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네일디자인 medias

Photos

오늘로 딱 3주된 제손톱입니다욧!!
넘우 가까이찍어서 생활잔기스까지다놔와버렸지만은
큐티클라인 깔끔하게잘유지되고있지용??
자개인데 컬러가어두어서인지
가을에도넘나잘어울릴것같아요~
.
.
✔2:2 동시시술가능합니다.
✔드릴케어로 유지력을 높여드리고, 드릴오프+쏙오프로 손톱손상을 줄여드립니다.
✔타샵 젤 제거비용 추가됩니다.
.
.
❓예약문의
✅다이렉트=답변이 없을수 있어용~
✅카톡🆔 : nailbysso / sso86
✅ 카톡예약문의시 원하시는 날짜, 시간,성함,전화번호먼저 남겨주시면 빠른 예약을 잡아드릴수 있어용😙
.
.
#자개네일#가을컬러#가을유행네일#버건디
#송도네일#송도젤네일잘하는곳
#송도신도시#이달의네일#nailbysso#네일바이쏘#송도신도시#송도네일샵#네일아트#젤네일아트#네일#젤네일#젤#네일디자인#웨딩네일#연예인네일#이뻐요#손톱자랑#좋아요#네일스타그램#젤스타그램#손스타그램#셀프네일#gel#nail#뷰티#데일리
오늘로 딱 3주된 제손톱입니다욧!! 넘우 가까이찍어서 생활잔기스까지다놔와버렸지만은 큐티클라인 깔끔하게잘유지되고있지용?? 자개인데 컬러가어두어서인지 가을에도넘나잘어울릴것같아요~ . . ✔2:2 동시시술가능합니다. ✔드릴케어로 유지력을 높여드리고, 드릴오프+쏙오프로 손톱손상을 줄여드립니다. ✔타샵 젤 제거비용 추가됩니다. . . ❓예약문의 ✅다이렉트=답변이 없을수 있어용~ ✅카톡🆔 : nailbysso / sso86 ✅ 카톡예약문의시 원하시는 날짜, 시간,성함,전화번호먼저 남겨주시면 빠른 예약을 잡아드릴수 있어용😙 . . #자개네일 #가을컬러 #가을유행네일 #버건디  #송도네일 #송도젤네일잘하는곳  #송도신도시 #이달의네일 #nailbysso #네일바이쏘 #송도신도시 #송도네일샵 #네일아트 #젤네일아트 #네일 #젤네일 #젤 #네일디자인 #웨딩네일 #연예인네일 #이뻐요 #손톱자랑 #좋아요 #네일스타그램 #젤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셀프네일 #gel #nail #뷰티 #데일리 
센스만점 언니의 후기사진❤️
#보석젤 + 시스루라인포인트
.
.
✔️신규고객님 두타임(손&발)이상 예약 시 
예약금 선불 보내주셔야 예약가능하셔요🙂
.
.
오픈행사는 🌟 8월말까지 🌟 진행해용 .
✔️ 반영구화장 
_ 엠보눈썹 100,000원
_ 아이라인  90,000원
_ 남자눈썹 120,000원
✔️ 네일 
_ 젤네일 시술 총 금액의 20% 할인
_ 발젤 + 발각질 시술 시 발각질 50%할인
✔️ 속눈썹 
_ 내츄럴래쉬 (70%시술) 3회권
.
90,000원 + 속눈썹영양제 증정
.
모든 행사 항목 중복할인 가능👌🏻
.
.
. 💶오픈행사는 현금가입니다💶
.

예약 / 문의 010-7573-3793
센스만점 언니의 후기사진❤️ #보석젤  + 시스루라인포인트 . . ✔️신규고객님 두타임(손&발)이상 예약 시 예약금 선불 보내주셔야 예약가능하셔요🙂 . . 오픈행사는 🌟 8월말까지 🌟 진행해용 . ✔️ 반영구화장 _ 엠보눈썹 100,000원 _ 아이라인 90,000원 _ 남자눈썹 120,000원 ✔️ 네일 _ 젤네일 시술 총 금액의 20% 할인 _ 발젤 + 발각질 시술 시 발각질 50%할인 ✔️ 속눈썹 _ 내츄럴래쉬 (70%시술) 3회권 . 90,000원 + 속눈썹영양제 증정 . 모든 행사 항목 중복할인 가능👌🏻 . . . 💶오픈행사는 현금가입니다💶 . 예약 / 문의 010-7573-3793
심심한 일자프렌치에 라인 💅🏻
#프렌치네일
.
.
✔️신규고객님 두타임(손&발)이상 예약 시 
예약금 선불 보내주셔야 예약가능하셔요🙂
.
.
오픈행사는 🌟 8월말까지 🌟 진행해용 .
✔️ 반영구화장 
_ 엠보눈썹 100,000원
_ 아이라인  90,000원
_ 남자눈썹 120,000원
✔️ 네일 
_ 젤네일 시술 총 금액의 20% 할인
_ 발젤 + 발각질 시술 시 발각질 50%할인
✔️ 속눈썹 
_ 내츄럴래쉬 (70%시술) 3회권
.
90,000원 + 속눈썹영양제 증정
.
모든 행사 항목 중복할인 가능👌🏻
.
.
. 💶오픈행사는 현금가입니다💶
.

예약 / 문의 010-7573-3793
심심한 일자프렌치에 라인 💅🏻 #프렌치네일  . . ✔️신규고객님 두타임(손&발)이상 예약 시 예약금 선불 보내주셔야 예약가능하셔요🙂 . . 오픈행사는 🌟 8월말까지 🌟 진행해용 . ✔️ 반영구화장 _ 엠보눈썹 100,000원 _ 아이라인 90,000원 _ 남자눈썹 120,000원 ✔️ 네일 _ 젤네일 시술 총 금액의 20% 할인 _ 발젤 + 발각질 시술 시 발각질 50%할인 ✔️ 속눈썹 _ 내츄럴래쉬 (70%시술) 3회권 . 90,000원 + 속눈썹영양제 증정 . 모든 행사 항목 중복할인 가능👌🏻 . . . 💶오픈행사는 현금가입니다💶 . 예약 / 문의 010-7573-3793
🐳 그나마 엄지는 제일 파도 같아서 만족 ㅋㅋㅋ
꺄르르르르 /ㅅ/
그런데 파도 어찌했더라....... 까먹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사실 이 아트.... 한 지가 오래라.....
가물가물.... 사진 찾다가 우연히 찾은거라...
하아... 이놈의 귀차니즘.... ㅠㅠ
.
#언더네일#그라시아재팬#티아라블랙홀젤#바다네일#해변네일#여름네일#바캉스네일#GRACIAJAPAN#빅젤#젤네일#네일#자개네일#네일아트#글리터네일#여름네일#샐프네일아트#젤네일#네일디자인#네일아트#셀프네일아트#네일아트디자인#넬스타그램#넬스타#손스타그램#nails#nailarts#gelnails#글리터네일 #nailartdesigns #ネイル#ネイルサロン #ootd #셀프네일 #셀프젤네일
🐳 그나마 엄지는 제일 파도 같아서 만족 ㅋㅋㅋ 꺄르르르르 /ㅅ/ 그런데 파도 어찌했더라....... 까먹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사실 이 아트.... 한 지가 오래라..... 가물가물.... 사진 찾다가 우연히 찾은거라... 하아... 이놈의 귀차니즘.... ㅠㅠ . #언더네일 #그라시아재팬 #티아라블랙홀젤 #바다네일 #해변네일 #여름네일 #바캉스네일 #GRACIAJAPAN #빅젤 #젤네일 #네일 #자개네일 #네일아트 #글리터네일 #여름네일 #샐프네일아트 #젤네일 #네일디자인 #네일아트 #셀프네일아트 #네일아트디자인 #넬스타그램 #넬스타 #손스타그램 #nails #nailarts #gelnails #글리터네일  #nailartdesigns  #ネイル #ネイルサロン  #ootd  #셀프네일  #셀프젤네일 
🐳 파도를 그리고 싶었는데
나의 실력으론 무리였어..............
그래도 열심히 ㅠㅠ 파도를 그려봤습니다
.
.
출근하기 싫다아아아아 ㅠㅠ
흐어어어어 ㅠㅠ 가기 시러
오늘은 칼퇴할 생각입니다....
물론 생각은.... 생각은..................
.
.
집인데 집가고 싶다.......
.
#언더네일#그라시아재팬#티아라블랙홀젤#바다네일#해변네일#여름네일#바캉스네일#GRACIAJAPAN#빅젤#젤네일#네일#자개네일#네일아트#글리터네일#여름네일#샐프네일아트#젤네일#네일디자인#네일아트#셀프네일아트#네일아트디자인#넬스타그램#넬스타#손스타그램#nails#nailarts#gelnails#글리터네일 #nailartdesigns #ネイル#ネイルサロン #ootd #셀프네일 #셀프젤네일
🐳 파도를 그리고 싶었는데 나의 실력으론 무리였어.............. 그래도 열심히 ㅠㅠ 파도를 그려봤습니다 . . 출근하기 싫다아아아아 ㅠㅠ 흐어어어어 ㅠㅠ 가기 시러 오늘은 칼퇴할 생각입니다.... 물론 생각은.... 생각은.................. . . 집인데 집가고 싶다....... . #언더네일 #그라시아재팬 #티아라블랙홀젤 #바다네일 #해변네일 #여름네일 #바캉스네일 #GRACIAJAPAN #빅젤 #젤네일 #네일 #자개네일 #네일아트 #글리터네일 #여름네일 #샐프네일아트 #젤네일 #네일디자인 #네일아트 #셀프네일아트 #네일아트디자인 #넬스타그램 #넬스타 #손스타그램 #nails #nailarts #gelnails #글리터네일  #nailartdesigns  #ネイル #ネイルサロン  #ootd  #셀프네일  #셀프젤네일 
😎 월욜 아침부터 다크다크하게 ㅋㅋㅋㅋㅋ
메탈파우더 써보고 싶어서 급하게 했는데
팁에 했는데.... 팁이랑 내 손톱이랑 안 맞......
.
.
담부터 걍.... 손톱에다 해야겠어요 ㅠㅠ 
슬픔... 나도 팁 쓰고 싶은데 !!!!!
.
.
검지 디자인 개인적으로 넘 맘에 들어서
손톱에다 도전 !!! 해야겠어요
은박 올려주고 망사느낌으로 선 그어주면
끝 !!!! 숨 안쉬고 !!!! 그어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언더네일#리아네일#시스루네일#망사네일#여름네일#바캉스네일#빅젤#젤네일#네일#호일네일#네일아트#글리터네일#여름네일#샐프네일아트#젤네일#네일디자인#네일아트#셀프네일아트#네일아트디자인#넬스타그램#넬스타#손스타그램#nails#nailarts#gelnails#글리터네일 #nailartdesigns #ネイル#ネイルサロン #ootd #셀프네일 #셀프젤네일
😎 월욜 아침부터 다크다크하게 ㅋㅋㅋㅋㅋ 메탈파우더 써보고 싶어서 급하게 했는데 팁에 했는데.... 팁이랑 내 손톱이랑 안 맞...... . . 담부터 걍.... 손톱에다 해야겠어요 ㅠㅠ  슬픔... 나도 팁 쓰고 싶은데 !!!!! . . 검지 디자인 개인적으로 넘 맘에 들어서 손톱에다 도전 !!! 해야겠어요 은박 올려주고 망사느낌으로 선 그어주면 끝 !!!! 숨 안쉬고 !!!! 그어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언더네일 #리아네일 #시스루네일 #망사네일 #여름네일 #바캉스네일 #빅젤 #젤네일 #네일 #호일네일 #네일아트 #글리터네일 #여름네일 #샐프네일아트 #젤네일 #네일디자인 #네일아트 #셀프네일아트 #네일아트디자인 #넬스타그램 #넬스타 #손스타그램 #nails #nailarts #gelnails #글리터네일  #nailartdesigns  #ネイル #ネイルサロン  #ootd  #셀프네일  #셀프젤네일 
#nail#nailart#nailsalon#nails#instanails#naildesign#gelnail#gelnails#instagood#love#ネイル#ネイルデザイン#ネイルアート#네일#네일디자인#네일아트#美甲#ongles
.
秋めく色たち
.
以前のデザインチップを
組み合わせてみたら
秋の彩りに🍂
.
💅🏻
단골언니와 함께오신 친구~
격하게 환영해용~~~ 😍
이벤트아트 29번으로다가 똭~~~~😎
.
.
.
시술내내 웃느라 정신없어서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
.
기분좋으니 서비스로다가 
미니자개파츠 쓱~~~~ㅋ .
.
. .
.
.
#네일 #네일아트 #손스타그램 #네일스타그램 #nailart #nail #패디큐어 #패디아트 #속눈썹연장 #러시안볼륨 #네일샵 #네일디자인  #동의대네일 #부산네일 #개금네일 # #가야네일 #서면네일 #존예네일 #귀여운네일#심플네일#역프렌치네일
💅🏻 단골언니와 함께오신 친구~ 격하게 환영해용~~~ 😍 이벤트아트 29번으로다가 똭~~~~😎 . . . 시술내내 웃느라 정신없어서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 . 기분좋으니 서비스로다가 미니자개파츠 쓱~~~~ㅋ . . . . . . #네일  #네일아트  #손스타그램  #네일스타그램  #nailart  #nail  #패디큐어  #패디아트  #속눈썹연장  #러시안볼륨  #네일샵  #네일디자인  #동의대네일  #부산네일  #개금네일  # #가야네일  #서면네일  #존예네일  #귀여운네일 #심플네일 #역프렌치네일 
#Repost @y_o_l_o_b_i_t_c_h1 (@get_repost)
・・・
여름아 잘가 이벤트 🖐
울 욜비 요정들 안뇽 요즘 휴가 많이들 가시는거같아요 😀
날짜보니 오늘부터 입추시작 이라고해요~
이벤트 한방 때리고 전 가을 디자인 준비하러갈게요
.
이번 이벤트는 8장 가격에 2장더
그리고 인기 미니데칼 6종에 휴가필수템 컵홀더 까지!!
혜자 팡팡 대박 이벤 놓치지 마세요 ❤
.
www.yolobitch.co.kr
주문은 사이트 채팅으로 🙏
.
디자인 보러가기 👉 @y_o_l_o_b_i_t_c_h11
.
⚠️ 이벤트는 컵홀더 소진시 마감합니다 (80개 보유중)
.
그리구 리포스팅 이벤트 빠밤!
이글을 리포스팅해서 홍보해주세요..☆
.
참여방법 : 포스팅후 댓글로 리포스팅완료 + 할말
포스팅만하고 댓글 안달면 알람 오류가 잦아서
포스팅한줄 몰라요 꼭 댓글을 달아주세오 ♡♡♡
.
총 3분 뽑아서 데칼 9장 / 미니데칼 6종 / 컵홀더를 드려용 
당첨자는 8월 31일에 발표할게요~
.
.
#욜로비치 #워터데칼 #네일아트 #이벤트 #컵홀더
#젤네일 #넬스타그램 #인스타네일 #캐릭터네일
#유행네일 #셀프네일 #셀프젤네일 #네일재료
#네일디자인 #여름네일 #네일스티커  #무료배송
#셀카 #셀피 #파인애플 #휴가네일 #플라밍고
#nails #gelnails #ネイル #cute #love
#Repost  @y_o_l_o_b_i_t_c_h1 (@get_repost) ・・・ 여름아 잘가 이벤트 🖐 울 욜비 요정들 안뇽 요즘 휴가 많이들 가시는거같아요 😀 날짜보니 오늘부터 입추시작 이라고해요~ 이벤트 한방 때리고 전 가을 디자인 준비하러갈게요 . 이번 이벤트는 8장 가격에 2장더 그리고 인기 미니데칼 6종에 휴가필수템 컵홀더 까지!! 혜자 팡팡 대박 이벤 놓치지 마세요 ❤ . www.yolobitch.co.kr 주문은 사이트 채팅으로 🙏 . 디자인 보러가기 👉 @y_o_l_o_b_i_t_c_h11 . ⚠️ 이벤트는 컵홀더 소진시 마감합니다 (80개 보유중) . 그리구 리포스팅 이벤트 빠밤! 이글을 리포스팅해서 홍보해주세요..☆ . 참여방법 : 포스팅후 댓글로 리포스팅완료 + 할말 포스팅만하고 댓글 안달면 알람 오류가 잦아서 포스팅한줄 몰라요 꼭 댓글을 달아주세오 ♡♡♡ . 총 3분 뽑아서 데칼 9장 / 미니데칼 6종 / 컵홀더를 드려용 당첨자는 8월 31일에 발표할게요~ . . #욜로비치  #워터데칼  #네일아트  #이벤트  #컵홀더  #젤네일  #넬스타그램  #인스타네일  #캐릭터네일  #유행네일  #셀프네일  #셀프젤네일  #네일재료  #네일디자인  #여름네일  #네일스티커  #무료배송  #셀카  #셀피  #파인애플  #휴가네일  #플라밍고  #nails  #gelnails  #ネイル  #cute  #love 
#Repost @haru_aki_art with @repostapp
・・・
🐳💅🏻
신상 #캣츠미글리터 발색 넘 이쁨💖
.
예약/수강 문의
.
📲 카카오플친 . 하루아키아트공방
👉 카카오톡 . g1nail
📞 전화문의. 070.5111.4321
@g1_nail
.
.
#고래네일 #작업 #작업중 #네일아트 #네일 #젤네일 #여름네일 #네일디자인 #캣츠미 #캣츠미젤 #젤 #젤아트 #글리터 #하트프렌치 #고래 #스와로브스키 #스톤 #프렌치 #네일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인스타네일 #g1_nail #💅🏻
#Repost  @haru_aki_art with @repostapp ・・・ 🐳💅🏻 신상 #캣츠미글리터  발색 넘 이쁨💖 . 예약/수강 문의 . 📲 카카오플친 . 하루아키아트공방 👉 카카오톡 . g1nail 📞 전화문의. 070.5111.4321 @g1_nail . . #고래네일  #작업  #작업중  #네일아트  #네일  #젤네일  #여름네일  #네일디자인  #캣츠미  #캣츠미젤  #젤  #젤아트  #글리터  #하트프렌치  #고래  #스와로브스키  #스톤  #프렌치  #네일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인스타네일  #g1_nail  #💅🏻
この前、夏休み中にネイルをしにきてくれて、もぅ明日から学校
で、オフしにきてくれましたー
.
.
🌟...............※..............※..............※..............※...............🌟
.
日本ネイリスト協会(JNA)認定講師が運営してる
ネイルサロン & ネイルスクール💅🏻
シンプルなデザインからジェルアート🎨
ネイルスクールはマンツーマンレッスン、各級のレッスンコース、検定の単発コース、開業コース等があります。
.
【お問い合わせ】
TEL:09090800549
Mail:nailsalon-r@docomo.ne.jp
LINE : http://line.naver.jp/ti/p/@nailsalon_r
@nailsalon_r (ID検索も@マークを入れて下さい)
営業時間:10:00 - 21:00
定休日:不定休
.
授業中・移動中の場合、電話が繋がらない場合がございますので、メールでのご予約・お問い合わせは24時間受付可能。
.
.
★Instagramから閲覧の方
トップページから 📲 📩 ホームページをご覧らんください。
.
★ホームページ : http://www6.plala.or.jp/nailsalon-r/
.
★Fecebook:http://www.facebook.com/NailsalonRs
.
★Twitter : http://twitter.com/nailsalonr
.
★Instagram : http://instagram.com/nailsalon_r_s
.
.
.
.
#ネイルサロンR #JNA認定講師 #手稲区ネイルサロン #ネイルサロン札幌 #ネイルスクール手稲 #ネイルデザイン #nail #nailart #nailsdesign #gelnail #札幌ネイルサロン #札幌ネイルスクール #札幌ネイルサロンR #手稲ネイルスクール #젤네일 #네일스쿨 #네일디자인 #네일리스트 #네일아티스트학교 #ネイルアート #ネイルサロン手稲 #美甲 #美甲設計 #美甲师 #ネイル検定 #ネイルスクール札幌 #ジェルネイル #生徒
この前、夏休み中にネイルをしにきてくれて、もぅ明日から学校 で、オフしにきてくれましたー . . 🌟...............※..............※..............※..............※...............🌟 . 日本ネイリスト協会(JNA)認定講師が運営してる ネイルサロン & ネイルスクール💅🏻 シンプルなデザインからジェルアート🎨 ネイルスクールはマンツーマンレッスン、各級のレッスンコース、検定の単発コース、開業コース等があります。 . 【お問い合わせ】 TEL:09090800549 Mail:nailsalon-r@docomo.ne.jp LINE : http://line.naver.jp/ti/p/@nailsalon_r @nailsalon_r (ID検索も@マークを入れて下さい) 営業時間:10:00 - 21:00 定休日:不定休 . 授業中・移動中の場合、電話が繋がらない場合がございますので、メールでのご予約・お問い合わせは24時間受付可能。 . . ★Instagramから閲覧の方 トップページから 📲 📩 ホームページをご覧らんください。 . ★ホームページ : http://www6.plala.or.jp/nailsalon-r/ . ★Fecebook:http://www.facebook.com/NailsalonRs . ★Twitter : http://twitter.com/nailsalonr . ★Instagram : http://instagram.com/nailsalon_r_s . . . . #ネイルサロンR  #JNA認定講師  #手稲区ネイルサロン  #ネイルサロン札幌  #ネイルスクール手稲  #ネイルデザイン  #nail  #nailart  #nailsdesign  #gelnail  #札幌ネイルサロン  #札幌ネイルスクール  #札幌ネイルサロンR  #手稲ネイルスクール  #젤네일  #네일스쿨  #네일디자인  #네일리스트  #네일아티스트학교  #ネイルアート  #ネイルサロン手稲  #美甲  #美甲設計  #美甲师  #ネイル検定  #ネイルスクール札幌  #ジェルネイル  #生徒 
진심. #존예#인생네일
열 손가락 모두에 포인트를 빡세게 넣었는데 과해보이지않고 세련되어보인다:)
여름과 가을사이, 손톱도 여름과 가을 사이에 머물렀나😍
진심. #존예 #인생네일  열 손가락 모두에 포인트를 빡세게 넣었는데 과해보이지않고 세련되어보인다:) 여름과 가을사이, 손톱도 여름과 가을 사이에 머물렀나😍
한땀한땀 올라가는 #보트글리터 💦
외쿡언니가 제가 한 패디큐어보더니
"Beautiful~"이라며 칭찬해줬어요
하와이에서도 빛나는 패디큐어랍니다🙌🏼
외쿡언니가 제가 한 패디큐어보더니 "Beautiful~"이라며 칭찬해줬어요 하와이에서도 빛나는 패디큐어랍니다🙌🏼
와이키키를 바라보며 마시는 #블루하와이 
그리고 순식간에 지나간 내 #여름휴가😂
Aloha🤙🏼하와이 컨셉에
빠질수 없는 #플라밍고 와 #플루메리아
톤은 어두워져도 블링함은 #놓치지않을꺼예요 😏🤘
단비쌤이 했어용♥️
-
💙 8월이벤트 💙
회원권 티켓팅시 당일시술 20% 할인!!
.
요즘 예약이 많아서 예약하기 힘드실수도 있어요ㅠㅠ
꼭꼭 미리 전화주세용❤
-
#네일혜 #수영네일 #부산네일샵 #센텀네일샵 #광안동네일 #수영네일샵 #수영속눈썹 #광안리네일샵 #광안리속눈썹 #손스타그램 #인스타네일 #네일스타그램 #휴가네일 #젤패디아트 #가을네일 #가을신상 #젤네일아트 #셀스타그램 #네일디자인 #nail #nailart #naildesign #gelnail #daily #notd #데일리 #일상 #소통
톤은 어두워져도 블링함은 #놓치지않을꺼예요  😏🤘 단비쌤이 했어용♥️ - 💙 8월이벤트 💙 회원권 티켓팅시 당일시술 20% 할인!! . 요즘 예약이 많아서 예약하기 힘드실수도 있어요ㅠㅠ 꼭꼭 미리 전화주세용❤ - #네일혜  #수영네일  #부산네일샵  #센텀네일샵  #광안동네일  #수영네일샵  #수영속눈썹  #광안리네일샵  #광안리속눈썹  #손스타그램  #인스타네일  #네일스타그램  #휴가네일  #젤패디아트  #가을네일  #가을신상  #젤네일아트  #셀스타그램  #네일디자인  #nail  #nailart  #naildesign  #gelnail  #daily  #notd  #데일리  #일상  #소통 
휴양지로 여행가시는 고객님들 패디큐어는 
필수인거 아시죠🙂✌️#스마일네일 의 인기는 꾸준하답니다
휴양지로 여행가시는 고객님들 패디큐어는 필수인거 아시죠🙂✌️#스마일네일  의 인기는 꾸준하답니다
🐳💅🏻
신상 #캣츠미글리터 발색 넘 이쁨💖
.
예약/수강 문의
.
📲 카카오플친 . 하루아키아트공방
👉 카카오톡 . g1nail
📞 전화문의. 070.5111.4321
@g1_nail
.
.
#고래네일 #작업 #작업중 #네일아트 #네일 #젤네일 #여름네일 #네일디자인 #캣츠미 #캣츠미젤 #젤 #젤아트 #글리터 #하트프렌치 #고래 #스와로브스키 #스톤 #프렌치 #네일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인스타네일 #g1_nail #💅🏻
🐳💅🏻 신상 #캣츠미글리터  발색 넘 이쁨💖 . 예약/수강 문의 . 📲 카카오플친 . 하루아키아트공방 👉 카카오톡 . g1nail 📞 전화문의. 070.5111.4321 @g1_nail . . #고래네일  #작업  #작업중  #네일아트  #네일  #젤네일  #여름네일  #네일디자인  #캣츠미  #캣츠미젤  #젤  #젤아트  #글리터  #하트프렌치  #고래  #스와로브스키  #스톤  #프렌치  #네일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인스타네일  #g1_nail  #💅🏻
#네일#네일디자인#아트#추천디자인#생일#생일선물#선물#선물#초콜릿#좋아하는#손님#ネイル#ネイルデザイン#個性派ネイル#グリーン#ワイヤーネイル#プレゼント#お土産#韓国#韓国コスメ#パック#大好きな#お客様#😍#会えて嬉しい#ソウル#三清洞#お店#一緒に旅行に行くのが夢

久々に会えて本当に嬉しかった
(๑⃙⃘♥‿♥๑⃙⃘)いつも素敵なお話を
してくれて本当に
楽しい空間💕💓
私の話も色々聞いてくれて本当に感謝😊
しかも今日は、韓国旅行のお土産に
韓国で誕生日プレゼント
買ってきてくれたみたい
«٩(*´ω`*)۶»デザインめっちゃ可愛すぎる❤
早く着たくなるヤバーイ😍💖
大切にしますね😘💕💗💕
#네일 #네일디자인 #아트 #추천디자인 #생일 #생일선물 #선물 #선물 #초콜릿 #좋아하는 #손님 #ネイル #ネイルデザイン #個性派ネイル #グリーン #ワイヤーネイル #プレゼント #お土産 #韓国 #韓国コスメ #パック #大好きな #お客様 #😍#会えて嬉しい #ソウル #三清洞 #お店 #一緒に旅行に行くのが夢  久々に会えて本当に嬉しかった (๑⃙⃘♥‿♥๑⃙⃘)いつも素敵なお話を してくれて本当に 楽しい空間💕💓 私の話も色々聞いてくれて本当に感謝😊 しかも今日は、韓国旅行のお土産に 韓国で誕生日プレゼント 買ってきてくれたみたい «٩(*´ω`*)۶»デザインめっちゃ可愛すぎる❤ 早く着たくなるヤバーイ😍💖 大切にしますね😘💕💗💕
.
.
갖고오신 디자인 ~♡
#타코이즈 느낌으로~~~
.
🍁예약문의:031.214.5885
. 🍁영업시간:am11:00~pm10:00
. 🍁아미네일은 예약제입니다 .
🍁토,일,공휴일영업 .
#nailstargram
#like4like  #gelnails #likeforlikes #nail #nailartheaven #naildesign #nails  #nailswag #광교네일샵 #네일  #네일디자인 #소통 #네일스타그램 #네일아트 #수원네일 #아미네일 #아미네일수원 #인계동 #좋아요  #ジェルネイル #koreanail #instasize #daily #인스타네일#바캉스네일#star #luxurynail
. . 갖고오신 디자인 ~♡ #타코이즈  느낌으로~~~ . 🍁예약문의:031.214.5885 . 🍁영업시간:am11:00~pm10:00 . 🍁아미네일은 예약제입니다 . 🍁토,일,공휴일영업 . #nailstargram  #like4like  #gelnails  #likeforlikes  #nail  #nailartheaven  #naildesign  #nails   #nailswag  #광교네일샵  #네일   #네일디자인  #소통  #네일스타그램  #네일아트  #수원네일  #아미네일  #아미네일수원  #인계동  #좋아요   #ジェルネイル  #koreanail  #instasize  #daily  #인스타네일 #바캉스네일 #star  #luxurynail 
네일아트 수강문의
📲 카카오플친 . 하루아키아트공방
👉 카카오톡 . g1nail
📞 전화문의. 070.5111.4321
@g1_nail
.
.
#네일아트 #살롱 #네일살롱 #네일샵 #디자인아트 #디자인 #아트 #네일디자인 #네일 #수강 #클래스 #수강문의 #네일아트수강 #네일수강 #네일강의 #네일강사 #하루아키아트공방 #공방 #하루아키 #서울대입구 #봉천동 #행운동 #관악구 #💅🏻 #맞팔 #선팔
네일아트 수강문의 📲 카카오플친 . 하루아키아트공방 👉 카카오톡 . g1nail 📞 전화문의. 070.5111.4321 @g1_nail . . #네일아트  #살롱  #네일살롱  #네일샵  #디자인아트  #디자인  #아트  #네일디자인  #네일  #수강  #클래스  #수강문의  #네일아트수강  #네일수강  #네일강의  #네일강사  #하루아키아트공방  #공방  #하루아키  #서울대입구  #봉천동  #행운동  #관악구  #💅🏻 #맞팔  #선팔 
파츠랑 색이랑 너무 잘어울려⭐️
다이아미매직필름할때마다 고객님들 신기방기해하심👍👍
파츠랑 색이랑 너무 잘어울려⭐️ 다이아미매직필름할때마다 고객님들 신기방기해하심👍👍
기염섹띵👠💋
기염섹띵👠💋
진짜 인기많앙👍
진짜 인기많앙👍
디자인 가져오신것보다 훨씬 맘에 든다고 만족하고 가신 고객님🙆🏻
-
넘나 감사해여!
제가 더욱 뜻깊은 마음이라구요
-
#홀로그램 #유리조각네일 #필름네일
자개 샘플을 내손에 해보았다 ... 고르시죠....;;;;;
자개 샘플을 내손에 해보았다 ... 고르시죠....;;;;;
알록달록 #귀여운네일
짧은손톱 고객님들에게도 추천해요🤗🌈
알록달록 #귀여운네일  짧은손톱 고객님들에게도 추천해요🤗🌈
보석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밝은 보라톤의 #다이아그라데이션
#스와로브스키 스톤이 박힌 리본파츠로 포인트✨
예쁜 햇살이나 카페조명 아래서
반짝임이 장난 아니겠죠!😍
.
@dalcomnail ❤️
.
#과천 #과천달콤네일 #달콤네일 #과천네일 #과천젤네일 #네일아트 #네일디자인 #네일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젤네일 #젤패디 #글리터네일 #데일리네일 #여름네일 #바캉스네일
#dalcomnail #nail #nails #nailart #naildesign #gelnails #gelpedi #glitternails #swarovski #summernails #holidaynails #dailynailart
보석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밝은 보라톤의 #다이아그라데이션  #스와로브스키  스톤이 박힌 리본파츠로 포인트✨ 예쁜 햇살이나 카페조명 아래서 반짝임이 장난 아니겠죠!😍 . @dalcomnail ❤️ . #과천  #과천달콤네일  #달콤네일  #과천네일  #과천젤네일  #네일아트  #네일디자인  #네일스타그램  #손스타그램  #젤네일  #젤패디  #글리터네일  #데일리네일  #여름네일  #바캉스네일  #dalcomnail  #nail  #nails  #nailart  #naildesign  #gelnails  #gelpedi  #glitternails  #swarovski  #summernails  #holidaynails  #dailynailart 
#pedicure#pedi#패디큐어
#nail#nailart#gelnail
#네일#네일아트#문양네일
#태극기#🇰🇷 #무궁화#한국
#네일디자인
#byyoninail💅 
@namji_zzang 한국알리기 멋짐👍🏻역시나이쁜사진 고마워용❣️
This post was reposted using @the.instasave.app  #theinstasaveapp
・・・
"@seung_a_nail 원장님 최강광채파우더 시술후기 😁

_
고객님이 찾아오신 디자인으로 해드렸어요 -- 동탄시크릿네일 참고

_
#마법사네일 #광채글리터 진짜 고급짐. 
엄지에 스왈추가하니 더 이쁨.

_
최강광채파우더 문의 @cococo.j (마법사네일)
.
.
_
#네일아트 #네일샵 #셀프네일 #패디 #네일스타그램 #글리터네일 #네일글리터 #예쁜네일 #패디스타그램 #뷰티 #뷰스타그램 #nailart #nails #gelnail #nailstagram #셀프네일 #화이트네일 #안개파우더 #광채파우더 #네일파우더 #고급네일 #네일디자인 #패디그램 #beauty #kbeauty #웨딩네일 #뷰스타그램 #네일재료"
This post was reposted using @the.instasave.app #theinstasaveapp  ・・・ "@seung_a_nail 원장님 최강광채파우더 시술후기 😁 _ 고객님이 찾아오신 디자인으로 해드렸어요 -- 동탄시크릿네일 참고 _ #마법사네일  #광채글리터  진짜 고급짐. 엄지에 스왈추가하니 더 이쁨. _ 최강광채파우더 문의 @cococo.j (마법사네일) . . _ #네일아트  #네일샵  #셀프네일  #패디  #네일스타그램  #글리터네일  #네일글리터  #예쁜네일  #패디스타그램  #뷰티  #뷰스타그램  #nailart  #nails  #gelnail  #nailstagram  #셀프네일  #화이트네일  #안개파우더  #광채파우더  #네일파우더  #고급네일  #네일디자인  #패디그램  #beauty  #kbeauty  #웨딩네일  #뷰스타그램  #네일재료 "
This post was reposted using @the.instasave.app  #theinstasaveapp
・・・
"스톤에 자꾸 초점이 😂
작은 입자로 구성된 파스텔자개도 예쁘답니다. 
_
지금 스토어팜에 못 올리고 있어요. 흑흑
마법사언니는 이제 자야겠어요 🌙 뱌뱌 🤗 .
.
.
_

#네일아트 #네일샵 #셀프네일 #패디 #네일스타그램 #글리터네일 #네일글리터 #예쁜네일 #패디스타그램 #뷰티 #뷰스타그램 #nailart #nails #gelnail #nailstagram #셀프네일 #자개네일 #일본네일 #명동네일 #네일디자인 #kbeauty #뷰스타그램 #마법사네일"
This post was reposted using @the.instasave.app #theinstasaveapp  ・・・ "스톤에 자꾸 초점이 😂 작은 입자로 구성된 파스텔자개도 예쁘답니다. _ 지금 스토어팜에 못 올리고 있어요. 흑흑 마법사언니는 이제 자야겠어요 🌙 뱌뱌 🤗 . . . _ #네일아트  #네일샵  #셀프네일  #패디  #네일스타그램  #글리터네일  #네일글리터  #예쁜네일  #패디스타그램  #뷰티  #뷰스타그램  #nailart  #nails  #gelnail  #nailstagram  #셀프네일  #자개네일  #일본네일  #명동네일  #네일디자인  #kbeauty  #뷰스타그램  #마법사네일 "
This post was reposted using @the.instasave.app  #theinstasaveapp
・・・
"@cine_salon 시네살롱 원장님 다이아글리터 후기 😘
_

오늘도 핫한 
#마법사네일 #다이아글리터 활용 아트! flash off and on 🔦
-
오늘 병원에서 진료 대기할 때,
식당에서 계산할 때 모르는 사람에게까지
네일 예쁘다는 소리 들어서 뿌듯 🤗

예뻐서 자꾸 보게 되는 다이아글리터, 
영롱글리터로 빠르고 쉽게 시선강탈네일 완성💅🏻
-

다이아글리터문의 @cococo.j (마법사네일)
.
.

#마블네일 #대리석네일  #マーブルネイル #大理石ネイル #サマーネイル #ネイルデザイン #ジェルネイル #summernails #nailstagram #여름네일 #네일스타그램 #marblenails #diaglitter #글리터네일 #네일글리터 #glitternails  #キラキラネイル #패디 #패디그램 #네일디자인 #네일아트디자인 #웨딩네일 #핑크네일 #네일샵 #네일인 #셀프네일"
This post was reposted using @the.instasave.app #theinstasaveapp  ・・・ "@cine_salon 시네살롱 원장님 다이아글리터 후기 😘 _ 오늘도 핫한 #마법사네일  #다이아글리터  활용 아트! flash off and on 🔦 - 오늘 병원에서 진료 대기할 때, 식당에서 계산할 때 모르는 사람에게까지 네일 예쁘다는 소리 들어서 뿌듯 🤗 예뻐서 자꾸 보게 되는 다이아글리터, 영롱글리터로 빠르고 쉽게 시선강탈네일 완성💅🏻 - 다이아글리터문의 @cococo.j (마법사네일) . . #마블네일  #대리석네일  #マーブルネイル  #大理石ネイル  #サマーネイル  #ネイルデザイン  #ジェルネイル  #summernails  #nailstagram  #여름네일  #네일스타그램  #marblenails  #diaglitter  #글리터네일  #네일글리터  #glitternails  #キラキラネイル  #패디  #패디그램  #네일디자인  #네일아트디자인  #웨딩네일  #핑크네일  #네일샵  #네일인  #셀프네일 "
얼굴도마음씨도이쁘신고객님 😻
귀요미제자들의깜짝등장😽
.
.
📞예 약 문 의 📞
055.331.7955
010.7731.3050 / 카톡 NailARa
다이렉트❌ 문의는 톡으로주세용.
시술중 답변늦어용😫.
-
📌1인샵 / 100%예약제 .
📌am11:00 ~ pm조정가능
예약은 2~3일전 미리해주셔야해요.
📌위생을 생각하는 "NAIL A_Ra?"입니다.
개인화일사용(손,발 동일) 지참시 사용가능해용
.
.
.
#엠보네일 #스팽글네일 #휴가네일 #여름네일아트 #네일아트 #nailart #김해 #김해네일샵 #김해네일 #내외동네일 #삼계동네일 #유행네일 #손스타그램 #instanail #네일스타그램 #젤네일 #gelnail #naildesign #네일디자인 #일본젤네일 #일상 #daily #예뻐지고싶니? #넬스타그램 #김해네일아라 #네일아라? #nailara?
얼굴도마음씨도이쁘신고객님 😻 귀요미제자들의깜짝등장😽 . . 📞예 약 문 의 📞 055.331.7955 010.7731.3050 / 카톡 NailARa 다이렉트❌ 문의는 톡으로주세용. 시술중 답변늦어용😫. - 📌1인샵 / 100%예약제 . 📌am11:00 ~ pm조정가능 예약은 2~3일전 미리해주셔야해요. 📌위생을 생각하는 "NAIL A_Ra?"입니다. 개인화일사용(손,발 동일) 지참시 사용가능해용 . . . #엠보네일  #스팽글네일  #휴가네일  #여름네일아트  #네일아트  #nailart  #김해  #김해네일샵  #김해네일  #내외동네일  #삼계동네일  #유행네일  #손스타그램  #instanail  #네일스타그램  #젤네일  #gelnail  #naildesign  #네일디자인  #일본젤네일  #일상  #daily  #예뻐지고싶니 ? #넬스타그램  #김해네일아라  #네일아라 ? #nailara ?
여름휴가를 조금 늦게가시는 고객님
그래도 휴가기분 위해 #상어네일  ㅎ
이빨그릴땐 무서운 상어가 눈을 그리니 급 귀여워 짐 ㅎ
휴가 잘다녀 오세용~~~
#군산 #넘버원 #넘버원 네일 #군산넘버원
#군산네일샵추천 #군산네일아트하는곳 
#군산네일 #군산네일샵 #군산네일아트 
#군산네일잘하는곳 #나운동 #나운동네일샵
#한울아파트상가 #한울아파트
#네일 #네일아트 #패디 #패디큐어 #패디큐어아트 #네일디자인 #nail #nailart #nailstagram #네일스타그램 #No1
여름휴가를 조금 늦게가시는 고객님 그래도 휴가기분 위해 #상어네일  ㅎ 이빨그릴땐 무서운 상어가 눈을 그리니 급 귀여워 짐 ㅎ 휴가 잘다녀 오세용~~~ #군산  #넘버원  #넘버원  네일 #군산넘버원  #군산네일샵추천  #군산네일아트하는곳  #군산네일  #군산네일샵  #군산네일아트  #군산네일잘하는곳  #나운동  #나운동네일샵  #한울아파트상가  #한울아파트  #네일  #네일아트  #패디  #패디큐어  #패디큐어아트  #네일디자인  #nail  #nailart  #nailstagram  #네일스타그램  #No1 
➡️사진은➡️➡️➡️
이어서 친구 패디도 체인지~^^😉
심플하게 엄지에 스와 포인트로 간단하게 해봤어요.
오늘의 컨셉은 짝짝이 컬러?!😄😆
3주후에 또 보아영~~~ㅋㅋㅋ
#패디큐어 #패디아트 #스와로브스키네일 #글리터네일 
ㅡ
#더젤 #더젤네일 ....
✔134호 크러쉬 온 그린
✔마블 블랙
#포칫네일 #포칫글리터 
ㅡ
#젤네일 #셀프젤네일 #네일아트 #셀프네일 #네일스타글램 #인스타네일 #네일그램 #넬그램 #네일디자인 #손스타스램 #레터링네일 #손톱놀이 #서현씨네일 #셀프넬 #스톤네일 #패디네일 #포인트네일 #넬덕
➡️사진은➡️➡️➡️ 이어서 친구 패디도 체인지~^^😉 심플하게 엄지에 스와 포인트로 간단하게 해봤어요. 오늘의 컨셉은 짝짝이 컬러?!😄😆 3주후에 또 보아영~~~ㅋㅋㅋ #패디큐어  #패디아트  #스와로브스키네일  #글리터네일  ㅡ #더젤  #더젤네일  .... ✔134호 크러쉬 온 그린 ✔마블 블랙 #포칫네일  #포칫글리터  ㅡ #젤네일  #셀프젤네일  #네일아트  #셀프네일  #네일스타글램  #인스타네일  #네일그램  #넬그램  #네일디자인  #손스타스램  #레터링네일  #손톱놀이  #서현씨네일  #셀프넬  #스톤네일  #패디네일  #포인트네일  #넬덕 
いつの日かのネイル◆part2

レオパードネイル
残暑から秋にかけてネイルデザインって悩んじゃいますよねー

レオパードネイルを見るとやっぱりカワイイ🎵

#nail #gelnail #nailart #gelnailart #nailstyle #nailstagram #nailsofinstagram #instanails #japanesenailart #naildesigns #nailsoftheday #Sappronail #ネイルアート #レオパードネイル #ネイル #リアンジュンネイル #リアンジュ #ネイルサロン #清田区ネイルサロン #清田区ネイル #札幌ネイル #お祭りネイル #네일디자인 #젤네일 #네일아트 #네일살롱 #美甲
いつの日かのネイル◆part2 レオパードネイル 残暑から秋にかけてネイルデザインって悩んじゃいますよねー レオパードネイルを見るとやっぱりカワイイ🎵 #nail  #gelnail  #nailart  #gelnailart  #nailstyle  #nailstagram  #nailsofinstagram  #instanails  #japanesenailart  #naildesigns  #nailsoftheday  #Sappronail  #ネイルアート  #レオパードネイル  #ネイル  #リアンジュンネイル  #リアンジュ  #ネイルサロン  #清田区ネイルサロン  #清田区ネイル  #札幌ネイル  #お祭りネイル  #네일디자인  #젤네일  #네일아트  #네일살롱  #美甲 
#
.
❤️RARANAIL❤️젤네일전문샵
.
☎️예약문의 - 010.6332.8582
📞카톡ID-luvprincess2
가격문의❌다이렉트❌
주차가능⭕️예약필수⭕️
🌈대구시 중구 동덕로 26길 100 1층 라라네일
🕙AM 11:00🕗PM 08:00
토요일 및 공휴일AM 11:00 ~ PM 06:00
일요일 휴무입니다💕
.
✔️1인샵으로 100%예약제 입니다.
(2인 동시시술 못해요😭)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하실려면 미리 연락주세요~
-카톡이나 문자는 시술시 답장이 느릴수도 있어요
전화주시는게 젤 빨라요😊
-원하시는 아트사진은 미리보내주시면 좋아요😍
-캐릭터 아트사진은 미리 말씀해주세요😊
👉예약하시고 연락없이 10분 늦으시면
자동으로 예약취소 됩니다(노쇼는 절대사양❌)
✔️SNS 이벤트
시술 후 인증샷 찍고 후기 올리면 다음 방문시
10%할인해 드립니다😍
#라라네일#라라네일인증샷#raranail
@raranail_
.
❤️한분한분께 더욱 집중하여
최고의 관리를 선사하겠습니다❤️
# . ❤️RARANAIL❤️젤네일전문샵 . ☎️예약문의 - 010.6332.8582 📞카톡ID-luvprincess2 가격문의❌다이렉트❌ 주차가능⭕️예약필수⭕️ 🌈대구시 중구 동덕로 26길 100 1층 라라네일 🕙AM 11:00🕗PM 08:00 토요일 및 공휴일AM 11:00 ~ PM 06:00 일요일 휴무입니다💕 . ✔️1인샵으로 100%예약제 입니다. (2인 동시시술 못해요😭)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하실려면 미리 연락주세요~ -카톡이나 문자는 시술시 답장이 느릴수도 있어요 전화주시는게 젤 빨라요😊 -원하시는 아트사진은 미리보내주시면 좋아요😍 -캐릭터 아트사진은 미리 말씀해주세요😊 👉예약하시고 연락없이 10분 늦으시면 자동으로 예약취소 됩니다(노쇼는 절대사양❌) ✔️SNS 이벤트 시술 후 인증샷 찍고 후기 올리면 다음 방문시 10%할인해 드립니다😍 #라라네일 #라라네일인증샷 #raranail  @raranail_ . ❤️한분한분께 더욱 집중하여 최고의 관리를 선사하겠습니다❤️
#
.
❤️RARANAIL❤️젤네일전문샵
.
☎️예약문의 - 010.6332.8582
📞카톡ID-luvprincess2
가격문의❌다이렉트❌
주차가능⭕️예약필수⭕️
🌈대구시 중구 동덕로 26길 100 1층 라라네일
🕙AM 11:00🕗PM 08:00
토요일 및 공휴일AM 11:00 ~ PM 06:00
일요일 휴무입니다💕
.
✔️1인샵으로 100%예약제 입니다.
(2인 동시시술 못해요😭)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하실려면 미리 연락주세요~
-카톡이나 문자는 시술시 답장이 느릴수도 있어요
전화주시는게 젤 빨라요😊
-원하시는 아트사진은 미리보내주시면 좋아요😍
-캐릭터 아트사진은 미리 말씀해주세요😊
👉예약하시고 연락없이 10분 늦으시면
자동으로 예약취소 됩니다(노쇼는 절대사양❌)
✔️SNS 이벤트
시술 후 인증샷 찍고 후기 올리면 다음 방문시
10%할인해 드립니다😍
#라라네일#라라네일인증샷#raranail
@raranail_
.
❤️한분한분께 더욱 집중하여
최고의 관리를 선사하겠습니다❤️
# . ❤️RARANAIL❤️젤네일전문샵 . ☎️예약문의 - 010.6332.8582 📞카톡ID-luvprincess2 가격문의❌다이렉트❌ 주차가능⭕️예약필수⭕️ 🌈대구시 중구 동덕로 26길 100 1층 라라네일 🕙AM 11:00🕗PM 08:00 토요일 및 공휴일AM 11:00 ~ PM 06:00 일요일 휴무입니다💕 . ✔️1인샵으로 100%예약제 입니다. (2인 동시시술 못해요😭)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하실려면 미리 연락주세요~ -카톡이나 문자는 시술시 답장이 느릴수도 있어요 전화주시는게 젤 빨라요😊 -원하시는 아트사진은 미리보내주시면 좋아요😍 -캐릭터 아트사진은 미리 말씀해주세요😊 👉예약하시고 연락없이 10분 늦으시면 자동으로 예약취소 됩니다(노쇼는 절대사양❌) ✔️SNS 이벤트 시술 후 인증샷 찍고 후기 올리면 다음 방문시 10%할인해 드립니다😍 #라라네일 #라라네일인증샷 #raranail  @raranail_ . ❤️한분한분께 더욱 집중하여 최고의 관리를 선사하겠습니다❤️
➡️사진은➡️➡️➡️
친구 네일 체인지~^^
제가 했던 달콤한 스마일 네일  한다해서 양손 컬러만
다르게 귀요미로!!😄😉 엄지에는 이니셜 네일로 포인트줬어요. 요즘 이니셜에 빠진 칭구님~😆💕
#스마일네일 #루눌라네일 #글리터네일 #사탕네일
ㅡ
#더젤 #더젤네일 .....
✔20호 블링레드
✔22호 베이비핑크
✔120호 퍼플 슈가팝
✔마블화이트
✔마블블랙
#위드샨 #원스텝젤 ✔28 페일라벤더
#비카젤 ✔200 THE RED
ㅡ
#젤네일 #셀프젤네일 #네일아트 #셀프네일 #네일스타글램 #인스타네일 #네일그램 #넬그램 #네일디자인 #손스타스램 #이니셜네일 #손톱놀이 #서현씨네일 #셀프넬 #귀여운네일 #스팽글네일 #라인네일 #스트라이프네일
➡️사진은➡️➡️➡️ 친구 네일 체인지~^^ 제가 했던 달콤한 스마일 네일 한다해서 양손 컬러만 다르게 귀요미로!!😄😉 엄지에는 이니셜 네일로 포인트줬어요. 요즘 이니셜에 빠진 칭구님~😆💕 #스마일네일  #루눌라네일  #글리터네일  #사탕네일  ㅡ #더젤  #더젤네일  ..... ✔20호 블링레드 ✔22호 베이비핑크 ✔120호 퍼플 슈가팝 ✔마블화이트 ✔마블블랙 #위드샨  #원스텝젤  ✔28 페일라벤더 #비카젤  ✔200 THE RED ㅡ #젤네일  #셀프젤네일  #네일아트  #셀프네일  #네일스타글램  #인스타네일  #네일그램  #넬그램  #네일디자인  #손스타스램  #이니셜네일  #손톱놀이  #서현씨네일  #셀프넬  #귀여운네일  #스팽글네일  #라인네일  #스트라이프네일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
⋆⸜ᵀᴴᴬᴺᴷ ᵞᴼᵁ⸝⋆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P!NK🍑P!NK🍑PiNK🍑
このデザイン、人気𓍰 𓏬 
夏ももう終わりか〜🤔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nailswag #ネイルアート #nailstagram  #nailaddict  #大人可愛いネイル  #네일아트 #네일스타그램 #네일그램 #네일디자인 #일본네일 #フォローミー #大人ネイル #팔로우미 #麻布十番ネイルサロン #麻布十番ネイルサロンcachette #おしゃれネイル  #cachette_kotomi #cachettenail  #夏ネイル  #夏nail #夏ネイル2017 #newnail #ネイル #夏の終わり #trendnail #人気デザイン #populer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 ⋆⸜ᵀᴴᴬᴺᴷ ᵞᴼᵁ⸝⋆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P!NK🍑P!NK🍑PiNK🍑 このデザイン、人気𓍰 𓏬 夏ももう終わりか〜🤔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nailswag  #ネイルアート  #nailstagram  #nailaddict  #大人可愛いネイル  #네일아트  #네일스타그램  #네일그램  #네일디자인  #일본네일  #フォローミー  #大人ネイル  #팔로우미  #麻布十番ネイルサロン  #麻布十番ネイルサロンcachette  #おしゃれネイル  #cachette_kotomi  #cachettenail  #夏ネイル  #夏nail  #夏ネイル2017  #newnail  #ネイル  #夏の終わり  #trendnail  #人気デザイン  #populer 
우리 아가 ...어릴적 찾다 ....
충격인데?!.
그땐 애기엄마가 다 그렇지 모 .....
이러고 자기위안했던듯....
산후우울증도 심했고...
난 워낙 예민하고 짜증나서 ...
원래가 살이 안빠지는 체질이라.
포기하고 있었을때다 ....
미소짓고 있지만.
난 그때의 내가 절절히 생생하다 .
지금도 ....
그래서 더욱 애기맘들의 마음과 몸 상태를 공감하고....
이해하는 상담을 한다 ..,
이건 경험없으면 못나오는 멘트라는걸 ...
내 고객들은 안다 ...^^.
절실한분 문의주세요.
그냥 ...원래...그런 몸 없습니다.
나의 원래 모습을 찾아주세요...
-.
카톡상담문의 📲shari00

@shariness00 프로필링크 누르고 디톡스 다이어트,제품문의 빠른문의하기📩
-
-
--
-
-
-
-
-
#상무지구맛집#유리조각네일#라무진#망원동맛집#연희동맛집#상수카페#고르드#아이스크림맥주#딸빙#브람스
#통인동#팔선생#빵장수닽판빵#크림치즈프레즐#1리터커피#미스사이공#을지로입구#아토피#아토피크림#광명대교
#부산속눈썹연장#오늘의일상#웨딩스퀘어#건조기#태평역#광교맘#판교맘#광주맘#대구맘#산본맘
우리 아가 ...어릴적 찾다 .... 충격인데?!. 그땐 애기엄마가 다 그렇지 모 ..... 이러고 자기위안했던듯.... 산후우울증도 심했고... 난 워낙 예민하고 짜증나서 ... 원래가 살이 안빠지는 체질이라. 포기하고 있었을때다 .... 미소짓고 있지만. 난 그때의 내가 절절히 생생하다 . 지금도 .... 그래서 더욱 애기맘들의 마음과 몸 상태를 공감하고.... 이해하는 상담을 한다 .., 이건 경험없으면 못나오는 멘트라는걸 ... 내 고객들은 안다 ...^^. 절실한분 문의주세요. 그냥 ...원래...그런 몸 없습니다. 나의 원래 모습을 찾아주세요... -. 카톡상담문의 📲shari00 @shariness00 프로필링크 누르고 디톡스 다이어트,제품문의 빠른문의하기📩 - - -- - - - - - #상무지구맛집 #유리조각네일 #라무진 #망원동맛집 #연희동맛집 #상수카페 #고르드 #아이스크림맥주 #딸빙 #브람스  #통인동 #팔선생 #빵장수닽판빵 #크림치즈프레즐 #1리터커피 #미스사이공 #을지로입구 #아토피 #아토피크림 #광명대교  #부산속눈썹연장 #오늘의일상 #웨딩스퀘어 #건조기 #태평역 #광교맘 #판교맘 #광주맘 #대구맘 #산본맘 
.
#부산대회
#비네일
#대회결과
.
웃고 있지만😄 
아이들의 방학과 함께 시작된 연습 
샵 영업 종료 후 조금씩 나눠서 준비하기를 2달여...
내겐 이 시간 동안 주말의 가족과의 시간도 아이들과의 시간도 나의 것으로만 가지는 이기적인 엄마였던 시간이다.
날 위해 뒤에서 힘써준 이들의 노력과 그냥 믿어준 사람들 ..화이팅을 같이 해준 고객님들...... 쉽게 얻은듯 보이겠지만 내가 가진 작은 시간동안 도전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과 노력의 결과이다.
마음의 혼란을 다스리고 끝까지 멘탈을 지킬 수 있게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매일 지쳐도 끝까지 따라와준 매니져 윤쌤도 잘해줘서 고맙고 😍
.
좋은데 마냥 즐길 수만 없는 대회였던것 같다.
어쨌든 끝😎
.
#토브네일 #원장 #매니져 #둘다 #챔피언 #✌🏻
.
#네일 #손톱 #네일아트 #네일디자인 #네일샵 #수원 #수원네일 #수원네일샵 #용인 #용인네일 #용인네일샵 #서천지구 #경희대 #nail #nailart #nails #패디 #패디큐어 #패디아트 #속눈썹연장 #속눈썹
. #부산대회  #비네일  #대회결과  . 웃고 있지만😄 아이들의 방학과 함께 시작된 연습 샵 영업 종료 후 조금씩 나눠서 준비하기를 2달여... 내겐 이 시간 동안 주말의 가족과의 시간도 아이들과의 시간도 나의 것으로만 가지는 이기적인 엄마였던 시간이다. 날 위해 뒤에서 힘써준 이들의 노력과 그냥 믿어준 사람들 ..화이팅을 같이 해준 고객님들...... 쉽게 얻은듯 보이겠지만 내가 가진 작은 시간동안 도전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과 노력의 결과이다. 마음의 혼란을 다스리고 끝까지 멘탈을 지킬 수 있게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하고 매일 지쳐도 끝까지 따라와준 매니져 윤쌤도 잘해줘서 고맙고 😍 . 좋은데 마냥 즐길 수만 없는 대회였던것 같다. 어쨌든 끝😎 . #토브네일  #원장  #매니져  #둘다  #챔피언  #✌🏻 . #네일  #손톱  #네일아트  #네일디자인  #네일샵  #수원  #수원네일  #수원네일샵  #용인  #용인네일  #용인네일샵  #서천지구  #경희대  #nail  #nailart  #nails  #패디  #패디큐어  #패디아트  #속눈썹연장  #속눈썹 
괌가서열일한
뮬랑네일표 휴가네일💅🏻
흐느적흐느적
찢어지고 부러지는내손톱,
뮬랑한번다녀오면,튼튼💪🏻
:
:
#뮬랑네일 #네일디자인 #자개네일 #휴가네일 #여행네일아트 #탄방동네일 #네일아트 #최애샵 #데일리패션 #오오티디 #패션의완성
매일해도 질리지않는 블랙크롬하츠! 블랙이라고라고 다똑같이하는건 네롤릭스타일이아니지요😉
-
-
-
-
🎈평택네일 Nailholic🎈
월요일~일요일 am11:00~pm21:00
☎️예약•시술 문의 •010-2234-1322
•070-8823-1322
•카톡ID- nailholic0501

시술중엔 답장이 늦어질 수 있어요🙊🙈
연락 주세요~!😘❣️ .
.
.
.
#평택 #네일아트 #네일 #네일샵 #평택네일 
#평택네일샵 #평택역 #평택역네일
#네일추천 #네일샵추천 #손스타그램
#네일디자인 #네일스타그램 #네일그램 #젤네일 #젤네일아트 #넬스타그램 #예쁜네일 #여름네일#캐릭터네일 #유니크네일 #심플네일 #패디#nailart #데일리 #블랙네일 #크롬하츠네일 #시스루네일 #컬크러쉬
매일해도 질리지않는 블랙크롬하츠! 블랙이라고라고 다똑같이하는건 네롤릭스타일이아니지요😉 - - - - 🎈평택네일 Nailholic🎈 월요일~일요일 am11:00~pm21:00 ☎️예약•시술 문의 •010-2234-1322 •070-8823-1322 •카톡ID- nailholic0501 시술중엔 답장이 늦어질 수 있어요🙊🙈 연락 주세요~!😘❣️ . . . . #평택  #네일아트  #네일  #네일샵  #평택네일  #평택네일샵  #평택역  #평택역네일  #네일추천  #네일샵추천  #손스타그램  #네일디자인  #네일스타그램  #네일그램  #젤네일  #젤네일아트  #넬스타그램  #예쁜네일  #여름네일 #캐릭터네일  #유니크네일  #심플네일  #패디 #nailart  #데일리  #블랙네일  #크롬하츠네일  #시스루네일  #컬크러쉬 
요즘 인기 짱짱많은 #크롬하츠네일 + 카멜레온시스루!! 사계절내내 블랙은 사랑이쥬🖤
-
-
-
-
🎈평택네일 Nailholic🎈
월요일~일요일 am11:00~pm21:00
☎️예약•시술 문의 •010-2234-1322
•070-8823-1322
•카톡ID- nailholic0501

시술중엔 답장이 늦어질 수 있어요🙊🙈
연락 주세요~!😘❣️ .
.
.
.
#평택 #네일아트 #네일 #네일샵 #평택네일 
#평택네일샵 #평택역 #평택역네일
#네일추천 #네일샵추천 #손스타그램
#네일디자인 #네일스타그램 #네일그램 #젤네일 #젤네일아트 #넬스타그램 #예쁜네일 #여름네일#캐릭터네일 #유니크네일 #심플네일 #패디#nailart #데일리 #블랙네일 #크롬하츠네일 #시스루네일
요즘 인기 짱짱많은 #크롬하츠네일  + 카멜레온시스루!! 사계절내내 블랙은 사랑이쥬🖤 - - - - 🎈평택네일 Nailholic🎈 월요일~일요일 am11:00~pm21:00 ☎️예약•시술 문의 •010-2234-1322 •070-8823-1322 •카톡ID- nailholic0501 시술중엔 답장이 늦어질 수 있어요🙊🙈 연락 주세요~!😘❣️ . . . . #평택  #네일아트  #네일  #네일샵  #평택네일  #평택네일샵  #평택역  #평택역네일  #네일추천  #네일샵추천  #손스타그램  #네일디자인  #네일스타그램  #네일그램  #젤네일  #젤네일아트  #넬스타그램  #예쁜네일  #여름네일 #캐릭터네일  #유니크네일  #심플네일  #패디 #nailart  #데일리  #블랙네일  #크롬하츠네일  #시스루네일 
ラストサマーフットネイル✨✨
.
================================== 福岡県 福津市・宗像市・古賀市
大人女性向け癒しのネイルサロン
⭐️KIYORA nail salon&school⭐️
-キヨラネイル-
.
スタイリッシュでフェミニンな手描き
アートが得意な美大卒ネイリスト💅🏻
-----------------------
福津市日蒔野1丁目9-10
(JR福間駅徒歩5分)
営業時間 : 10:00〜18:00(最終受付)
定休日:毎週月曜、第3火曜
📞0940-38-5080
web予約「ネイルサロンキヨラ」🔍
LINE : kiyora-nail
✉️kiyora.nail@gmail.com
-----------------------
#福間ネイル#ジェルネイル#ネイルサロン#福津ネイル#宗像ネイル#キヨラ#ネイルデザイン#ブルーネイル#グラデーションネイル#フットネイル#大人ネイル#手描きアート#夏ネイル#アートネイル#一層残し#ネイルスクール#nail#nailart#nailst#일본네일#젤네일#네일살롱#네일리스트#네일아트#네일스타그램#네일샵#네일그램#네일디자인#네일
ラストサマーフットネイル✨✨ . ================================== 福岡県 福津市・宗像市・古賀市 大人女性向け癒しのネイルサロン ⭐️KIYORA nail salon&school⭐️ -キヨラネイル- . スタイリッシュでフェミニンな手描き アートが得意な美大卒ネイリスト💅🏻 ----------------------- 福津市日蒔野1丁目9-10 (JR福間駅徒歩5分) 営業時間 : 10:00〜18:00(最終受付) 定休日:毎週月曜、第3火曜 📞0940-38-5080 web予約「ネイルサロンキヨラ」🔍 LINE : kiyora-nail ✉️kiyora.nail@gmail.com ----------------------- #福間ネイル #ジェルネイル #ネイルサロン #福津ネイル #宗像ネイル #キヨラ #ネイルデザイン #ブルーネイル #グラデーションネイル #フットネイル #大人ネイル #手描きアート #夏ネイル #アートネイル #一層残し #ネイルスクール #nail #nailart #nailst #일본네일 #젤네일 #네일살롱 #네일리스트 #네일아트 #네일스타그램 #네일샵 #네일그램 #네일디자인 #네일 
손목이 불편하신어머니ㅜㅜ
손등을 보여주셔야 손톱에 네일을하는데
팔과 손목이 불편하셔서 앉아있으시면 손바닥이 계속 보이시는분이셨다 😢
혼자 힘으로 네일받기 어려우신 분이셨는데
아드님이 같이오셔서 어머니 팔과 손목을
한시간이나 잡고있으셨다🖒😆
시술하는 나도 너무힘들었지만 바디가 예뻐서 그런지 이쁜네일이완성 ㅎㅎ
아트는 고객님이 사진으로 찾아오셨당 💘

OPEN _am 10:00
CLOSE _ pm 8:00
+월요일휴무
+일요일 6시까지 영업
+1인샵 예약필수❤
+젤전문샵.파고드는발톱교정.속눈썹연장.속눈썹펌
☎055.756.1694
☎010.9261.1694

#진주네일 #진주시네일 #진주네일잘하는곳 #진주네일샵추천 #초전동네일 #초장동네일 #초전동속눈썹연장 #초전동속눈썹펌 #여름네일 #봄네일 #가을네일 #겨울네일 #여름네일추천 #네일디자인 #네일 #네일아트 #젤네일 #젤네일아트 #젤패디 #패디큐어 #웨딩네일 #속눈썹연장 #깔끔한네일 #여성스러운네일 #체크네일
#초전동네일아이 #네일아이 #스마일네일
손목이 불편하신어머니ㅜㅜ 손등을 보여주셔야 손톱에 네일을하는데 팔과 손목이 불편하셔서 앉아있으시면 손바닥이 계속 보이시는분이셨다 😢 혼자 힘으로 네일받기 어려우신 분이셨는데 아드님이 같이오셔서 어머니 팔과 손목을 한시간이나 잡고있으셨다🖒😆 시술하는 나도 너무힘들었지만 바디가 예뻐서 그런지 이쁜네일이완성 ㅎㅎ 아트는 고객님이 사진으로 찾아오셨당 💘 OPEN _am 10:00 CLOSE _ pm 8:00 +월요일휴무 +일요일 6시까지 영업 +1인샵 예약필수❤ +젤전문샵.파고드는발톱교정.속눈썹연장.속눈썹펌 ☎055.756.1694 ☎010.9261.1694 #진주네일  #진주시네일  #진주네일잘하는곳  #진주네일샵추천  #초전동네일  #초장동네일  #초전동속눈썹연장  #초전동속눈썹펌  #여름네일  #봄네일  #가을네일  #겨울네일  #여름네일추천  #네일디자인  #네일  #네일아트  #젤네일  #젤네일아트  #젤패디  #패디큐어  #웨딩네일  #속눈썹연장  #깔끔한네일  #여성스러운네일  #체크네일  #초전동네일아이  #네일아이  #스마일네일 
#노원네일아울렛 에서 1+1으로 데려올 수 있는
#메모리젤 을 이용해서 #플루메리아 네일을 해보았습니당
제가 사용한 컬러가 궁금하시다면 #솔디가하는블로그 로 달려오시면된다지요😆💙
-
메모리젤 구매, 문의는 👉@nailoutlet_nowon
.
매직필름 가을 겨울에 해도 문제없어용.
아직 한여름인데 먼가 가을같은 요즘날씨에 안성탕면😲
-
-
-
☎️TEL:042-824-2510
🔎대전 유성구 봉명동 469-46 유성자이아파트상가 2층 226호 라스텔라네일&스킨
.
#네일디자인#라스텔라네일#대전#유성네일#멋스타그램#젤네일#유성#은행동#봉명동네일샵#페디큐어#nail#도안네일#넬스타그램#일본젤네일#심플네일#대전네일샵#셀프네일#인스타네일#웨딩네일#상대동네일#은행동네일#여름네일#바캉스네일#유성네일샵#대전네일아트#매직필름
. 매직필름 가을 겨울에 해도 문제없어용. 아직 한여름인데 먼가 가을같은 요즘날씨에 안성탕면😲 - - - ☎️TEL:042-824-2510 🔎대전 유성구 봉명동 469-46 유성자이아파트상가 2층 226호 라스텔라네일&스킨 . #네일디자인 #라스텔라네일 #대전 #유성네일 #멋스타그램 #젤네일 #유성 #은행동 #봉명동네일샵 #페디큐어 #nail #도안네일 #넬스타그램 #일본젤네일 #심플네일 #대전네일샵 #셀프네일 #인스타네일 #웨딩네일 #상대동네일 #은행동네일 #여름네일 #바캉스네일 #유성네일샵 #대전네일아트 #매직필름 
.
nail...
パープルブルーのグラデーションに白のお花とビックシェル♡
いつもありがとう🙌🏻
#nail #nails #nailart #naildesign 
#jelnail 
#ネイル#ネイルアート#ネイルデザイン
#ジェルネイル#グラデーション#シェル#花柄ネイル
#銀箔ネイル 
#네일 #네일아트 #네일아트 #네일디자인 #젤네일
.
nail...
パープルブルーのグラデーションに白のお花とビックシェル♡
いつもありがとう🙌🏻
#nail #nails #nailart #naildesign 
#jelnail 
#ネイル#ネイルアート#ネイルデザイン
#ジェルネイル#グラデーション#シェル#花柄ネイル
#銀箔ネイル 
#네일 #네일아트 #네일아트 #네일디자인 #젤네일
#호주 에서 놀러오신 고객님~
속눈썹은 처음 붙여보신다고 기대반 걱정반 하셨는데~ 이쁘죵~❤️
.
.
#내츄럴 70% 자연스럽고 #예쁜 #속눈썹 #레나 의 #트웬티네일 ✨
.
.
.
최대한 예쁘고 꼼꼼하게 원투원기법으로시술해드려요~😎
합리적 가격 OK‼️
.
.
✔️사전예약은 필수👌🏻
⏰영업시간 오전 🔟시~오후 🔟시
.
.
✔️카톡예약양식(카카오톡ID : 20Nail)
-성함, 연락처, 원하시는 날짜, 시간
.
.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젤아트, 속눈썹 수강문의(카카오톡ID : 20Nail)
✔️찔러보기 NoNo‼️ 꼭 배우고싶으신분만 OK‼️ 원포인트 OK‼️
.
.
✔️20Nail 디자인 사진태그 @20Nail @트웬티네일
✔️20Nail 디자인 해시태그 #20Nail #트웬티네일
.
.
#20nail #젤네일 #젤아트 #네일아트 #네일스타그램 #셀프네일 #네일디자인 #손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여름네일 #여름패디 #유행네일 #레나 #트웬티네일 #20nail #레나젤아트 #금호동네일 #약수동네일 #버티고개네일 #nail #nailart #지우원장 #속눈썹연장 #속눈썹전문
#호주  에서 놀러오신 고객님~ 속눈썹은 처음 붙여보신다고 기대반 걱정반 하셨는데~ 이쁘죵~❤️ . . #내츄럴  70% 자연스럽고 #예쁜  #속눈썹  #레나  의 #트웬티네일  ✨ . . . 최대한 예쁘고 꼼꼼하게 원투원기법으로시술해드려요~😎 합리적 가격 OK‼️ . . ✔️사전예약은 필수👌🏻 ⏰영업시간 오전 🔟시~오후 🔟시 . . ✔️카톡예약양식(카카오톡ID : 20Nail) -성함, 연락처, 원하시는 날짜, 시간 . .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젤아트, 속눈썹 수강문의(카카오톡ID : 20Nail) ✔️찔러보기 NoNo‼️ 꼭 배우고싶으신분만 OK‼️ 원포인트 OK‼️ . . ✔️20Nail 디자인 사진태그 @20Nail @트웬티네일 ✔️20Nail 디자인 해시태그 #20Nail  #트웬티네일  . . #20nail  #젤네일  #젤아트  #네일아트  #네일스타그램  #셀프네일  #네일디자인  #손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여름네일  #여름패디  #유행네일  #레나  #트웬티네일  #20nail  #레나젤아트  #금호동네일  #약수동네일  #버티고개네일  #nail  #nailart  #지우원장  #속눈썹연장  #속눈썹전문 
ユファ♡
.
================================== 福岡県 福津市・宗像市・古賀市
大人女性向け癒しのネイルサロン
⭐️KIYORA nail salon&school⭐️
-キヨラネイル-
.
スタイリッシュでフェミニンな手描き
アートが得意な美大卒ネイリスト💅🏻
-----------------------
福津市日蒔野1丁目9-10
(JR福間駅徒歩5分)
営業時間 : 10:00〜18:00(最終受付)
定休日:毎週月曜、第3火曜
📞0940-38-5080
web予約「ネイルサロンキヨラ」🔍
LINE : kiyora-nail
✉️kiyora.nail@gmail.com
-----------------------
#福間ネイル#ジェルネイル#ネイルサロン#福津ネイル#宗像ネイル#キヨラ#ネイルデザイン#赤ネイル#フットネイル#大人ネイル#手描きアート#秋ネイル#アートネイル#一層残し#ネイルスクール#nail#nailart#nailst#일본네일#젤네일#네일살롱#네일리스트#네일아트#네일스타그램#네일샵#네일그램#네일디자인#네일
ユファ♡ . ================================== 福岡県 福津市・宗像市・古賀市 大人女性向け癒しのネイルサロン ⭐️KIYORA nail salon&school⭐️ -キヨラネイル- . スタイリッシュでフェミニンな手描き アートが得意な美大卒ネイリスト💅🏻 ----------------------- 福津市日蒔野1丁目9-10 (JR福間駅徒歩5分) 営業時間 : 10:00〜18:00(最終受付) 定休日:毎週月曜、第3火曜 📞0940-38-5080 web予約「ネイルサロンキヨラ」🔍 LINE : kiyora-nail ✉️kiyora.nail@gmail.com ----------------------- #福間ネイル #ジェルネイル #ネイルサロン #福津ネイル #宗像ネイル #キヨラ #ネイルデザイン #赤ネイル #フットネイル #大人ネイル #手描きアート #秋ネイル #アートネイル #一層残し #ネイルスクール #nail #nailart #nailst #일본네일 #젤네일 #네일살롱 #네일리스트 #네일아트 #네일스타그램 #네일샵 #네일그램 #네일디자인 #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