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대원미디어 medias

Photos

나를 동료로 삼아라 #대원미디어

p.s. 해적들은.. 이런 아메를 좋아하나보구나 (•ө•) ......
나를 동료로 삼아라 #대원미디어  p.s. 해적들은.. 이런 아메를 좋아하나보구나 (•ө•) ......
브레이브 활짝 열고 날려버리자!
드디어 한국판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의 1~2화가 방영되었습니다!

#반다이
#파워레인저다이노포스브레이브
#슈퍼전대 
#반다이
#bandai 
#다이노포스브레이브
#대원미디어
#파워레인저
#powerranger_dinoforce brave
#powerranger 
#powerrangers
#toei
회사에서 첫 복지카드 나왔다~~
학원등록 해야지~

#복지카드 #복지 #우리은행 #유흥빼고 전부다 #학원등록 #자기계발 #대원미디어 #대원 #용산 #신용산 #대원좋아요 #좋아요
스파오x짱구 콜라보레이션!
곧출시!  유훗!

#짱구 #짱구는못말려 #크레용신짱 #crayon shinchan #이랜드 #스파오 #spao #콜라보 #커밍쑨 #comming soon #ss상품 #대원미디어 #울라울라
3월 22일 VIP회원 수익인증 #대원미디어 차트가 아름답고 재료가 떠서 8.86% 수익. #한국전력 대형주장세라서 한번 추천해봄. 재미있었다.  #주식#주식스타그램#투자#투자스타그램#재테크#직장#직장인#회사원#회사#야근#월급#통장#인친#맞팔#소통#equity#investment#work#salary
최초 한국 배경, 주연 파워레인저 시리즈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4월 1일부터 방송 시작합니다!
★ 4월 1일(April 1st)
CHAMP, ANIBOX, ANIONE
★ 4월 5일(April 5th)
재능TV, 대교어린이TV, ANIMAX, KBSKIDS, CARTOONNETWORK

Credits to DAEWON on Facebook

#powerrangers
#대원미디어
#파워레인저다이노포스브레이브
#powerrangersdinoforcebrave
#zyudensentaikyoryugerbrave
#獣電戦隊キョウリュウジャーブレイブ
Bonsoir❤

지나가다 문득..
노을빛 가득한 벽면이 예뻐서😊

#드라이플라워 #캘린더 #달력 #이웃집토토로 #토토로달력 #대원미디어 #대원샵

보람아 이쁘게 걸어놨다💓 인증샷이 늦었네
1월 2월 뗀거 이뻐서 못버리고 있음😅
170306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홍보 영상🎥💕
.
.
.
#마이네임#세용#파워레인저다이노포스브레이브#레드#대원미디어#방송#기대만빵#화이팅👊 @sy_911120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엔딩 영상-Ending video
세용아 귀여워♡(人'(ㅅ)`)💕
@MYNAME_KYong 
#마이네임 #MYNAME #세용 #SEYONG #セヨン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대원미디어 #브레이브 #다이노포스브레이브
はやく みたくて たまらない~💕
@sy_911120 
#Repost @2011_1027 with @repostapp
・・・
#파워레인저다이노포스브레이브
#오프닝
.
@sy_911120
세용이 화이팅
.
4월에 만나요👋
.
#대원미디어
#MYNAME #마이네임 
#세용 #김세용 #SY #Seyong
#레드_권주용
🌟CROSS GENE🌟
(〃艸〃)うふふ💕.
*
#CROSSGENE  #크로스진  #SEYOUNG
 Repost @ different_jun ・・・
다이노포스 제작발표회,
아놔 지구를 지키기 위한 전투가 시작된대, 세영아 ㅠ
#파워레인저#다이노포스#골드다이노#세영#금발요정#대원미디어
#첫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건 #반다이 생각일까 #대원미디어 생각일까..
적색경보 발령이다😡🤖🚨🚨🚨🚨🚔🚔
..
..
#다이노포스브레이브 #새로운대란의시작
#차라리동물전대쥬오우쟈가착한거
#가격깡패예상 #장난감 #toy #색깔놀이 #등골브레이커각
#유치원
#첫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건 #반다이  생각일까 #대원미디어  생각일까.. 적색경보 발령이다😡🤖🚨🚨🚨🚨🚔🚔 .. .. #다이노포스브레이브  #새로운대란의시작  #차라리동물전대쥬오우쟈가착한거  #가격깡패예상  #장난감  #toy  #색깔놀이  #등골브레이커각  #유치원 
마이네임이 레드
대국남아가 그린
에이피스가 블랙
크로스진이 골드 그 외 배우2

시즌제가면 무명아이돌 등용문?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다이노포스브레이브 #수전전대쿄류쟈  #전대물 #리메이크 #대원미디어 #토에이 #반다이
#獣電戦隊キョウリュウジャー #スーパー戦隊シリーズ #powerrangers #dinocharge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제작발표회!

#대원미디어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대박 #쩐다 #방영예정
2년째 쓰게된 토토로 다이어리
너무나 이쁜네 😆
올해는 늦었지만 오늘부터 알차게 써보자 .
.
.
.
#일상 #daily #토토로다이어리 #다이어리 #대원미디어 #이웃집토토로 #지브리스튜디오 #미야자키하야오 #좋아요 #팔로우
대원미디어 짱 ㅜㅜ
#대원미디어 #짱구 #스트랩
#영화 #짱구는못말려 #극장판
#폭풍수면 #꿈꾸는세계대격돌
#리뷰 #이벤트 #당첨 #한정판 #짱구 #야광 #스트랩
#내꺼 #히히

리뷰 뽑혀서 좋은데
극장에서 너무 꼬꼬마들이랑 봐서 그런지
꼬꼬마들꺼 뺏은거같은 이 기분은 뭐지;;;; _

#감사합니다 #대원미디어 
#1월25일대개봉 #절찬상영중
@daewonmedia
.
.
C.P.K 매장에서 원시도라에몽과 인증샷 이벤트
#극장판도라에몽 인증샷때문인지
갑자기 받게된 #프리밀티켓
.

#대원미디어
#감사합니다😶🤔💐🌸
#캘리포니아피자키친 #대원미디어#도라에몽#버스오브재팬#피자먹고#도라에몽보고#선물받고#즐거운#연말연시
짱구는 못말려 보고왔다. 제발 왜 매너, 예의 따위 없는 애들이 와서 보고 있는지 모르겠다; 부모의 힘으로도 제어가 안되면 데려오지를 말아야지 진짜 자기 눈에만 이쁘면 다인가? 부모가 되어선 최소 시끄럽게 못하게 해야지 자기 자식이 극장에서 파이어 소리지르고 그 지랄을 하는데 그걸 냅두다니. 진짜 답도 없다. 제발 매너 좀 지켰으면; 그리고 내 옆자리에 앉은 남자애는 내 다리를 치우라고 발로 툭툭 치지를 않나; 무시하니까 말로 "치워주세요." 하길래 치워줬더니 내가 조용히하라니까 그 말은 안듣더라. 모두가 어린 애라고 이해해야된다고 말하겠지? 어떻게 이해하는지 모르겠다. 왜 이해하지 올바르지 못 한 행동은 바로 잡아줘야되는데. 하여간 진짜 이래서 애니메이션을 보러 갈 수가 없다.
.
.
.
#영화 #일상스타그램 #일상 #짱구 #짱구는못말려극장판 #짱구는못말려 #대원미디어 #화남 #어린이 #아기 #f4f #likes #l4l
짱구는 못말려 보고왔다. 제발 왜 매너, 예의 따위 없는 애들이 와서 보고 있는지 모르겠다; 부모의 힘으로도 제어가 안되면 데려오지를 말아야지 진짜 자기 눈에만 이쁘면 다인가? 부모가 되어선 최소 시끄럽게 못하게 해야지 자기 자식이 극장에서 파이어 소리지르고 그 지랄을 하는데 그걸 냅두다니. 진짜 답도 없다. 제발 매너 좀 지켰으면; 그리고 내 옆자리에 앉은 남자애는 내 다리를 치우라고 발로 툭툭 치지를 않나; 무시하니까 말로 "치워주세요." 하길래 치워줬더니 내가 조용히하라니까 그 말은 안듣더라. 모두가 어린 애라고 이해해야된다고 말하겠지? 어떻게 이해하는지 모르겠다. 왜 이해하지 올바르지 못 한 행동은 바로 잡아줘야되는데. 하여간 진짜 이래서 애니메이션을 보러 갈 수가 없다. . . . #영화  #일상스타그램  #일상  #짱구  #짱구는못말려극장판  #짱구는못말려  #대원미디어  #화남  #어린이  #아기  #f4f  #likes  #l4l 
인형뽑기에서 뽑았다는 "흰둥이" 너무 귀엽네..
#짱구는못말려 #흰둥이 #귀요미 #대원미디어 #인형뽑기
#첫줄안녕 #대원미디어 #미팅 있어서 겸사겸사 다 데리고 용산 #아이파크몰 #도토리숲 방문 ㅎ  아이들뿐 아니라 성인 매니아분들의 천국 ㅎㅎ #주의 방문시 아이들의 장난감 땡깡을 감당하기 힘들수있음요 ㅋㅋㅋ #노르마크림
인증샷찍으면  짱구 열쇠고리 준데요 저뒤에 흰둥이와 있는  짱구랑  찰칵 찍으면  말이죠💕
#래미래미딸래미 
#우리집똥깡아지 
#딸랑구 
#일요일 
#점심 
#TGIF
#이벤트
#극장판짱구는못말려
#대원미디어
#용산아이파크몰
#repost
_당첨자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16일(월)부터 당첨매장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매장 방문시 본인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성함 알려주세요~! _
@daewonmedia:캘리포니아피자키친과와 함께하는 <극장판 도라에몽>개봉 EVENT 당첨자를 알려드립니다. 
당첨자
청량리점 1 - @angela.jiso
청량리점 2 - @sstar200
용산점 - @kwonhyunjin0624
판교점 - @xyz91_2015 ※ 행사 진행 사정상 청량리점에서 2명을 추첨하였으니,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1월 16일(월) 이후부터 각 매장에서 수령 부탁 드립니다.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캘리포니아피자키친 #대원미디어 #도라에몽 #당첨되신분들#모두#축하드립니다
#repost  _당첨자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16일(월)부터 당첨매장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매장 방문시 본인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성함 알려주세요~! _ @daewonmedia:캘리포니아피자키친과와 함께하는 <극장판 도라에몽>개봉 EVENT 당첨자를 알려드립니다. 당첨자 청량리점 1 - @angela.jiso 청량리점 2 - @sstar200 용산점 - @kwonhyunjin0624 판교점 - @xyz91_2015 ※ 행사 진행 사정상 청량리점에서 2명을 추첨하였으니,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1월 16일(월) 이후부터 각 매장에서 수령 부탁 드립니다.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캘리포니아피자키친  #대원미디어  #도라에몽  #당첨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캘리포니아피자키친과와 함께하는 <극장판 도라에몽>개봉 EVENT 당첨자를 알려드립니다. 
당첨자
청량리점 1 - @angela.jiso
청량리점 2 - @sstar200
용산점 - @kwonhyunjin0624
판교점 - @xyz91_2015 ※ 행사 진행 사정상 청량리점에서 2명을 추첨하였으니,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1월 16일(월) 이후부터 각 매장에서 수령 부탁 드립니다.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캘리포니아피자키친 #대원미디어 #도라에몽 #당첨되신분들#모두#축하드립니다
캘리포니아피자키친과와 함께하는 <극장판 도라에몽>개봉 EVENT 당첨자를 알려드립니다. 당첨자 청량리점 1 - @angela.jiso 청량리점 2 - @sstar200 용산점 - @kwonhyunjin0624 판교점 - @xyz91_2015 ※ 행사 진행 사정상 청량리점에서 2명을 추첨하였으니,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1월 16일(월) 이후부터 각 매장에서 수령 부탁 드립니다.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캘리포니아피자키친  #대원미디어  #도라에몽  #당첨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꿈의 세계를 뒤덮기 시작하는 무서운 악몽!
과연 짱구와 떡잎마을 사람들은
이상한 꿈의 세계에서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을까? 
#짱구는못말려극장판 #폭풍수면꿈꾸는세계대돌격 #짱구는못말려
#짱구 #1월25일 #대개봉 #떡잎마을 #대원미디어
@Regrann from @daewonmedia -  T.G.I프라이데이스와 함께하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영화개봉 EVENT!
step1. 용산TGIF에서 지정된 짱구와 인증샷!
step2. 대원미디어 공식 인스타그램 @daewonmedia를 팔로우!
step3. 인증사진 업로드 후 매장직원 보여주기!
#TGIF#대원미디어#즐거운#영화데이트#맛있는#식사까지#덤으로#선물까지#메리크리스마스 - #regrann
@Regrann from @daewonmedia -  T.G.I프라이데이스와 함께하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영화개봉 EVENT!
step1. 용산TGIF에서 지정된 짱구와 인증샷!
step2. 대원미디어 공식 인스타그램 @daewonmedia를 팔로우!
step3. 인증사진 업로드 후 매장직원 보여주기!
#TGIF#대원미디어#즐거운#영화데이트#맛있는#식사까지#덤으로#선물까지#메리크리스마스 - #regrann
#원피스 #원피스필름골드 #애니 #극장판 #이벤트
#n차관람 #당첨 못된 기념(?)으로 받게된
#머그컵 #투니무비 #대원 #대원미디어
오늘 도착한 머그컵ㅎㅎ
#감사합니다
사진만찍고 보관을 위해
다시 고이고이 상자속으로.... _

조로 머그컵이라 되어있어서 조로만 그려진 건줄알았는데
#루피 #조로 #상디 #우솝 #나미 #쵸파 #로빈 #프랑키 #브룩
모두 다있어;;;;;;;
#원피스  #원피스필름골드  #애니  #극장판  #이벤트  #n차관람  #당첨  못된 기념(?)으로 받게된 #머그컵  #투니무비  #대원  #대원미디어  오늘 도착한 머그컵ㅎㅎ #감사합니다  사진만찍고 보관을 위해 다시 고이고이 상자속으로.... _ 조로 머그컵이라 되어있어서 조로만 그려진 건줄알았는데 #루피  #조로  #상디  #우솝  #나미  #쵸파  #로빈  #프랑키  #브룩  모두 다있어;;;;;;;
#Repost @daewonmedia with @repostapp
・・・
C.P.K 매장에서 원시도라에몽과 인증샷 찍고! 12월 21일 개봉하는 극장판 도라에몽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겨주세요. 그리고 방문한 C.P.K 매장명을 #해시태그 달아주시면 응모하신 고객님들 중 각 매장별 1명을 추첨하여 인형을 선물로 드립니다~! #캘리포니아피자키친 #대원미디어#도라에몽#버스오브재팬#피자먹고#도라에몽보고#선물받고#즐거운#연말연시
#Repost  @daewonmedia with @repostapp ・・・ C.P.K 매장에서 원시도라에몽과 인증샷 찍고! 12월 21일 개봉하는 극장판 도라에몽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겨주세요. 그리고 방문한 C.P.K 매장명을 #해시태그  달아주시면 응모하신 고객님들 중 각 매장별 1명을 추첨하여 인형을 선물로 드립니다~! #캘리포니아피자키친  #대원미디어 #도라에몽 #버스오브재팬 #피자먹고 #도라에몽보고 #선물받고 #즐거운 #연말연시 
.
@luvpa_br24 람아! 땡큐~♥
#연하장#대원미디어#처음받아봄#내동생최고
#크리스마스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더라..
나는 이거 나오면서 봐서...다시 들어가서 말하기 그래서...그냥 패스..ㅠㅠㅠㅠㅠㅠㅠㅠ
#티지아이 가시는 분들은 꼭 이용하시길.

#극장판짱구는못말려 #대원미디어 #용산아이파크몰 #TGIF
2016년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기.
올해는 도라에몽을  아이들과 보고 타임스퀘어에서 보내기로 마음 먹었다.
도라에몽은 매년마다 봐야하는 영화다.
우리 두아이에게 모든지 해주고 싶은 아빠 마음이 도라에몽과 닮아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도라에몽처럼 만능이진 않다는게 차이점이다.
100분이나 되는 런닝타임을 즐겁게 본 우리 의호 윤지와의 영화산책은 언제나 옳다.
처음 노래와 마지막 노래씬은 언제나 뭉클하다.
아이들과 즐기기에 언제나 안성맞춤!!
#도라에몽_신진구의버스오브재팬 
#대원미디어
#도라에몽
#영등포cgv
#타임스퀘어
2016년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기. 올해는 도라에몽을 아이들과 보고 타임스퀘어에서 보내기로 마음 먹었다. 도라에몽은 매년마다 봐야하는 영화다. 우리 두아이에게 모든지 해주고 싶은 아빠 마음이 도라에몽과 닮아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도라에몽처럼 만능이진 않다는게 차이점이다. 100분이나 되는 런닝타임을 즐겁게 본 우리 의호 윤지와의 영화산책은 언제나 옳다. 처음 노래와 마지막 노래씬은 언제나 뭉클하다. 아이들과 즐기기에 언제나 안성맞춤!! #도라에몽_신진구의버스오브재팬  #대원미디어  #도라에몽  #영등포cgv  #타임스퀘어 
도라에몽극장판 최신작!
신 진구의 #버스오브재팬
크리스마스는 도라에몽과 함께 즐겁게 보내세요~
#버스오브재팬#대원미디어#도라에몽#크리스마스에는#캐빈보다#도라에몽
T.G.I프라이데이스와 함께하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영화개봉 EVENT!
step1. 용산TGIF에서 지정된 짱구와 인증샷!
step2. 대원미디어 공식 인스타그램 @daewonmedia를 팔로우!
step3. 인증사진 업로드 후 매장직원 보여주기!
#TGIF#대원미디어#즐거운#영화데이트#맛있는#식사까지#덤으로#선물까지#메리크리스마스
T.G.I프라이데이스와 함께하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영화개봉 EVENT!
step1. 용산TGIF에서 지정된 짱구와 인증샷!
step2. 대원미디어 공식 인스타그램 @daewonmedia를 팔로우!
step3. 인증사진 업로드 후 매장직원 보여주기!
#TGIF#대원미디어#즐거운#영화데이트#맛있는#식사까지#덤으로#선물까지#메리크리스마스
당첨된 바이슨킹이 왔다!!!!!! 대원미디어 감사합니다! 6.8만원 벌었음^^ 2016.12.21 #닌자포스 #파워레인저 #바이슨킹 #ninjasteel #당첨자 #당첨선물 #당첨후기 #대원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