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버스오브재팬 medias

Photos

오랫만에 덕질! 늠름한 도라에몽 표정 넘나 귀여운것😠✨#원시인옷탈의가능 #도라에몽 #피규어 #극장판 #도라에몽극장판 #버스오브재팬 #키덜트 #인형덕후 #귀여워 #선물 #고마워 #징구야
도라에몽 버스오브재팬! 예전에 cgv에서 도라에몽 콤보 팔때 사고 싶었던 인형이었지만 인형만 안 팔고 포켓몬 콤보 사느라 못샀는데 오늘 인형뽑기로 뽑았당!!!! #도라에몽 #고양이로봇 #버스오브재팬 #군자역 #인형뽑기 #인형뽑으러군자까지옴 #본전뽑음 #ㅋㅋㅋㅋ🤣 #이제집에나가자
와~살다살다 컨테이너로 물건받아보긴처음ㅋㅋㅋㅋ9시부터 2시까지 작업..방관해서 미안합니다..입으로 일함..
창고완전 꽈~~~~악 참!
#개고생#박스나르기#인형#버스오브재팬 #도라에몽#12간지#쵸파#뽑따방
#ドラえもん #버스오브재팬 #심형탁
소원성취 형탁삼쫀만나기♡♡
어제분명 극장에서 영화도보고 좋았는데

도라에몽.너의주머니로 내꿈을 이루어줘🎵
도라에몽.우리의 꿈으로 세상을 채워주길 바래🎶

#도라에몽#신진구의 #버스오브재팬 #팝콘가득 #잼나게봤었는데
#두통밀려오기시작 #까불까불않고 #쳐지니 #맘아파 #내새끼 #빨리낫자
#Repost @daewonmedia with @repostapp
・・・
C.P.K 매장에서 원시도라에몽과 인증샷 찍고! 12월 21일 개봉하는 극장판 도라에몽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겨주세요. 그리고 방문한 C.P.K 매장명을 #해시태그 달아주시면 응모하신 고객님들 중 각 매장별 1명을 추첨하여 인형을 선물로 드립니다~! #캘리포니아피자키친 #대원미디어#도라에몽#버스오브재팬#피자먹고#도라에몽보고#선물받고#즐거운#연말연시
#Repost  @daewonmedia with @repostapp ・・・ C.P.K 매장에서 원시도라에몽과 인증샷 찍고! 12월 21일 개봉하는 극장판 도라에몽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겨주세요. 그리고 방문한 C.P.K 매장명을 #해시태그  달아주시면 응모하신 고객님들 중 각 매장별 1명을 추첨하여 인형을 선물로 드립니다~! #캘리포니아피자키친  #대원미디어 #도라에몽 #버스오브재팬 #피자먹고 #도라에몽보고 #선물받고 #즐거운 #연말연시 
#창원 #영화 #메가박스 #도라에몽 #극장판 #버스오브재팬 
내용이 이번판은 뭔가 좀 부족한듯 했는데 그냥 도라에몽이니까 재밌다😊
도라에몽극장판 최신작!
신 진구의 #버스오브재팬
크리스마스는 도라에몽과 함께 즐겁게 보내세요~
#버스오브재팬#대원미디어#도라에몽#크리스마스에는#캐빈보다#도라에몽
세상에나..
바보다.
극장 두군데서 시간보고 선택한건데.
멍충이멍충이.
헷갈려서 다른 극장으로ㅋㅋㅋㅋㅋ
후다다닥 왔는데.
광고야. 해라.
사람 누구라도 봐라.
나만 예매한 게 아니길...ㅋㅋㅋㅋ
.
착석.
그러나.
나 혼자 덩그러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세내버렸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라에몽극장판 #도라에몽 #버스오브재팬 
잘 보겠습니다;;;^^;;;;;;;;;;;;;
세상에나.. 바보다. 극장 두군데서 시간보고 선택한건데. 멍충이멍충이. 헷갈려서 다른 극장으로ㅋㅋㅋㅋㅋ 후다다닥 왔는데. 광고야. 해라. 사람 누구라도 봐라. 나만 예매한 게 아니길...ㅋㅋㅋㅋ . 착석. 그러나. 나 혼자 덩그러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세내버렸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라에몽극장판  #도라에몽  #버스오브재팬  잘 보겠습니다;;;^^;;;;;;;;;;;;;
너무 다른 영화 세편!
.
정말 좋아하는 화가 #에곤쉴레 #욕망이그린그림
22일개봉이니 다음주중에 봐야지
.
정말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도라에몽극장판 #버스오브재팬 
원래 극장판은 여름개봉인데ㅠㅜ이런저런 이유로 늦어진 개봉.. 제목이 어떨까 궁금했는데 그대로네~ 또 내게 훈훈폭풍감동을 주겠지ㅠㅠㅠㅠㅠㅠㅠ
낼 오전 관람예정.
.
내년1월초 개봉인 #너의이름은
이미 일본열도를 뒤흔든.. #신카이마코토감독 의 애니.
배경이 이쁜 건 소문 다 났으니 영화관에서 초초초고화질로 봐줘야~~~~!
.
.
.
.
두근두근💕
진짜 개인적으로 엄청나게 기대되는 꼭 보고싶은 영화 세편.
.
이 세편 중 추천할 수 있는 건.
너의 이름은 뿐.
나머지는 개인취향이 너무 강해서...ㅎㅎㅎ
너무 다른 영화 세편! . 정말 좋아하는 화가 #에곤쉴레  #욕망이그린그림  22일개봉이니 다음주중에 봐야지 . 정말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도라에몽극장판  #버스오브재팬  원래 극장판은 여름개봉인데ㅠㅜ이런저런 이유로 늦어진 개봉.. 제목이 어떨까 궁금했는데 그대로네~ 또 내게 훈훈폭풍감동을 주겠지ㅠㅠㅠㅠㅠㅠㅠ 낼 오전 관람예정. . 내년1월초 개봉인 #너의이름은  이미 일본열도를 뒤흔든.. #신카이마코토감독  의 애니. 배경이 이쁜 건 소문 다 났으니 영화관에서 초초초고화질로 봐줘야~~~~! . . . . 두근두근💕 진짜 개인적으로 엄청나게 기대되는 꼭 보고싶은 영화 세편. . 이 세편 중 추천할 수 있는 건. 너의 이름은 뿐. 나머지는 개인취향이 너무 강해서...ㅎㅎㅎ
집에 있던 덩어리들한테 새로운 친구가 생겼어💕 도라에몽 콤보에서 팝콘이랑 콜라는 빼고 인형이랑 빈 통만 사왔..😛ㅋㅋㅋ #CGV #팝콘 #도라에몽콤보 #도라에몽 #doraemon #파란덩어리 #인형 #노란덩어리는그냥옆에있다가😅 #피카츄 #포켓몬 #포켓몬스터 #극장판 #도라에몽 #버스오브재팬
C.P.K 매장에서 원시도라에몽과 인증샷 찍고! 12월 21일 개봉하는 극장판 도라에몽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겨주세요. 그리고 방문한 C.P.K 매장명을 #해시태그 달아주시면 응모하신 고객님들 중 각 매장별 1명을 추첨하여 인형을 선물로 드립니다~! #캘리포니아피자키친 #대원미디어#도라에몽#버스오브재팬#피자먹고#도라에몽보고#선물받고#즐거운#연말연시
극장판 도라에몽 신 진구의 버스 오브 재팬
시사회 이벤트.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내 코자자 체험놀이에서 체험 후 선착순으로 시사회권을 받거나,유튜브 아롱다롱TV 채널 이벤트 영상 하단에 댓글로 응모할 수 있어요.
12월 21일 7시10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만나요.
#극장판도라에몽 #시사회이벤트 #신진구의버스오브재팬 #버스오브재팬 #코자자닷컴 #아롱다롱TV #키즈크리에이터
극장판 도라에몽 신 진구의 버스 오브 재팬 시사회 이벤트.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내 코자자 체험놀이에서 체험 후 선착순으로 시사회권을 받거나,유튜브 아롱다롱TV 채널 이벤트 영상 하단에 댓글로 응모할 수 있어요. 12월 21일 7시10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만나요. #극장판도라에몽  #시사회이벤트  #신진구의버스오브재팬  #버스오브재팬  #코자자닷컴  #아롱다롱TV  #키즈크리에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