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사과머리 medias

Photos

#하원
외할미 있는 동안은 매일 같이 하원~😊
무더운 여름엔 시원한 생과일 주스 한잔!🍓🍌
찬이 안고 있으면 안아달라고 애교~😅
•
#22개월아들#생후696일#아들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일상#육아#과일주스#사과머리
#외할미가좋은_3살꼬마#귀여워💕
#베이비붐 인디언놀이~~~ 꼬마인디언이 된날~ 재하랑 서영이랑 셋이 절대 예쁘게찍을수가 없다아....사탕먹을때만 제일 가까이...ㅎㅎ#증예나그램 #사과머리 #깔맞춤#알록달록 #뚱한표정#사탕은일빠#토마토촉감걱정
실컷놀고도 아쉬운 4세아들👍
#아들 #👦 #하원 #헤어스타일 #사과머리 #🍎 #요새미는머리 #낼이발예약 #💇 #디저트 #아이스초코 #폴로 #랄프로렌 #🙉
아들아, 아직은 니덕분에 웃고 운다.
그것만 알거라😁
#오랜만 #아들 #👦 #어린이집 #하원 #헤어스타일 #사과머리 #🍎 #묶는다 #지스스로 #요새미는머리 #왜이라노 #낼이발하러가자 #💇 #🙉
#374일아기🍼 #육아일상  #베이비스타그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sojoonghanc 가 찍어준 #dslr #모녀사진
@miyoung_55 가 찍어준 #아이폰사진

땡큐땡큐
.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딸바보스타그램 #사랑해딸💕 #세젤귀
#원숭이띠맘 #육아스타그램 #엄마와딸 #똥머리
#사과머리 #babygram #instababy  #성수동까페 #어반소스 #이까페좋아요 #볼풀장하는중
#문센데이 #조동모임
#374일아기 🍼 #육아일상  #베이비스타그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sojoonghanc 가 찍어준 #dslr  #모녀사진  @miyoung_55 가 찍어준 #아이폰사진  땡큐땡큐 .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딸바보스타그램  #사랑해딸 💕 #세젤귀  #원숭이띠맘  #육아스타그램  #엄마와딸  #똥머리  #사과머리  #babygram  #instababy  #성수동까페  #어반소스  #이까페좋아요  #볼풀장하는중  #문센데이  #조동모임 
블루베리 몇알 주고 ....
.
.
거의 다 먹고
분명 내 바짓가랑이 잡고 늘어질 시간인데
안 쫓아오고 조용하길래 보니
다 먹은 그릇들고 한참을 이러고 있는 😉
.
.
#오구오구접시에또코박고있네

#너는야귀염둥이#담이#10개월아기#아들#원숭이띠아기#세젤귀#졸귀탱#이마에땀띠나서#사과머리#이와중에배를보니튜브하나두르시고#사랑해그램#둘째스타그램#대전맘#육아맘#아들둘맘#육아#일상#인스타베이비#instababy
블루베리 몇알 주고 .... . . 거의 다 먹고 분명 내 바짓가랑이 잡고 늘어질 시간인데 안 쫓아오고 조용하길래 보니 다 먹은 그릇들고 한참을 이러고 있는 😉 . . #오구오구접시에또코박고있네  #너는야귀염둥이 #담이 #10개월아기 #아들 #원숭이띠아기 #세젤귀 #졸귀탱 #이마에땀띠나서 #사과머리 #이와중에배를보니튜브하나두르시고 #사랑해그램 #둘째스타그램 #대전맘 #육아맘 #아들둘맘 #육아 #일상 #인스타베이비 #instababy 
#빵먹방

세상 잘 먹는 아가인줄... 전에 팝콘 잘 먹길래 cgv에서 팝콘 하나사고

오월의 종 빵 사줬더니 저리 잘 먹는다.

심지어 먹다 잠들기까지😳

마트 장볼동안 유모차에서 코 자고

집에 와서 나도 쉬어볼까 했더니 5분만에 눈뜸.

일어나자 마자 팝콩팦콩!

울고불고 난리.

너 자길래 엄마가 다 먹었어.

다음에 사줄게.

아주 진땀을 뺐다.

#데이트 #좋다말았네
#생후693일 #사과머리 #내딸
#빵먹방  세상 잘 먹는 아가인줄... 전에 팝콘 잘 먹길래 cgv에서 팝콘 하나사고 오월의 종 빵 사줬더니 저리 잘 먹는다. 심지어 먹다 잠들기까지😳 마트 장볼동안 유모차에서 코 자고 집에 와서 나도 쉬어볼까 했더니 5분만에 눈뜸. 일어나자 마자 팝콩팦콩! 울고불고 난리. 너 자길래 엄마가 다 먹었어. 다음에 사줄게. 아주 진땀을 뺐다. #데이트  #좋다말았네  #생후693일  #사과머리  #내딸 
머리부터 발끝까지 진짜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 ㅠ ㅠ
#아기 #애기 #사과머리 #엘리베이터에서 #인사 받았다 ㅠㅠ 귀여운 것 😍
무당이를 오랜만에 다시만난 그녀는 열심히 잡아뜯고 맛보고 던지고 난리를 치며 격하게 환영해줬다🐞
.
#일상#육아#기록#이쁜내딸#베이비스타그램#6개월아기#207daysold#사과머리#엄마껌딱지#귀여움#미소#애플비#무당벌레는내친구#앉아서놀기#격한환영인사
우리초코 지못지ㅋㅋㅋ
.
너무신나ㅋ 오구오구 내새끼
서서 만세도잘하고 안녕도잘하고
.
내일만나 내새낑♡♡
.
.
.
#신나 #초코 #아리 #막내딸 #삼남매 #8개월 #사과머리 #귀요미 #딸 #쪼쪼 #데일리 #소통 #육아 #헬
#아들의변신
분명히 아침에 아들을 등원시켰는데 하원할때보니 딸램이 나타났다.
머리한번 묶어줘야지 했는데 어린이집에서 해주셨네ㅎㅎ 감사합니당ㅎㅎ
요즘 잠이 늘어서 하원하고 나서도 낮잠을 자니 나의 자유시간이 늘었고 밤에도 알아서 피곤하면 자니 너무나 기특하다.
.
#사과머리 #아들맘의로망 #어떻게해도이뻐 #세젤귀 #세젤예 #도치맘 #아들바보 #아들 #아들스타그램
#아들의변신  분명히 아침에 아들을 등원시켰는데 하원할때보니 딸램이 나타났다. 머리한번 묶어줘야지 했는데 어린이집에서 해주셨네ㅎㅎ 감사합니당ㅎㅎ 요즘 잠이 늘어서 하원하고 나서도 낮잠을 자니 나의 자유시간이 늘었고 밤에도 알아서 피곤하면 자니 너무나 기특하다. . #사과머리  #아들맘의로망  #어떻게해도이뻐  #세젤귀  #세젤예  #도치맘  #아들바보  #아들  #아들스타그램 
단이랑 세시간째 노는즁🤢 
아들낳으면 #사과머리 해주고 싶었ㅋㅋ 
#230daysold
#돌촬영
#가족
#사과머리
#탐나네
#정신나간여자머리
#앙즐레스튜디오
돌촬영전 미용실갓다가  롯백주차장가는길
사람들이 다쳐다봄ㅋㅋㅋ 
어려보여서 쳐는거같음
상큼해서 쳐다보는거같음
20대초반같이 보임
정확히30대중반 처럼보여요 댓글다는사람  뚝빼기깨서 분리수거할 예정
썩은 사과같이요 댓글 다는사람  우리은떠 똥타서  미숫가루 만들어줄예정
#미키광수
ㅡ

울집  귀요미도 하원
어디서 해본건 있어서
나무앞에 서더니 사진찍으란다😅
꽃미소 날리며 브이✌

#19개월#얼집하원#집가는길#사진찍기#모델포즈#꽃미소#브이#귀욤폭팔#사과머리#찰칵찰칵#셋째#목요일#일상
#사과머리🍎 
드디어 머리가 묶인다
엄마 감격😭
머리 묶으니 또 왜 이리 귀여운지
넌 사랑이야❤️ #생후#287일#9개월아기#원숭이띠#딸스타그램#사과머리#성공#딸느낌#세젤귀#백만불미소#주말일기#울산맘#육아#맘스타그램#베이비인스타그램
여긴 숲이 아니라 아파트단지
초코가 좋아하는 산책길
@d_dodam #포토존 #마무리는 #깨발랄 #사과머리 #멍뭉이 #푸들 #poodle #멍스타그램 #instadog #dogstagram #초코의하루
개미야 어디가니? 
너도 학교가니? 
잘다녀와~🤗
학교가는 개미 심각하게 배웅중😆
넌 언제나 러블리하구나♥️
.
.
#이서준 #아이모델 #키즈메카엔터테인먼트 #36개월 #4살 #등원길 #등원룩 #오늘도 #사과머리 #러블리한 #울아들
어? 😲
어? 😲
-여름맞이 머리띠 연출법 ep.1-
.
이제 드디어 말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어색하지만 시도해 보았어요
.
여름헤어 필수인 똥머리와 머리띠를 이용한 여름나기!!
볼륨을 키우시고 재밌게 ?감상 하시길 바랍니다.
어색하여 손가락이 오무라드는것 주의 바랍니다ㅎㅎㅎㅎ
.
이번 올려보고 반응 안좋으면 다신 말을 하지 않겠습니다ㅎ흑😂😂😂😆
2편 연달아올립니다!
.
#셀프스타일링 #똥머리 #사과머리 #셀프드라이 #셀프 #반다나 #머리띠 #헤어 #헤어스타일 #여자헤어스타일 #앞머리 
#뷰티 #일상 #소통 #헤어동영상 #엔끌로에
#insta #instagood #hair
#아넘나민망한건
-여름맞이 머리띠 연출법 ep.1- . 이제 드디어 말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어색하지만 시도해 보았어요 . 여름헤어 필수인 똥머리와 머리띠를 이용한 여름나기!! 볼륨을 키우시고 재밌게 ?감상 하시길 바랍니다. 어색하여 손가락이 오무라드는것 주의 바랍니다ㅎㅎㅎㅎ . 이번 올려보고 반응 안좋으면 다신 말을 하지 않겠습니다ㅎ흑😂😂😂😆 2편 연달아올립니다! . #셀프스타일링  #똥머리  #사과머리  #셀프드라이  #셀프  #반다나  #머리띠  #헤어  #헤어스타일  #여자헤어스타일  #앞머리  #뷰티  #일상  #소통  #헤어동영상  #엔끌로에  #insta  #instagood  #hair  #아넘나민망한건 
아침부터이쁜짓퍼레이드 #사과머리 고무줄주워주길래 받았더니 머리묶어달라함 #귀요오😘
아침부터이쁜짓퍼레이드 #사과머리  고무줄주워주길래 받았더니 머리묶어달라함 #귀요오 😘
볼찔러줄 주연이 구해요옴

#여니 #스노우 #사과머리 #볼 #콕 #셀스타그램📷 #선팔 #맞팔 #댓 #좋아요 #소통🙋
요즘미는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혀옆으로낼름😋
어디서 요런 귀여운걸 배우기라도 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
.
.
돌지나니 케어하시가 넘 힘든데
대신 그만큼의 이쁜짓이 또 너무 많다😍
.
.
.
.
#병주고약주기의정석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소통 #예쁜아기 #세젤귀 #세젤예
#아기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맘일상 #아기일상 #좋아요 #맞팔 #선팔
#인스타베이비 #instababy #아기모델 #베이비모델
#daughter #cutebaby #preety
#12개월아기 #12month #원숭이띠아기
#매운갈비찜 #명동찌개마을 #사과머리 #유튜브시청중
요즘미는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혀옆으로낼름😋 어디서 요런 귀여운걸 배우기라도 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 . . 돌지나니 케어하시가 넘 힘든데 대신 그만큼의 이쁜짓이 또 너무 많다😍 . . . . #병주고약주기의정석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소통  #예쁜아기  #세젤귀  #세젤예  #아기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맘일상  #아기일상  #좋아요  #맞팔  #선팔  #인스타베이비  #instababy  #아기모델  #베이비모델  #daughter  #cutebaby  #preety  #12개월아기  #12month  #원숭이띠아기  #매운갈비찜  #명동찌개마을  #사과머리  #유튜브시청중 
_ #첫줄 , 시온이의 봄 이야기 🍃
#24개월아기
-
-
-
#사과머리 🍎하고 , 하원한 시온이 😄
이엄마가 묶어줄땐 바로 풀러버리더니
담임쌤이 묶어주시니 가만히있구먼 😝 -
-
-
-
#김시온👣 #아들 #사랑해💕 #예쁜아기 #아기모델 #귀여운아기 #럽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들맘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도치맘그램 #일상사진 #데일리 #데일리그램 #육아소통 #육아공유환영 #인친환영 #선팔 #맞팔해요 #좋아요 #셀피 #baby
_ #첫줄  , 시온이의 봄 이야기 🍃 #24개월아기  - - - #사과머리  🍎하고 , 하원한 시온이 😄 이엄마가 묶어줄땐 바로 풀러버리더니 담임쌤이 묶어주시니 가만히있구먼 😝 - - - - #김시온 👣 #아들  #사랑해 💕 #예쁜아기  #아기모델  #귀여운아기  #럽스타그램 ❤ #베이비스타그램 👶 #애스타그램 👶 #육아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 #아들맘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 #도치맘그램  #일상사진  #데일리  #데일리그램  #육아소통  #육아공유환영  #인친환영  #선팔  #맞팔해요  #좋아요  #셀피  #baby 
엄마 샤~핑 하는데 벌써부터 간섭이 심함😅

카트 자기가 밀겠다고
못 먹는거 내 놓으라고 본인도 시식해보시겠다고
이거 이거 사라고 저거 싫다고
마지막엔 아빠고 뭐고 엄마가 #안아라병 으로 마무리
엄마 샤~핑 하는데 벌써부터 간섭이 심함😅 카트 자기가 밀겠다고 못 먹는거 내 놓으라고 본인도 시식해보시겠다고 이거 이거 사라고 저거 싫다고 마지막엔 아빠고 뭐고 엄마가 #안아라병  으로 마무리
오빠없이 껌딱지 데리고 다니는 일이 극한체험이긴 해도 보고싶었던 사람들 볼 수 있어 좋은 날들✨
#사과머리
#멍윤슬
#친정나들이
.
.
.
.
.
.
.
.
#생후330일 #11개월아기 #딸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원숭이띠아기 #집스타그램
D+195
생애 첫 #사과머리
건강미 뽐내는 #소세지팔
#여름이니까 머리묶어줘야지👶🏻
#별하
오늘따라 너 쫌 많이 어린이 같당👶🏻
.
.
#생후279일 #장난감도서관 #해맞이장난감도서관 #흔들목마 #어린이돋네 #사과머리 #귀여워💕
단발도 양갈래 데끼루!! 2
단발도 양갈래 데끼루!! 2
사진 구경하다 또 고전사진을 발견했다😋 재작년 태웅찌가 우리집 놀러왔던날! 오빠 게임하고 있길래 오빠 머리로 사과머리 만들고 사진 엄청 찍었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봐도 졸귀탱.. 저 볼따구는 어쩔겨....💓 사랑스럽다ㅠㅠ
.
.
.
#곰신스타그램 #연애스타그램 #커플스타그램 #사랑스타그램 #럽스타그램 #고무신 #군화 #곰신 #꾸나 #상곰 #상병곰 #상병곰신 #2015년 #우리집에서의 #태웅이 #오빠 #사과머리 #졸귀 #💓 #사랑한지 #856일💕 #기다린지 #491일💕
사진 구경하다 또 고전사진을 발견했다😋 재작년 태웅찌가 우리집 놀러왔던날! 오빠 게임하고 있길래 오빠 머리로 사과머리 만들고 사진 엄청 찍었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봐도 졸귀탱.. 저 볼따구는 어쩔겨....💓 사랑스럽다ㅠㅠ . . . #곰신스타그램  #연애스타그램  #커플스타그램  #사랑스타그램  #럽스타그램  #고무신  #군화  #곰신  #꾸나  #상곰  #상병곰  #상병곰신  #2015년  #우리집에서의  #태웅이  #오빠  #사과머리  #졸귀  #💓 #사랑한지  #856일 💕 #기다린지  #491일 💕
생후 7개월. 식당 아기의자에 처음으로 앉혀봤다. 잘 앉아있네^^ 문센에서도 잘 노는 우리 아기 기특해♡

#7개월아기#머리가 길어서 벌써#사과머리#유리드믹스
.
쑥쑥 자라고있는 우리예쁜수아😍
.
일요일에 맘껏 봤는데도 보고싶다❤
.
.
.
.
.
.
#주말#일요일#할머니집#조카#사과머리#예쁜아기#이쁜아기#애스타그램#베이비#베이비인스타#baby#귀여워#조카바보#일상#똘망똘망
집이당😍😍😍❤❤❤
행복해🍀🍀🍀
오늘은 학교에서 거의 하루종일 영화보고 놀았어요🎬
매일 오늘만 같았으면😆😉😁
.
.
.
#학교#학생#교실#99#19#친구#쭈그리#쭈그리샷#사과머리#스노우#셀카#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빵덕#생얼#데일리#일상#눈웃음#해맑#귀여운#척#영화#집
.
.
#소통#맞팔#선팔#인친#수고했어🌝🍀
한창이쁠 9개월 베이비❤
#사과머리 하고 이뻐진 로로❤❤❤
여자예요ㅋㅋ
#인스타베이비 #육아스타그램 #roa스타그램 #일상 #소통 #9개월아기 #베이비 #사랑해 #딸 #이뻐 #원숭이띠
엄마 헤드락 😲
순식간에 제압당함"
잘앉지도 못하면서 잡고 선다
큰일났군!!!!!!
-
-
#생후180일 천하장사 만만세🎶
#여름엔#사과머리#귀염둥 남궁빈
#육아소통#딸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
지금 나 가르치냐 영화하나 보고 와서는 .. 엄마 가오리 몇살까지 사는지 알아? 엄마 애완동물이 뭔지 알아? ㅋㅋㅋㅋㅋㅋ

#CGV#언더더씨#아빠랑데이트#나도 영화보고 싶다#휴직들어오면 너 유치원 간 사이에 혼자 봐야지#수아비#SUABI#사과머리
17.6.28 (+250일)
#문센데이 
오늘의 주제는 #똥 💩
준원이랑 손뻗으며 잘 놀다가 자꾸운닼ㅋㅋㅋㅋㅋ
본인이 깔리니 운닼ㅋㅋㅋㅋㅋㅋ
지지뷍ㅋㅋㅋㅋㅋㅋㅋ🤣
.
코끼리🐘똥도 만들고
토끼🐇똥도 만들고
애벌레🐛똥도 만들고
물고기🐠똥도 만듦ㅋㅋ
.
낙하산놀이하려고 안에 앉혔더니,
애닳게 쳐다보는 또율~😬
결국 울었지만 재미있었지?ㅋㅋㅋㅋㅋ
.
오늘도 잠왔을텐데 잘 견디고 놀아줘서 고마워!😘
내일도 잘부탁해!😍
.
#럽스타그램 #행복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 #맘스타그램 #생후250일 #8개월아기 #원숭이띠아기 #딸바보 #아기천사 #애스타그램 #육아맘 #딸맘 #도치맘 #세젤귀 #세젤예 #육아일기 #딸스타그램 #넘나사랑스러워 #❤️ #백소율사랑해 #이쁜내새꾸 #우래기 #귀요미 #문센룩 #오감발달 #사과머리
17.6.28 (+250일) #문센데이  오늘의 주제는 #똥  💩 준원이랑 손뻗으며 잘 놀다가 자꾸운닼ㅋㅋㅋㅋㅋ 본인이 깔리니 운닼ㅋㅋㅋㅋㅋㅋ 지지뷍ㅋㅋㅋㅋㅋㅋㅋ🤣 . 코끼리🐘똥도 만들고 토끼🐇똥도 만들고 애벌레🐛똥도 만들고 물고기🐠똥도 만듦ㅋㅋ . 낙하산놀이하려고 안에 앉혔더니, 애닳게 쳐다보는 또율~😬 결국 울었지만 재미있었지?ㅋㅋㅋㅋㅋ . 오늘도 잠왔을텐데 잘 견디고 놀아줘서 고마워!😘 내일도 잘부탁해!😍 . #럽스타그램  #행복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  #맘스타그램  #생후250일  #8개월아기  #원숭이띠아기  #딸바보  #아기천사  #애스타그램  #육아맘  #딸맘  #도치맘  #세젤귀  #세젤예  #육아일기  #딸스타그램  #넘나사랑스러워  #❤️ #백소율사랑해  #이쁜내새꾸  #우래기  #귀요미  #문센룩  #오감발달  #사과머리 
포동 포동#애기#사진#사과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