리 #찌르고 #귀여워 #내딸 #기분좋아 #휴가 #수요일 #가족나들이 #
시끄러운 상수 피해서 도망다니는 아코 ㅋㅋㅋ 귀에대고 짖는..ㅋㅋㅋ 그와중에 우리 밍구신남ㅋ 아빠의 몹쓸댄스ㅋㅋ · · #aco  #shiba  #shibainu  @mongoo_cafe #시바견  #대구시바견  #대구시바  #아코  #상수  #개돌  #달봉  #시끄러운  #괴성  #귓가에맴돌아  #중독  #귀찮은  #도망  #피하기  #신난  #찌밍구  #원숭이띠아기  #아빠와춤을  #댄스댄스  #롤리폴리  #찌르고  #귀여워  #내딸  #기분좋아  #휴가  #수요일  #가족나들이  #
시작은 이랬다.
한 공원에 갔는데 말타는게 있더라
#꼬마와꼬꼬마 환장하며 좋아하길래 5유로씩 내고 태워줬다. 근데 관리자가 80살은 되보이는 빼짝 마른 할머니였고, 간단히 설명만 해준뒤, 어른들이 끈 잡고 10분 동안 그길 끝까지 갔다 돌아오면 된단다. 그리곤 우리끼리 출발!
-
But 어느 길에 다다르니 갑자기 이 두마리 말들이 우리가 
가자는데로 안가고 자기들이 길을 가기 시작했다. 보아하니 풀을 먹고 싶은모양. (아이들이 타고 있어서 함부로 못하고) 조금 기다려줬다 끌었더니 점점 더 깊이 들어가기 시작😰!!
-
지나가는 남자한테도 부탁해봐도 잠깐 돌아서더니 또 고집 부리고ㅠㅠ 결국 겁이 난 엄마와 나는 아이들을 내리고 말들을 끌기 시작.. #니가이기나내가이기나 해보자
-
하지만 그러면 그럴수록 더더더 고집부리던 #말시끼들 🐗🐺 결국 아이들을 보내서 (꽤 멀었음) 할머니 손잡고 모셔오라고 하고, 우린 완전 #농장주인 된 기분으로 이리 저리 끌려다니며 잔디 실컷 뜯어먹게 두고 맘졸이며 기다리는데
-
저~~~쪽에서 #한줄기빛 같은 #꼬꼬마 목소리가 들려왔다.
"Help! Here! Here! Come! Help!" #ㅋㅋㅋㅋㅋㅋ 
엄마랑나 완죤 #긴장모드 에서 미친듯이 #웃어재낌 
#꼬꼬마 니가 우리를 살리는구나! 
그리곤 나타난 건장한 공원 관리자 두명과 꼬부랑 할머니;;
#할렐루야 😭
니목소리 자꾸만 #귓가에맴돌아 #너무웃겨
#help #come #here 👍🏻
#다시는안탄다 #말시끼들
-
-
사진은 무기력한 어무이가 말에 끌려다니시는 뒷모습 #ㅋㅋ
그리고 내가 끌던 #말놈으시끼
사진만 봐도 #웃겨서눈물남
순간 너무 놀라고 긴장해서 #목뒤뻐근 #스트레스
#첨부터 #우릴우습게봤어 #넌나에게모욕감을줬어
시작은 이랬다. 한 공원에 갔는데 말타는게 있더라 #꼬마와꼬꼬마  환장하며 좋아하길래 5유로씩 내고 태워줬다. 근데 관리자가 80살은 되보이는 빼짝 마른 할머니였고, 간단히 설명만 해준뒤, 어른들이 끈 잡고 10분 동안 그길 끝까지 갔다 돌아오면 된단다. 그리곤 우리끼리 출발! - But 어느 길에 다다르니 갑자기 이 두마리 말들이 우리가 가자는데로 안가고 자기들이 길을 가기 시작했다. 보아하니 풀을 먹고 싶은모양. (아이들이 타고 있어서 함부로 못하고) 조금 기다려줬다 끌었더니 점점 더 깊이 들어가기 시작😰!! - 지나가는 남자한테도 부탁해봐도 잠깐 돌아서더니 또 고집 부리고ㅠㅠ 결국 겁이 난 엄마와 나는 아이들을 내리고 말들을 끌기 시작.. #니가이기나내가이기나  해보자 - 하지만 그러면 그럴수록 더더더 고집부리던 #말시끼들  🐗🐺 결국 아이들을 보내서 (꽤 멀었음) 할머니 손잡고 모셔오라고 하고, 우린 완전 #농장주인  된 기분으로 이리 저리 끌려다니며 잔디 실컷 뜯어먹게 두고 맘졸이며 기다리는데 - 저~~~쪽에서 #한줄기빛  같은 #꼬꼬마  목소리가 들려왔다. "Help! Here! Here! Come! Help!" #ㅋㅋㅋㅋㅋㅋ  엄마랑나 완죤 #긴장모드  에서 미친듯이 #웃어재낌  #꼬꼬마  니가 우리를 살리는구나! 그리곤 나타난 건장한 공원 관리자 두명과 꼬부랑 할머니;; #할렐루야  😭 니목소리 자꾸만 #귓가에맴돌아  #너무웃겨  #help  #come  #here  👍🏻 #다시는안탄다  #말시끼들  - - 사진은 무기력한 어무이가 말에 끌려다니시는 뒷모습 #ㅋㅋ  그리고 내가 끌던 #말놈으시끼  사진만 봐도 #웃겨서눈물남  순간 너무 놀라고 긴장해서 #목뒤뻐근  #스트레스  #첨부터  #우릴우습게봤어  #넌나에게모욕감을줬어 
스튜디오 촬영 후
단게 땡겨서 그만,,,
#티라미슈
#마카롱프라페
하리보케이크 못 먹은게 아쉽네🐷
(살찌는 소리)

#광교 #광교카페거리 #맛집 #케이크 #하리보케이크
#살찌는소리가 #귓가에맴돌아 #다이어트 #시작하자
모지 이느낌....🙇🏻‍♀️
아..이 여운..ㅠ
낮에보고 밤에보고
보고보고 돌려보고 
뭔가 재밌다는 표현보다 
찌잉~한게 길게가는 여운이 기분좋다
낮엔 셔니와
밤엔 혼자 조용히☝🏻
육아로 늦었지만 육아스트레스 풀리는 날💕
#라라랜드#뒷북#인생영화#두번봄#계속보고파#엔딩이현실적#긴여운이남는#어쩜이래#이건꼭봐야해#육아휴식#아주미감성자극#귓가에맴돌아#이런영화너무좋다#불금
모지 이느낌....🙇🏻‍♀️ 아..이 여운..ㅠ 낮에보고 밤에보고 보고보고 돌려보고 뭔가 재밌다는 표현보다 찌잉~한게 길게가는 여운이 기분좋다 낮엔 셔니와 밤엔 혼자 조용히☝🏻 육아로 늦었지만 육아스트레스 풀리는 날💕 #라라랜드 #뒷북 #인생영화 #두번봄 #계속보고파 #엔딩이현실적 #긴여운이남는 #어쩜이래 #이건꼭봐야해 #육아휴식 #아주미감성자극 #귓가에맴돌아 #이런영화너무좋다 #불금 
한달전에 예매해놓은 핑크퐁 뮤지컬🦊
셔니보다 우리가 더 재밌게 보다온거같음😂
너무재밌당ㅋㅋㅋㅋㅋ😁
.
.
#아빠상어뚜루루뚜루🎶 #귓가에맴돌아 
#핑크퐁 #뮤지컬 #공연 #합정 #메세나폴리스 #신한카드판스퀘어 #육아 #주말 #일상 #selfie
오늘따라 그리운 그날의 밤공기🌙
.
.
.
.
#응원 이 지금 나에게 필요하다......🎼
.
. 
이공간에 함께 있었던 @jinjoo12 에게는 #생일축하 를🎈
#축하해친구야 .
.
.
.
.
.
꿈꾸던 세상과 많이 다른 현실에 많이 실망하고..... 머리에 쥐나도록 띵한 하루를 마치며... #추억팔이 #나를위로하는시간
#윤곰스타그램 #미니콘서트 #공연후 #일상 #데일리 #까페거리
#예쁘게살자 #평일저녁 #퇴근후 #힐링타임 #친구랑 #보정동
#까페콘서트 #디에이드 #어쿠스틱콜라보 #안다은 #김규년
#꿀보이스 #기타연주 #귓가에맴돌아 #응원가 #20170412
기타소리 넘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영상의 주인공은 창밖 벚꽃나무🌸
오늘따라 그리운 그날의 밤공기🌙 . . . . #응원  이 지금 나에게 필요하다......🎼 . . 이공간에 함께 있었던 @jinjoo12 에게는 #생일축하  를🎈 #축하해친구야  . . . . . . 꿈꾸던 세상과 많이 다른 현실에 많이 실망하고..... 머리에 쥐나도록 띵한 하루를 마치며... #추억팔이  #나를위로하는시간  #윤곰스타그램  #미니콘서트  #공연후  #일상  #데일리  #까페거리  #예쁘게살자  #평일저녁  #퇴근후  #힐링타임  #친구랑  #보정동  #까페콘서트  #디에이드  #어쿠스틱콜라보  #안다은  #김규년  #꿀보이스  #기타연주  #귓가에맴돌아  #응원가  #20170412  기타소리 넘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영상의 주인공은 창밖 벚꽃나무🌸
오늘 처음촬영인데 이쁨 뿜뿜해준 5살 서우야 너무너무 잘해줘서 고마워^^ 조실장님도 수고많으셨어요

#Repost @photographer_cho.sm (@get_repost)
・・・
오늘이 첫 촬영이라는 5살 이쁜이~^^
어색은 잠시~ 예쁘고 천진난만하게 본 모습 그대로 잘 표현해내는 서우👏👏👏
.
#포토조실장 #포도삼촌 #서우 #대견해요 #맑음이 #밝음이 #너의마지막인사 #귓가에맴돌아 #삼촌사랑해요🤗☺️
오늘 처음촬영인데 이쁨 뿜뿜해준 5살 서우야 너무너무 잘해줘서 고마워^^ 조실장님도 수고많으셨어요 #Repost  @photographer_cho.sm (@get_repost) ・・・ 오늘이 첫 촬영이라는 5살 이쁜이~^^ 어색은 잠시~ 예쁘고 천진난만하게 본 모습 그대로 잘 표현해내는 서우👏👏👏 . #포토조실장  #포도삼촌  #서우  #대견해요  #맑음이  #밝음이  #너의마지막인사  #귓가에맴돌아  #삼촌사랑해요 🤗☺️
오늘이 첫 촬영이라는 5살 이쁜이~^^
어색은 잠시~ 예쁘고 천진난만하게 본 모습 그대로 잘 표현해내는 서우👏👏👏
.
#포토조실장 #포도삼촌 #서우 #대견해요 #맑음이 #밝음이 #너의마지막인사 #귓가에맴돌아 #삼촌사랑해요🤗☺️
#노래 #볼빨간사춘기 #귓가에맴돌아 #정말90년대생?#벌써7번째반복 #달콤 밤에 잠들기전 듣기 딱 좋은 달달한 음색~ 가사도 좋고 얘네 누구지 하고 찾아봤는데...은근 매력 돋네~ 딱 두번만 더 듣고 그만 자자~😪
처음 들었을 때는 완전 별로였는데
지금은 귓가에서 계속 맴돈다...
빈지노 군대 어떻게 기다랴ㅡㅜ
.
.
.
.
.
#빈지노 #beenzino #재지팩트 #jazzyfact #하루종일 #노래 #중독 #귓가에맴돌아 #귀르가즘 #노래추천
.
아름다운불빛에~신비한너의눈은~잃지않은 매력에~마음을뺐긴다오~~🎶🎵
리듬을춰줘요~리듬을춰줘요🎶🎵
#뜬금없이 #하루종일 #이노래가#귓가에맴돌아 💃 #해운대#이자카야#쿄우 #와인#화이트와인 아이스버킷에 안넣어주셨지만 시원함🥂 #연어#일상#일상이야기
은지언니 집들이~^^
레슨끝나고 슝~하고 날아갔더니 
내가 좋아하는 월남쌈이랑 
인터넷에 많이 올라와서 어떤맛일까? 궁금했던
밀푀유나베^^ 만들기쉽다는데 난 못할거같은 
언제 손질하고 자르고 넣고 ㅋㅋ 
오랜만에 너무나도 맛나게 먹은 집밥👍👍
곧 한방이를 만날수있겠다 ㅋㅋ 나도 한방이 태동느낌 ㅋㅋ 대박 신기 🙈🙈🙈🙉🙉🙉
.
.
.
.
.
.
#집들이#집들이메뉴#월남쌈#밀푀유나베🍲#집밥#너무#맛있다😋#한방이엄마#쵝오👍 #한방아#곧#만나쟈💕#순산기원#한방이아빠#으~#소리가#귓가에맴돌아#ㅋㅋㅋㅋ#먹방#먹스타그램#일상#행복한부부💑
은지언니 집들이~^^ 레슨끝나고 슝~하고 날아갔더니 내가 좋아하는 월남쌈이랑 인터넷에 많이 올라와서 어떤맛일까? 궁금했던 밀푀유나베^^ 만들기쉽다는데 난 못할거같은 언제 손질하고 자르고 넣고 ㅋㅋ 오랜만에 너무나도 맛나게 먹은 집밥👍👍 곧 한방이를 만날수있겠다 ㅋㅋ 나도 한방이 태동느낌 ㅋㅋ 대박 신기 🙈🙈🙈🙉🙉🙉 . . . . . . #집들이 #집들이메뉴 #월남쌈 #밀푀유나베 🍲#집밥 #너무 #맛있다 😋#한방이엄마 #쵝오 👍 #한방아 #곧 #만나쟈 💕#순산기원 #한방이아빠 #으 ~#소리가 #귓가에맴돌아 #ㅋㅋㅋㅋ #먹방 #먹스타그램 #일상 #행복한부부 💑
#영화 #라라랜드 #ost #테마곡 #피아노연주 #생각많은 #감성적인밤 #나이먹었나봐 #무한반복 #음악감상중 #귓가에맴돌아 #좋아요

사랑?

지지리궁상스러운
요즘엔,

설레임
황홀한열정
그마저도사치스럽다

일그만두고,
살도찌고,
자존감도떨어지고,

살림꽝인 내가
하루종일 삼시세끼 메뉴걱정하고
두공주 뒤치닥거리만 해도
짧은 하루가 후딱이네

마음둘곳도 없고
맛있는걸 먹어도 허하고
.
.

먹다만술탓인가😂
#영화  #라라랜드  #ost  #테마곡  #피아노연주  #생각많은  #감성적인밤  #나이먹었나봐  #무한반복  #음악감상중  #귓가에맴돌아  #좋아요  사랑? 지지리궁상스러운 요즘엔, 설레임 황홀한열정 그마저도사치스럽다 일그만두고, 살도찌고, 자존감도떨어지고, 살림꽝인 내가 하루종일 삼시세끼 메뉴걱정하고 두공주 뒤치닥거리만 해도 짧은 하루가 후딱이네 마음둘곳도 없고 맛있는걸 먹어도 허하고 . . 먹다만술탓인가😂
친오빠 같은 규영오라버니 결혼식♡ .
.
축하합니다♡
행복하게 꽃길만 걸어욥 :) 린이민이 총출동🤗
결혼식 끝나고 막내이모부 찬스~~
누에야오디가니? 축제 들러서 실컷 즐기고 보고 느끼기♡ 
너무 햇빛이 강해  우리 둥이들 사진마다 다 찡그리구, 눈이엄떠요ㅋㅋㅋ
그래도 이모눈엔 사랑스로미♡
조카바보 💕
오렌지슬러시 먹고싶대서 사줫더니 색소 덩어리ㅋㅋㅋ  꺄오~~ 혓바닥이... ㅎㄷㄷ 울언니 보면 어떤말이 나올지 안봐도 비디오지만, 이모니까 괜찮아ㅋㅋㅋ
막내이모부의 마지막 코스 -옷갈아입고 물고기 잡으러 가깅🎶
둥이들은  이모부 최고라며  외치고,
난 남푠최고라 말하기 바쁨.
둥이들 막내이모부 매력에 푹빠짐ㅋㅋㅋ
또 언제 올꺼냐며,  약속정하는 녀석들.
벌써 보곱다 내시끼들♡ 
#가야웨딩 #결혼식 #문경 #함창 #누에야오디가니 #함창명주테마공원 #미니바이킹 #어질어질 #조카바보 #둥이들#사랑스로미 #막내이모부 #인기쟁이 #오렌지슬러시 #함정 ㅋㅋㅋ
#물고기체험 #남푠최고 #피곤 #행복 #사랑해 #신혼 #일상 #개구리소리 #귓가에맴돌아
친오빠 같은 규영오라버니 결혼식♡ . . 축하합니다♡ 행복하게 꽃길만 걸어욥 :) 린이민이 총출동🤗 결혼식 끝나고 막내이모부 찬스~~ 누에야오디가니? 축제 들러서 실컷 즐기고 보고 느끼기♡ 너무 햇빛이 강해 우리 둥이들 사진마다 다 찡그리구, 눈이엄떠요ㅋㅋㅋ 그래도 이모눈엔 사랑스로미♡ 조카바보 💕 오렌지슬러시 먹고싶대서 사줫더니 색소 덩어리ㅋㅋㅋ 꺄오~~ 혓바닥이... ㅎㄷㄷ 울언니 보면 어떤말이 나올지 안봐도 비디오지만, 이모니까 괜찮아ㅋㅋㅋ 막내이모부의 마지막 코스 -옷갈아입고 물고기 잡으러 가깅🎶 둥이들은 이모부 최고라며 외치고, 난 남푠최고라 말하기 바쁨. 둥이들 막내이모부 매력에 푹빠짐ㅋㅋㅋ 또 언제 올꺼냐며, 약속정하는 녀석들. 벌써 보곱다 내시끼들♡ #가야웨딩  #결혼식  #문경  #함창  #누에야오디가니  #함창명주테마공원  #미니바이킹  #어질어질  #조카바보  #둥이들 #사랑스로미  #막내이모부  #인기쟁이  #오렌지슬러시  #함정  ㅋㅋㅋ #물고기체험  #남푠최고  #피곤  #행복  #사랑해  #신혼  #일상  #개구리소리  #귓가에맴돌아 
ㅡ

새로운걸 배워가는 중...
얼마나 설레고 신날까~~😄
그러나...
나는 한동안 괴롭겠다...😂😂
.
.
.
#방과후바둑 #하교후바둑
#엄마바둑해요 #하루열두번 #귓가에맴돌아 😅
#학교생활이너무나도즐거운 #8세아들 
#초딩스타그램 #고마워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