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베네치아 medias

Photos

한인민박에 추천해준 파스타가게인데 까르보나라가 진짜 맛있었음
#유럽여행 #이탈리아 #베니스 #베네치아 #20170919 #파스타맛집 #베니스맛집 #PierDickens #까르보나라 #연어크림파스타
🇮🇹베니스의 수진
리알토 다리에서 본 베니스는 진짜 너무 낭만적이야🍷
#유럽여행 #이탈리아 #베니스 #베네치아 #리알토다리
1년전 이탈리아 신행 나도 추억팔이 ㅋㅋ
쌀쌀해지니까 저때 생각이 느무나네ㅠㅠ
또가고파아아아아앙~~~✈
#이탈리아#베네치아#산마르코광장#신혼여행#결혼1주년#추억팔이#그리워#😢
추억이 담긴사진😂😂
다시 유럽가고싶댜~~ㅠ😆😆
#유럽여행 #추억 #추억팔이 #베네치아
.
알록달록 집색깔이 예쁜 #부라노섬 .
부라노 집 색깔이 화려해진데는 여러 설이 있는데, 
안개가 많은 지역이라 어부들이 바다에서 집을 잘 찾아올 수 있도록 화려한 페인트칠을 했다는 설과
술에취한 남편이 집을 잘 찾아올 수 있도록 했다는 설이 있다고 한다 ㅎㅎ
.
.
ㅎㅎㅎㅎㅎ
#현실스타그램
#내집은어디인가 .
.
.
.
.
#travelgram #travelphotograpy #italy
#burano#veneto#ootd#dailygram
#여행스타그램#여행에미치다#유럽여행
#이탈리아#베니스#부라노#베네치아
#일상스타그램#전신스타그램#🇧🇬
. 알록달록 집색깔이 예쁜 #부라노섬  . 부라노 집 색깔이 화려해진데는 여러 설이 있는데, 안개가 많은 지역이라 어부들이 바다에서 집을 잘 찾아올 수 있도록 화려한 페인트칠을 했다는 설과 술에취한 남편이 집을 잘 찾아올 수 있도록 했다는 설이 있다고 한다 ㅎㅎ . . ㅎㅎㅎㅎㅎ #현실스타그램  #내집은어디인가  . . . . . #travelgram  #travelphotograpy  #italy  #burano #veneto #ootd #dailygram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유럽여행  #이탈리아 #베니스 #부라노 #베네치아  #일상스타그램 #전신스타그램 #🇧🇬
.
. .
.
.
#데미안허스트 니깐
가능한 것 
다소 떨어진 빨라쪼 그라씨와 #푼타델라도가나 에서 
열린 그의 전시 두 곳 중
.

푼타 델라 도가나는 주위 바다풍경이 너무 아름다워 
어느 순간부터는 전시에 집중이 되질 않았다 .
.
어디까지 #예술 의 한계인가 생각하게 되다가
여기까지구나ㅡ라고 느끼게 되었다
.
#puntadelladogana 
#damienhirst
. . . . . #데미안허스트  니깐 가능한 것 다소 떨어진 빨라쪼 그라씨와 #푼타델라도가나  에서 열린 그의 전시 두 곳 중 . 푼타 델라 도가나는 주위 바다풍경이 너무 아름다워 어느 순간부터는 전시에 집중이 되질 않았다 . . 어디까지 #예술  의 한계인가 생각하게 되다가 여기까지구나ㅡ라고 느끼게 되었다 . #puntadelladogana  #damienhirst 
베네치아 숙소에서 만난 친구, 
얘랑 나랑 영어수준이 똑같아 ㅋㅋ
우리 화장하고 나갈준비하는데 자꾸 들어와서 
유튜브로 만화틀어주니  내폰을 안죠 ㅜ
애기안조아하는데 얜 넘기여웠덩😍건강하고 이쁘게 잘커 
#아가야 #귀여워 #우쭈쭈 #외국인 #아기 
#베네치아 #숙소 #셀카
베네치아 숙소에서 만난 친구, 얘랑 나랑 영어수준이 똑같아 ㅋㅋ 우리 화장하고 나갈준비하는데 자꾸 들어와서 유튜브로 만화틀어주니 내폰을 안죠 ㅜ 애기안조아하는데 얜 넘기여웠덩😍건강하고 이쁘게 잘커 #아가야  #귀여워  #우쭈쭈  #외국인  #아기  #베네치아  #숙소  #셀카 
부라노에서 걸어다니며 찍은 영상들 짜집기..ㅋㅋㅋㅋ
.
.
#이탈리아 #베네치아 #부라노섬 #동영상 #lovemelikeyoudo #오글오글
.
. .
그 예쁜 문을 들어서면 있던 것
.
.
.
#데미안허스트 니깐
가능한 것 
다소 떨어진 빨라쪼 그라씨와 푼타 델라 도가나에서 
열린 그의 전시 두 곳 중
빨라쪼 그라씨, 여기가 더 인상 깊은 이유는 
푼타 델라 도가나는 주위 바다풍경이 너무 아름다워 
어느 순간부터는 전시에 집중이 되질 않았다 .
.
어디까지 #예술 의 한계인가 생각하게 되다가
여기까지구나ㅡ라고 느끼게 되었다
.
#palazzograssi 
#damienhirst
. . . 그 예쁜 문을 들어서면 있던 것 . . . #데미안허스트  니깐 가능한 것 다소 떨어진 빨라쪼 그라씨와 푼타 델라 도가나에서 열린 그의 전시 두 곳 중 빨라쪼 그라씨, 여기가 더 인상 깊은 이유는 푼타 델라 도가나는 주위 바다풍경이 너무 아름다워 어느 순간부터는 전시에 집중이 되질 않았다 . . 어디까지 #예술  의 한계인가 생각하게 되다가 여기까지구나ㅡ라고 느끼게 되었다 . #palazzograssi  #damienhirst 
태어나서 겪어본 안개 중에 젤 심해서 리얼루 여기가 물속인가 착각했던 날
태어나서 겪어본 안개 중에 젤 심해서 리얼루 여기가 물속인가 착각했던 날
부라노섬에서~😆 엄마랑 나랑 모두 컨디션 안 좋은데다가 날씨도 꾸리꾸기 해서 축 쳐져 있다😂 그래서 무라노섬-부라노섬-산마르코광장 후딱 구경하고 숙소 들어옴... 숙소 때문에 컨디션 안 좋은거긴 하지만👻 숙소 넘나리 추운 것.. 베네치아 생각보다 그냥 그랬다. 엄마가 좋아하실 것 같아서 야심차게 계획 한건데..!!! 둘 다 컨디션 안 좋은 것도 한 몫하긴 했지만! 아마 날씨가 꾸리꾸리해서 별로라고 느낀 것 같다. 부라노섬은 알록달록 예뻐서 추천 하지만 무라노섬은 굳~~~이 안 들려도 될 것 같다... 광장 쪽은 볼 것 많으니 추천추천! #베네치아 #베니스 #이탈리아 #유럽여행 #여행스타그램
부라노섬에서~😆 엄마랑 나랑 모두 컨디션 안 좋은데다가 날씨도 꾸리꾸기 해서 축 쳐져 있다😂 그래서 무라노섬-부라노섬-산마르코광장 후딱 구경하고 숙소 들어옴... 숙소 때문에 컨디션 안 좋은거긴 하지만👻 숙소 넘나리 추운 것.. 베네치아 생각보다 그냥 그랬다. 엄마가 좋아하실 것 같아서 야심차게 계획 한건데..!!! 둘 다 컨디션 안 좋은 것도 한 몫하긴 했지만! 아마 날씨가 꾸리꾸리해서 별로라고 느낀 것 같다. 부라노섬은 알록달록 예뻐서 추천 하지만 무라노섬은 굳~~~이 안 들려도 될 것 같다... 광장 쪽은 볼 것 많으니 추천추천! #베네치아  #베니스  #이탈리아  #유럽여행  #여행스타그램 
널어진 빨래도 예뻐보이던 곳🍃
.
.
.
#이탈리아 #베네치아 #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다들한다는 퍼스널컬러찾기 인증샷🌈
.
.
.
#유럽여행 #이탈리아 #베네치아 #베니스 #부라노섬 #italy #venice #venezia #burano #셀카 #selfie
✈️유럽여행 자문을 구합니다✈
'파리-인터라켄-부다베스트-베네치아-피렌체-로마'

1. 베네치아 숙박가격이 살인적인데.... 한인민박, 호스텔 등.. 어떤게 괜찮나요? #베네치아 #숙박 #이탈리아 #추천

2. 스위스 융프라우 VIP왕복기차 사는 값어치를 할까요? (참고로 한겨울 1월 말입니닷) #스위스 #융프라우 #기차패스 
3. 혹시 유럽여행 중 기억나는 맛집 있으면 추천좀 꼬옥..🌭🍤🍜🌯🍕#유럽 #europe #맛집 #추천해주세요 #파리 #인터라켄 #부다베스트 #피렌체 #베니스 #로마
-
#사진은 #sydney #유럽여행 #질문
✈️유럽여행 자문을 구합니다✈ '파리-인터라켄-부다베스트-베네치아-피렌체-로마' 1. 베네치아 숙박가격이 살인적인데.... 한인민박, 호스텔 등.. 어떤게 괜찮나요? #베네치아  #숙박  #이탈리아  #추천  2. 스위스 융프라우 VIP왕복기차 사는 값어치를 할까요? (참고로 한겨울 1월 말입니닷) #스위스  #융프라우  #기차패스  3. 혹시 유럽여행 중 기억나는 맛집 있으면 추천좀 꼬옥..🌭🍤🍜🌯🍕#유럽  #europe  #맛집  #추천해주세요  #파리  #인터라켄  #부다베스트  #피렌체  #베니스  #로마  - #사진은  #sydney  #유럽여행  #질문 
베네치아
수상도시 베니스 베네치아
남건이가 엄마 밑에봐 래서 봤는데 증말 바닥에 작은 물구멍들
우리가 1인1치라믄 여긴 1인1배
모든 교통수단이 배인 나라 베니스
습하디 습한데도 벽에 에어컨 구멍하나도 나라에 보고해야할수 있는 그래서 그 습하디습한 더운여름을 에어컨 없이 보낸다는 베네치아
여기가이드님이 모델하러 이탈리아 왔다가 망해서 가이드 하고있다며 어찌나 웃기시는지 😝😜😘😗
멋진 설명 귀에쏙쏙
카사노바가 즐겨갔다는 그 카페에 우리도 한잔했지 플로리안카페
:
:
#멋진도시베네치안 #베니스 #베네치아 
#서유럽여행 #이탈리아 #수상도시
#1인1배 #물의도시 #플로리안카페 
#카사노바가즐겨찾던카페
#에스프레소라운지
베네치아 수상도시 베니스 베네치아 남건이가 엄마 밑에봐 래서 봤는데 증말 바닥에 작은 물구멍들 우리가 1인1치라믄 여긴 1인1배 모든 교통수단이 배인 나라 베니스 습하디 습한데도 벽에 에어컨 구멍하나도 나라에 보고해야할수 있는 그래서 그 습하디습한 더운여름을 에어컨 없이 보낸다는 베네치아 여기가이드님이 모델하러 이탈리아 왔다가 망해서 가이드 하고있다며 어찌나 웃기시는지 😝😜😘😗 멋진 설명 귀에쏙쏙 카사노바가 즐겨갔다는 그 카페에 우리도 한잔했지 플로리안카페 : : #멋진도시베네치안  #베니스  #베네치아  #서유럽여행  #이탈리아  #수상도시  #1인1배  #물의도시  #플로리안카페  #카사노바가즐겨찾던카페  #에스프레소라운지 
.
#베니스
#베네치아
#이태리
.
오늘이 꼭 한달째 되는 날
.
아직도 기억 속 여행 중
.
또 다시 갈 수 있겠지..
#시험공부 하다 감성뻘글. 
바로크 시대의 중요 음악도시인 베네치아. 공부하려고 책 보는데 산 마르코 대성당이 나와서 넘나 추억돋았다.. 400년 전에 내가 있던 곳에 몬테베르디가 있었다고 상상하니 소름! 또 가고 싶당.. #유럽여행 #추억팔이 #베네치아 꿀잼 #음악사
#시험공부  하다 감성뻘글. 바로크 시대의 중요 음악도시인 베네치아. 공부하려고 책 보는데 산 마르코 대성당이 나와서 넘나 추억돋았다.. 400년 전에 내가 있던 곳에 몬테베르디가 있었다고 상상하니 소름! 또 가고 싶당.. #유럽여행  #추억팔이  #베네치아  꿀잼 #음악사 
아이폰 동영상 제작 ㅋㅋ
아이폰 동영상 제작 ㅋㅋ
ciao venice !
(배가 자꾸 기우는 이유를 얘기해줘...)
ciao venice ! (배가 자꾸 기우는 이유를 얘기해줘...)
빵 그만 먹고싶다. 자동 #다이어트 , 그래도 조하 😶
#이탈리아 #베네치아 #베니스 #신혼여행 #허니문패키지 #4일째 #자유여행 #휴식 #일상 #데일리 #daily
생각보다 엄청 예쁜 부라노섬 
거리 자체가 예술인 곳에서 사진찍고 놀고 
숨겨왔던 깝이 스물스물 나온다😎
할아버지 할머니가 레이스를 만들고 계신 샵에서 테이블보도 사고 다시 본섬으로🚤
#신혼여행#베네치아#부라노섬
생각보다 엄청 예쁜 부라노섬 거리 자체가 예술인 곳에서 사진찍고 놀고 숨겨왔던 깝이 스물스물 나온다😎 할아버지 할머니가 레이스를 만들고 계신 샵에서 테이블보도 사고 다시 본섬으로🚤 #신혼여행 #베네치아 #부라노섬 
이 호텔은 담배피려면 밖으로 나와야한다.🚬
#베네치아#russotthotel
신비로운 도시 베니스 여행 기간 동안 안개가 껴있어서 그런지 캐리비안의 해적을 연상하게 했다..물가가 너무 비싸서ㅎㅎ두번은 못..안갈꺼같다🙂
.
.
#부라노섬  #베니스 #베네치아 #여행스타그램  #travel
☕️
아침엔 커피와 빵 .
.
.
#여행스타그램 #이탈리아 #베네치아 #베니스 #카페
"city scape" 존나 좋아서 저러던게 아니라.... 허벌라게 더워서 미쳐가는거였음.... "이탈리아는 여름에 가는거 아님🔥🔥🔥🔥🔥" #photographer #photoby_ung2 #traveltrioper #phototrooper #travel #italy #venezia #venice #memory #selstagram #europe #traveleurope #yolo #여행 #추억 #셀스타그램 #유럽 #서유럽 #이탈리아 #베네치아 #베니스 #물의도시 #떠죽음 #헬더위 #습습 #유럽여행 #인친 #선팔맞팔
"city scape" 존나 좋아서 저러던게 아니라.... 허벌라게 더워서 미쳐가는거였음.... "이탈리아는 여름에 가는거 아님🔥🔥🔥🔥🔥" #photographer  #photoby_ung2  #traveltrioper  #phototrooper  #travel  #italy  #venezia  #venice  #memory  #selstagram  #europe  #traveleurope  #yolo  #여행  #추억  #셀스타그램  #유럽  #서유럽  #이탈리아  #베네치아  #베니스  #물의도시  #떠죽음  #헬더위  #습습  #유럽여행  #인친  #선팔맞팔 
베니스, 베네치아
차가시원한 바람
이탈리아는 역시 파스타 앤 피자
나는 역시 쏸라탕 앤 판치에차오지단
#소울푸드 #쏸라탕은 #이탈리아가 #제대로
#리알토 #이탈리아 #베니스 #베네치아
베니스에서 곤돌라 구경🤹🏻‍♂️
베니스에서 곤돌라 구경🤹🏻‍♂️
.
유럽여행중 최고 좋았던 베네치아..
또 가고싶다ㅠㅠ😂
.
.
.
#피카츄 #뿅 #놀랐지 #베네치아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곤돌라 #여행 #여행스타그램 #italy #venice #venezia #동영상
🇮🇹이탈리아_부라노🇮🇹
항상 유럽사진은 웃고있는 기분좋은 사진들밖에없네💕 보기만해도 퍽퍽한 요즘 일상에 힐링이되네🙂
내맘대로 내 여행피드➰ .
.
.
#Europe#europetravel#italy#venezia#venice#burano#murano#italytravel#travelphoto#instatravel#traveler#travelholic#eudiny#f4f#🇮🇹#유럽여행#이탈리아#베네치아#베니스#부라노섬#무라노섬#이탈리아여행#유디니#유디니_이탈리아#여행사진#여행에미치다#소정이의여행스타그램
🇮🇹이탈리아_부라노🇮🇹 항상 유럽사진은 웃고있는 기분좋은 사진들밖에없네💕 보기만해도 퍽퍽한 요즘 일상에 힐링이되네🙂 내맘대로 내 여행피드➰ . . . #Europe #europetravel #italy #venezia #venice #burano #murano #italytravel #travelphoto #instatravel #traveler #travelholic #eudiny #f4f #🇮🇹#유럽여행 #이탈리아 #베네치아 #베니스 #부라노섬 #무라노섬 #이탈리아여행 #유디니 #유디니_이탈리아 #여행사진 #여행에미치다 #소정이의여행스타그램 
오늘의주제 : 물이있는 풍경 
십년전 어렴풋이 기억이 날듯 말듯한 알록달록 그곳.
#jdot #illustration #illust #drawing #europe #italy #venezia #murano #일러스트 #드로잉 #일러스트레이션 #유럽 #베네치아
오징어튀김은 어딜 가나 맛있다😋 (feat.모짜렐라대구살) #프리토인#베네치아#베니스#이탈리아#Fritoinn#Venezia#Italy🇮🇹
.
이탈리아에서 2번째로 기억에 남는 장소
.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한시간 넘게 해 넘어가는거 구경하며 멍하니 있었다
그땐 참 넋 놓고 풍경만 봤는데
생각해보니 이것도 여행이니 할 수 있는 행동
.
한국에선 아무 생각없이 한 시간 가량 풍경 보는 날이
일년 중에 단 하루도 안되니
여행이란게 참 그 자체로 리프레쉬일 수 밖에
. 이탈리아에서 2번째로 기억에 남는 장소 .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한시간 넘게 해 넘어가는거 구경하며 멍하니 있었다 그땐 참 넋 놓고 풍경만 봤는데 생각해보니 이것도 여행이니 할 수 있는 행동 . 한국에선 아무 생각없이 한 시간 가량 풍경 보는 날이 일년 중에 단 하루도 안되니 여행이란게 참 그 자체로 리프레쉬일 수 밖에
물의 도시 #베네치아 드디어 왔다 ❤️
근데 안개가 심각 🤣🤣
여권 잃어버릴 뻔 하고, 뱅기 놓칠뻔하고
새벽부터 정신없었던 ㅎ,,
.
.
#여행스타그램#이탈리아#이태리
#유럽여행#베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