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둘이서 medias

Photos

#간만에#둘이서
#오붓하게
#애들은가라 ㅋㅋ

#활어횟집 #손님하나도없음
스끼없어도되고 포장한거 먹고가도 되냐니 
그럼 6만원내래ㅋㅋㅋ
술 팔아주려는데 잉?? #뭔개소리#집에가자

#회가맛있어서 참음 #역시#술이부족했다
#광어#회스타그램#해물파전#먹스타그램
와..존맛탱🐽담에또오자♡

#오리불고기👍#감자옹심이수제비👏#비빔밥된장찌개 #둘이서 #배터져🐷
#둘이서#분위기좋은카페 에서
이것도 나름 #힐링 되고 #좋다고 
#웃는다웃어 ㅋㅋㅋㅋㅋㅋ
#그래웃자
#긍정의여왕 
#정신나간여자 와 #함께💕 ㅋㅋ
#오만원 주께ㅋㅋㅋㅋㅋ
#일상#맞팔#소통
#오늘은#일요일#심심하다...
.
🌴상세컷"카카오스토리"➰프로필에링크👆 .
#일상#김사장#둘이서  어찌나 두꺼운지..#ㅋㅋㅋ
___________#부평미#미#부평악세사리me
알라 안방마님 
시윤이의
이상형 ★
인스타안하는 시윤이
대신 캡쳐해서 보고하기로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시윤이너무좋닼ㅋㅋ
#ala  #알라 #둘이서  #솔로샷 #찍음 #...
알라 안방마님 시윤이의 이상형 ★ 인스타안하는 시윤이 대신 캡쳐해서 보고하기로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시윤이너무좋닼ㅋㅋ #ala  #알라  #둘이서  #솔로샷  #찍음  #...
홈플러스 다니다 친해진
언니랑 둘이서 부산에 트릭아트 미술관 왓어용~
언니~ 오늘 고마브용~♡
#홈플러스 .#다니다 #친해진 #언니랑👭 #둘이서 #부산에 #트릭아트 #미술관 #왓어용~
#언니 #오늘 #고마브요😘
미용실놀이
👨💕👦 여자두~
남자머리하는 동안
대기는
지루하다~😥
😥
😥 .
.
.
#첫줄 
#안녕
#안녕하세요 
#팔로우 
#팔로우미 
#인스타그램 
#인스타 
#럽스 
#도치맘 
#아들
#아빠
#미용실에서 
#딸이랑
#엄마는 
#지루해 
#둘이서 
#셀그램 
#셀카질 
#알콩달콩 
#사이좋은
경이 생일축하해주러,, 서울까지 왔는데 선물이랑 편지도 까먹고 안들고오고 😂
아주 거의 뭐 술마시러 서울까지 온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7년동안 매년 함께 챙기는 서로의 생일ㄹㄹ좋다 ❣️
.
.
.
#밍경이생일 #생일 #사케 #맛없어 #둘이서 #3차까지 ,,
#내년에도함께 #술마시지말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홍게 19마리 흡입🦀🦀🦀 홍게살이 부실해서 많이먹은거야^^;; .
2인세트 (홍게6마리+홍게탕) 시켰으면 후회 할뻔 했군.. 무한리필을 시키길 정말 잘한것 같아🐷

홍게살이 꽉찬건 아니였지..담부턴 그냥 돈 더내구 대게로 먹자며 합의완료 ㅋㅋㅋㅋㅋ 둘이서..19마리라니 실화냐..!?!?ㅋㅋㅋ
난 갑각류 킬러니깐 ㅋㅋㅋㅋ 조만간 대하먹으러 가장^^
즐겁당ㅋㅋㅋ
.
.
#홍게 #무한리필 #주말 #먹스타그램 #홍게라면 #게딱지밥#맛있다 #둘이서 19마리 #실화냐 #즐겁다 #배불러 #다음엔 #대하 예약
둘이 홍게 19마리 흡입🦀🦀🦀 홍게살이 부실해서 많이먹은거야^^;; . 2인세트 (홍게6마리+홍게탕) 시켰으면 후회 할뻔 했군.. 무한리필을 시키길 정말 잘한것 같아🐷 홍게살이 꽉찬건 아니였지..담부턴 그냥 돈 더내구 대게로 먹자며 합의완료 ㅋㅋㅋㅋㅋ 둘이서..19마리라니 실화냐..!?!?ㅋㅋㅋ 난 갑각류 킬러니깐 ㅋㅋㅋㅋ 조만간 대하먹으러 가장^^ 즐겁당ㅋㅋㅋ . . #홍게  #무한리필  #주말  #먹스타그램  #홍게라면  #게딱지밥 #맛있다  #둘이서  19마리 #실화냐  #즐겁다  #배불러  #다음엔  #대하  예약
외식중학교~~
.
아들과 함께..
아빠는 네델란드로 출장중
딸래미는 공연연습으로 학교연습실
.
둘밖에 없넹^^
행복함^^😉😉
.
#외식중학교
#가족스타그램👪 
#둘이서
#이베리코 
#맛있게 식사중~~~
다시금방보자 아연아...공항서돌아오는길이 너무나힘드네😐😐폰까지먹통됐었고 휴... 더 반갑고 씩씩하게보냈어야했는데 다시 서로 각자의자리에서 열심히살구있자
🇰🇷🇰🇷🇰🇷🇺🇸🇺🇸🇺🇸 조심히가구 서로생각많이하면서 열심히살아가자
벌써부터보고싶구나 시카고로 다시 잘가고있겠지? 맘이너무공허하고 집으로돌아오니 우울하기까지하네..
하지만 힘낼거야 😶😶😟😮😮 잘도착하면 연락바로주고... 휴...길다면길고 짧다면짧았던 10일...
너무좋은시간들.. 때론남들처럼 부딪히기도하고 싸우기도했지만 사람들사이라는건 다 그렇듯... 만났으니 다투고 부딪혀볼수도있었던 모든게다 소중한 경험이고 추억이었어... 너무 여리고 연약했던너의모습... 항상 그멀리 보내놓코도 늘 염려도되고 걱정도될듯 서로 잘지켜봐주며 멀리서도 바라봐주는 성숙한 우리가되었으면하네... 조심히가고 아연아 😐😐😐 #둘이서 #럽스타그램 #부산여행 #부산 #보고싶어 #그리움 #다시만날때까지 #아픔 #아픔😢 #많이생각할게 #너생각
다시금방보자 아연아...공항서돌아오는길이 너무나힘드네😐😐폰까지먹통됐었고 휴... 더 반갑고 씩씩하게보냈어야했는데 다시 서로 각자의자리에서 열심히살구있자 🇰🇷🇰🇷🇰🇷🇺🇸🇺🇸🇺🇸 조심히가구 서로생각많이하면서 열심히살아가자 벌써부터보고싶구나 시카고로 다시 잘가고있겠지? 맘이너무공허하고 집으로돌아오니 우울하기까지하네.. 하지만 힘낼거야 😶😶😟😮😮 잘도착하면 연락바로주고... 휴...길다면길고 짧다면짧았던 10일... 너무좋은시간들.. 때론남들처럼 부딪히기도하고 싸우기도했지만 사람들사이라는건 다 그렇듯... 만났으니 다투고 부딪혀볼수도있었던 모든게다 소중한 경험이고 추억이었어... 너무 여리고 연약했던너의모습... 항상 그멀리 보내놓코도 늘 염려도되고 걱정도될듯 서로 잘지켜봐주며 멀리서도 바라봐주는 성숙한 우리가되었으면하네... 조심히가고 아연아 😐😐😐 #둘이서  #럽스타그램  #부산여행  #부산  #보고싶어  #그리움  #다시만날때까지  #아픔  #아픔 😢 #많이생각할게  #너생각 
-
#주말#데이트#둘이서#👫#💕#내위주#데이트#👉👈#카카오프렌즈#카카오프렌즈샵#카카오프렌즈덕후#북적북적#부끄럼따위#인증샷#라이언#손목쿠션#👍
-
카카오프렌즈는...어쩔수없어..
라이언이고 어피치고..
뭐든지 다 좋앙😍헤어나올수없다오😭
결국 하나 겟✌🏻
내일 사무실에 놓고 써야지😊
#떡국
#일요일점심
#둘이서
.
.
.
황선생님~♡맛있게 잘먹었어요😙😙😙😙
입천장다까졌넹~😁😁😁
낙동강 불꽃축제~
어제 동락공원에서 불꽃축제한다고 해서 친구랑 갔다옴
와...축제한다고 구미사람 다 모인듯 ...이마이 많았낰ㅋㅋㅋㅋ
#경북#구미#인동#진평#낙동강#동락공원#불꽃축제#친구랑#둘이서#구미사람여기다모였네#이쁘다그램
누가 나를 여기서 구해줘~~~!!!!!
진짜 인형 다갔다 버리고 싶다.....
#주말풍경
#독박육아 #독박살림#그냥독박
#어디한번 어질러봐라
#둘이서 집폭탄만들기
#재미지냐#신나기
#너희들만좋다면
#난괜차나...😂
#전투육아#육아전쟁#육아스타그램 
#일상
엄마빼고 둘이서만!!#둘이서 #아빠랑 #부자사이
주말밤 #야식
간단하게 순대야채뽀끔'
#집밥 #술안주 #지평생막걸리 #둘이서
5km를 걸었지만 뷔페로 장식했다 ...
#대구 #수성못 #주말 #새벽 #러닝 #둘이서 #막장 #뷔페 #마무리
2017.9.20~22 마지막 수학여행
#고2 #마지막 #수학여행 #제주도 #제주 #떠나요 #둘이서 #여행스타그램
#해방촌 #일년만에 #둘이서 #술마시는듯 #ntower ㅠㅠ넌 뭔데 😤😤사진을 망쳤엉 😭😭
#주말스타그램 #단짝친구 #마리
#병원놀이 #이쁘니들 #대화가능해지는구나 
#둘이서 #이거할까 #저거할까 #하니야 #마리야
#쫑알쫑알 #언제 #이렇게컸니 #신기하다

둘이 대화가 가능해지니
노는 모습이 넘 이쁘구나😍
우리아들 적극적인남자였어ㅋㅋ
마리야 마리야 .. 마리 귀아프겟다😂😂
서로 이거할까? 저거할까? 언제 이렇게 큰건지..
이쁘니들❤
방콕온지 어제같은데..😞
.
.
.
#방콕여행 #여자둘이 #방콕 #둘이서 #첫여행 #떠나요
데이트 됴아됴아됴아❣️
.
.
.
데이트 됴아됴아됴아❣️ . . .
2017.09.23 // with.다슬, 호연오빠
새우 꽃게 파티♡

#소래포구 #대하축제 #새우 #꽃게 사다가 집에서 얌얌 #새우오도리#새우소금구이 #꽃게찜 진짜 왕꽃게 살집이 굿! #새우머리버터구이 #소주 #둘이서 #세병
소래는 무조건 대중교통추천! 주차공간없어서 30분을 헤맸음.. #맛스타 #먹스타
인스타 가입만하고 사진은 처음 올려봄ㅋㅋ
늦은 하기휴가 이제야 떠납니다ㅋㅋ

#서방님#휴가#둘이서#여행#카오락
ㆍ
#어제
나 #열일 하는 동안
#둘이서 #뮤지컬관람 하러 가서  #카톡 으로 전송된 #사진
엄청 친해보이지만 둘이 #백만번 은 싸우신 듯
#독차지 반나절 만에 두 손 든 #남자
#신랑이제내맘알겠냐
ㆍ
#육춘기 #아빠랑아들 #일상소통 #뷰티플러스
애둘보랴 정신없는  ㅋㅋㅋㅋㅋ

#간만에#둘이서#사진찍는듯
비주얼이 입맛이 뚝떨어지게 생겼는데
맛은 핫케이크인데 식감은 술빵임ㅋㅋㅋ
.
오늘의 간식 : 시금치핫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근넣어두 맛있다는점
-
-
-
-
-
#유일하게 #할줄아는 #빵
ㅋㅋㅋㅋ #시금치빵 #둘이서 1인 1조각씩
폭파시키기 #점심은 #뭐해주냐 #ㅠㅠ
#주말 #슬푸다
.
둘이서 닭갈비 3인분에 막국수 중자 하나에 볶음밥까지 🙋🏻
마음이 급해서 사진도 삐뚤곸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먹그싶다
. 둘이서 닭갈비 3인분에 막국수 중자 하나에 볶음밥까지 🙋🏻 마음이 급해서 사진도 삐뚤곸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먹그싶다
#인생네컷#둘이서#4차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