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데이트는 medias

Photos

몇년만에 다시찾은 우도 인가...
예전보다 사람도 엄청 많아졌지만 즐겁고 좋았다!

#170429#5주년#우도#다음#데이트는#배낚시 😂
#집밥 은  언제나 맛있다❤️ #데일리 #감성적인 스냅 #부산 #양산 #울산 #맛집이에요
#나들이 #데이트는 즐거워 #💧#❤️
#이곳은 어디? #배가고프다 #좋은데이 #소주가 쵝오
#떠나고싶다 #여행은 어디로? #먹방 #남 #여
#👣 #🎶 #취미라도 #드라이브
#금요일 #데이트는 
세수도 안했는데 갑작스러운 외식 데이트
애낳고 나는 세수도 안하고 완전 구린 비쥬얼로
나가지 않을거라규 다짐했던거 같은데
개뿔
그냥 모자만 쓰면 되는거 아니냐...?!
울동네 최고 핫플 #카페
있어서 고마운 #빈타이 
물 흐리게 아줌마 유모차 끌고 
못볼 몰골로 가서 여유 즐겨요
효녀야, 역시 잠들어줘서 고맙닥😍#스토케#맨날외출#미세먼지#없어져랏#육아스타그램#닭띠맘
#금요일  #데이트는  세수도 안했는데 갑작스러운 외식 데이트 애낳고 나는 세수도 안하고 완전 구린 비쥬얼로 나가지 않을거라규 다짐했던거 같은데 개뿔 그냥 모자만 쓰면 되는거 아니냐...?! 울동네 최고 핫플 #카페  있어서 고마운 #빈타이  물 흐리게 아줌마 유모차 끌고 못볼 몰골로 가서 여유 즐겨요 효녀야, 역시 잠들어줘서 고맙닥😍#스토케 #맨날외출 #미세먼지 #없어져랏 #육아스타그램 #닭띠맘 
#울산 #ulsan #daily #일상 #여천천 #운동 #길막 .
.
허리 아파서 레슨 안갔는데 (핑계) 
운동은 해야겠고
오랜만에 여천천 나왔는데
공사로 길 끊...ㅜㅜ 
경복궁까지 가야되는데 아쉽... #여천천냄새 #견딜만해 근데 #데이트는 #못견딤  헿 
#건강 #내일은 #꼭 #레슨 👍🏻👍🏻👍🏻
25점을 나에게 주었지만.. 난 그 25점이 필요없게되었다🤣🤣🤣🤣🤣🤣🤣🤣 음료내기에서 이기고 기분좋은 민저미 아직까지 잠못이루다😗😗😗 #남친 #데이트는 #짧고굵게 #럽스타그램 #볼링스타그램 #볼링 #식전운동도 #우리에겐 #데이트지!!!🤗🤗 #사랑해💕
2017.04.26
만삭촬영 잠깐하고 당 떨어진 우리부부;-)
이렇게 다정다감한 우리부부에게
포즈와 미소가 어색 어색하다는 말에
기죽어서 시무룩 면무룩 열무룩 😂
'우리 사진찍는거 왕 좋아하는데 힝'
.
끝나자마자 여봉이 제일 좋아하는 분식먹고,
사람들이 바람개비길로 감탄하던
성당포구마을 고고-찡🤗
만삭 우리가 이렇게 찍을 걸 그랬다며
뒤돌아서 소심하게 서로 위로하기(ㅋㅋ)
.
우리 이렇게 잘 웃고, 잘어울리는데-양❤
데헷 데헷 어쨌든 오늘도 행복해유 :D 
#임신35주 #만삭촬영 #성당포구마을 #바람개비길
#여봉이와 #함께하는 #데이트는 #늘옳아👍
#오늘도 #행복한 #우리부부 #짜잔
2017.04.26 만삭촬영 잠깐하고 당 떨어진 우리부부;-) 이렇게 다정다감한 우리부부에게 포즈와 미소가 어색 어색하다는 말에 기죽어서 시무룩 면무룩 열무룩 😂 '우리 사진찍는거 왕 좋아하는데 힝' . 끝나자마자 여봉이 제일 좋아하는 분식먹고, 사람들이 바람개비길로 감탄하던 성당포구마을 고고-찡🤗 만삭 우리가 이렇게 찍을 걸 그랬다며 뒤돌아서 소심하게 서로 위로하기(ㅋㅋ) . 우리 이렇게 잘 웃고, 잘어울리는데-양❤ 데헷 데헷 어쨌든 오늘도 행복해유 :D #임신35주  #만삭촬영  #성당포구마을  #바람개비길  #여봉이와  #함께하는  #데이트는  #늘옳아 👍 #오늘도  #행복한  #우리부부  #짜잔 
딸내미님 간식 구입:) 기프티콘 잘썼음
#백수#기프티콘감사#취업하고싶다#데이트는 즐거워
- 날씨 조오타아~ 해주가 찍어준 나..💕
해주 손빨. 경치 빨. 💕

#셀피 #럽스타그램 #경치빨 #해주는 사진 너무 잘찍엉💕#휴식 #산책 #즐겁쥬 #일상 #소통해요 #김해 #살고싶다 빨리!!#김해고분박물관 #데이트는 #늘 #행복해 #커플스타그램 #해주사랑해 💕
눈에 넣어도 안아플 내 핏줄. 
지금도 여전히지만 더더더 참 예뻤다. 
여리여리 한없이 약하기만 하던 너가
씩씩한 태권소년이 되기까지^^
힘들기보단 하루하루가 고맙고 보람되고 행복했던 순간만 떠오르는 지금. 
엄마랑 결혼 할거지? 라고 물으면 
작년까진 응!! 씩씩하게 대답해줬지만 
요즘은 너 뜸들이고 엄마는 할머니 되잖아;;; 라며 회피하더라. 
그래도 엄마에겐 영원한 첫사랑 해줄게ㅎㅎㅎㅎㅎ

#첫째#아들#둘째#아들과는#다른느낌#영원한#첫사랑#한달한번#우리둘#데이트는#커서도#지키자❤
눈에 넣어도 안아플 내 핏줄. 지금도 여전히지만 더더더 참 예뻤다. 여리여리 한없이 약하기만 하던 너가 씩씩한 태권소년이 되기까지^^ 힘들기보단 하루하루가 고맙고 보람되고 행복했던 순간만 떠오르는 지금. 엄마랑 결혼 할거지? 라고 물으면 작년까진 응!! 씩씩하게 대답해줬지만 요즘은 너 뜸들이고 엄마는 할머니 되잖아;;; 라며 회피하더라. 그래도 엄마에겐 영원한 첫사랑 해줄게ㅎㅎㅎㅎㅎ #첫째 #아들 #둘째 #아들과는 #다른느낌 #영원한 #첫사랑 #한달한번 #우리둘 #데이트는 #커서도 #지키자 ❤
이번 주말 기록
토요일 아침일곱시 십오분에 전화해서 산가자고..
순대국 한그릇하고 등산!! 일요일 아침일찍 또 콜콜콜 엘엔지가서 헬스 후 수영
오빠덕분에 중2때 이후로 운동제대로합니다;;;ㅎㅎ 
그리고 제발 나좀 그만놀래켜주겠니 나 요즘 주차장갈때마다 혼자 쑈해 두리번두리번 어디서 튀어나올까봥 ㅎ

#장난이심한남자#운동좋아하는남자#운동싫어하는여자#운동은좋은거라#따라줄수밖에없는#의미있다#내건강#잘챙겨주심#혀갈라짐#체크해주는섬세남#데이트는#운동#청량산#lng기지#송도#인천#시식#쇼핑#럽 #일상#샹해
이번 주말 기록 토요일 아침일곱시 십오분에 전화해서 산가자고.. 순대국 한그릇하고 등산!! 일요일 아침일찍 또 콜콜콜 엘엔지가서 헬스 후 수영 오빠덕분에 중2때 이후로 운동제대로합니다;;;ㅎㅎ 그리고 제발 나좀 그만놀래켜주겠니 나 요즘 주차장갈때마다 혼자 쑈해 두리번두리번 어디서 튀어나올까봥 ㅎ #장난이심한남자 #운동좋아하는남자 #운동싫어하는여자 #운동은좋은거라 #따라줄수밖에없는 #의미있다 #내건강 #잘챙겨주심 #혀갈라짐 #체크해주는섬세남 #데이트는 #운동 #청량산 #lng기지 #송도 #인천 #시식 #쇼핑 #럽  #일상 #샹해 
넘나 귀여븡 내새꾸. 이모 친구들하고 노는데 따라가서...ㅋㅋㅋ..신나게..왕신나게!
정작 우리 사진은 하나도없네...ㅜ.ㅜ
너거랑 있음 시간이 금방간다. 자주 못봐도 마음은 일번이다이. 담쥬에보아💚💛❤
#김해#데이트#혜자#서니#겸이#아기랑#함께하는#데이트는#힘이가든다#내주말#끝#^^
간만에 예나가 일찍 잠들어 보고쿠폰 막날이기도 해서 우린 근처 스벅에 왔다.
1. 엄청 살찌게 생긴 카라멜팝콘 프라푸치노. 으웩. 이거 무슨 맛이야?
2. 하지만 냠냠 맛있게 먹는 울 남편.
3. 갑자기 핸드폰을 막 두드린다. 포켓몬을 하나보다.
4. "여보 체육관이 너무 멀어서 안되겠어- 나 좀 싸우고 올께." 읭?
#데이트는?
#나는?
#😤
#실시간그램 #방금이기고귀환하심
간만에 예나가 일찍 잠들어 보고쿠폰 막날이기도 해서 우린 근처 스벅에 왔다. 1. 엄청 살찌게 생긴 카라멜팝콘 프라푸치노. 으웩. 이거 무슨 맛이야? 2. 하지만 냠냠 맛있게 먹는 울 남편. 3. 갑자기 핸드폰을 막 두드린다. 포켓몬을 하나보다. 4. "여보 체육관이 너무 멀어서 안되겠어- 나 좀 싸우고 올께." 읭? #데이트는 ? #나는 ? #😤 #실시간그램  #방금이기고귀환하심 
야물딱지게 데이트 하고 집😁👏
주말마다 힐링하는 우리❣️
매일매일 주말같으면 좋겠다😞
.
.
.
.

#럽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인천 #경기광주 #장거리연애 #주말커플 #❣️ #중동 #스크린야구 #만화카페 #데이트 
#마무리 #커피한잔 #다음주 #데이트는 #어디 
#좋아요 #좋아요그램 #인친 #인친환영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내주말은 오늘까지🎶
내일은 출근 ㅠㅡㅠ 투오프가 이렇게 짧앗나...ㅠㅡㅠ
그래도 오랜만에 해떠있을때 오빠랑 데이트💕
항상 만나는 시간이저녁밖에 없어서 저녁에만 놀앗는데 너무 오랜만에 해있을때 노니까 할것도 많고😖
얼른 따셔져라🙏지금도 따시지만😊여드름패치붙인거 티나🙈

#창원#마산#일상#데일리#오늘#데이트는#부산#나의#귀가#반짝#반짝#항상#오프이길#다음주#한주만하면#4월#끝#오빠랑#데이트는#언제나#좋아
내주말은 오늘까지🎶 내일은 출근 ㅠㅡㅠ 투오프가 이렇게 짧앗나...ㅠㅡㅠ 그래도 오랜만에 해떠있을때 오빠랑 데이트💕 항상 만나는 시간이저녁밖에 없어서 저녁에만 놀앗는데 너무 오랜만에 해있을때 노니까 할것도 많고😖 얼른 따셔져라🙏지금도 따시지만😊여드름패치붙인거 티나🙈 #창원 #마산 #일상 #데일리 #오늘 #데이트는 #부산 #나의 #귀가 #반짝 #반짝 #항상 #오프이길 #다음주 #한주만하면 #4월 #끝 #오빠랑 #데이트는 #언제나 #좋아 
주말 대청소 끝-!! 내가 좋아하는 공간.
이제 신랑은 회사일하고 나는 점심준비~ .

#데이트는?? #😂 #주말 #신혼일상 #점심뭐먹지 #베란다인테리어 #베란다화분 #수국 #신혼 #나름 #인테리어
인천대공원서 벚꽃댄싱🌸 
날도좋고 그림도좋고 보드도좋고
필르머도 좋고♡
F.함승훈

#longboard #longboarddancing #longboardtrick #dancingyui #abaibros #abaibrosshop #롱보드 #롱보드댄싱 #취미 #일상  #아바이브로스샵  #인천대공원 #벚꽃 #봄이니까 #댄싱유이
#94년생 #개띠모임🐶 #xciv #엑시브
#데이트는 #보드와함께
#이게바로보더의길👣 
보드는 ☆www.abaibros.com☆
인천대공원서 벚꽃댄싱🌸 날도좋고 그림도좋고 보드도좋고 필르머도 좋고♡ F.함승훈 #longboard  #longboarddancing  #longboardtrick  #dancingyui  #abaibros  #abaibrosshop  #롱보드  #롱보드댄싱  #취미  #일상  #아바이브로스샵  #인천대공원  #벚꽃  #봄이니까  #댄싱유이  #94년생  #개띠모임 🐶 #xciv  #엑시브  #데이트는  #보드와함께  #이게바로보더의길 👣 보드는 ☆www.abaibros.com☆
.
.
.
.
.1학년때 같은반이었던 여자친구👫

2학년 되어선 자주 못만나 아쉬운가보다😄😄
편지 받고서야 엄마가 만나게 해줬네💓

커서도 엄마한테 편지 받은거 보여줘😉
숨기지말고😂😅
근데..
받을랑가몰랑😋😋
#2학년#똘똘한여자친구#손편지#이쁘다#좋겠다#아들스타그램#데이트는 놀이터#우유한잔씩#달달그램#달콤달콤해#커서도 만나게 해준다는 #약속 지켜줄께#러브러브#❤
. . . . .1학년때 같은반이었던 여자친구👫 2학년 되어선 자주 못만나 아쉬운가보다😄😄 편지 받고서야 엄마가 만나게 해줬네💓 커서도 엄마한테 편지 받은거 보여줘😉 숨기지말고😂😅 근데.. 받을랑가몰랑😋😋 #2학년 #똘똘한여자친구 #손편지 #이쁘다 #좋겠다 #아들스타그램 #데이트는  놀이터#우유한잔씩 #달달그램 #달콤달콤해 #커서도  만나게 해준다는 #약속  지켜줄께#러브러브 #❤
지원이와의 #명동데이트
지원이 #옷도 여러벌사고 #신발도사고
점심 #새우볶음밥과 #짬뽕도삭면을 먹는데
맛나다며 여기 자주오잔다ㅋ

#볼터치,#눈#빤짝이,#립스틱등등 #화장품도 많이 발라보시고ㅎ 
미안해서 #쉐도우 사왔다ㅜㅜ

머리하는동안 지루할텐데 잘도 기다려준다
기다리다 지쳐보이는지 #실장님이 지원이도 머리를 잘라주셨당ㅎ
다컸다^^
#아이스크림,#캔디,#초콜릿,#젤리로 버틴것도 있지만 ㅜㅜ
#라인프렌즈매장서 사진찍고
저녁은 #명동돈까스에서 #코돈부루 먹고 집으로 궈궈
지치고 힘들기도했지만 나름 우리#데이트는 성공적ㅎ
지원이와의 #명동데이트  지원이 #옷도  여러벌사고 #신발도사고  점심 #새우볶음밥과  #짬뽕도삭면을  먹는데 맛나다며 여기 자주오잔다ㅋ #볼터치 ,#눈 #빤짝이 ,#립스틱등등  #화장품도  많이 발라보시고ㅎ 미안해서 #쉐도우  사왔다ㅜㅜ 머리하는동안 지루할텐데 잘도 기다려준다 기다리다 지쳐보이는지 #실장님이  지원이도 머리를 잘라주셨당ㅎ 다컸다^^ #아이스크림 ,#캔디 ,#초콜릿 ,#젤리로  버틴것도 있지만 ㅜㅜ #라인프렌즈매장서  사진찍고 저녁은 #명동돈까스에서  #코돈부루  먹고 집으로 궈궈 지치고 힘들기도했지만 나름 우리#데이트는  성공적ㅎ
배드민턴 잘하는 채빈이 친구가 하는 글램핑 바베큐 식당 🍖🍴 카페.야외수영장도 있고 아무것도 준비해가지않아도 맛있는 바베큐 즐길수 있는 SEOL MAC BBQ ! 가까운곳에 이런게 있었다니 #좋다좋아#놀생각만가득#여행
잔규니♥ 우리 놀러가자 @호구턴 데리고 가야겠다 조만간갈게요😊
배드민턴 잘하는 채빈이 친구가 하는 글램핑 바베큐 식당 🍖🍴 카페.야외수영장도 있고 아무것도 준비해가지않아도 맛있는 바베큐 즐길수 있는 SEOL MAC BBQ ! 가까운곳에 이런게 있었다니 #좋다좋아 #놀생각만가득 #여행  잔규니♥ 우리 놀러가자 @호구턴 데리고 가야겠다 조만간갈게요😊
#캐리비안베이
ㆍ
ㆍ
#체험학습 이라는 탈을 쓰고 #학교땡땡이 📚
ㆍ
날은 흐렸지만 다행히  비는 안와서 
아들이랑 #데이트는 #성공적 😎
ㆍ
ㆍ
어제밤까지 갈까말까 망설였는데
오길 잘했네 🤗
ㆍ
ㆍ
#티맵생일잔치 #tmap15thbirthday #티맵 #생일잔치
#티맵생일잔치이벤트 #꽁꼬표
#평일데이트 #워터파크 #아들엄마 #불목
#물놀이 #수영 #유수풀 #파도풀
다이소에서 3000원 돗자리 사고 추워서 30분만에 들어갔다고 한다
@kjwlove05 
#광주 #충장로 #구시청 #불로동 #동명동 #황금동 #하늘공원 #데이트는 #여기까지 #도시락 #힐링 #일상 #소통 #맞팔 #댓글 #좋아요
지친 시험이 끝나고 자연친화적인 마을로 놀러오세여👍 1인1주문시 보드게임과 만화가 무제한!!! #마을 #궁동 #궁동데이트  #궁동맛집 #어은동 #궁동카페 #보드게임카페 #보드게임 #꿀잼 #시험기간 #지친당 #페퍼민트 #페퍼민트티 #팔로우 #followme #시험싫어 #데이트는 #마을에서
왜 1000일이 넘었는데도 모르냐? 
#나도몰랐어 #미안 #1000일 #이게모야 #데이트는? #하트를찾아라❤️
#마음만은신혼부부 .
.
.
.
.
.
어제 애들어린이집보내고
여보야랑 데이뚜
#내가찜한닭
가보고싶어서 갔는데
치즈가 굉장히 많고 찜닭양도 어마어마
다만, 치즈씹다가 턱아픈게함정 .
.
.
.
.
#먹방부부👫 #데이트는 #먹방이빠지면섭하지 #애기띠안하고외출하니허전
#연년생맘스타그램 #내가찜한닭🐔 #찜닭집 #소오름핵맛
찬미언니 따라 필라테스 상담 한번 받아봐야지~ 가 결국엔
질렀다 !!!!!!!!!!!!!!! 한번 열심히 해보자!!!!!!!아자뵤!!!!!!
#데이트 #일상 #추워서 #얼어 #죽을뻔한날 #언니랑 #둘이 #데이트는 #오랜만 #정자 #스타벅스 #비와서 #강제카페행 #필라테스 #운동
사진 잘찍는 남자찡구가 있어서 좋은데
자꾸만 사진을 찍어서 반항하고싶다😞😕
.
.
.
#금손 #남자친구 #럽스타그램 #데이트는 #카페이스 #사진라떼 #홍대 #쿵푸티 #나는 #똥손 #내가찍으면 #오빠찐빵처럼나옴 #미안 #사랑둥이
#한줄안녕 
이번엔내가날아가네 
@kwnaymn 
열심히벌었다
생애첫일본여행😎🇯🇵✈️ #두근두근#첫#일본여행#이번#데이트는#나고야#럽스타그램#여보#자기#내사랑#한일커플#장거리#일본#맞팔#소통#선팔#데일리#일상
지 맘대로 데이트
#데이트는 업데이트죠
갑자기 와이프에게 온 전화
동백이랑 뽀미 없어졌어 ....두둥
도시락싸다말고 오토바이타고
부랴부랴 집가는도중
저 멀리 어디서 본 강아지 두마리가 데이트를..
ㅋㅋㅋ이놈시키들 
잡았다요놈들 집가자~~ #나가고싶으면 #말하고 #나가라 #둘만에 #데이트는 #10분만에끝
#가출견 #내이름동백 #내이름뽀미 #동백스타그램 
#반려견스타그램  #스피츠 #폼피츠 #포메라니안
갑자기 와이프에게 온 전화 동백이랑 뽀미 없어졌어 ....두둥 도시락싸다말고 오토바이타고 부랴부랴 집가는도중 저 멀리 어디서 본 강아지 두마리가 데이트를.. ㅋㅋㅋ이놈시키들 잡았다요놈들 집가자~~ #나가고싶으면  #말하고  #나가라  #둘만에  #데이트는  #10분만에끝  #가출견  #내이름동백  #내이름뽀미  #동백스타그램  #반려견스타그램  #스피츠  #폼피츠  #포메라니안 
#디저트2 때마침 내리는 #비 
우리 #데이트는 동네 #쇼핑몰 돌기 
#むふふ #でべでへ
#데이트는#언제해요#우리사진언제찍어요#쁨쁨주의보#주말일상#주말은없었음#호야#건대호야#초밥맛집#초밥왕#연어#짱맛 저녁느즈막히 오랜만에 초밥먹으러 꿀맛같았움. 아이들시험기간에 덩달아 더 바쁜 주를 보낸 오빵이와, 일때문에, 마감때문에 허우적거렸던 지난 주의 나. 남들 싱글벙글 꽃놀이 갈때 우린 왜 이렇게 살고 있냐며 신세한탄도 했지만 이내 다시 힘을 내었다- 이렇게 열심히 살다보면 더 좋은날들이 기다리고 있을거라고. 서로 안쓰러워하고 애틋하고 슬프기까지한 요즈음-
#데이트는 #언제해요 #우리사진언제찍어요 #쁨쁨주의보 #주말일상 #주말은없었음 #호야 #건대호야 #초밥맛집 #초밥왕 #연어 #짱맛  저녁느즈막히 오랜만에 초밥먹으러 꿀맛같았움. 아이들시험기간에 덩달아 더 바쁜 주를 보낸 오빵이와, 일때문에, 마감때문에 허우적거렸던 지난 주의 나. 남들 싱글벙글 꽃놀이 갈때 우린 왜 이렇게 살고 있냐며 신세한탄도 했지만 이내 다시 힘을 내었다- 이렇게 열심히 살다보면 더 좋은날들이 기다리고 있을거라고. 서로 안쓰러워하고 애틋하고 슬프기까지한 요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