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데일리 medias

Photos

동기들과 마지막외박

#군인 #일상 #데일리 #외박 #고양동 #대구 #동기 #마지막 #떡볶이
#chanel #lux989
홍콩명품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
필요하신 제품 사진이랑 문의가능하구요
전세계 배송가능.7일-20일
주문하시면 현지에서 재검수뒤에 국내배송해드립니다🤗
💎카톡 lux989
#맞팔#소통#데일리#여행#럽스타그램#먹스타그램#독스타그램#불금#휴가#네일#선팔#다이어트#셀스타그램#일상#명품가방#지갑#선물#샤넬#구찌#지방시#셀린느#생로랑#겐조#홍대#강남#얼스타그램#셀카#일상#신혼
#chanel  #lux989  홍콩명품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 필요하신 제품 사진이랑 문의가능하구요 전세계 배송가능.7일-20일 주문하시면 현지에서 재검수뒤에 국내배송해드립니다🤗 💎카톡 lux989 #맞팔 #소통 #데일리 #여행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불금 #휴가 #네일 #선팔 #다이어트 #셀스타그램 #일상 #명품가방 #지갑 #선물 #샤넬 #구찌 #지방시 #셀린느 #생로랑 #겐조 #홍대 #강남 #얼스타그램 #셀카 #일상 #신혼 
고마워다들😭😭💕
생일주 마시자마자 취해서 
같이찍은사진이 없넹🤦🏻‍♀️ #생일 #생일파티 #셀카 #데일리
.
아침은묵고가야지~
#부산 #부산교대 연수가기전~
.
해장은 #토스트 로~
날좋다아~~
.
#익산글링 #익산 #군산 #충남 #서천 #산기슭쌤 #쌤스타그램 #데일리 .
.
굿모닝?!
ネイル可愛くしてもらってずっと眺めてる💅💓 こんちゃんいつもありがとう☺️ #写真撮るときいつも来る
#ドナルド押しのけて
#( ∵ ) #いつもこの顔 #キメ顔
#nail #シェル #大理石
#네일 #네일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데일리 
#귀요미 #팔로우 #맞팔
#likeforlike #like4like
가야해ㅏㅏㅎ교규더거더ㅓ아ㅏ
가기시로ㅓㅏㅏ하ㅡ라ㅏㅏㅏ학겨규거ㅓㅓㅓㅓ
#토요일 #학교 #고등학교 #고1 #고2  #고3 #99년생 #자습 #싫어 #시험기간 #기말고사 #고등학생 #끄아르라가 #데일리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피 #셀카 #여수 #배고파 #앞머리 #팔로우 #팔로미 #f4f #daily #shcool
다음주면 6월도 마지막😢
다음주면 6월도 마지막😢
오늘 아침수업 끝내고 이사하면 내일은 놀러간당🙊🙊
운동도 활활 불태워야지잉 두시간 할거야!!👀☄️🔥💥
#데일리 #일상 #토요일 #주말 #휴가 #요가 #요가강사 #운동
should I post my intro UHh
should I post my intro UHh
本日10時よりグランドオープンです😄お待ちしております❤️
.
お車でご来店の際は近隣の駐車場をご利用下さいませ^ ^
.
.
. <SHOP>
大阪 門真市垣内町5-15
京阪線 古川橋駅より徒歩5分
近隣コインパーキング有
.
#jasmine_titi
#プリザーブドフラワー#キャンドル
#アロマストーン#アロマキャンドル
#ハンドメイド#インテリア#暮らし#プレゼント#贈り物

#かわいい#shop
#プレ花嫁#プチギフト
#handmade#flower#candle#wedding#follow4follow 
#핸드메이트#취미#캔들
#프리저브드플라워#꽃
#일상#데일리#맞팔#힐링#좋아요
本日10時よりグランドオープンです😄お待ちしております❤️ . お車でご来店の際は近隣の駐車場をご利用下さいませ^ ^ . . . 大阪 門真市垣内町5-15 京阪線 古川橋駅より徒歩5分 近隣コインパーキング有 . #jasmine_titi  #プリザーブドフラワー #キャンドル  #アロマストーン #アロマキャンドル  #ハンドメイド #インテリア #暮らし #プレゼント #贈り物  #かわいい #shop  #プレ花嫁 #プチギフト  #handmade #flower #candle #wedding #follow4follow  #핸드메이트 #취미 #캔들  #프리저브드플라워 #꽃  #일상 #데일리 #맞팔 #힐링 #좋아요 
20170618

내 노래
. 
후렴 뺐으려는

그 손들

당장 놔라

아무도 움직이지 마라

#나쁜손 #노매너 #후렴 #클라이막스
#노래방 #김천 #데일리 #일상 #친구 #웬수
#노래 #음주가무 #음주 #소주 #맥주
#짜증 #예민 #불쾌 #손모가지 #퇴근
이거 실화다! 믿고 먹이는 정관장 지니펫 🐶
홍삼 & 국내산 오리 사료랑, 홍삼 영양제 넘나 잘 먹네요 👏
기호성 좋고~ 체중조절, 면역에 도움을 주는 착한 사료 🐕
이거 실화다! 믿고 먹이는 정관장 지니펫 🐶 홍삼 & 국내산 오리 사료랑, 홍삼 영양제 넘나 잘 먹네요 👏 기호성 좋고~ 체중조절, 면역에 도움을 주는 착한 사료 🐕
Monthly Psalms 🤗
아름다운 멜로디~
아름다운 가사들~
마음을 평안케하네☺️
가사속의 깊고 공감되는 의미들 😘
🎶"너는 내 가장 큰 선물이라는걸
아무도 모르게 숨기려 하던
외로운 당신의 이야기"🎶 최고의 가사입니다 😍
.
.
.
#한국 #korea #🇰🇷 #음악 #가사 #멜로디 #평안 #peace #공감 #music #life #인생 #크리스찬 #christian #mk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추억 #추억스타그램 #사랑 #럽 #럽스타그램 #photo #photography #photographer #공유
Monthly Psalms 🤗 아름다운 멜로디~ 아름다운 가사들~ 마음을 평안케하네☺️ 가사속의 깊고 공감되는 의미들 😘 🎶"너는 내 가장 큰 선물이라는걸 아무도 모르게 숨기려 하던 외로운 당신의 이야기"🎶 최고의 가사입니다 😍 . . . #한국  #korea  #🇰🇷 #음악  #가사  #멜로디  #평안  #peace  #공감  #music  #life  #인생  #크리스찬  #christian  #mk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추억  #추억스타그램  #사랑  #럽  #럽스타그램  #photo  #photography  #photographer  #공유 
: 오가닉레이스 🍊
: 오가닉레이스 🍊
— jogue tudo o que se tem pra jogar; pela janela do mais alto prédio. se desfaça das antigas cartas e das caixas velhas. esqueça o velho amor. 🌻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점 #점심 #오늘뭐먹지 #타코 #타코플래터 #타코맛집 #이태원맛집 #압구정맛집#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얼짱 #먹스타그램 #친스타그램 #셀스타스램 #셀카 #셀피 #얼스타그램 #데일리 #일상 #맞팔 #는스타그램 •
— jogue tudo o que se tem pra jogar; pela janela do mais alto prédio. se desfaça das antigas cartas e das caixas velhas. esqueça o velho amor. 🌻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점  #점심  #오늘뭐먹지  #타코  #타코플래터  #타코맛집  #이태원맛집  #압구정맛집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얼짱  #먹스타그램  #친스타그램  #셀스타스램  #셀카  #셀피  #얼스타그램  #데일리  #일상  #맞팔  #는스타그램  •
마이애미 선착장 보트지기 느낌⛵️ @cultgaia 
#제주부부
마이애미 선착장 보트지기 느낌⛵️ @cultgaia #제주부부 
おはよ
おはよ
키카 진짜 넘나편한곳💯
집중할때 입 쭉내미는거 나랑 꼭 닮았네
엄마가 나어릴때랑 빈이랑 똑 닮았다면서❤️
사랑둥이👶🏻
#채은이누나옷#거꾸로입혔다ㅜ
#육아스타그램#데일리#아들맘#카즈카페#사랑둥이
이 책상 오램마니댜 ㄱㄱㅋㅋㅋ
10개올저네 필기땃눙데 ㄱㄱㅋㅋㄱ이본엔 진짜류 딸꼬
이 책상 오램마니댜 ㄱㄱㅋㅋㅋ 10개올저네 필기땃눙데 ㄱㄱㅋㅋㄱ이본엔 진짜류 딸꼬
: 벌써 , 토요일 ✨
: 벌써 , 토요일 ✨
오늘부터라도 열공
오늘부터라도 열공
흠🤔
흠🤔
다른 강아지들은 다 되길래 오기로 수십번 도전! 마지막에 힘겹게 인식된 파마하는 밤송이 😍 세상 귀여운 내새끼 🤡❤️ -
#일상 #데일리 #스노우 #파마하는밤송이 #김밤송이 #반려견 #강아지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푸들 #멍멍이 #내사랑 #내새끼 #daily #snow #kimbamsong #puddle #pet #mypet #puppy #dog #dogstagram #mylove #instapic #dailyphoto #loveyou
세시간 반을 놀았는데 아직 아홉시 반인 거 실화냐고... 체감은 이제 점심 먹여야 할 것 같은데...
👬
#연년생 #연년생육아 #아들둘 #아들육아 #연년생아들 #연년생형제 #57개월 #42개월 #여섯살 #다섯살 #아들 #애스타그램 #형제 #데일리 #DAILY #육아스타그램 #일상 #럽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아들인스타 #쌍촌동효자들
.
렌즈 새로 샀다고 포풍셀카 ㅋㅋ
헤헷😶😶
.
#일상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기꾼 #스노우
#인스타 #인친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데일리 #daily #selfie #selca
#chanel #lux989
홍콩명품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
필요하신 제품 사진이랑 문의가능하구요
전세계 배송가능.7일-20일
주문하시면 현지에서 재검수뒤에 국내배송해드립니다🤗
💎카톡 lux989
#맞팔#소통#데일리#여행#럽스타그램#먹스타그램#독스타그램#불금#휴가#네일#선팔#다이어트#셀스타그램#일상#명품가방#지갑#선물#샤넬#구찌#지방시#셀린느#생로랑#겐조#홍대#강남#얼스타그램#셀카#일상#신혼
#chanel  #lux989  홍콩명품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 필요하신 제품 사진이랑 문의가능하구요 전세계 배송가능.7일-20일 주문하시면 현지에서 재검수뒤에 국내배송해드립니다🤗 💎카톡 lux989 #맞팔 #소통 #데일리 #여행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불금 #휴가 #네일 #선팔 #다이어트 #셀스타그램 #일상 #명품가방 #지갑 #선물 #샤넬 #구찌 #지방시 #셀린느 #생로랑 #겐조 #홍대 #강남 #얼스타그램 #셀카 #일상 #신혼 
#퇴근후 #나주곰탕  #곰탕 #먹방 #일상 #데일리 #소통 #맞팔 #수육 첨먹어봤는데 #존맛 이구만👍👍👍👍
#꽂혀있는 #ccm #어노인팅 #예수우리들의밝은빛 ccm의 부작용은 #후렴무한반복잼 음원 10분동안 노래 계속 반복해주신닼ㅋㅋ 넘나죠음 ㅋㅋㅋ  #음악추천 #노래추천 #데일리 #일상 #오늘 #데일리그램 #인스타데일리 #daily #today #instadaily #southkorea
#chanel #lux989
홍콩명품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
필요하신 제품 사진이랑 문의가능하구요
전세계 배송가능.7일-20일
주문하시면 현지에서 재검수뒤에 국내배송해드립니다🤗
💎카톡 lux989
#맞팔#소통#데일리#여행#럽스타그램#먹스타그램#독스타그램#불금#휴가#네일#선팔#다이어트#셀스타그램#일상#명품가방#지갑#선물#샤넬#구찌#지방시#셀린느#생로랑#겐조#홍대#강남#얼스타그램#셀카#일상#신혼
#chanel  #lux989  홍콩명품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 필요하신 제품 사진이랑 문의가능하구요 전세계 배송가능.7일-20일 주문하시면 현지에서 재검수뒤에 국내배송해드립니다🤗 💎카톡 lux989 #맞팔 #소통 #데일리 #여행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불금 #휴가 #네일 #선팔 #다이어트 #셀스타그램 #일상 #명품가방 #지갑 #선물 #샤넬 #구찌 #지방시 #셀린느 #생로랑 #겐조 #홍대 #강남 #얼스타그램 #셀카 #일상 #신혼 
💎✨
흰둥아 언니가 좀만 이따가 데리러 올게😭💕
오늘은 일단 까망이부터..😢
.
.
#fashion #daily #dailylook #streetfashion #selfie #mirrorshot #selca #selstargram #shopping #alexanderwangamelia #alexanderwang #데일리 #데일리룩 #패션 #스트릿패션 #알렉산더왕 #알렉산더왕아멜리아 #쇼핑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거울샷 #전신샷
the moment you realize
that your bones are made of
the same dust as the planets,
your lungs are breathing the
same air as the migrating 
butterflies,
and your blood is pumping 
because of the love and care
of thousands;

is when you realize that you
are not as broken as you
think you are.
you are full of the world.
the moment you realize that your bones are made of the same dust as the planets, your lungs are breathing the same air as the migrating butterflies, and your blood is pumping because of the love and care of thousands; is when you realize that you are not as broken as you think you are. you are full of the world.
#chanel #lux989
홍콩명품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
필요하신 제품 사진이랑 문의가능하구요
전세계 배송가능.7일-20일
주문하시면 현지에서 재검수뒤에 국내배송해드립니다🤗
💎카톡 lux989
#맞팔#소통#데일리#여행#럽스타그램#먹스타그램#독스타그램#불금#휴가#네일#선팔#다이어트#셀스타그램#일상#명품가방#지갑#선물#샤넬#구찌#지방시#셀린느#생로랑#겐조#홍대#강남#얼스타그램#셀카#일상#신혼
#chanel  #lux989  홍콩명품 저렴한 가격에 고퀄리티 필요하신 제품 사진이랑 문의가능하구요 전세계 배송가능.7일-20일 주문하시면 현지에서 재검수뒤에 국내배송해드립니다🤗 💎카톡 lux989 #맞팔 #소통 #데일리 #여행 #럽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불금 #휴가 #네일 #선팔 #다이어트 #셀스타그램 #일상 #명품가방 #지갑 #선물 #샤넬 #구찌 #지방시 #셀린느 #생로랑 #겐조 #홍대 #강남 #얼스타그램 #셀카 #일상 #신혼 
#굿모닝 
토요일 아침은 전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