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독스타그램 medias

Photos

털이 빤땩빤땩 ㅋㅋㅋㅋㅋㅋㅋ
오늘하루도 수고햇다고 마사지하고 발바닥로숀발라주니까 코오...🌙
-
-
#쪼롱 #쪼롱이 #강아지 #개 #멍멍이 #말티즈 #반려동물 #가족 #애완동물 #mypet #pet #dog #maltese #puppy #대구 #맞팔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좋아요 #멍멍 #like #follow #cute #petstagram #독스타그램 #小狗 #子犬 #可爱。#可愛い
ღ
.
.
제 두번째 보물✨
제크를 소개합니다🦁💕
-
2015년 8월 20일 태어난 왕자구요
보리가 낳은 첫째 아들이어서
태어나는 그 순간부터 가족이 되었어요👩‍👧‍👦
-
'제크'하면 먹는 과자 제크를 생각하시는데
네! 맞아요! 과자 제크를 모티브로 지었어요🍪
-
제크가 가장 좋아하는것은 인형,
특히 삑삑이나 바스락이 들어간걸 좋아해요🧚🏻‍♀️
사료말고 간식 먹는걸 가장 좋아하고
산책도 좋아하고 애교많은 아들이에요👦🏻
제크가 가장 싫어하는 것은 옷 입기,
자는데 건들기, 사진찍는거에요😅
-
그래도 저만의 귀염둥 막둥이 젴이에요👀
2018년엔 아프지말고 건강하자 사랑해❤️
ღ . . 제 두번째 보물✨ 제크를 소개합니다🦁💕 - 2015년 8월 20일 태어난 왕자구요 보리가 낳은 첫째 아들이어서 태어나는 그 순간부터 가족이 되었어요👩‍👧‍👦 - '제크'하면 먹는 과자 제크를 생각하시는데 네! 맞아요! 과자 제크를 모티브로 지었어요🍪 - 제크가 가장 좋아하는것은 인형, 특히 삑삑이나 바스락이 들어간걸 좋아해요🧚🏻‍♀️ 사료말고 간식 먹는걸 가장 좋아하고 산책도 좋아하고 애교많은 아들이에요👦🏻 제크가 가장 싫어하는 것은 옷 입기, 자는데 건들기, 사진찍는거에요😅 - 그래도 저만의 귀염둥 막둥이 젴이에요👀 2018년엔 아프지말고 건강하자 사랑해❤️
@Regranned from @cheerup_engelsfly -  Regranned from @oukjae96 - 🔺한아이라도 구조될수있게 공유부탁드립니다🔺

1.25일 안락사확정된 아이들입니다ㅠ
1주일을 미루었지만 더이상 미룰수없는아이들이예요

제일 마음아픈 입질있는아이들...
그리고 피부병이 심해 안락사대상이된 아이들...
그리고 심장사상충으로 12월 명단에 들어간아이들.. 더이상 아이들을위한 시간이 없습니다ㅠ

40-50두 자리에...
토요일에 4아이가 구조되어 나왔어요
그러고도
99마리의 아이들이 있어요ㅠ

피부가 심한 윌과 신디ㅠ 아직  밀려있는 병원비...
이번주에 보호소를 나오게될 존,헨리,토비,엔젤...
다행이 대모님들이 계셔서 나오게될수있는아이들... 이번 안락사확정된 아이들...
한아이라도 더 살리고싶습니다ㅠㅠ
.
.
✔구조해주실 단체나 개인구조자님 안계실까요 제발 도와주세요🙇🙇🙇
.
.
✔문의
미소사랑카톡:oukjae96 
@oukjae96 디엠,댓글 주세요.

#유기견#유기동물#반려견#반려동물#독스타그램#견스타그램#개스타그램#반려견스타그램#강릉#펫#펫스타그램#포인핸드#유기견입양#임보#푸들#애견스타그램#워너원#이케아#강다니엘#노브랜드#사지말고입양하세요#멜로망스#에버랜드#콰이#이니스프리#송정해변#경포대#주문진#진도견#진돗개
@Regranned from @cheerup_engelsfly - Regranned from @oukjae96 - 🔺한아이라도 구조될수있게 공유부탁드립니다🔺 1.25일 안락사확정된 아이들입니다ㅠ 1주일을 미루었지만 더이상 미룰수없는아이들이예요 제일 마음아픈 입질있는아이들... 그리고 피부병이 심해 안락사대상이된 아이들... 그리고 심장사상충으로 12월 명단에 들어간아이들.. 더이상 아이들을위한 시간이 없습니다ㅠ 40-50두 자리에... 토요일에 4아이가 구조되어 나왔어요 그러고도 99마리의 아이들이 있어요ㅠ 피부가 심한 윌과 신디ㅠ 아직 밀려있는 병원비... 이번주에 보호소를 나오게될 존,헨리,토비,엔젤... 다행이 대모님들이 계셔서 나오게될수있는아이들... 이번 안락사확정된 아이들... 한아이라도 더 살리고싶습니다ㅠㅠ . . ✔구조해주실 단체나 개인구조자님 안계실까요 제발 도와주세요🙇🙇🙇 . . ✔문의 미소사랑카톡:oukjae96 @oukjae96 디엠,댓글 주세요. #유기견 #유기동물 #반려견 #반려동물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반려견스타그램 #강릉 #펫 #펫스타그램 #포인핸드 #유기견입양 #임보 #푸들 #애견스타그램 #워너원 #이케아 #강다니엘 #노브랜드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멜로망스 #에버랜드 #콰이 #이니스프리 #송정해변 #경포대 #주문진 #진도견 #진돗개 
목욕하고 나면 추울까봐 빨리 말려줘야지 하게 되는데 #캣츠모리 #목욕가운 입혀두고 핸드드라이기 앞에 앉혀두니 따뜻하고 노곤노곤한지 바람 맞고 가만히 있네요😆

확실히 수건으로 타올마사지하는 것보다 가운 입혀주고 털게 한다음 조금 더 입혀주니 내가 손으로 말려줘야하는게 덜해서 달님이도 나도 너무 편함👏🏻 #가운의필요성
#대역죄인아님
#바람느끼니?!
#캣츠모리 @catsmory 
#펫라이크 @petlike_ 
#9개월
#달님동영상
목욕하고 나면 추울까봐 빨리 말려줘야지 하게 되는데 #캣츠모리  #목욕가운  입혀두고 핸드드라이기 앞에 앉혀두니 따뜻하고 노곤노곤한지 바람 맞고 가만히 있네요😆 확실히 수건으로 타올마사지하는 것보다 가운 입혀주고 털게 한다음 조금 더 입혀주니 내가 손으로 말려줘야하는게 덜해서 달님이도 나도 너무 편함👏🏻 #가운의필요성  #대역죄인아님  #바람느끼니 ?! #캣츠모리  @catsmory #펫라이크  @petlike_ #9개월  #달님동영상 
ㅡ
오늘 비 때문에 산책 못해서 속상하신 어린이.
집에서도 응아해주면 좋으련만..참 까다롭다 너😭
ㅡ 오늘 비 때문에 산책 못해서 속상하신 어린이. 집에서도 응아해주면 좋으련만..참 까다롭다 너😭
@Regranned from @cheerup_engelsfly -  Regranned from @iloveanimals9003 - ⚠️대구 안락사위기 말티즈 여아⚠️
.. 뭐라 쓸말이..ㅠㅠ
실제로 봤을땐 눈물이 공고사진보다 덜해보였어요..
약넣고 약먹이고하면 염증치료 잘될거 같은데..
.
1월1일이후 입소한 유기견에 한해서
해당구청 지정병원으로 가면
내장칩, 사상충검사, 광견접종이
무료라 합니다.
중성화도 지원이 된다고 하네요..
. .
마지막이 안락사가 아니길.
살아나올 수 있게
도움의 손길 부탁드려요..
.
문의 @iloveanimals9003
. 
#유기견#유기동물#반려견#반려동물#독스타그램#견스타그램#개스타그램#반려견스타그램#경북대#영남대#펫스타그램#두류공원#유기견입양#대구#말티즈#애견스타그램#푸들#워너원#동성로#이월드#강다니엘#노브랜드#사지말고입양하세요#멜로망스#에버랜드#콰이#이니스프리 - #regrann
@Regranned from @cheerup_engelsfly - Regranned from @iloveanimals9003 - ⚠️대구 안락사위기 말티즈 여아⚠️ .. 뭐라 쓸말이..ㅠㅠ 실제로 봤을땐 눈물이 공고사진보다 덜해보였어요.. 약넣고 약먹이고하면 염증치료 잘될거 같은데.. . 1월1일이후 입소한 유기견에 한해서 해당구청 지정병원으로 가면 내장칩, 사상충검사, 광견접종이 무료라 합니다. 중성화도 지원이 된다고 하네요.. . . 마지막이 안락사가 아니길. 살아나올 수 있게 도움의 손길 부탁드려요.. . 문의 @iloveanimals9003 . #유기견 #유기동물 #반려견 #반려동물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반려견스타그램 #경북대 #영남대 #펫스타그램 #두류공원 #유기견입양 #대구 #말티즈 #애견스타그램 #푸들 #워너원 #동성로 #이월드 #강다니엘 #노브랜드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멜로망스 #에버랜드 #콰이 #이니스프리  - #regrann 
#반려견 #콩 #몽 #슈가맨2 #골든리트리버 #대형견스타그램 #데일리독 #독스타그램 #goldenretriever #dailydog #dogstagram .
.
.
.
슈가맨시청을 심각하게 하는콩양
몽이는 누가 속삭이냐!
하며등긁고 있다!
ㅋ귀여운것들
두부🐶

기다리기하는중!! 고개떨어지겠다 ㅋㅋㅋ

귀여워!!! 나는 계속 이 모습이 보고싶어서 "먹어"란말을 한참있다했지...미안해ㅋㅋ

#두부#🐶#🐾#비숑#비숑프리제#7개월#수컷#반려견##강아지#내새끼#반려견그램#강아지그램#독스타그램#개스타그램#훈련#기다려#간식#개귀염#사랑해#힐링#행복해#우쭈쭈쭈#소통#여유#일상#개주부#개육아#소소한행복#비타민
두부🐶 기다리기하는중!! 고개떨어지겠다 ㅋㅋㅋ 귀여워!!! 나는 계속 이 모습이 보고싶어서 "먹어"란말을 한참있다했지...미안해ㅋㅋ #두부 #🐶#🐾#비숑 #비숑프리제 #7개월 #수컷 #반려견 ##강아지 #내새끼 #반려견그램 #강아지그램 #독스타그램 #개스타그램 #훈련 #기다려 #간식 #개귀염 #사랑해 #힐링 #행복해 #우쭈쭈쭈 #소통 #여유 #일상 #개주부 #개육아 #소소한행복 #비타민 
#Repost @hand_closet (@get_repost)
・・・
안녕하세요 - 이밤에 다들 주무실 시간에...#뜬금포벤트
이번에 진행할 이벤트상품은 얼마전에 울 고사리가 넘 귀엽게 소화해준 다이노실내복(소매)이랍니다 :^)
-
참여방법은 달라지지 않았답니다-
잘알고 계시는 #리그램 이벤트에요-
-
하나) 저를 팔로우해주시고 본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둘) 본게시물을 리그램해주세요-
리그램 어플이 없다면 맘에드는 사진으로 캡쳐 후 꼭 저를 태그해서 달아주세요-
셋)리그램을 하신 후 다시 이게시물에 간단히 남기고싶으신말들을 적어줍니다- 
넷) 당첨이되길 기다립니다 !
-
이벤트만 참여하는 계정
비공개계정은 제외입니다 🤗
-
이벤트는 2주간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월7일 수요일 오후3시에 발표랍니다- 추첨 한분이어요🙋🏻‍♀️
-
옷종류는 소매(반목티)로 진행되며 색상은 랜덤이에요 ☺️ 배송비는 착불 ! 💕
많은 참여해주세요 🙌🏻
.
.
#강아지옷#이벤트#강아지옷이벤트#리그램#리그램이벤트#핸드메이드강아지옷#멍스타그램#독스타그램#핸드메이드#hamdmade
#Repost  @hand_closet (@get_repost) ・・・ 안녕하세요 - 이밤에 다들 주무실 시간에...#뜬금포벤트  이번에 진행할 이벤트상품은 얼마전에 울 고사리가 넘 귀엽게 소화해준 다이노실내복(소매)이랍니다 :^) - 참여방법은 달라지지 않았답니다- 잘알고 계시는 #리그램  이벤트에요- - 하나) 저를 팔로우해주시고 본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둘) 본게시물을 리그램해주세요- 리그램 어플이 없다면 맘에드는 사진으로 캡쳐 후 꼭 저를 태그해서 달아주세요- 셋)리그램을 하신 후 다시 이게시물에 간단히 남기고싶으신말들을 적어줍니다- 넷) 당첨이되길 기다립니다 ! - 이벤트만 참여하는 계정 비공개계정은 제외입니다 🤗 - 이벤트는 2주간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월7일 수요일 오후3시에 발표랍니다- 추첨 한분이어요🙋🏻‍♀️ - 옷종류는 소매(반목티)로 진행되며 색상은 랜덤이에요 ☺️ 배송비는 착불 ! 💕 많은 참여해주세요 🙌🏻 . . #강아지옷 #이벤트 #강아지옷이벤트 #리그램 #리그램이벤트 #핸드메이드강아지옷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핸드메이드 #hamdmade 
하루는 놀러간 곳에서도 투명개 취급을 받았다는
슬픈 이야기 ........😂😂😂
애들이 안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포메#포메라니안 #포메스타그램 #투명개#안껴줌#안놀아줌#개불쌍#그니까짖지마#쫌#욕하는건가#멍스타그램 #몽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개스타그램#반려견 #내새끼#가족#사랑해#파주시#리드펫 #리드펫카페
_
아롱이 양배추 쪼아! 쪼아! 👻
_ 아롱이 양배추 쪼아! 쪼아! 👻
쿠키 애착인형에 콘이가 하트끼워 놓더니 툭👾
쿠키 애착인형에 콘이가 하트끼워 놓더니 툭👾
비.쥬.얼.깡.패.군.단 *모델독코리아*
서초구 반포동 703 3번지 1층
02.562.9008
카톡: modeldogs
매장 am11:00~pm8:00
"사전예약방문제"

모델독은...
딱 한가지만 봅니다.

비.쥬.얼

판단은 고객님의 몫!

#반려견 #말티즈그램 #독스타그램 #말티즈 #애견스타그램 #강아지그램 #멍멍이그램 #멍스타그램 #인스타푸들 #미니어쳐푸들 #반려견은사랑입니다 #견스타그램 #푸들스타그램 #강아지스타그램 #토이푸들 #멍멍이 #도그스타그램 #멍멍 #애프리푸들 #푸들 #반려견스타그램 #강아지 #점심시간 #공차 #먹고싶다 #마지막 #꿀꿀 #명동
비.쥬.얼.깡.패.군.단 *모델독코리아* 서초구 반포동 703 3번지 1층 02.562.9008 카톡: modeldogs 매장 am11:00~pm8:00 "사전예약방문제" 모델독은... 딱 한가지만 봅니다. 비.쥬.얼 판단은 고객님의 몫! #반려견  #말티즈그램  #독스타그램  #말티즈  #애견스타그램  #강아지그램  #멍멍이그램  #멍스타그램  #인스타푸들  #미니어쳐푸들  #반려견은사랑입니다  #견스타그램  #푸들스타그램  #강아지스타그램  #토이푸들  #멍멍이  #도그스타그램  #멍멍  #애프리푸들  #푸들  #반려견스타그램  #강아지  #점심시간  #공차  #먹고싶다  #마지막  #꿀꿀  #명동 
왜이러슈😶😶😶 너가 너무 좋아서 그러지💗💗💗 사랑둥이슈슈아프지말공😘😘
.
.
.
.
#데이 #데일리 #일상 #소통 #댕댕이 #멍멍이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비숑 #day #daily #puppy #bichonfrise #like4like #mylove
못생김_
#시바
.
_
아롱이가 너무 너무 좋아하는 할무니 만나구 왔찌요💓
_ 아롱이가 너무 너무 좋아하는 할무니 만나구 왔찌요💓
ㅋㅋㅋㅋㅋㅋㅋ강아지 우는 소리들려둿더니 푸리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강아지 우는 소리들려둿더니 푸리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사랑해💕🐕
잘생겼네~~~~~~~~
👅
#훈남스타그램 #훈남오빠
ღ
.
.
제 첫번째 보물✨
보리를 소개합니다🐻💕
-
2013년 5월 1일에 태어난 공주이고
2013년 7월 7일에 가족이 되었어요👩‍👧‍👦
-
흔하지 않은 이름을 지어주고파서
계속 생각하다가 '보리'라고 지었는데
개뿔! 이 푸들도 보리 저 포메도 보리
저 코카도 보리 모두가 보리였어요😉
-
보리가 좋아하는건 엄마 무릎,
밥이랑 간식 그리고 산책이에요☺️
어딜가도 얌전하고 착하다고 칭찬받아요👧🏻
싫어하는건 빗질과 먹을 때 건드는거,
모르는 사람이 허락없이 만지는거에요👀
-
2018년에는 더더욱 착한 개린이가
되었으면 좋겠구요 아프지말고 건강하길😉🙏🏻 사랑해❤️
ღ . . 제 첫번째 보물✨ 보리를 소개합니다🐻💕 - 2013년 5월 1일에 태어난 공주이고 2013년 7월 7일에 가족이 되었어요👩‍👧‍👦 - 흔하지 않은 이름을 지어주고파서 계속 생각하다가 '보리'라고 지었는데 개뿔! 이 푸들도 보리 저 포메도 보리 저 코카도 보리 모두가 보리였어요😉 - 보리가 좋아하는건 엄마 무릎, 밥이랑 간식 그리고 산책이에요☺️ 어딜가도 얌전하고 착하다고 칭찬받아요👧🏻 싫어하는건 빗질과 먹을 때 건드는거, 모르는 사람이 허락없이 만지는거에요👀 - 2018년에는 더더욱 착한 개린이가 되었으면 좋겠구요 아프지말고 건강하길😉🙏🏻 사랑해❤️
@anothersim_pet .
🌈안녕하세요.
.
차별화된 색감 순수함 그대로.
#반려동물 모습을담는. #애견스튜디오 #어나더심펫입니다.
.
드디어 👍첫번째 리그램 🎁이벤트를 준비 했어요.
.
 어나더심펫에서 📷찍으면 .우리 🐶#댕댕이도
.이제 #개셔니스타 #애견모델 🐕
.
#리그램이벤트 참여방법
.
1.어나더심펫 @anothersim_pet  #팔로워
.
2. 현재 게시물 #리그램 #해시태그 포함
.
3. 참여댓글 : 간단한 인사 댓글 그리고 친구들 소환📣하면 더더 좋겠죵?.
.
간단하쥬❓
.
또 또 리그램만해도 30%할인
.
어나더심펫의 리그램 이벤트는 쭈~~욱
계속 됩니다~^^
.
이벤트 당첨자 혜택
.
.1명) 어나더심펫 Atype 무료촬영.
.✔ 2가지 배경촬영.
. ✔ 의상무료대여.
.✔ 원본데이타 제공.
.✔ 3컷 리터칭 수정.
.✔ 5X7 원목액자/프린트 2장 제공.
.✔이모티콘 3개 제공.
.
참여자는 개별 #dm 주시면 30프로 
할인 해드립니다. .
*당첨되신분은 2월 28일까지 
촬영에 유효합니다.
.
.
•이벤트기간
2018.01.17-01.23 12:00
.
•당첨자발표
2018.01.24 12:00
.
#애견스튜디오#애견프로필#강아지프로필#반려동물스튜디오#스튜디오#견스타그램#독스타그램#멍스타그램#인스타독#강아지생일#강아지패션 #반려동물초상화 #캘리그라피 #반려동물영상
@anothersim_pet . 🌈안녕하세요. . 차별화된 색감 순수함 그대로. #반려동물  모습을담는. #애견스튜디오  #어나더심펫입니다 . . 드디어 👍첫번째 리그램 🎁이벤트를 준비 했어요. . 어나더심펫에서 📷찍으면 .우리 🐶#댕댕이도  .이제 #개셔니스타  #애견모델  🐕 . #리그램이벤트  참여방법 . 1.어나더심펫 @anothersim_pet #팔로워  . 2. 현재 게시물 #리그램  #해시태그  포함 . 3. 참여댓글 : 간단한 인사 댓글 그리고 친구들 소환📣하면 더더 좋겠죵?. . 간단하쥬❓ . 또 또 리그램만해도 30%할인 . 어나더심펫의 리그램 이벤트는 쭈~~욱 계속 됩니다~^^ . 이벤트 당첨자 혜택 . .1명) 어나더심펫 Atype 무료촬영. .✔ 2가지 배경촬영. . ✔ 의상무료대여. .✔ 원본데이타 제공. .✔ 3컷 리터칭 수정. .✔ 5X7 원목액자/프린트 2장 제공. .✔이모티콘 3개 제공. . 참여자는 개별 #dm  주시면 30프로 할인 해드립니다. . *당첨되신분은 2월 28일까지 촬영에 유효합니다. . . •이벤트기간 2018.01.17-01.23 12:00 . •당첨자발표 2018.01.24 12:00 . #애견스튜디오 #애견프로필 #강아지프로필 #반려동물스튜디오 #스튜디오 #견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인스타독 #강아지생일 #강아지패션  #반려동물초상화  #캘리그라피  #반려동물영상 
@Regranned from @g2822211_ -  메리네아이들에게 이불을 나누어주세요😢😢_
너무 추워요😭😭
.
@Regranned from @ryu_gana - 우리 꼬맹이들 이불이 정말정말 필요해요..조금만 도와주시면 안될까요??@a_walker_with_dogs 짱튼이모 앉아있는곳..아가들 💩묻은자린데..깔아둘게 저거뿐이라 ㅠㅠ 말을못했네요..언니..미얀해요..사진보고 생각이...😔눈맞고 비맞고..털이 다젖어서..얼까봐 걱정이예요..
😭😭😭😭 - #regrann 
_
#유기견 #유기견입양 #입양 #임보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강아지 #반려견 #가족 #오늘 #겨울 #일산 #부천 #캣맘 #캣스타그램 #dog #dogstagram -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캣스타그램 #인천#공유 #공유이벤트 #리그램이벤트 #일상 #댕댕이#일상 #강아지간식 #믹스견입양#진심이느껴진다
@Regranned from @g2822211_ - 메리네아이들에게 이불을 나누어주세요😢😢_ 너무 추워요😭😭 . @Regranned from @ryu_gana - 우리 꼬맹이들 이불이 정말정말 필요해요..조금만 도와주시면 안될까요??@a_walker_with_dogs 짱튼이모 앉아있는곳..아가들 💩묻은자린데..깔아둘게 저거뿐이라 ㅠㅠ 말을못했네요..언니..미얀해요..사진보고 생각이...😔눈맞고 비맞고..털이 다젖어서..얼까봐 걱정이예요.. 😭😭😭😭 - #regrann  _ #유기견  #유기견입양  #입양  #임보  #멍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강아지  #반려견  #가족  #오늘  #겨울  #일산  #부천  #캣맘  #캣스타그램  #dog  #dogstagram  -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캣스타그램  #인천 #공유  #공유이벤트  #리그램이벤트  #일상  #댕댕이 #일상  #강아지간식  #믹스견입양 #진심이느껴진다 
#🐶
.
집에 들어와 밥먹는데,
종아리에 앞발 걸치고 끊임없이 점프,점프 하셔서
쌀 몇톨 입어 넣어드렸더니 아예 자리를 밟고 올라와 계시고..
내가 밥 먹는 내내 뭐먹는지 궁금해 하시던 호기심 대장😎
.
너무 무리하셨는지 딥슬립 하심....😴
그래서 너희는 사랑이야🌸
.
#데일리 #일상 #시츄 #뚱이 #말티즈 #쫑이 #강아지 #반려견
#daily #dailylife #shihtzu #maltese #dog #puppy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사랑해사랑해사랑해 #개린이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반려견스타그램
#🐶 . 집에 들어와 밥먹는데, 종아리에 앞발 걸치고 끊임없이 점프,점프 하셔서 쌀 몇톨 입어 넣어드렸더니 아예 자리를 밟고 올라와 계시고.. 내가 밥 먹는 내내 뭐먹는지 궁금해 하시던 호기심 대장😎 . 너무 무리하셨는지 딥슬립 하심....😴 그래서 너희는 사랑이야🌸 . #데일리  #일상  #시츄  #뚱이  #말티즈  #쫑이  #강아지  #반려견  #daily  #dailylife  #shihtzu  #maltese  #dog  #puppy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사랑해사랑해사랑해  #개린이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반려견스타그램 
너네 왜 서로 등지고 앉아있냐;
🐻🐰
너네 왜 서로 등지고 앉아있냐; 🐻🐰
망고성 도전 받고 2분으로 올리고~
자고인나서 모닝떵도 못누고 이게 몬 봉변이냐 💦 이모 삼춘 요거 보실때 삐지엠은 반야심경으로 부탁합니다  전이제 미국연방수사국에 엄마 신고하러가유 
@mangufather 
#마하반야바라밀다심경 #마빈2018 #이놈에기다려마주치기만해바라 #코카스파니엘 #독스타그램 #americancockerspaniel #dogstagrm #staystrong
요몇일 몸이편찮으셔서 식음을마다하시던 우리개딸😥 살이쏙빠져서 쪼꼬미가되버렸네ㅠ.ㅜ#겨울 이라고 자기계절이라 지치지도않는지 미친듯이 뛰어다니는구나... 이제잘먹고해서 살을 다시 포동포동 찌워보자꾸나 😍
요몇일 몸이편찮으셔서 식음을마다하시던 우리개딸😥 살이쏙빠져서 쪼꼬미가되버렸네ㅠ.ㅜ#겨울  이라고 자기계절이라 지치지도않는지 미친듯이 뛰어다니는구나... 이제잘먹고해서 살을 다시 포동포동 찌워보자꾸나 😍
딸기 한입도 안주고 사진만 찍는 엄마 밉다개!🍓
딸기 한입도 안주고 사진만 찍는 엄마 밉다개!🍓
개어멍은 24시간이 모자랍니다..
.
돈도벌어야하고,
떵도 치워야하고,
위생을위해 청소도 열심히 해야하고,
밥도 때되면 대령해줘야하고,
.
딸램 야미까지 해야합니다.
클러퍼 바꺼야하는데 어떤걸로 바꺼야할지 도저히 모르겠음ㅠ
.
추천좀ㅠㅠ
안먹는 클리퍼로 미용하기 나도 힘들고 너도힘들고..클리퍼 쇼핑이 시급함~
.
쨌든 한달만에 야미클리어😅
.
오늘도 꽃내나는 활활타는중♡
.
#꽃내 #꽃송#꽃내나  #핸드메이드 #강아지 #치와와 #시츄 #말티즈 #푸들 #비숑 #포메 #닥스훈트#장모치와와
#강아지슬링백 #강아지옷#강아지가방#강아지방석 #강아지계단#강아지모델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럽스타그램 #puppy #pet #dog
개어멍은 24시간이 모자랍니다.. . 돈도벌어야하고, 떵도 치워야하고, 위생을위해 청소도 열심히 해야하고, 밥도 때되면 대령해줘야하고, . 딸램 야미까지 해야합니다. 클러퍼 바꺼야하는데 어떤걸로 바꺼야할지 도저히 모르겠음ㅠ . 추천좀ㅠㅠ 안먹는 클리퍼로 미용하기 나도 힘들고 너도힘들고..클리퍼 쇼핑이 시급함~ . 쨌든 한달만에 야미클리어😅 . 오늘도 꽃내나는 활활타는중♡ . #꽃내  #꽃송 #꽃내나   #핸드메이드  #강아지  #치와와  #시츄  #말티즈  #푸들  #비숑  #포메  #닥스훈트 #장모치와와  #강아지슬링백  #강아지옷 #강아지가방 #강아지방석  #강아지계단 #강아지모델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럽스타그램  #puppy  #pet  #dog 
칭구들많아서 또째신이가났다지요😜
오랫만의 까까도보고~ 
째리닮았다는 무쇠도보고~ 
소다미랑 알콩달콩도하고~
.
#오늘죙일 뻗었다지요
#슈나우저밴드정모
#슈나우저와좋은사람들
#인친님들 대환영입니다
.
#슈나우저또리#슈나우저째리
#4둥이네
#instadog#petstagram
#슈나우저#미니어처슈나어저
#요크셔테리어#요크셔그램#말티즈#말티즈그램
#펫스타그램#강스타그램#견스타그램#인스타독#독스타그램#멍스타그램
칭구들많아서 또째신이가났다지요😜 오랫만의 까까도보고~ 째리닮았다는 무쇠도보고~ 소다미랑 알콩달콩도하고~ . #오늘죙일  뻗었다지요 #슈나우저밴드정모  #슈나우저와좋은사람들  #인친님들  대환영입니다 . #슈나우저또리 #슈나우저째리  #4둥이네  #instadog #petstagram  #슈나우저 #미니어처슈나어저  #요크셔테리어 #요크셔그램 #말티즈 #말티즈그램  #펫스타그램 #강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인스타독 #독스타그램 #멍스타그램 
.
앉아서 잡고 뜯지 그러노ㅋㅋ
넌정말ㅋㅋ최고야ㅋㅋ
.
#엄마🐶
#족발 이게 다가😶
. 앉아서 잡고 뜯지 그러노ㅋㅋ 넌정말ㅋㅋ최고야ㅋㅋ . #엄마 🐶 #족발  이게 다가😶
왕크니까 왕귀엽다..!
왕크니까 왕귀엽다..!
도솔공원에는 진돗개 동상이 있답니다.^^ 언제나 친구가 올까 하며 멀리 바라보는 강아지 동상입니다.ㅋㅋ

#진돗개 #진돗개스타램 #개스타그렘 #멍타그램 #진 #珍島犬 #ジンド犬 #ジンスタグラム #ジン #jindodog #jindogae #doginstagram #珍岛狗 #珍岛犬 #小狗 #狗 #犬バカ部 #わんこ #독스타그램 #진돗개그램 #진돗개스타그램 #愛犬 #산책여행 #散歩
누나새키야 오리들이 자꾸 다가오자나 빨리 튀즈아!!!!!!! 🦆🐦
누나새키야 오리들이 자꾸 다가오자나 빨리 튀즈아!!!!!!! 🦆🐦
사장님 여기 뜨신 개푸치노한잔이염🙋🏻‍♀️
.
우리 엄마는 라떼래염☕️
.
비오는날 애카 나들이 실패하고 자영이 이모랑 엄마랑 리태 오빠랑 바람이 오빠랑 커피 데이트 😬
.
#강개비 #말티푸 #세종 #대전 #둔산동 #라드커피5호점 #애견카페 #커피데이트 #비오는날 #당당하게 #손님놀이 #바람개비남매 #꼬모프랑쉬 #퍼프소매맨투맨 #잇츠써니아웃사이드 #백리본원피스 #찰떡궁합 #머리는산발 #세젤예 #세젤귀 #개딸 #개엄마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사장님 여기 뜨신 개푸치노한잔이염🙋🏻‍♀️ . 우리 엄마는 라떼래염☕️ . 비오는날 애카 나들이 실패하고 자영이 이모랑 엄마랑 리태 오빠랑 바람이 오빠랑 커피 데이트 😬 . #강개비  #말티푸  #세종  #대전  #둔산동  #라드커피5호점  #애견카페  #커피데이트  #비오는날  #당당하게  #손님놀이  #바람개비남매  #꼬모프랑쉬  #퍼프소매맨투맨  #잇츠써니아웃사이드  #백리본원피스  #찰떡궁합  #머리는산발  #세젤예  #세젤귀  #개딸  #개엄마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귀염터지는 다이노실내복ㅠㅠㅠㅠ
개기욤ㅠㅠㅠㅜ
.
.
.
@Regranned from @hand_closet -  안녕하세요 - 이밤에 다들 주무실 시간에...#뜬금포벤트
이번에 진행할 이벤트상품은 얼마전에 울 고사리가 넘 귀엽게 소화해준 다이노실내복(소매)이랍니다 :^)
-
참여방법은 달라지지 않았답니다-
잘알고 계시는 #리그램 이벤트에요-
-
하나) 저를 팔로우해주시고 본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둘) 본게시물을 리그램해주세요-
리그램 어플이 없다면 맘에드는 사진으로 캡쳐 후 꼭 저를 태그해서 달아주세요-
셋)리그램을 하신 후 다시 이게시물에 간단히 남기고싶으신말들을 적어줍니다- 
넷) 당첨이되길 기다립니다 !
-
이벤트만 참여하는 계정
비공개계정은 제외입니다 🤗
-
이벤트는 2주간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월7일 수요일 오후3시에 발표랍니다- 추첨 한분이어요🙋🏻‍♀️
-
옷종류는 소매(반목티)로 진행되며 색상은 랜덤이에요 ☺️ 배송비는 착불 ! 💕
많은 참여해주세요 🙌🏻
.
.
#강아지옷#이벤트#강아지옷이벤트#리그램#리그램이벤트#핸드메이드강아지옷#멍스타그램#독스타그램#핸드메이드#hamdmade - #regrann
귀염터지는 다이노실내복ㅠㅠㅠㅠ 개기욤ㅠㅠㅠㅜ . . . @Regranned from @hand_closet - 안녕하세요 - 이밤에 다들 주무실 시간에...#뜬금포벤트  이번에 진행할 이벤트상품은 얼마전에 울 고사리가 넘 귀엽게 소화해준 다이노실내복(소매)이랍니다 :^) - 참여방법은 달라지지 않았답니다- 잘알고 계시는 #리그램  이벤트에요- - 하나) 저를 팔로우해주시고 본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둘) 본게시물을 리그램해주세요- 리그램 어플이 없다면 맘에드는 사진으로 캡쳐 후 꼭 저를 태그해서 달아주세요- 셋)리그램을 하신 후 다시 이게시물에 간단히 남기고싶으신말들을 적어줍니다- 넷) 당첨이되길 기다립니다 ! - 이벤트만 참여하는 계정 비공개계정은 제외입니다 🤗 - 이벤트는 2주간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월7일 수요일 오후3시에 발표랍니다- 추첨 한분이어요🙋🏻‍♀️ - 옷종류는 소매(반목티)로 진행되며 색상은 랜덤이에요 ☺️ 배송비는 착불 ! 💕 많은 참여해주세요 🙌🏻 . . #강아지옷 #이벤트 #강아지옷이벤트 #리그램 #리그램이벤트 #핸드메이드강아지옷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핸드메이드 #hamdmade  - #regrann 
사진으로봤을때 
오른쪽턱밑에 개거품 아밀라아제 주렁주렁😑💦
.
친구보고 동네떠나가라 짖고
언니귀에 달팽이관 나가도록 짖어서 친구쫓아내더니
왜 혼자 거품침까지흘리고 그러고있는거야 으휴 속터져😭
어유 이노무새끼야
.
#똑땅해
사진으로봤을때 오른쪽턱밑에 개거품 아밀라아제 주렁주렁😑💦 . 친구보고 동네떠나가라 짖고 언니귀에 달팽이관 나가도록 짖어서 친구쫓아내더니 왜 혼자 거품침까지흘리고 그러고있는거야 으휴 속터져😭 어유 이노무새끼야 . #똑땅해 
페키모임🎉
정말 시간 가는 줄도 모를 만큼 행복했던 시간💗
페키모임🎉 정말 시간 가는 줄도 모를 만큼 행복했던 시간💗
헤벨레 😁😁😁😁 #Repost from @noinoipet with @regram.app ... 프로젝트 상품준비로 인해 겨울상품 업데이트가 많이 늦어진만큼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극소량의 수량으로  출시해 고객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_
사진의 노이노이 뉴페이스 모델 푸들 (코비가) 입고 있는 신상 스트라이프 티셔츠도 많은 기대바랍니다!!😍 _
해당제품은 곧 본사 노이노이 홈페이지에 업로드됩니다. 
_
모델 푸들 (코비) @kobi_0927 
_
#노이노이 #noinoi #애견브랜드 #반려견브랜드 #강아지브랜드 #펫스타그램 #애견옷 #애견옷브랜드
#강아지옷브랜드 #NOINOI #견스타그램
#애견모델 #강아지모델 #푸들그램 
#애견인 #투데이 #팔로우 #독스타그램
#견그램 #개린이 #강아지 #pet #이벤트
#비숑 #웰시코기 #말티즈 #dogs #love
헤벨레 😁😁😁😁 #Repost  from @noinoipet with @regram.app ... 프로젝트 상품준비로 인해 겨울상품 업데이트가 많이 늦어진만큼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극소량의 수량으로 출시해 고객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_ 사진의 노이노이 뉴페이스 모델 푸들 (코비가) 입고 있는 신상 스트라이프 티셔츠도 많은 기대바랍니다!!😍 _ 해당제품은 곧 본사 노이노이 홈페이지에 업로드됩니다. _ 모델 푸들 (코비) @kobi_0927 _ #노이노이  #noinoi  #애견브랜드  #반려견브랜드  #강아지브랜드  #펫스타그램  #애견옷  #애견옷브랜드  #강아지옷브랜드  #NOINOI  #견스타그램  #애견모델  #강아지모델  #푸들그램  #애견인  #투데이  #팔로우  #독스타그램  #견그램  #개린이  #강아지  #pet  #이벤트  #비숑  #웰시코기  #말티즈  #dogs  #love 
만두가 마이아파요...ㅠㅠ
당췌 병원갔다가와서는 먹는게 더줄었네요..
하루한끼...그것도 먹을까말까 고민하다가 먹는게 아주쬐끔ㅠㅠ 약도먹어야하는데 당췌 먹질않으니...
여러모로속상하고 어떻게해줘야할지...만두나저나이렇게 아픈건첨이라 걱정이크네요..😥😥
새해에는아프지말자고했는데....
#만두야밥좀먹자🍚
#기운차려서놀러가자
#펫스타그램 #강아지🐶 #페키니즈#만두#내시꾸💕
#강아지그램#독스타그램#인스타독🐾
만두가 마이아파요...ㅠㅠ 당췌 병원갔다가와서는 먹는게 더줄었네요.. 하루한끼...그것도 먹을까말까 고민하다가 먹는게 아주쬐끔ㅠㅠ 약도먹어야하는데 당췌 먹질않으니... 여러모로속상하고 어떻게해줘야할지...만두나저나이렇게 아픈건첨이라 걱정이크네요..😥😥 새해에는아프지말자고했는데.... #만두야밥좀먹자 🍚 #기운차려서놀러가자  #펫스타그램  #강아지 🐶 #페키니즈 #만두 #내시꾸 💕 #강아지그램 #독스타그램 #인스타독 🐾
#Repost @forthepet with @get_repost
・・・
안녕하세요 포더펫입니다~😄😄
.
레더후드자켓 출시 기념과 다가올 구정선물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
부드러운 퍼와 가죽이 케미가되어 부하지않고 활동에도 불편함이 없는 자켓이 출시되었습니다👏👏👏
.
레더후드자켓만이 가능한 스타일리쉬함과 페피룩을 완성해보세요~💓
.
➕페피룩알리기스타트➕ .
◼@forthepet 을 팔로우한다!
.
◼ 본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후 리그램한다!
.
◼ 응원 댓글과 함께 친구 3명이상 소환해주세요~^^*
(✔회원가입시 당첨 확률 UP업👍)
(✔회원가입시 3000원 바로적립)
.
🚫페피레더자켓 : (2분)
🚫레더블링킷 : (3분)
.
➡️이벤트 기간 : (1/21 ~ 23)
➡️당첨자 발표 : (1/24)
.
.
#포더펫 #forthepet #애견의류 #강아지옷 #패션독 #fashiondog #dogfashion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애견패딩 #반려견 #반려묘 #반려동물 #강아지 #dog #레더후드자켓 #페피 #musthave #가죽 #레더 #투비독 #2bdog
#Repost  @forthepet with @get_repost ・・・ 안녕하세요 포더펫입니다~😄😄 . 레더후드자켓 출시 기념과 다가올 구정선물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 부드러운 퍼와 가죽이 케미가되어 부하지않고 활동에도 불편함이 없는 자켓이 출시되었습니다👏👏👏 . 레더후드자켓만이 가능한 스타일리쉬함과 페피룩을 완성해보세요~💓 . ➕페피룩알리기스타트➕ . ◼@forthepet 을 팔로우한다! . ◼ 본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후 리그램한다! . ◼ 응원 댓글과 함께 친구 3명이상 소환해주세요~^^* (✔회원가입시 당첨 확률 UP업👍) (✔회원가입시 3000원 바로적립) . 🚫페피레더자켓 : (2분) 🚫레더블링킷 : (3분) . ➡️이벤트 기간 : (1/21 ~ 23) ➡️당첨자 발표 : (1/24) . . #포더펫  #forthepet  #애견의류  #강아지옷  #패션독  #fashiondog  #dogfashion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애견패딩  #반려견  #반려묘  #반려동물  #강아지  #dog  #레더후드자켓  #페피  #musthave  #가죽  #레더  #투비독  #2bdog 
🐶❓
🐶❓
이새벽에..그분이오신...
#단추공주🌹
장난감집에있던장난감들 하나하나 단추방에옮기기ㅋㅋ
엄마피곤해공듀야😂
이새벽에..그분이오신... #단추공주 🌹 장난감집에있던장난감들 하나하나 단추방에옮기기ㅋㅋ 엄마피곤해공듀야😂
안녕하세요 - 이밤에 다들 주무실 시간에...#뜬금포벤트
이번에 진행할 이벤트상품은 얼마전에 울 고사리가 넘 귀엽게 소화해준 다이노실내복(소매)이랍니다 :^)
-
참여방법은 달라지지 않았답니다-
잘알고 계시는 #리그램 이벤트에요-
-
하나) 저를 팔로우해주시고 본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둘) 본게시물을 리그램해주세요-
리그램 어플이 없다면 맘에드는 사진으로 캡쳐 후 꼭 저를 태그해서 달아주세요-
셋)리그램을 하신 후 다시 이게시물에 간단히 남기고싶으신말들을 적어줍니다- 
넷) 당첨이되길 기다립니다 !
-
이벤트만 참여하는 계정
비공개계정은 제외입니다 🤗
-
이벤트는 2주간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월7일 수요일 오후3시에 발표랍니다- 추첨 한분이어요🙋🏻‍♀️
-
옷종류는 소매(반목티)로 진행되며 색상은 랜덤이에요 ☺️ 배송비는 착불 ! 💕
많은 참여해주세요 🙌🏻
.
.
#강아지옷#이벤트#강아지옷이벤트#리그램#리그램이벤트#핸드메이드강아지옷#멍스타그램#독스타그램#핸드메이드#hamdmade
안녕하세요 - 이밤에 다들 주무실 시간에...#뜬금포벤트  이번에 진행할 이벤트상품은 얼마전에 울 고사리가 넘 귀엽게 소화해준 다이노실내복(소매)이랍니다 :^) - 참여방법은 달라지지 않았답니다- 잘알고 계시는 #리그램  이벤트에요- - 하나) 저를 팔로우해주시고 본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둘) 본게시물을 리그램해주세요- 리그램 어플이 없다면 맘에드는 사진으로 캡쳐 후 꼭 저를 태그해서 달아주세요- 셋)리그램을 하신 후 다시 이게시물에 간단히 남기고싶으신말들을 적어줍니다- 넷) 당첨이되길 기다립니다 ! - 이벤트만 참여하는 계정 비공개계정은 제외입니다 🤗 - 이벤트는 2주간 (2/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월7일 수요일 오후3시에 발표랍니다- 추첨 한분이어요🙋🏻‍♀️ - 옷종류는 소매(반목티)로 진행되며 색상은 랜덤이에요 ☺️ 배송비는 착불 ! 💕 많은 참여해주세요 🙌🏻 . . #강아지옷 #이벤트 #강아지옷이벤트 #리그램 #리그램이벤트 #핸드메이드강아지옷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핸드메이드 #hamdmade 
짠해라,,
떡볶이만 쳐다보고잇는 눈👀
이건안되 ! 
그와중에 귀여워
.
.
ㅠㅠ

#멍스타그램 #인스타독 #instadog #인스타그램 #독스타그램 #강아지그램 #야식 #강아지 #반려견 #가족 #폼피츠 #몽실이
@Regranned from @funkycoco_official - .
안녕하세요🐶
반려동물 패션샵 #펑키코코 입니다💖
.
🔥점점 불타오르는 릴레이 리그램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응모 감사합니다👍
.
🎤4차 당첨자를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
.
#블루울데님자켓
봄봄이네 spring.eom
봉구 호두네 bongdu.s2
.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개별로 💌DM 드리겠습니다:)
.
당첨에 안되신분들은 5차이벤트 참가
중복 가능하오니 속상해 하지 마세요😭
.
지금 바로 5차 이벤트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
🌈HELLO 2018
펑키코코 릴레이 5차 리그램이벤트
.
펑키코코 릴레이 이벤트는
펑키코코의 신제품을
하나씩 릴레이로 소개하는
#이벤트 입니다
.
.
🎉두두둥~~
릴레이 이벤트의 네번째 주자는
#코코퍼베스트 입니다!!
.
✔세련된 느낌으로 어디에 매칭하여도 굿 스타일링 연출 가능
✔가벼운 극세사 원단으로 보들보들 포근함이 2배
✔머플러 없이도 목까지 따뜻한 퍼 트리밍
✔세 가지 컬러 톤의 윤기있는 풍성한 모질
✔허리부분의 탈부착 가능한 큐빅 리본 브로치
.
총 2분을 추첨하여 #코코퍼베스트 를 보내드립니다
.
릴레이 이벤트는 쭉~계속되오니
두눈 🌝부릅 뜨시고 중복참여도 당근 👌오케이
.
참여방법
1.펑키코코 @funkycoco #팔로우
2. 현재 게시물 #리그램 #해시태그 포함
3. 참여댓글 : 간단한 인사와 제시한 상품 사이즈 적어주세요:)
그리고 친구들 소환하면 더더 좋겠죵?!
.
사이즈는 홈페이지를 참고 해주세요
.
.
기간 01/22(월)~01/24(수)
발표 01/25(목) 발표와 동시에 6차 이벤트 바로 시작합니다~💃
.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photo by 반려동물전문스튜디오 @anothersim_pet
.
#강아지옷#애견의류#리그램이벤트#이벤트강아지패션#댕댕이#개린이#개셔니스타#강아지#애견#반려견#강아지일상 #dog #instadog#강아지겨울옷#멍스타그램#독스타그램#인스타독#shihtzu#시츄#퍼베스트
@Regranned from @funkycoco_official - . 안녕하세요🐶 반려동물 패션샵 #펑키코코  입니다💖 . 🔥점점 불타오르는 릴레이 리그램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응모 감사합니다👍 . 🎤4차 당첨자를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 . #블루울데님자켓  봄봄이네 spring.eom 봉구 호두네 bongdu.s2 .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개별로 💌DM 드리겠습니다:) . 당첨에 안되신분들은 5차이벤트 참가 중복 가능하오니 속상해 하지 마세요😭 . 지금 바로 5차 이벤트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 🌈HELLO 2018 펑키코코 릴레이 5차 리그램이벤트 . 펑키코코 릴레이 이벤트는 펑키코코의 신제품을 하나씩 릴레이로 소개하는 #이벤트  입니다 . . 🎉두두둥~~ 릴레이 이벤트의 네번째 주자는 #코코퍼베스트  입니다!! . ✔세련된 느낌으로 어디에 매칭하여도 굿 스타일링 연출 가능 ✔가벼운 극세사 원단으로 보들보들 포근함이 2배 ✔머플러 없이도 목까지 따뜻한 퍼 트리밍 ✔세 가지 컬러 톤의 윤기있는 풍성한 모질 ✔허리부분의 탈부착 가능한 큐빅 리본 브로치 . 총 2분을 추첨하여 #코코퍼베스트  를 보내드립니다 . 릴레이 이벤트는 쭉~계속되오니 두눈 🌝부릅 뜨시고 중복참여도 당근 👌오케이 . 참여방법 1.펑키코코 @funkycoco #팔로우  2. 현재 게시물 #리그램  #해시태그  포함 3. 참여댓글 : 간단한 인사와 제시한 상품 사이즈 적어주세요:) 그리고 친구들 소환하면 더더 좋겠죵?! . 사이즈는 홈페이지를 참고 해주세요 . . 기간 01/22(월)~01/24(수) 발표 01/25(목) 발표와 동시에 6차 이벤트 바로 시작합니다~💃 .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photo by 반려동물전문스튜디오 @anothersim_pet . #강아지옷 #애견의류 #리그램이벤트 #이벤트강아지패션 #댕댕이 #개린이 #개셔니스타 #강아지 #애견 #반려견 #강아지일상  #dog  #instadog #강아지겨울옷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인스타독 #shihtzu #시츄 #퍼베스트 
#앤♡피터팬 자견
치열한 #45days
.
누가이길까?🤔
.
쌈구경이 젤 잼나다는데...
꼬맹이들 쌈구경도 잼나네😁
.
.
헤어짐은 쿨하다👋
.
.🎉1차접종 하엿습니다❤
✔비숑프리제분양
✔혈통최강✔모량Great
✔외모Perfect
✔Best  비숑프리제
. 🎀전국분양🎀 🎀 2차접종 후 분양 가능합니다🎀

#비숑프리제분양
.
.
*레이지포*
분양문의 ☏010-4569-5445
.
.

#레이지포
#도그뉴스혈 #비숑프리제 #비숑프리제전문켄넬  #비숑  #전주  #BICHON #bichonfrise 
#독스타그램#강아지#dog#펫#펫스타그램#전주비숑#반려견#견스타그램#멍스타그램#puppy#instadog#puppylove#pet
#앤 ♡피터팬 자견 치열한 #45days  . 누가이길까?🤔 . 쌈구경이 젤 잼나다는데... 꼬맹이들 쌈구경도 잼나네😁 . . 헤어짐은 쿨하다👋 . .🎉1차접종 하엿습니다❤ ✔비숑프리제분양 ✔혈통최강✔모량Great ✔외모Perfect ✔Best 비숑프리제 . 🎀전국분양🎀 🎀 2차접종 후 분양 가능합니다🎀 #비숑프리제분양  . . *레이지포* 분양문의 ☏010-4569-5445 . . #레이지포  #도그뉴스혈  #비숑프리제  #비숑프리제전문켄넬  #비숑   #전주   #BICHON  #bichonfrise   #독스타그램 #강아지 #dog #펫 #펫스타그램 #전주비숑 #반려견 #견스타그램 #멍스타그램 #puppy #instadog #puppylove #pet 
🐶
사랑하는 모리야~~~
산책가야는데 날이 추워진데 . . .😂
조금만 천천히 걸어서 숀이랑 나란히 가자 ,
#반려견그램 #푸들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쪼꼬푸들 #개아들그램 
사랑하는 내 식구들♥️♥️♥️♥️♥️
.
.
#파주 #일상스타그램 #일상 #일상💕 #일상그램 #소통🙋 #소통 #소통스타그램 #소통해요 #좋아요 #좋아요👍 #선팔하면맞팔 #선팔 #맞팔 #맞팔해요 #맛집 #맛 #맛스타그램 #카페스타그램 #육아맘 #육아소통 #육아일상 #육아맞팔 #아기와강아지
🐶 사랑하는 모리야~~~ 산책가야는데 날이 추워진데 . . .😂 조금만 천천히 걸어서 숀이랑 나란히 가자 , #반려견그램  #푸들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쪼꼬푸들  #개아들그램  사랑하는 내 식구들♥️♥️♥️♥️♥️ . . #파주  #일상스타그램  #일상  #일상 💕 #일상그램  #소통 🙋 #소통  #소통스타그램  #소통해요  #좋아요  #좋아요 👍 #선팔하면맞팔  #선팔  #맞팔  #맞팔해요  #맛집  #맛  #맛스타그램  #카페스타그램  #육아맘  #육아소통  #육아일상  #육아맞팔  #아기와강아지 
Regranned from @oukjae96 - 🔺한아이라도 구조될수있게 공유부탁드립니다🔺

1.25일 안락사확정된 아이들입니다ㅠ
1주일을 미루었지만 더이상 미룰수없는아이들이예요

제일 마음아픈 입질있는아이들...
그리고 피부병이 심해 안락사대상이된 아이들...
그리고 심장사상충으로 12월 명단에 들어간아이들.. 더이상 아이들을위한 시간이 없습니다ㅠ

40-50두 자리에...
토요일에 4아이가 구조되어 나왔어요
그러고도
99마리의 아이들이 있어요ㅠ

피부가 심한 윌과 신디ㅠ 아직  밀려있는 병원비...
이번주에 보호소를 나오게될 존,헨리,토비,엔젤...
다행이 대모님들이 계셔서 나오게될수있는아이들... 이번 안락사확정된 아이들...
한아이라도 더 살리고싶습니다ㅠㅠ
.
.
✔구조해주실 단체나 개인구조자님 안계실까요 제발 도와주세요🙇🙇🙇
.
.
✔문의
미소사랑카톡:oukjae96 
@oukjae96 디엠,댓글 주세요.

#유기견#유기동물#반려견#반려동물#독스타그램#견스타그램#개스타그램#반려견스타그램#강릉#펫#펫스타그램#포인핸드#유기견입양#임보#푸들#애견스타그램#워너원#이케아#강다니엘#노브랜드#사지말고입양하세요#멜로망스#에버랜드#콰이#이니스프리#송정해변#경포대#주문진#진도견#진돗개
Regranned from @oukjae96 - 🔺한아이라도 구조될수있게 공유부탁드립니다🔺 1.25일 안락사확정된 아이들입니다ㅠ 1주일을 미루었지만 더이상 미룰수없는아이들이예요 제일 마음아픈 입질있는아이들... 그리고 피부병이 심해 안락사대상이된 아이들... 그리고 심장사상충으로 12월 명단에 들어간아이들.. 더이상 아이들을위한 시간이 없습니다ㅠ 40-50두 자리에... 토요일에 4아이가 구조되어 나왔어요 그러고도 99마리의 아이들이 있어요ㅠ 피부가 심한 윌과 신디ㅠ 아직 밀려있는 병원비... 이번주에 보호소를 나오게될 존,헨리,토비,엔젤... 다행이 대모님들이 계셔서 나오게될수있는아이들... 이번 안락사확정된 아이들... 한아이라도 더 살리고싶습니다ㅠㅠ . . ✔구조해주실 단체나 개인구조자님 안계실까요 제발 도와주세요🙇🙇🙇 . . ✔문의 미소사랑카톡:oukjae96 @oukjae96 디엠,댓글 주세요. #유기견 #유기동물 #반려견 #반려동물 #독스타그램 #견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반려견스타그램 #강릉 #펫 #펫스타그램 #포인핸드 #유기견입양 #임보 #푸들 #애견스타그램 #워너원 #이케아 #강다니엘 #노브랜드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멜로망스 #에버랜드 #콰이 #이니스프리 #송정해변 #경포대 #주문진 #진도견 #진돗개 
땡글이가 ㅋㅋㅋㅋㅋㅋ마찌엉아랑 놀고나서... 이름을 잊어버렸나봐요!!!
.
어제는 “솔방울”, 오늘은 “마찌” 내일은 뭐할래? 😖😖
이모들이 “이모집가자~” 하면 따라가게 생김 😅😅😅
땡글이가 ㅋㅋㅋㅋㅋㅋ마찌엉아랑 놀고나서... 이름을 잊어버렸나봐요!!! . 어제는 “솔방울”, 오늘은 “마찌” 내일은 뭐할래? 😖😖 이모들이 “이모집가자~” 하면 따라가게 생김 😅😅😅
@Regranned from @pingpi_reve_official -  리미티드 한복 세트 이벤트🌸
. 🌸이벤트상품🌸
.리미티드한복세트
.
.
.
.
🌸참여방법🌸
1. @pingpi_reve_official 
@yeo_woll_  두개정를 팔로우해주세요!
2.본 게시물을 리그램해주세요!
3.참여 완료댓글을 달아주세요!(친구 태그하면 당첨확률 쑥쑥⬆️⬆️)
.
.
.
🌸참여기간🌸
1월22일~2월3일까지!
(당첨자발표 2월4일)
.
.
.
#여울스타그램#여울이이벤트#애견인맞팔#반려견 #개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독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맞팔#팔로우 #소통 #강아지 #dog#인친#dogstagram #pet #petstagram#리그램이벤트#이벤트#핸드메이드애견의류#애견의류#강아지옷#애견용품#애견의류쇼핑몰#애견한복#강아지한복#설날 - #regrann
@Regranned from @pingpi_reve_official - 리미티드 한복 세트 이벤트🌸 . 🌸이벤트상품🌸 .리미티드한복세트 . . . . 🌸참여방법🌸 1. @pingpi_reve_official @yeo_woll_ 두개정를 팔로우해주세요! 2.본 게시물을 리그램해주세요! 3.참여 완료댓글을 달아주세요!(친구 태그하면 당첨확률 쑥쑥⬆️⬆️) . . . 🌸참여기간🌸 1월22일~2월3일까지! (당첨자발표 2월4일) . . . #여울스타그램 #여울이이벤트 #애견인맞팔 #반려견  #개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독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맞팔 #팔로우  #소통  #강아지  #dog #인친 #dogstagram  #pet  #petstagram #리그램이벤트 #이벤트 #핸드메이드애견의류 #애견의류 #강아지옷 #애견용품 #애견의류쇼핑몰 #애견한복 #강아지한복 #설날  - #regra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