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립오일 medias

Photos

아침부터 #스무살클리닉 진료받으러 가따가 크라이오진정관리 받구나서 붉은기 완화되고 넘나 촉촠해진 피부에 눈썹만그리구 백화점 쇼핑😏
블리블리 립오일 다써가지고 이젠 나듀 립오일 오리지널 클라란스로 갈아탔쓔🌷
.
.
#웨스턴돔피부과#스무살클리닉#instadaily#instagood#instalike#피부과추천#피부과#쇼핑#쇼핑스타그램#클라란스#립오일#휴무#직딩
✨
.
#클라란스 립오일과 #뜨엘 마멀레이드의 조합
입술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섞어발라봤더니
입술이 완전 탱글탱글해 보여요 ✨✨✨💋
✨ . #클라란스  립오일과 #뜨엘  마멀레이드의 조합 입술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섞어발라봤더니 입술이 완전 탱글탱글해 보여요 ✨✨✨💋
키스를 부르는 립 제품 "요기 있네!"
-
-
여름철 간단한 메이크업을 하고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과감한 립 제품이 아니까 싶습니다. 제품 모양도 깜찍해 심쿵하게 만드는 엘리자베스아덴의 쉬어 키스 립 오일을 테스트했습니다. 테스터 3명의 간단한 리뷰를 보시죠!
-
-
우영희(30대) - 진한 발색은 없지만 휴대하기 쉬워서 자주 바를 수도 있고, 덧발라도 번들거리지 않았다. 립 보호와 윤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위해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
-
김경은(20대) - 처음 딱 봤을 때는 컬러가 너무 비비드해서 난해했지만, 단독으로 얇게 발라주면 은은하고, 다른 립 제품 위에 발라주면 좀 더 도톰하고 빛나는 입술로 보일 수 있다. -
-
성진선(50대) -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대세인 요즘 같은 때 립 오일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왠지 눈길이 가게 하는 입술 화장품으로 더없이 좋게 여겨졌다. -
-
자세한 내용은 시니어조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
#시니어조선#쿨한뷰티리뷰#화장품#화장품리뷰#리뷰#뷰티#립#립오일#엘리자베스아덴#쉬어키스립오일#여름화장포인트#립제품
키스를 부르는 립 제품 "요기 있네!" - - 여름철 간단한 메이크업을 하고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과감한 립 제품이 아니까 싶습니다. 제품 모양도 깜찍해 심쿵하게 만드는 엘리자베스아덴의 쉬어 키스 립 오일을 테스트했습니다. 테스터 3명의 간단한 리뷰를 보시죠! - - 우영희(30대) - 진한 발색은 없지만 휴대하기 쉬워서 자주 바를 수도 있고, 덧발라도 번들거리지 않았다. 립 보호와 윤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위해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 - 김경은(20대) - 처음 딱 봤을 때는 컬러가 너무 비비드해서 난해했지만, 단독으로 얇게 발라주면 은은하고, 다른 립 제품 위에 발라주면 좀 더 도톰하고 빛나는 입술로 보일 수 있다. - - 성진선(50대) -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대세인 요즘 같은 때 립 오일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왠지 눈길이 가게 하는 입술 화장품으로 더없이 좋게 여겨졌다. - - 자세한 내용은 시니어조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 #시니어조선 #쿨한뷰티리뷰 #화장품 #화장품리뷰 #리뷰 #뷰티 #립 #립오일 #엘리자베스아덴 #쉬어키스립오일 #여름화장포인트 #립제품 
오빵이 누나가 제주도다녀와서
내꺼까지 선물을 챙겨주셨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잘쓸께용 👍
#광주 #제주도 #여행선물 #클라란스 #립오일 #02라즈베리 #클라란스립오일 #CLARINS #InstantLightLipComfortOil #오빵이 #오빵이누나 #마음이최고😍
PM3:00 이시간 떠오르는 다섯가지 .
#아이스아메리카노 .
#씨씨쿠션 .
#미스트 .
#립오일 . .
그리고 #낮잠 . @ground_plan
요즘 가장즐겨쓰는 립케어제품💋
밤에자기전에,입술이건조할때,틴트위에
모두 활용가능한 "립오일"
요즘 가장즐겨쓰는 립케어제품💋 밤에자기전에,입술이건조할때,틴트위에 모두 활용가능한 "립오일"
.
.
3000원의 행복 💐
그리고 나의 뉴잇템 💋
.
.
.
#다좋은데날씨만별로인오늘🌧
I really should stop buying new lip products..especially because I don't go through a whole lip product before it goes bad...
Couldn't help myself though after hearing so much about these new #eyeslipsface #lipoils ~ This one's in #nudekiss ! Has anyone tried any of these? .
.
.
#playbeautifully #elfcosmetics #elfhaul #needtostopspending #pleasebehydrating #possibledailyitem? #립오일 #또샀어요 #뷰티그램
잡티 보여도
커버 #메이크업 을 
전혀 안하는 스타일이라,
#쌩얼 촉촉함 유지에 더 꼼꼼하게 #테스트 ☺️
#1일1팩 #1일1나리팩 #나리팩
#핑크벨벳마스크팩 
#마스크팩 #8월초 #출시예정
#두근두근 #두준두준 
나 오늘도 #핑쿠핑쿠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존맛탱#딸기몽블랑#타르타르#립홀드#립틴트#립오일#국회의사당맛집#여의도
#핑크톤업크림#칼라민톤업#탄력크림#브라이덜크림#영양제#안티에이징#흔녀#딘트#향수
#프랑스힐링뷰티#그라네파스텔#유니크#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 #존맛탱 #딸기몽블랑 #타르타르 #립홀드 #립틴트 #립오일 #국회의사당맛집 #여의도  #핑크톤업크림 #칼라민톤업 #탄력크림 #브라이덜크림 #영양제 #안티에이징 #흔녀 #딘트 #향수  #프랑스힐링뷰티 #그라네파스텔 #유니크 #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존맛탱#딸기몽블랑#타르타르#립홀드#립틴트#립오일#국회의사당맛집#여의도
#핑크톤업크림#칼라민톤업#탄력크림#브라이덜크림#영양제#안티에이징#흔녀#딘트#향수
#프랑스힐링뷰티#그라네파스텔#유니크#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 #존맛탱 #딸기몽블랑 #타르타르 #립홀드 #립틴트 #립오일 #국회의사당맛집 #여의도  #핑크톤업크림 #칼라민톤업 #탄력크림 #브라이덜크림 #영양제 #안티에이징 #흔녀 #딘트 #향수  #프랑스힐링뷰티 #그라네파스텔 #유니크 #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존맛탱#딸기몽블랑#타르타르#립홀드#립틴트#립오일#국회의사당맛집#여의도
#핑크톤업크림#칼라민톤업#탄력크림#브라이덜크림#영양제#안티에이징#흔녀#딘트#향수
#프랑스힐링뷰티#그라네파스텔#유니크#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 #존맛탱 #딸기몽블랑 #타르타르 #립홀드 #립틴트 #립오일 #국회의사당맛집 #여의도  #핑크톤업크림 #칼라민톤업 #탄력크림 #브라이덜크림 #영양제 #안티에이징 #흔녀 #딘트 #향수  #프랑스힐링뷰티 #그라네파스텔 #유니크 #미세먼지철벽방어 
데일리 립 💋너무 좋아하는
톤다운 핑크빛 팥죽컬러 !! 너무나 내취향 🙂립오일 + 립라이너 조합 참 좋아요! 지속력도 좋고 립오일이 입술도
편하답니다 😍
.
저같은 취향인 분들께 추천 👍🏻👍🏻
_
_
_
#희선뷰티 #희선메이크업
_
_
#희선템 #뷰티그램 #데일리메이크업 #motd #여름메이크업 #음영메이크업 #아이섀도우추천 #선라이트 #핑크블러셔 #베이크드치크파우더 #기빙하트 #볼탱탱 #립덕후 #마젠타레이 #립오일 #립라이너 #미디엄누드 #너무이뻐 #취향저격 #골져스 #오마이갓 #추천 #문의환영 #코덕 #희선뷰티클래스 #메리케이 #메리케이최희선 #big_choi
데일리 립 💋너무 좋아하는 톤다운 핑크빛 팥죽컬러 !! 너무나 내취향 🙂립오일 + 립라이너 조합 참 좋아요! 지속력도 좋고 립오일이 입술도 편하답니다 😍 . 저같은 취향인 분들께 추천 👍🏻👍🏻 _ _ _ #희선뷰티  #희선메이크업  _ _ #희선템  #뷰티그램  #데일리메이크업  #motd  #여름메이크업  #음영메이크업  #아이섀도우추천  #선라이트  #핑크블러셔  #베이크드치크파우더  #기빙하트  #볼탱탱  #립덕후  #마젠타레이  #립오일  #립라이너  #미디엄누드  #너무이뻐  #취향저격  #골져스  #오마이갓  #추천  #문의환영  #코덕  #희선뷰티클래스  #메리케이  #메리케이최희선  #big_choi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존맛탱#딸기몽블랑#타르타르#립홀드#립틴트#립오일#국회의사당맛집#여의도
#핑크톤업크림#칼라민톤업#탄력크림#브라이덜크림#영양제#안티에이징#흔녀#딘트#향수
#프랑스힐링뷰티#그라네파스텔#유니크#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 #존맛탱 #딸기몽블랑 #타르타르 #립홀드 #립틴트 #립오일 #국회의사당맛집 #여의도  #핑크톤업크림 #칼라민톤업 #탄력크림 #브라이덜크림 #영양제 #안티에이징 #흔녀 #딘트 #향수  #프랑스힐링뷰티 #그라네파스텔 #유니크 #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존맛탱#딸기몽블랑#타르타르#립홀드#립틴트#립오일#국회의사당맛집#여의도
#핑크톤업크림#칼라민톤업#탄력크림#브라이덜크림#영양제#안티에이징#흔녀#딘트#향수
#프랑스힐링뷰티#그라네파스텔#유니크#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 #존맛탱 #딸기몽블랑 #타르타르 #립홀드 #립틴트 #립오일 #국회의사당맛집 #여의도  #핑크톤업크림 #칼라민톤업 #탄력크림 #브라이덜크림 #영양제 #안티에이징 #흔녀 #딘트 #향수  #프랑스힐링뷰티 #그라네파스텔 #유니크 #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존맛탱#딸기몽블랑#타르타르#립홀드#립틴트#립오일#국회의사당맛집#여의도
#핑크톤업크림#칼라민톤업#탄력크림#브라이덜크림#영양제#안티에이징#흔녀#딘트#향수
#프랑스힐링뷰티#그라네파스텔#유니크#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 #존맛탱 #딸기몽블랑 #타르타르 #립홀드 #립틴트 #립오일 #국회의사당맛집 #여의도  #핑크톤업크림 #칼라민톤업 #탄력크림 #브라이덜크림 #영양제 #안티에이징 #흔녀 #딘트 #향수  #프랑스힐링뷰티 #그라네파스텔 #유니크 #미세먼지철벽방어 
클라란스의 립오일_
물기가득 머금은 듯한 촉촉한 입술로 연출 가능. 립스틱이나 틴트 엄청 얇게 바르고 덧바르면 원래 입술 색처럼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혹자는 어릴적 문방구에서 파는 500짜리 튀김 먹은 효과내는 글로스라고도 하지만 ㅋㅋ 개인적으로는 만족하는 제품 👄👍🏻
@clarinsofficial #클라란스립오일 #립오일추천#립오일#촉촉글로스#클라란스#화장품리뷰#코스메틱#코덕의길 #화장품덕후
클라란스의 립오일_ 물기가득 머금은 듯한 촉촉한 입술로 연출 가능. 립스틱이나 틴트 엄청 얇게 바르고 덧바르면 원래 입술 색처럼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혹자는 어릴적 문방구에서 파는 500짜리 튀김 먹은 효과내는 글로스라고도 하지만 ㅋㅋ 개인적으로는 만족하는 제품 👄👍🏻 @clarinsofficial #클라란스립오일  #립오일추천 #립오일 #촉촉글로스 #클라란스 #화장품리뷰 #코스메틱 #코덕의길  #화장품덕후 
클라란스 픽스 메이크업
메이크업 후 얼굴에 뿌리면 가볍게 밀착되어 
메이크업의 들뜸을 막아주고 은은한 향에 
분사력도 좋아 아주 만족하고 쓰고있다. 
클라란스 립오일은 이미 유명한 제품.
쓰던거 다 쓰고 얼마전 매장에서 $26에
새로 하나 구입했는데 지난주말 
와이켈레 아울렛 클라란스 매장에 가니
세개 세트(허니/라즈베리/레드베리)가 $24에 판매중;
혹시 립오일 필요하신분 가보세요 😂 
#화장품#메이크업#픽서#립오일#클라란스#리뷰#뷰티#뷰티템#뷰티스타그램#clarins#cosmetics#beauty
클라란스 픽스 메이크업 메이크업 후 얼굴에 뿌리면 가볍게 밀착되어 메이크업의 들뜸을 막아주고 은은한 향에 분사력도 좋아 아주 만족하고 쓰고있다. 클라란스 립오일은 이미 유명한 제품. 쓰던거 다 쓰고 얼마전 매장에서 $26에 새로 하나 구입했는데 지난주말 와이켈레 아울렛 클라란스 매장에 가니 세개 세트(허니/라즈베리/레드베리)가 $24에 판매중; 혹시 립오일 필요하신분 가보세요 😂 #화장품 #메이크업 #픽서 #립오일 #클라란스 #리뷰 #뷰티 #뷰티템 #뷰티스타그램 #clarins #cosmetics #beauty 
절대 쌩얼로 어디 못가는 나였는데,, 화장대에 기초빼고 눈썹과 아이라인 마저 서랍으로 들어간지 오래,, 화장안하는 나를 위해 자연 분홍빛 입술이라도 유지해보려는 꼼수 ㅋㅋㅋ 립오일 좋네💕
평일에 뜬금없이 일하기 싫다며 데이트 신청하는 내남자랑 쌩얼로 롯백데이트 ㅋㅋㅋ😝
나도 말로만 듣던 밀크티 드뎌 먹어봤다 ㅎㅎ
15만원짜리 스킨 하나 살때 옆에 아주머니 150만원 5만원권으로 떡 하니 현금결제하심,,, 광주에 돈 많은 아짐마가 많은듯,,👍🏻
신랑 나도 늙으면 백화점에서 150만원 딱 내고 화장품 살수 있게 해 쥴끄지? 뽀뽀 💯 번 해주끄마 💋
하루에도 사이가 좋았다 나빴다 천번은 왔다갔다 하는 zeze네 엄마 아빠😝😅
#노만코펜하겐 #플립거울 #VT #립오일 #시슬리화장품 #비싸 #광주돈많은아주머니 #스킨 #공차 #밀크티 #블랙펄밀크티 #롯데백화점 #일땡땡이 #산후조리중 #철없는엄마 #철없는산모 #쌩얼데이트💕
절대 쌩얼로 어디 못가는 나였는데,, 화장대에 기초빼고 눈썹과 아이라인 마저 서랍으로 들어간지 오래,, 화장안하는 나를 위해 자연 분홍빛 입술이라도 유지해보려는 꼼수 ㅋㅋㅋ 립오일 좋네💕 평일에 뜬금없이 일하기 싫다며 데이트 신청하는 내남자랑 쌩얼로 롯백데이트 ㅋㅋㅋ😝 나도 말로만 듣던 밀크티 드뎌 먹어봤다 ㅎㅎ 15만원짜리 스킨 하나 살때 옆에 아주머니 150만원 5만원권으로 떡 하니 현금결제하심,,, 광주에 돈 많은 아짐마가 많은듯,,👍🏻 신랑 나도 늙으면 백화점에서 150만원 딱 내고 화장품 살수 있게 해 쥴끄지? 뽀뽀 💯 번 해주끄마 💋 하루에도 사이가 좋았다 나빴다 천번은 왔다갔다 하는 zeze네 엄마 아빠😝😅 #노만코펜하겐  #플립거울  #VT  #립오일  #시슬리화장품  #비싸  #광주돈많은아주머니  #스킨  #공차  #밀크티  #블랙펄밀크티  #롯데백화점  #일땡땡이  #산후조리중  #철없는엄마  #철없는산모  #쌩얼데이트 💕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존맛탱#딸기몽블랑#타르타르#립홀드#립틴트#립오일#국회의사당맛집#여의도
#핑크톤업크림#칼라민톤업#탄력크림#브라이덜크림#영양제#안티에이징#흔녀#딘트#향수
#프랑스힐링뷰티#그라네파스텔#유니크#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 #존맛탱 #딸기몽블랑 #타르타르 #립홀드 #립틴트 #립오일 #국회의사당맛집 #여의도  #핑크톤업크림 #칼라민톤업 #탄력크림 #브라이덜크림 #영양제 #안티에이징 #흔녀 #딘트 #향수  #프랑스힐링뷰티 #그라네파스텔 #유니크 #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존맛탱#딸기몽블랑#타르타르#립홀드#립틴트#립오일#국회의사당맛집#여의도
#핑크톤업크림#칼라민톤업#탄력크림#브라이덜크림#영양제#안티에이징#흔녀#딘트#향수
#프랑스힐링뷰티#그라네파스텔#유니크#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 #존맛탱 #딸기몽블랑 #타르타르 #립홀드 #립틴트 #립오일 #국회의사당맛집 #여의도  #핑크톤업크림 #칼라민톤업 #탄력크림 #브라이덜크림 #영양제 #안티에이징 #흔녀 #딘트 #향수  #프랑스힐링뷰티 #그라네파스텔 #유니크 #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존맛탱#딸기몽블랑#타르타르#립홀드#립틴트#립오일#국회의사당맛집#여의도
#핑크톤업크림#칼라민톤업#탄력크림#브라이덜크림#영양제#안티에이징#흔녀#딘트#향수
#프랑스힐링뷰티#그라네파스텔#유니크#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 #존맛탱 #딸기몽블랑 #타르타르 #립홀드 #립틴트 #립오일 #국회의사당맛집 #여의도  #핑크톤업크림 #칼라민톤업 #탄력크림 #브라이덜크림 #영양제 #안티에이징 #흔녀 #딘트 #향수  #프랑스힐링뷰티 #그라네파스텔 #유니크 #미세먼지철벽방어 
등산이나 운동 후에도 후요미에게 이뻐보이고 싶어서 구매한 유리카제품! .
.
#유리카 #타투펜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눈썹타투 #립타투 #속눈썹영양제 #셀카 #koreanbeauty #beauty #makeup #뷰티그램 #리뷰 #립오일
.
강추강추 #립오일
내입술진짜알아주는가뭄이자너
요새빤들빤들하다고
끈적이는거싫어서 핸드크림두못마르는데
이것은 견딜만하다 #1호허니#3호레드베리
. 강추강추 #립오일  내입술진짜알아주는가뭄이자너 요새빤들빤들하다고 끈적이는거싫어서 핸드크림두못마르는데 이것은 견딜만하다 #1호허니 #3호레드베리 
#여주아울렛 
#바비브라운#섀도우#bone 
#바비브라운#립오일#핑크팝#pinkpop
#바비브라운#립칼라#palemauve73 
하 .... 공홈보다 싸게 겟겟겟! 
섀도우는26500 립은28000 이히히히히
73번립칼라는 생각보다 너무 잘발리고 다른색이랑 섞어서도 잘어울려요! 핑크팝도 너무 예쁨미다ㅜㅜ
#꼬꼬마화장놀이 #코덕스타그램 #뷰스타그램 #코덕 #아울렛쇼핑#여주#바비브라운
#면세찬스 #화장품 #월요일 #신난다😆 #맥립스틱 #클라란스 #립오일 #헤어에센스 #썬스틱 #딥디크 #향수  아침부터 부탁한 면세 화장품 받고 기분 업!
#엘리자베스아덴  #립오일 이쁘다. 디자인도 깜찍하고 발색과 지속력까지 갖춘 제품이다. ㅎㅎ근데 웃프게도 첨에 받아들고 어떻게해야 나오는지 한참 고민했다는😆 #내겐너무어려운
#vt선팩트 #립타투펜 #립오일 피부 예민하고 칙칙할때 최고넹 물광이.. 물놀이 많은 계절 최고 ㅋㅋ 안지워져 ‼️‼️
-
-
#vtcosmetic #vt #광주 #상무지구 #셀카 #데일리
입술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신기한 립오일💕끈적임도 없어서 요즘날씨에도 부담스럽지 않아 좋구🌿
입술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신기한 립오일💕끈적임도 없어서 요즘날씨에도 부담스럽지 않아 좋구🌿
입술사탕👄
마구마구 빨아주겠어ㅋ💋
.
.
.
#신제품 #메리케이 #립오일 #립스타그램 #젤립스틱 #세젤예 #메리케이립스틱
#휴일 #일상 #사탕 #입술 #소통
입술건조해지고 각질일어날때 바르면 최고😚 온도에 따라 발색된다는데 가벼운 메이크업이나 쌩얼일때 바르면 입술색이 자연스러워서 좋음  #브이티 #브이티코스메틱  #카멜레온립오일 #립오일 #립스틱추천 #lipoil #follow4follow #like4like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존맛탱#딸기몽블랑#타르타르#립홀드#립틴트#립오일#국회의사당맛집#여의도
#핑크톤업크림#칼라민톤업#탄력크림#브라이덜크림#영양제#안티에이징#흔녀#딘트#향수
#프랑스힐링뷰티#그라네파스텔#유니크#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 #존맛탱 #딸기몽블랑 #타르타르 #립홀드 #립틴트 #립오일 #국회의사당맛집 #여의도  #핑크톤업크림 #칼라민톤업 #탄력크림 #브라이덜크림 #영양제 #안티에이징 #흔녀 #딘트 #향수  #프랑스힐링뷰티 #그라네파스텔 #유니크 #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존맛탱#딸기몽블랑#타르타르#립홀드#립틴트#립오일#국회의사당맛집#여의도
#핑크톤업크림#칼라민톤업#탄력크림#브라이덜크림#영양제#안티에이징#흔녀#딘트#향수
#프랑스힐링뷰티#그라네파스텔#유니크#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 #존맛탱 #딸기몽블랑 #타르타르 #립홀드 #립틴트 #립오일 #국회의사당맛집 #여의도  #핑크톤업크림 #칼라민톤업 #탄력크림 #브라이덜크림 #영양제 #안티에이징 #흔녀 #딘트 #향수  #프랑스힐링뷰티 #그라네파스텔 #유니크 #미세먼지철벽방어 
CHICCA
Mesmeric wet lip oil
3가지 오일성분이 입술이 촉촉하게 젖은듯 표현해준다는데 발색보고 기절. 3호는 진짜 쟁여야됨 ㅠㅠ 이번에가면 꼭 사와야지ㅠㅠ 존예탱 ㅠㅠ♡

01호 엔젤 브래드 - 핑크 
02호 레드 네온 - 자연스러운 혈색을 가진 레드
03호 카시스 - 카시스(자주빛이 섞인 퍼플레드?)
04호 달콤한 멜로디 - 피부색에 상관없이 어울리는 밝은 파스텔 오렌지.

같이 구매하실분 다이렉트주세욤🙌📮
CHICCA Mesmeric wet lip oil 3가지 오일성분이 입술이 촉촉하게 젖은듯 표현해준다는데 발색보고 기절. 3호는 진짜 쟁여야됨 ㅠㅠ 이번에가면 꼭 사와야지ㅠㅠ 존예탱 ㅠㅠ♡ 01호 엔젤 브래드 - 핑크 02호 레드 네온 - 자연스러운 혈색을 가진 레드 03호 카시스 - 카시스(자주빛이 섞인 퍼플레드?) 04호 달콤한 멜로디 - 피부색에 상관없이 어울리는 밝은 파스텔 오렌지. 같이 구매하실분 다이렉트주세욤🙌📮
근데 이거 좀 대박이야
쟁여놓고 싶다 . . 담엔 허니 사 볼래. .
#비프루브 #립오일
#오늘의입술화장 #다나립 💋
.
.
더워보이지만
맑은 다홍색과 유리알 광택이
너무너무 예뻐서 지우지 못했다💕
.
.
#릴리프 #허니립톡 01 애플레드
#스위스퓨어 #립테라피오일 로지애플
.
.
#립틴트 #립타투 #립오일 #립메이크업 #립스타그램 #lipmakeup #lipstagram #lotd #liptatoo #liptint #lipoil
동생여행찬스❣

#립오일트리오👐
#🤗#💋
#CLARINS
#Lip
#립오일
#자기전#쓱#바름
자연스러운 내 입술색 찾아주는 카멜레온립오일 
#카멜레온립오일 #립오일 #VT #브이티코스메틱 #립스틱 #색조화장품
#립오일
.
.
.
.
.
.
.
립스틱만 바르면 심각하게 입술이 텄는데 
#MAC#lipoil 요아이 괜찮네.
애정애정할 아이템!! #목포#남악맘#일상#데일리#소통#정보공유#육아맘일상
-
지난번 엘리자베스아덴 뷰클에서
받은 선물들!! 빨간 상자안엔 내가
좋아하는 에잇아워크림과, 그리고
끈적임없고 촉촉함 좋은 쉬어키스
립오일에 밀착력, 발색력, 지속력도
너무 좋은 트리오아이섀도우까지😍
.
.
#엘리자베스아덴 #쉬어키스립오일 #아이섀도우 #코덕 #아이섀도우트리오 #아이섀도 #립오일 #뷰티템 #에잇아워크림 #뷰티클래스 #뷰클 #인스타뷰티 #뷰티클래스선물 #뷰스타그램 #선물 #컬러립오일 #섀도우추천 #아이섀도우추천 #립오일추천 #메이크업템 #메이크업제품 #맘에쏙드는선물 #뷰덕
- 지난번 엘리자베스아덴 뷰클에서 받은 선물들!! 빨간 상자안엔 내가 좋아하는 에잇아워크림과, 그리고 끈적임없고 촉촉함 좋은 쉬어키스 립오일에 밀착력, 발색력, 지속력도 너무 좋은 트리오아이섀도우까지😍 . . #엘리자베스아덴  #쉬어키스립오일  #아이섀도우  #코덕  #아이섀도우트리오  #아이섀도  #립오일  #뷰티템  #에잇아워크림  #뷰티클래스  #뷰클  #인스타뷰티  #뷰티클래스선물  #뷰스타그램  #선물  #컬러립오일  #섀도우추천  #아이섀도우추천  #립오일추천  #메이크업템  #메이크업제품  #맘에쏙드는선물  #뷰덕 
またコスメ購入。
気になると使ってみたくなっちゃう。

CLARINS リップオイル
透明感のある発色、ツヤ感、保湿力が優秀なんだって。

YSL マスカラ
塗ってみたら濃密ブラックな感じで目元ぱっちり。

#cosmetics #clarins #lipoil #yvessaintlaurent #mascara #화장품 #클라란스 #립오일 #이브생로랑 #마스카라
.
클라란스 립오일👄
캔디색상은 바르면 자연스럽게 입술에 생기와 
오동통 볼륨을 불어 넣어주고 ^^
허니글램은 기대안했는데 립 위에 발라줬더니 
뭔가  골드골드 하면서 오묘하게 빛을 내줘서
입술을 밝혀준당 💛 결론은 둘다 예쁘다구.. ㅋㅋㅋ 
#뷰티템#초크초크#립오일#립글로즈#클라란스#블링블링#립#추천#면세점#선물#오동통#볼륨#beautiful
#7월네일 💅 반짝반짝 실버 😉 
내가 좋아하는 클라란스 #립오일 텐저린 💄상큼상큼🍊 이뻐지는기분 👸👯‍♀️👅💖👄
#7월네일  💅 반짝반짝 실버 😉 내가 좋아하는 클라란스 #립오일  텐저린 💄상큼상큼🍊 이뻐지는기분 👸👯‍♀️👅💖👄
#스위스퓨어#플럼핑립테라피오일 
365일 입술건조한나한테 딱!!
#립오일 이라 #볼륨 은 살려고주고 #주름 은잡아준다
#뷰스타그램#화장품그램
스위스퓨어 플럼핑 립 테라피 오일 8,000원
✅볼륨감 없는 립이 고민인 사람
✅입술 주름 부각이 고민인 사람
✅수시로 립밤 바르기 귀찮은 사람
립오일로 도톰한 입술 연출하기
-
#스위스퓨어 #플럼핑립테라피오일 #립오일 #볼륨 #립밤 #주름 #화장품 #cosmetics #lipstick #립밤 #lipbalm #lipoil #립 #cosmetic
#리뷰
#스위스퓨어 #플럼핑립테라피오일
-
펩타이드와 보르피린 성분이 함유되어 도톰하고 생기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립오일 이에요 케이스 완전 제스타일 취향저격..💓
자연스러운 골드펄감으로 펄립글로즈처럼 광택감도 주고 민트향이 싹 나면서 쿨링과 플럼핑 효과도 줘요 오일베이스로 끈적임도 적어서 좋았어요! 실리콘 팁이라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입술이 얇고 주름 많은 분들한테 추천해요✨💙
#리뷰  #스위스퓨어  #플럼핑립테라피오일  - 펩타이드와 보르피린 성분이 함유되어 도톰하고 생기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립오일  이에요 케이스 완전 제스타일 취향저격..💓 자연스러운 골드펄감으로 펄립글로즈처럼 광택감도 주고 민트향이 싹 나면서 쿨링과 플럼핑 효과도 줘요 오일베이스로 끈적임도 적어서 좋았어요! 실리콘 팁이라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입술이 얇고 주름 많은 분들한테 추천해요✨💙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존맛탱#딸기몽블랑#타르타르#립홀드#립틴트#립오일#국회의사당맛집#여의도
#핑크톤업크림#칼라민톤업#탄력크림#브라이덜크림#영양제#안티에이징#흔녀#딘트#향수
#프랑스힐링뷰티#그라네파스텔#유니크#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 #존맛탱 #딸기몽블랑 #타르타르 #립홀드 #립틴트 #립오일 #국회의사당맛집 #여의도  #핑크톤업크림 #칼라민톤업 #탄력크림 #브라이덜크림 #영양제 #안티에이징 #흔녀 #딘트 #향수  #프랑스힐링뷰티 #그라네파스텔 #유니크 #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존맛탱#딸기몽블랑#타르타르#립홀드#립틴트#립오일#국회의사당맛집#여의도
#핑크톤업크림#칼라민톤업#탄력크림#브라이덜크림#영양제#안티에이징#흔녀#딘트#향수
#프랑스힐링뷰티#그라네파스텔#유니크#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 #존맛탱 #딸기몽블랑 #타르타르 #립홀드 #립틴트 #립오일 #국회의사당맛집 #여의도  #핑크톤업크림 #칼라민톤업 #탄력크림 #브라이덜크림 #영양제 #안티에이징 #흔녀 #딘트 #향수  #프랑스힐링뷰티 #그라네파스텔 #유니크 #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존맛탱#딸기몽블랑#타르타르#립홀드#립틴트#립오일#국회의사당맛집#여의도
#핑크톤업크림#칼라민톤업#탄력크림#브라이덜크림#영양제#안티에이징#흔녀#딘트#향수
#프랑스힐링뷰티#그라네파스텔#유니크#미세먼지철벽방어
명품시계 전문 쇼핑몰 프랑수아 * 초정밀 커스텀급 명품시계만 취급 * 사이트 : frsua2.com * 카톡 : rong88 으로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확대하여 살펴보실수 있는 초고화질 실사를 보내드릴께요 * 초특급 명품시계,명품가방,명품신발,명품지갑 * 현금/카드 결제 가능한 안전한 쇼핑몰 * Frsua2.com 으로 명품 구경오세요 * * #구름라떼 #존맛탱 #딸기몽블랑 #타르타르 #립홀드 #립틴트 #립오일 #국회의사당맛집 #여의도  #핑크톤업크림 #칼라민톤업 #탄력크림 #브라이덜크림 #영양제 #안티에이징 #흔녀 #딘트 #향수  #프랑스힐링뷰티 #그라네파스텔 #유니크 #미세먼지철벽방어 
과장님이준 맥 립오일❤
#mac #lip #립오일 #오일 #프레젠또🎁
끈적하지 않고 촉촉해서 여름용으로 딱좋은.. 게다가 온도에 따라 변하는 자연스러운 예쁜 핑크빛 💗
끈적하지 않고 촉촉해서 여름용으로 딱좋은.. 게다가 온도에 따라 변하는 자연스러운 예쁜 핑크빛 💗
자글자글 입술주름 💋
밋밋한 얇은 입술👄
#스위스퓨어 #플럼핑립테라피오일 로 걱정말고 #펌핑펌핑 😙
주름은 펴주고 얇은 입술은 도톰하게!
잔잔한 금펄이 반짝반짝 빛나 더욱 예쁘게 💖
립컬러위에 발라주면 물을 머금은듯 앵두같은 입술 변신! 🍒
읭? ㅋㅋㅋ .
.
#SWISSPURE #립오일 #볼륨 #주름 #화장품스타그램 #셀카 #selfie #뷰티 #뷰스타그램 #kbeauty #beauty #cosmetics #化妆 #コスメ #선팔 #맞팔 #팔로우 #follow #인친환영 #코덕 #인친 #소통 #makeup #dailymakeup #데일리메이크업
자글자글 입술주름 💋 밋밋한 얇은 입술👄 #스위스퓨어  #플럼핑립테라피오일  로 걱정말고 #펌핑펌핑  😙 주름은 펴주고 얇은 입술은 도톰하게! 잔잔한 금펄이 반짝반짝 빛나 더욱 예쁘게 💖 립컬러위에 발라주면 물을 머금은듯 앵두같은 입술 변신! 🍒 읭? ㅋㅋㅋ . . #SWISSPURE  #립오일  #볼륨  #주름  #화장품스타그램  #셀카  #selfie  #뷰티  #뷰스타그램  #kbeauty  #beauty  #cosmetics  #化妆  #コスメ  #선팔  #맞팔  #팔로우  #follow  #인친환영  #코덕  #인친  #소통  #makeup  #dailymakeup  #데일리메이크업 
.
매년마다 생일날 젤 먼저 연락해주는 우리 재히 *
매년 감동이네
.
It's all about you 
하루종일 👄 입술이 촉촉촉
고마워 #❣️
.
#너랑카톡은잊을수없어 #보고싶어 #항상고마운존재 #친스타그램 #오랜친구 #서울빨리왕 #너만기다린다 ㅋㅋ #클라란스립오일 #클라란스 #인스턴트라이트립컴포트오일 #립오일 #레드베리 #😗 #완젼촉촉해강추 #뷰티스타그램
❣️요즘 자주바르는 립 조합이예요❣️
-
💋토니모리 립톤 겟잇틴트_04 레드핫.
💋페리페라 잉크더벨벳_04 감탄연발.
💋스킨푸드 프로폴리스 너리싱 립 오일
-
-
#beauty #cosmetics #코덕 #꿀조합 #토니모리 #페리페라 #틴트 #스킨푸드 #립오일 #뷰티스타그램 #발색 #소통 🙆
#포인트메이크업 #메이크업
요즘 포인트 컬러는 언더에!!
마스카라는 위로위로
립오일과 립스틱 믹스해서😗

#비와 #비오는 #목요일 #컬러 #아이메이크업 #핑크오렌지 #아이브로우 #립오일 #립스틱 #오늘메이크업 #뷰티데이리나 #메리케이리나 #뷰티 #꿀팁
그라운드플랜 럭키박스🛍
바디세트라도 너무너무넘나좋아~~
나는 가지못했지만 언니들덕에 고마워💕
.
#그라운드플랜 #럭키박스 #바디세트 #미스트 #립오일 #마스크팩 #센텀 #신세계백화점 #오픈행사중 #화장품 #여배우미스트 #온가족이함께쓰는화장품
올만에 봤다구 선물도 주고.. 센스짱 ❤️
#클라란스립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