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디자인 medias

Photos

웅 웃자
웅 웃자
.
.
.
.
.
.
.
.
.
.
.
.
.
.
.
.
.
옥상거지 나도거지🦑
시작은 닭갈비 끝은 돼지갈비🐔🐷
#먹스타그램 #노래 #감성 #개뿔 #거지 #일상 #운동 #빌더 #목수 #가구 #디자인 #경기도 #용인 #닭갈비 #돼지갈비 #된장찌개 #밥
#Bammuepitone#밤므피토네#python#파이톤#뱀피#bbag
몇년간 베스트셀러 자리를 내놓지 않고 있는 #비백 입니다.
#가격#디자인#활용도 어느 면에서도 흠 잡을데 없는 제품으로 #70여가지 다양한 컬러 로 주문 가능하시니 문의 주세요❣️❤️
이색 전시회
북성로.사람.오래된 나무.길냥이와 
함께 
작지만 의미있는  아름다운 사진전이
열리는
#북성로#제인의 정원#길냥이#사진전
🐺🦊🐱🌳🍀
.
#일상#노트앤다그#패션#예술#음악
#미술#문학#디자인#디자이너#건축
#인테리어#pari#daily#fashion
#designer#design#art
#weekend#fandi#architect
기본스냅조리복 + 기본곤색앞치마
-
무엇이든 '기본'적인 것이 중요합니다.
븟은 기본에 충실한 조리복으로 요리사들의 활동 범위에
자유로울 수 있도록 늘 연구하고 설계하고 제작합니다. 
#물론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 과 #디자인
기본스냅조리복 + 기본곤색앞치마 - 무엇이든 '기본'적인 것이 중요합니다. 븟은 기본에 충실한 조리복으로 요리사들의 활동 범위에 자유로울 수 있도록 늘 연구하고 설계하고 제작합니다. #물론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  과 #디자인 
이틀 뒤 하루 지나고 학교 축제한다 패션쇼하는데 여윽시 패션과다 최고다 
#인천 #서구 #디자인 #패션디자인과 #패션쇼 #금요일 #축제 #하이라이트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
이색 전시회
북성로.사람.오래된 나무.길냥이와 
함께 
작지만 의미있는  아름다운 사진전이
열리는
#북성로#제인의 정원#길냥이#사진전
🐺🦊🐱🌳🍀
.
#일상#노트앤다그#패션#예술#음악
#미술#문학#디자인#디자이너#건축
#인테리어#pari#daily#fashion
#designer#design#art
#weekend#fandi#architect
2일째인데 실패할 뻔했다 ㄷㄷ... #SCHIN
#art #artlife #artpage #artwork

#drawing #designer #design

#any #animation

#graphics

#instasketch #instadraw #illust #illustration
#photographics #photoshop

#wip #doodle

#그림
#미술
#감성
#디자인 
#예술 #아트 #아트워크
#일러스트
#포토샵

그림연습으로 창작이 아닌 만화의 일부임을 알립니다
#레드
시각과 후각을 통한 #힐링미술
레드의 강열함으로 하루 #피로 풀기 
카다멈로즈 #아유르베다 휴식을 선물하세요~
.
.

#스파실론 #매니아 #향기 #취향 
#핸드크림 #디자인 #뷰티 #art 
#일상 #미술 #치유 #색상 #빨강
이와중에 시즌별로 bi 다듬고...
이와중에 시즌별로 bi 다듬고...
요즘 주아드비브르는 새로운 작업을 시도하고있어요💡 결과까지 좋다면 말이필요없겠지만 창작의 과정에 무게를 두며 좋은 아이디어를 다듬고 있어요✨ 고객님들의 주문도 미루지않고 꾸준히 작업중이랍니다🙂
.
.
#아이폰 #갤럭시 #주문제작 #폰케이스 #선물 #강추 #최고 #좋아요 #헬스타그램 #직딩 #고딩 #디자인 #아이디어 #드로잉 #artwork #인스타푸드 #dailylook #ootd #outfit #selca #selfie
요즘 주아드비브르는 새로운 작업을 시도하고있어요💡 결과까지 좋다면 말이필요없겠지만 창작의 과정에 무게를 두며 좋은 아이디어를 다듬고 있어요✨ 고객님들의 주문도 미루지않고 꾸준히 작업중이랍니다🙂 . . #아이폰  #갤럭시  #주문제작  #폰케이스  #선물  #강추  #최고  #좋아요  #헬스타그램  #직딩  #고딩  #디자인  #아이디어  #드로잉  #artwork  #인스타푸드  #dailylook  #ootd  #outfit  #selca  #selfie 
드리퍼를 올려 커피도 내려마시고 
티백을 넣어 차도 우려먹습니다 
물론 관상용 오브제로 사용하셔도 좋아요! 
#핸드페인팅 과 #부조 가들어간 
세상에서 하나뿐인 #도자기 🙌
 #thetem
.
.
#ceramic #furniture #product #daily 
#일상  #classic #thetem #ceramist #ceramics #designer #design #painting #product #grapic
#unique #thetem #art #artist #artistic #작품 #cafe #coffeeshop 
#회화 #그림 #일러스트 #그래픽#디자인#하트 #coffee
드리퍼를 올려 커피도 내려마시고 티백을 넣어 차도 우려먹습니다 물론 관상용 오브제로 사용하셔도 좋아요! #핸드페인팅  과 #부조  가들어간 세상에서 하나뿐인 #도자기  🙌 #thetem  . . #ceramic  #furniture  #product  #daily  #일상  #classic  #thetem  #ceramist  #ceramics  #designer  #design  #painting  #product  #grapic  #unique  #thetem  #art  #artist  #artistic  #작품  #cafe  #coffeeshop  #회화  #그림  #일러스트  #그래픽 #디자인 #하트  #coffee 
오랜만에 학교 근처 카페에서
동생과 커피 한잔..
.
.
그리고 블로그 디자인 변경 작업중!!
#한남대학교 #델리로티 #빌더스 #커피 #카페 #오랜만에 #학교카페 #블로그 #디자인 #디자인작업 #카페스타그램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New #Vzipclutch with cross strap coming soon👌🏻
.
#디자이너일상
다음시즌엔 브이집 클러치를 크로스 스트랩과 함께 새로 출시할까해요 :)
#유엠뉴욕
.
.
.
.
.
#작업실#에센셜바이유엠#뉴욕#디자인#디자이너#신제품#구상중#패션#신상#핸드백디자인#ootd#design#designer#fashionweek
❤하트안에 하트-4000원
금색만 가능해요
귀걸이도 가능하구요😍

#단순 #디자인 #심플 #하트귀걸이 #하트귀찌 #학생귀찌 #귀걸이 #귀찌 #저렴한 #악세사리스타그램 #예쁘게 #놀러 #화요일 #학교 #학생 #선팔맞팔환영🙌
한나스타일💇🏻 안녕하세요 모발계의 슈바이처 한나입니다 ! 🙋🏻
수많은 날동안 길러오셨던 장발의 가르마(?) 머리를 한번 잘라보겠다고 다짐하시고는 방문해주신 고객님 !💇🏻‍♂️💇🏻‍♂️💇🏻‍♂️
같이 오신 여자친구분이 이제 좀 사람같다며 물개박수를 쳐주셨어요 ㅋㅋ 👏🏻👏🏻👏🏻👏🏻👏🏻👏🏻
관리 잘하시구 꼭 한달후에 뵈요! 👋투블럭했으니깐요 ㅋㅋㅋ 🤙🏻
#yolo #ootd #셀피 #셀스타그램 #헤어 #미용 #미용인 #디자이너 #한나스타일 #한나스토리 #한나이야기 #한나 #한나샘 #머리잘하는곳 #양정 #박준 #투블럭 #남자머리 #디자인 #볼륨 #펌
한나스타일💇🏻 안녕하세요 모발계의 슈바이처 한나입니다 ! 🙋🏻 수많은 날동안 길러오셨던 장발의 가르마(?) 머리를 한번 잘라보겠다고 다짐하시고는 방문해주신 고객님 !💇🏻‍♂️💇🏻‍♂️💇🏻‍♂️ 같이 오신 여자친구분이 이제 좀 사람같다며 물개박수를 쳐주셨어요 ㅋㅋ 👏🏻👏🏻👏🏻👏🏻👏🏻👏🏻 관리 잘하시구 꼭 한달후에 뵈요! 👋투블럭했으니깐요 ㅋㅋㅋ 🤙🏻 #yolo  #ootd  #셀피  #셀스타그램  #헤어  #미용  #미용인  #디자이너  #한나스타일  #한나스토리  #한나이야기  #한나  #한나샘  #머리잘하는곳  #양정  #박준  #투블럭  #남자머리  #디자인  #볼륨  #펌 
♥
미쵸따....넘예쁘다......... 저널세트는 택배받아서 카페가서 할일하려했는데, 뜯고 참을 수 없어서 이렇게붙이고나서야 할일시작! 집 왔는데 마침 슈마일님 스티커두 받았는데 저기 대보니까 예뻐보여서 그루ㅔ잇도 붙여줌! ㅋㅋㅋㅋㅋㅋ

#에코드소울 #디자인 #일러스트 #그림 #인쇄소스티커 #인스 #스티커 #다꾸 #다이어리꾸미기 #떡메 #떡메모 #문덕 #문구덕후  #다이어리 #문구 #핸드메이드 #diary #일기 #데일리 #journal #stationary
♥ 미쵸따....넘예쁘다......... 저널세트는 택배받아서 카페가서 할일하려했는데, 뜯고 참을 수 없어서 이렇게붙이고나서야 할일시작! 집 왔는데 마침 슈마일님 스티커두 받았는데 저기 대보니까 예뻐보여서 그루ㅔ잇도 붙여줌! ㅋㅋㅋㅋㅋㅋ #에코드소울  #디자인  #일러스트  #그림  #인쇄소스티커  #인스  #스티커  #다꾸  #다이어리꾸미기  #떡메  #떡메모  #문덕  #문구덕후   #다이어리  #문구  #핸드메이드  #diary  #일기  #데일리  #journal  #stationary 
아마도 앞으로는 더 많은 재미있는 일들이 일어날거에요 !!!
오늘 정말 맛났어요~

#안경 #디자인 #안경디자인 #안경디자이너 #수제안경 #수공예안경 #수제 #수공예 #망원 #eyewear #design #eyeweardesign #craft #handmade #art #seoul #glasses #gallery
dotwork&graphic art
dotwork&graphic art
#송프란시스코 #맞팔 #선팔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SEYYES #컴퓨터자수 #디자인 #의류 #패션 #핸드메이드 #커스텀디자인 #스카쟌 #먹스타그램 작업  1차 광어 2차 집에서 홍게 덕분에 잘먹었습니다 ㅎㅎㅎ 나는 숟가락만 ...
그남자 그여자의 이야기,
그남자 그여자의 이야기,
shaded by leaves
오늘은 납치 당해서 온 까페에서
무화과 티라미수를 클리어🍾
#ootd #데일리룩 #sandro #timehomme #산드로 #타임옴므 #selfie #셀스타그램 #style #fashion #스타일 #패션 #패스타그램 #cafe #coffee #dessert #fig #까페 #커피 #디저트 #무화과 #interior #design #인테리어 #디자인 #한남동 #hope
제가 준비한 선물은 별 건 아니구
Everybody put your hands up 올라가는 손
옆에 목마타신 분까지 계셨다 ㅋㅋㅋㅋㅋ

#헤이즈 #Heize #라이브 #MC딩동 #아티스트 #홍대 #야행성버스킹 #가을 #라이브 #취향저격 #에너지 #힐링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별스타그램 #운동스타그램 #음스타그램 #소통 #데일리룩 #ootd #스타일 #디자인 #트렌드 #모델 #여행 #파티 #심쿵 #좋아요 #청춘
제가 준비한 선물은 별 건 아니구 Everybody put your hands up 올라가는 손 옆에 목마타신 분까지 계셨다 ㅋㅋㅋㅋㅋ #헤이즈  #Heize  #라이브  #MC딩동  #아티스트  #홍대  #야행성버스킹  #가을  #라이브  #취향저격  #에너지  #힐링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별스타그램  #운동스타그램  #음스타그램  #소통  #데일리룩  #ootd  #스타일  #디자인  #트렌드  #모델  #여행  #파티  #심쿵  #좋아요  #청춘 
one point tattoo
너랑 같이 떠내려가고 싶지 않아. 병신.
one point tattoo 너랑 같이 떠내려가고 싶지 않아. 병신.
.
블루미 이번주 정기배송 꽃 @bloomekr .
제 인친분들을 위해 작은 혜택을 하나 마련했어요. 
이번주, 다음주, 블루미에서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원하시는 분께 블루미 꽃을 선물해 드릴수 있는 +1 혜택을 드릴께요. 
첫 회에 한해 주문하신 꽃과 똑같은 꽃을 소중한 분께 선물로 보내드릴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
/
블루미 사이트에서 정기구독 신청하시고 메모란에 #magie 적어주시거나, 저에게 디엠이나 댓글, 카톡 뭐든지 ok👌🏻
사이트 링크는 프로필에 ☝🏻
#thankyouflowers
.
.
.
.
#블루미 #꽃정기구독 #꽃정기배송 #플라워서브스크립션 #꽃배달 #꽃 #꽃스타그램 #플로리스트 #식물 #플랜트 #디자인 #스타일 #인테리어 #일상 #데일리 #bloome #flowers #flowersubscription #florist #plant #design #style
. 블루미 이번주 정기배송 꽃 @bloomekr . 제 인친분들을 위해 작은 혜택을 하나 마련했어요. 이번주, 다음주, 블루미에서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원하시는 분께 블루미 꽃을 선물해 드릴수 있는 +1 혜택을 드릴께요. 첫 회에 한해 주문하신 꽃과 똑같은 꽃을 소중한 분께 선물로 보내드릴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 / 블루미 사이트에서 정기구독 신청하시고 메모란에 #magie  적어주시거나, 저에게 디엠이나 댓글, 카톡 뭐든지 ok👌🏻 사이트 링크는 프로필에 ☝🏻 #thankyouflowers  . . . . #블루미  #꽃정기구독  #꽃정기배송  #플라워서브스크립션  #꽃배달  #꽃  #꽃스타그램  #플로리스트  #식물  #플랜트  #디자인  #스타일  #인테리어  #일상  #데일리  #bloome  #flowers  #flowersubscription  #florist  #plant  #design  #style 
원숭이는 바나나를 좋아해🐒🍌
원숭이는 바나나를 좋아해🐒🍌
설거지 안한것도 한거였음..좋겠다
설거지 안한것도 한거였음..좋겠다
title design sample
첫번째가 어울릴듯요🤔
.
3일 남았어요~
아직 입금하지 못하신 분들도 27일까지 부탁드립니다~🙏🏻
.
➖➖➖➖➖➖➖➖➖➖
‘Calendar Poster 2018’
A3 size (297mm x 420mm, 기존크기와 같음)
그림은 총 6장 (두 달에 한 장)
가격 18,000원입니다.
배송가능합니다. (택배비 4천원 별도)
선물용으로 권장합니다.
➖➖➖➖➖➖➖➖➖➖
.
.
✔️주문서 작성 (10월 27일까지)
➖➖➖➖➖➖➖➖➖➖➖➖➖➖➖
이름: 
연락처: 
수량: 
주소: (배송이 필요한 경우 남겨주세요, 택배비 별도)
➖➖➖➖➖➖➖➖➖➖➖➖➖➖➖
번거롭지만 위의 양식으로 메일 부탁드립니다.
📮 hyeyoungdraw@gmail.com
.
주문서 확인 후 회신 메일 드려요. (회신 메일에 입금계좌 안내)
.
입금(주문자와 동일한 이름) 확인 후 알려주신 연락처로 확인 문자 드립니다.
.
.
.
.
#혜영드로잉캘린더포스터2018
#HYDWG 
#hyeyoungdrawing
#illust#illustration#peinture#art#arts#sketch#painting#design#acrylic#artist#artwork#gallery#fineart#book#draw#drawing#그림#일러스트#드로잉#아트#아크릴#페인팅#디자인#아티스트#갤러리
title design sample 첫번째가 어울릴듯요🤔 . 3일 남았어요~ 아직 입금하지 못하신 분들도 27일까지 부탁드립니다~🙏🏻 . ➖➖➖➖➖➖➖➖➖➖ ‘Calendar Poster 2018’ A3 size (297mm x 420mm, 기존크기와 같음) 그림은 총 6장 (두 달에 한 장) 가격 18,000원입니다. 배송가능합니다. (택배비 4천원 별도) 선물용으로 권장합니다. ➖➖➖➖➖➖➖➖➖➖ . . ✔️주문서 작성 (10월 27일까지) ➖➖➖➖➖➖➖➖➖➖➖➖➖➖➖ 이름: 연락처: 수량: 주소: (배송이 필요한 경우 남겨주세요, 택배비 별도) ➖➖➖➖➖➖➖➖➖➖➖➖➖➖➖ 번거롭지만 위의 양식으로 메일 부탁드립니다. 📮 hyeyoungdraw@gmail.com . 주문서 확인 후 회신 메일 드려요. (회신 메일에 입금계좌 안내) . 입금(주문자와 동일한 이름) 확인 후 알려주신 연락처로 확인 문자 드립니다. . . . . #혜영드로잉캘린더포스터2018  #HYDWG  #hyeyoungdrawing  #illust #illustration #peinture #art #arts #sketch #painting #design #acrylic #artist #artwork #gallery #fineart #book #draw #drawing #그림 #일러스트 #드로잉 #아트 #아크릴 #페인팅 #디자인 #아티스트 #갤러리 
콘크리트 테이블 상판 시공
한장당 0.9*2m .~140kg
홍대리랑 둘이서 오랜만에 단합대회😆😆
콘크리트 테이블 상판 시공 한장당 0.9*2m .~140kg 홍대리랑 둘이서 오랜만에 단합대회😆😆
국내여행캠페인 및 11월 4일 부산 광안리 버스킹 예고 + 오원준(18, 남) 님, #헤이즈 가 준비한 선물은? #Heize #라이브 #MC딩동 #아티스트 #홍대 #야행성버스킹 #가을 #라이브 #취향저격 #에너지 #힐링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별스타그램 #운동스타그램 #음스타그램 #소통 #데일리룩 #ootd #스타일 #디자인 #트렌드 #모델 #여행 #파티 #심쿵 #좋아요 #청춘
국내여행캠페인 및 11월 4일 부산 광안리 버스킹 예고 + 오원준(18, 남) 님, #헤이즈  가 준비한 선물은? #Heize  #라이브  #MC딩동  #아티스트  #홍대  #야행성버스킹  #가을  #라이브  #취향저격  #에너지  #힐링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별스타그램  #운동스타그램  #음스타그램  #소통  #데일리룩  #ootd  #스타일  #디자인  #트렌드  #모델  #여행  #파티  #심쿵  #좋아요  #청춘 
#18fw#상담#디자인#미팅#끝#기념샷

18FW 이번시즌도 무사히 끝 🙌🏻 매번 참 떨리는 피티도 당분간은 #빠이
#오예#꺄오#놀자
👏🏻👏🏻👏🏻👏🏻👏🏻👏🏻👏🏻👏🏻👏🏻
이제 깔깔이 운동복 스타뚜
이제 깔깔이 운동복 스타뚜
일을 열심히 하는것도 좋지만,
다들 매일매일 건강 잊지않고
챙기세요 : )
아프면 서럽자나요~~ 저희는 신제품 준비로 정신없이 살고 있습니다.
더욱 좋은 제품으로 인사드릴께요

#동태브로 #핸드크래프트 #디자인스튜디오 #소품 #인테리어소품 #의정부가구공방
#dongtaebro #woodwork #handcrafted #handmade #furniture #rest
정수리 가르마 두피문신~!!
출산으로 인해 탈모가생겨 오신고객분입니다
스트레스성으로 고생하시다 고민끝에 오셨습니다~^^
자연스러움과 마취없이 통증없는 시술!
걱정하지않으셔도 좋습니다^^
부작용또한 없는시술입니다
여성분들께 효과와 만족감이좋은 가르마문신입니다~!!
.
.
.
#두피문신#정수리문신#여성탈모#탈모커버#탈모문신#헤어라인#홍대반영구#반영구잘하는곳#홍대레이타투#홍대타투샵#흉터문신#탈모#가르마문신#명동#타투잘하는곳#정수리탈모문신#일상#운동#디자인#성형#피부
정수리 가르마 두피문신~!! 출산으로 인해 탈모가생겨 오신고객분입니다 스트레스성으로 고생하시다 고민끝에 오셨습니다~^^ 자연스러움과 마취없이 통증없는 시술! 걱정하지않으셔도 좋습니다^^ 부작용또한 없는시술입니다 여성분들께 효과와 만족감이좋은 가르마문신입니다~!! . . . #두피문신 #정수리문신 #여성탈모 #탈모커버 #탈모문신 #헤어라인 #홍대반영구 #반영구잘하는곳 #홍대레이타투 #홍대타투샵 #흉터문신 #탈모 #가르마문신 #명동 #타투잘하는곳 #정수리탈모문신 #일상 #운동 #디자인 #성형 #피부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 IN BUSAN>

11월 3일~19일
평일 오후8시 / 토요일 오후3시, 8시 / 일요일 오후2시, 7시
부산시민회관 대극장

#캣츠 #뮤지컬

#WSM

#호야엔터테인먼트 #홍보대행 #광고대행 #행사대행 #공연기획 #연출 #무대감독 #음향 #조명 #무대 #특효 #영상 #중계 #공연제작  #공연홍보 #디자인 #광고물제작 #광고물설치 #광고물시공 #가로등배너 #현수막 #포스터 #전단 #게릴라 #무료견적 #문의환영 #1855-0687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 IN BUSAN> 11월 3일~19일 평일 오후8시 / 토요일 오후3시, 8시 / 일요일 오후2시, 7시 부산시민회관 대극장 #캣츠  #뮤지컬  #WSM  #호야엔터테인먼트  #홍보대행  #광고대행  #행사대행  #공연기획  #연출  #무대감독  #음향  #조명  #무대  #특효  #영상  #중계  #공연제작  #공연홍보  #디자인  #광고물제작  #광고물설치  #광고물시공  #가로등배너  #현수막  #포스터  #전단  #게릴라  #무료견적  #문의환영  #1855 -0687
웹드라마 옐로우와 하우투에서 예쁜 연기를 보여주고 계신 #배우 #지예은 님이 NU PARCC High Stripe Tee 착용컷을 보내주셨습니다 :)
.
www.nuparcc.kr
.
#누팍 #NUPARCC #가을 #티셔츠
히말라야 머드 마스크팩 개발!!
.
. 일러스트 디자인
.
#마스크팩#신재품#일러스트#패키지디자인#회장품#개발#디자인#브랜드#숲#히말라야#정글
-
넘 바빠서 빠르게빠르게 인증샷만 촬영 ŏ̥̥̥̥םŏ̥̥̥̥ 요기에 내 실친은 없지만 실친들이 보면 다들 니취향이라고 할만한......평소 내 옷취향이나 그런거랑 너무 찰떡 ㅋㅋㅋㅋㅋ♥ 솔직히 다른 인스나 떡메 등등 이거 나인줄알면 다들 기겁할 것 같은 나의 내적 취향? 갭? 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보자마자 너꺼라고 할 듯! 실제로도 오늘 이거 택배받구 가방 작아서 내내 들고다녔는데 보는사람마다 그랬다.
맥북 도배했는데 그건 너무 나라고 인증하는 것 같아서 민망해서 안찍었다 하하  ٩( ᐛ )و 
일기쓸시간없어서 의식의 흐름대로 일기씀ㅋㅋㅋ!
-
#에코드소울 #디자인 #일러스트 #그림 #인쇄소스티커 #인스 #스티커 #다꾸 #다이어리꾸미기 #떡메 #떡메모 #문덕 #문구덕후  #다이어리 #문구 #핸드메이드 #diary #일기 #데일리 #journal #stationary
- 넘 바빠서 빠르게빠르게 인증샷만 촬영 ŏ̥̥̥̥םŏ̥̥̥̥ 요기에 내 실친은 없지만 실친들이 보면 다들 니취향이라고 할만한......평소 내 옷취향이나 그런거랑 너무 찰떡 ㅋㅋㅋㅋㅋ♥ 솔직히 다른 인스나 떡메 등등 이거 나인줄알면 다들 기겁할 것 같은 나의 내적 취향? 갭? 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보자마자 너꺼라고 할 듯! 실제로도 오늘 이거 택배받구 가방 작아서 내내 들고다녔는데 보는사람마다 그랬다. 맥북 도배했는데 그건 너무 나라고 인증하는 것 같아서 민망해서 안찍었다 하하 ٩( ᐛ )و  일기쓸시간없어서 의식의 흐름대로 일기씀ㅋㅋㅋ! - #에코드소울  #디자인  #일러스트  #그림  #인쇄소스티커  #인스  #스티커  #다꾸  #다이어리꾸미기  #떡메  #떡메모  #문덕  #문구덕후   #다이어리  #문구  #핸드메이드  #diary  #일기  #데일리  #journal  #station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