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선팔즉시맞팔 medias

Photos

양재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음식은 가격이 조굼 비싸서 가성비가 떨어졌지만 ..
💖진짜 칵테일은 정말 짱짱💖
이쁜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취하러 가는 곳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맛집 #멋스타그램  #새벽감성 #야식 #야식스타그램 #칵테일  #맛집탐방  #강남맛집 #양재 #양재맛집 #이상한나라의미쓰윤
양재 이상한 나라의 미쓰윤 음식은 가격이 조굼 비싸서 가성비가 떨어졌지만 .. 💖진짜 칵테일은 정말 짱짱💖 이쁜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취하러 가는 곳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 #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맛집  #멋스타그램  #새벽감성  #야식  #야식스타그램  #칵테일  #맛집탐방  #강남맛집  #양재  #양재맛집  #이상한나라의미쓰윤 
♥하나멤버스가 새롭게 바뀌었어요♥

하나톡에서 새로운 친구 '하나멤버스'를 만나보세요! 대화는 기본, 더치페이, 간편송금 등이 가능한 하나톡에 유익한 금융정보와 혜택까지! (ღ•͈ᴗ•͈ღ)

알아두면 쓸 데 있는 금융꿀팁, 꼭 필요한 혜택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 #하나멤버스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 Android : https://goo.gl/sPtEc6
- iOS : https://goo.gl/PnCoSv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하나멤버스 #하나머니 #스마홍 #하나금융그룹 #하나카드 #하나은행 #좋아요 #좋아요반사 #이벤트
♥하나멤버스가 새롭게 바뀌었어요♥ 하나톡에서 새로운 친구 '하나멤버스'를 만나보세요! 대화는 기본, 더치페이, 간편송금 등이 가능한 하나톡에 유익한 금융정보와 혜택까지! (ღ•͈ᴗ•͈ღ) 알아두면 쓸 데 있는 금융꿀팁, 꼭 필요한 혜택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 #하나멤버스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 Android : https://goo.gl/sPtEc6 - iOS : https://goo.gl/PnCoSv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 #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하나멤버스  #하나머니  #스마홍  #하나금융그룹  #하나카드  #하나은행  #좋아요  #좋아요반사  #이벤트 
외출후 씻기전 한컷ㅎ오늘 화장이 잘먹은것 같아성...ㅋㅋㅋ
외출후 씻기전 한컷ㅎ오늘 화장이 잘먹은것 같아성...ㅋㅋㅋ
하루종일 난방없이 일한덕에  쌓인 한기 몰아내기
#찜질방 #궁전라벤더
#읽을려고 쟁여논 책 독파중
#애들은 감주에 구운계란
#마누라 무서울까봐 따라온 남푠은 벌써 꿀잠중. 😒
#아들은 내앞에서 캠프발표에서 선보일 춤 추고있공 ^^. #일주일동안 열일했따.
#힐링 #공부 .
#푸르맘찬황금점
#딸기네닷컴
#선팔즉시맞팔 #소통해요
#김프로캠핑야그 
#캠핑블로그
#언엑스2 
#맥아웃도어
#텐트우레탄창
#언엑스2에 조금은 유니크한 우레탄창을 입혔다 
공간감 감성 지대루네
쉘터가능ㆍ티피텐트가능 GOOD

#선팔
#맞팔
#선팔즉시맞팔
#인스타친구환영
#instagram
#instagramfriends
#캠핑#camping
급하게 찍느라 흔들렸지만...맛있었던 메드포갈릭 !
또 랍스타를 먹었다 내 생에 이런날이 올까 흡..감동
2주 3번 랍스타 조지기'💖💖💖
카카오톡 쿠폰 이용한건 안비밀!!
초초~!청순 미녀 대리님이 사주신건 두번 안비밀😆😆😆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맛집  #랍스타 #스테이크#메드포갈릭 #맛  #맛스타 #맛있어
급하게 찍느라 흔들렸지만...맛있었던 메드포갈릭 ! 또 랍스타를 먹었다 내 생에 이런날이 올까 흡..감동 2주 3번 랍스타 조지기'💖💖💖 카카오톡 쿠폰 이용한건 안비밀!! 초초~!청순 미녀 대리님이 사주신건 두번 안비밀😆😆😆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 #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맛집  #랍스타  #스테이크 #메드포갈릭  #맛  #맛스타  #맛있어 
#KEB하나은행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

함영주 KEB하나은행장과 KEB하나은행을 거래하는 서홍석 삼천리기계 대표가 성화봉송 주자로 함께 나섰습니다!

시민과 SMART홍보대사의 응원이 더해져 더욱 뜨거웠던 그 현장으로 GO GO~ 😀

#평창의_불꽃을_응원해 #KEB하나은행 #이색성화봉송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하나멤버스 #하나머니 #스마홍 #하나금융그룹 #하나카드 #하나은행 #좋아요 #좋아요반사
#KEB하나은행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 함영주 KEB하나은행장과 KEB하나은행을 거래하는 서홍석 삼천리기계 대표가 성화봉송 주자로 함께 나섰습니다! 시민과 SMART홍보대사의 응원이 더해져 더욱 뜨거웠던 그 현장으로 GO GO~ 😀 #평창의_불꽃을_응원해  #KEB하나은행  #이색성화봉송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 #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하나멤버스  #하나머니  #스마홍  #하나금융그룹  #하나카드  #하나은행  #좋아요  #좋아요반사 
냠냠 오랜만에 랍스타와 스테이크를 썰었습니다~! 토요일 잘 보내셨나요/!* 😀😀 #하나멤버스 와 함께라면 외롭지 않다네~
- Android : https://goo.gl/sPtEc6
- iOS : https://goo.gl/PnCoSv
#KEB하나은행 #맞팔 #선팔  #소통 #소통해요 #할인쿠폰 #맞팔부탁드려요 #맞팔해요 #선팔즉시맞팔 #선팔환영 #데일리 #일상  #선팔하면맞팔  #하나금융그룹 #선팔사랑 #좋아요 #좋아요반사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우 #팔로우해요 #스포츠 #선팔맞팔  #이벤트 #맛스타그램 #동계올림픽 #스테이크 #아웃백 #랍스타
냠냠 오랜만에 랍스타와 스테이크를 썰었습니다~! 토요일 잘 보내셨나요/!* 😀😀 #하나멤버스  와 함께라면 외롭지 않다네~ - Android : https://goo.gl/sPtEc6 - iOS : https://goo.gl/PnCoSv #KEB하나은행  #맞팔  #선팔  #소통  #소통해요  #할인쿠폰  #맞팔부탁드려요  #맞팔해요  #선팔즉시맞팔  #선팔환영  #데일리  #일상  #선팔하면맞팔  #하나금융그룹  #선팔사랑  #좋아요  #좋아요반사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우  #팔로우해요  #스포츠  #선팔맞팔  #이벤트  #맛스타그램  #동계올림픽  #스테이크  #아웃백  #랍스타 
삼성동에서미용하던 아인디. .
동네병원에서 
미용하는 신세가. . ㅋ
그래두이쁘네 곰돌이같아 살빼자
너도6년을 #업어키웠다 
억울해하지마
아빠가이뻐하잖아 . . ㅋ ㅋ
엄마잠시 육아하고 3년만같이참자
엄마바빠서ㅠㅠ니가점점똥개가. .ㅋ
그래도이뻐
. .
.
.
#호평동애견미용 #호평동물병원 
#잘자름 #싸가지는없음
#내가더싸가지가없기때문에  ㅋ
#급해서자름
#멍스타그램#애견미용#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선팔하면맞팔#좋아요반사
#일상#개스타그램 #개엄마
삼성동에서미용하던 아인디. . 동네병원에서 미용하는 신세가. . ㅋ 그래두이쁘네 곰돌이같아 살빼자 너도6년을 #업어키웠다  억울해하지마 아빠가이뻐하잖아 . . ㅋ ㅋ 엄마잠시 육아하고 3년만같이참자 엄마바빠서ㅠㅠ니가점점똥개가. .ㅋ 그래도이뻐 . . . . #호평동애견미용  #호평동물병원  #잘자름  #싸가지는없음  #내가더싸가지가없기때문에  ㅋ #급해서자름  #멍스타그램 #애견미용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 #선팔하면맞팔 #좋아요반사  #일상 #개스타그램  #개엄마 
랍스타 냠냠>-< 하나과장님이 사주신 취업턱!!💖😎
감사합니다 😀😀😀 종각에 있는 맛집!
쭈꾸미 + 샐러드파스타 + 버섯칼국수 + 랍스타 
신비로운 조합이지만 맛있쪙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맛집  #종각맛집 #해물 #종각 #랍스타 #야식 #야식스타그램 #야식그램 #야식추천
랍스타 냠냠>-< 하나과장님이 사주신 취업턱!!💖😎 감사합니다 😀😀😀 종각에 있는 맛집! 쭈꾸미 + 샐러드파스타 + 버섯칼국수 + 랍스타 신비로운 조합이지만 맛있쪙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 #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맛집  #종각맛집  #해물  #종각  #랍스타  #야식  #야식스타그램  #야식그램  #야식추천 
#반얀트리클럽앤스파 #딸기뷔페 다녀왔습니다 어느순간부터 겨울이 제철이 된 딸기. 여기도 여친들 손에 이끌려 온 중생들이 대부분이다. 그래도 #반얀트리 는  작년 인터콘 보다 나은점이 하나있다. 딸기, 디저트 외 떡볶이, 피자, 볶음밥 같이 간단한 요기 거리가 있다는 것이다. 남자들을 배려한다면 반얀도 괜찮은 초이스다 적어도 먹을게 없다고 징징대지는 않겠으니 말이다. 여담으론 딸기뷔페에서 딸기가 제일 맛없었다. 큰거 가져다 놓는다고 맛은 포기한듯. #딸기뷔페는남자의숙명 #커플데이트코스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딸기부페 #호텔딸기뷔페 #호텔데이트 #선팔즉시맞팔 #인친환영 #호텔뷔페 #호텔부페 #장충동맛집 #떡볶이맛집👍 #몽상끌레르 #veryvaryberry #banyan #banyantreeresorts #반얀트리딸기뷔페
#반얀트리클럽앤스파  #딸기뷔페  다녀왔습니다 어느순간부터 겨울이 제철이 된 딸기. 여기도 여친들 손에 이끌려 온 중생들이 대부분이다. 그래도 #반얀트리  는 작년 인터콘 보다 나은점이 하나있다. 딸기, 디저트 외 떡볶이, 피자, 볶음밥 같이 간단한 요기 거리가 있다는 것이다. 남자들을 배려한다면 반얀도 괜찮은 초이스다 적어도 먹을게 없다고 징징대지는 않겠으니 말이다. 여담으론 딸기뷔페에서 딸기가 제일 맛없었다. 큰거 가져다 놓는다고 맛은 포기한듯. #딸기뷔페는남자의숙명  #커플데이트코스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딸기부페  #호텔딸기뷔페  #호텔데이트  #선팔즉시맞팔  #인친환영  #호텔뷔페  #호텔부페  #장충동맛집  #떡볶이맛집 👍 #몽상끌레르  #veryvaryberry  #banyan  #banyantreeresorts  #반얀트리딸기뷔페 
다이어트시도의 후유증.
밤11시의 컵라면
#사케선택은 일말의 양심인가요? 😂

#야식스타그램 #라면 #안주 #엄마표갈치김치
#겐조노리다케티포트 #오니타이지 #실천의 힘듦
#먹고나서 작업실 갈꼬예욤
#선팔즉시맞팔
#신천마라샹궈 다녀왔습니다 지난번 #불이아 다녀오고 #훠궈 에 꽃힌 우리들은 평소 #마라샹궈 먹으러 자주 가는 신천마라샹궈에서 훠궈를 먹으러 갓다 갈때마다 #웨이팅기본 인곳이지만 오늘은 무사통과 조금 일찍 가니까 그런듯하다 맛은 #불이아 보다 입이 얼얼해지는게 더  느껴지지만 맵기는 덜하다 입이 얼얼한게 무엇인지 알고싶다면 #신천마라샹궈추천 하지만 #마라중독자 인 우리에겐 너무 약하다 우린 계속 마라샹궈만 먹을듯 #소통 #선팔즉시맞팔 #마라입문용 #훠궈보단샹궈 #대륙의향기
#신천마라샹궈  다녀왔습니다 지난번 #불이아  다녀오고 #훠궈  에 꽃힌 우리들은 평소 #마라샹궈  먹으러 자주 가는 신천마라샹궈에서 훠궈를 먹으러 갓다 갈때마다 #웨이팅기본  인곳이지만 오늘은 무사통과 조금 일찍 가니까 그런듯하다 맛은 #불이아  보다 입이 얼얼해지는게 더 느껴지지만 맵기는 덜하다 입이 얼얼한게 무엇인지 알고싶다면 #신천마라샹궈추천  하지만 #마라중독자  인 우리에겐 너무 약하다 우린 계속 마라샹궈만 먹을듯 #소통  #선팔즉시맞팔  #마라입문용  #훠궈보단샹궈  #대륙의향기 
#마리로랑생전시회 다녀왔습니다 새해의 시작은 #문화생활 프랑스 파리의 몇안되는 #여성화가 로서 특유의 아름다운 색채감과 단순하면서도 독창적인 그만의 화풍을 완성해냈다 전시회좋아하시면 함들려보세요 #예술의전당 #새해의시작은문화생활 #marielaurencin #seoulartscenter #새해데이트 #미술전시회 #미술전 #exhibitionsinkorea #한가람미술관 #선팔하면맞팔 #선팔후맞팔 #선팔즉시맞팔
#마리로랑생전시회  다녀왔습니다 새해의 시작은 #문화생활  프랑스 파리의 몇안되는 #여성화가  로서 특유의 아름다운 색채감과 단순하면서도 독창적인 그만의 화풍을 완성해냈다 전시회좋아하시면 함들려보세요 #예술의전당  #새해의시작은문화생활  #marielaurencin  #seoulartscenter  #새해데이트  #미술전시회  #미술전  #exhibitionsinkorea  #한가람미술관  #선팔하면맞팔  #선팔후맞팔  #선팔즉시맞팔 
#김프로캠핑야그 
#개량한복
#새해선물
#문복산캠핑장 2017마지막캠핑
2018년 첫캠핑을
#절친캠퍼 지장사님의 개량한복선물
편하고 따뜻하니 좋다 
#선팔
#맞팔
#선팔즉시맞팔
#인스타친구환영
#instagram
#instagramfriends
#캠핑#camping
#첫출안녕 # 25개월  양띠 아들 🐏#미운4살😤 #장난꾸러기아들👶 #머리에 삔 꼽은줄도 모르고 ㅎㅎㅎ # 풀칠하고 놀고 있는 아들램🤗  # 이뻐요😍ㅋㅋㅋ#육아스타그램 #선팔즉시맞팔 👍
모임하는 마누라 데리러온 남표니와 순대국밥 한그릇.
.
#새벽2시
#먹어라 이제껏 아무것도 안먹은 사람처럼.
#닭발#막창#교촌치킨#깐풍기#탕수육이 부족했었나??😓 뜨끈한 국물이 땡기네~
#새벽에 술마시고 먹는 국밥이 최고~
#무보까국밥 신암점.
.
#술스타그램 #해장스타그램 #다이어트결심? 😭😭
#연말 #한해보내기 #선팔즉시맞팔
위안부 할머님들을 후원하는 가방이라고 하네요 ㅎㅎ 
디자인도 정말 이쁘고 딱 제스타일😗😗
가격은 16만원대니까^^
좋은취지의 가방을 좋은 사람에게 선물하는건 어떨까요??^
(전 저에게 선물💖)
냠냠 연말엔 가로수길 데이트💖
한식 플레이트와 명란비빔밥이 맛있는 도가!😀😀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맛집 #멋스타그램  #새벽감성 #야식 #야식스타그램 #가방추천 #럽스타그램 #맛집탐방  #가방
위안부 할머님들을 후원하는 가방이라고 하네요 ㅎㅎ 디자인도 정말 이쁘고 딱 제스타일😗😗 가격은 16만원대니까^^ 좋은취지의 가방을 좋은 사람에게 선물하는건 어떨까요??^ (전 저에게 선물💖) 냠냠 연말엔 가로수길 데이트💖 한식 플레이트와 명란비빔밥이 맛있는 도가!😀😀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 #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맛집  #멋스타그램  #새벽감성  #야식  #야식스타그램  #가방추천  #럽스타그램  #맛집탐방  #가방 
우리 #푸르맘찬황금점 고객께 클스마스 카드 받았어요. ✌✌
.
#요즘에도 이런 예쁜 맘을 가지신분이 있다뉘~
#깜놀 #감동 
#아날로그감성
#크리스마스카드 써본적이 언젠지
#어쨋든 장사인데 고객께 감사카드를 받다니 보람되네요.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더 맛있고 건강한 음식으로 보답할게요..
.

#푸르맘찬 황금점 #딸기네도시락#월식사#대구월식사 #딸기네도시락#배부름주의 #반찬배달 #월반찬 #대구반찬#수성구반찬#월도시락#맞팔#선팔#선팔즉시맞팔
우리 #푸르맘찬황금점  고객께 클스마스 카드 받았어요. ✌✌ . #요즘에도  이런 예쁜 맘을 가지신분이 있다뉘~ #깜놀  #감동  #아날로그감성  #크리스마스카드  써본적이 언젠지 #어쨋든  장사인데 고객께 감사카드를 받다니 보람되네요.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더  맛있고 건강한 음식으로 보답할게요.. . #푸르맘찬  황금점 #딸기네도시락 #월식사 #대구월식사  #딸기네도시락 #배부름주의  #반찬배달  #월반찬  #대구반찬 #수성구반찬 #월도시락 #맞팔 #선팔 #선팔즉시맞팔 
소심이의 하루14편 소심이의 일주일 구경가주세요💕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ㅎ
소심이의 하루14편 소심이의 일주일 구경가주세요💕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ㅎ
사랑이 넘치는 서비스.ㅋ
고봉맥주. 👍👍👍
제가 직원들 반찬 더 맛있게 넣어드릴게요.^^
점심때는 반찬배달. 저녁에는 모임하러 오늘 2번 갔어요. 낼도 편에서 저녁모임~ .
.
#카페편 #퍼브편 #들안길카페 #편 #들안길맛집#플라워편  #수성구카페 
#수성구핫플 #예쁜카페 #피자맛있어요.
#연말모임 #선팔즉시맞팔 #선팔

#푸르맘찬황금점이 점심식사들어가는 곳
#월반찬 #대구직원식사 #대구반찬배달
사랑이 넘치는 서비스.ㅋ 고봉맥주. 👍👍👍 제가 직원들 반찬 더 맛있게 넣어드릴게요.^^ 점심때는 반찬배달. 저녁에는 모임하러 오늘 2번 갔어요. 낼도 편에서 저녁모임~ . . #카페편  #퍼브편  #들안길카페  #편  #들안길맛집 #플라워편  #수성구카페  #수성구핫플  #예쁜카페  #피자맛있어요 . #연말모임  #선팔즉시맞팔  #선팔  #푸르맘찬황금점이  점심식사들어가는 곳 #월반찬  #대구직원식사  #대구반찬배달 
#소심이의하루 #그날의 나는 다!르!다!편구경가주세요ㅎ
#압구정맛집 #볼피노 다녀왔던거 올립니다 역시 소문대로 손님이 많앗다 90%가 여자. #파스타맛집 으로 알려져있지만 개인적으론 걍 그래요 #미쉐린가이드 #도산공원맛집 #예약은필수 #발렛가능 #맛집으로사진올린다고다맛집은아님 #우니파스타 #트러플파스타 #선팔즉시맞팔 #선팔100 #선팔환영 #선팔🙋
[하나금융그룹X하나카드 좋아요👍#EVENT]
"무려 100명에게 상품권이 펑펑!" #하나금융그룹 #하나카드 두 페이지 모두 '좋아요' 누르면,
100분께 <신세계 1만원 상품권>을 드립니다!! 좋아요 #하나_하나 로 생기는 놀라운 행운 #하나 !
지금 바로 고고! ❤️'좋아요 완료' 댓글 남기면 당첨확률 UP!❤️
* 발표 : 12.20(수) ▶️ 하나카드 좋아요 하러가기
: www.facebook.com/hanacard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하나멤버스 #하나머니 #스마홍 #하나금융그룹 #하나카드 #하나은행 #좋아요 #좋아요반사
[하나금융그룹X하나카드 좋아요👍#EVENT ] "무려 100명에게 상품권이 펑펑!" #하나금융그룹  #하나카드  두 페이지 모두 '좋아요' 누르면, 100분께 <신세계 1만원 상품권>을 드립니다!! 좋아요 #하나_하나  로 생기는 놀라운 행운 #하나  ! 지금 바로 고고! ❤️'좋아요 완료' 댓글 남기면 당첨확률 UP!❤️ * 발표 : 12.20(수) ▶️ 하나카드 좋아요 하러가기 : www.facebook.com/hanacard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 #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하나멤버스  #하나머니  #스마홍  #하나금융그룹  #하나카드  #하나은행  #좋아요  #좋아요반사 
오늘 남편 #고등동문모임.
#전원숯불갈비에 데려다주고 그냥  집으로 퇴근.
노는거랑 모임을 최고로 좋아하는 딸기맘에게는 #천지개벽 할 일.

#낼 새벽부터 집들이 음식 준비해야해요.
#딸래미 시험기간 돌입. 원래 안하는 아이지만 그래도 양심상 독서실 귀가를 책임 질려구요.
#오늘모임은 대게파티라던데.
#홀로 상차림.
#그러거나 말거나 정말 맛있어요.
.

#푸르맘찬황금점 #딸기네반찬 #딸기네도시락#제사음식#도시락
#수제도시락#집밥#집반찬#집들이음식 #대구반찬#수성구반찬#월도시락#월반찬#월식사#반찬맛있는집 #황금동반찬#지산동#범물동 #범어동반찬#반찬배달#선팔즉시맞팔
오늘 남편 #고등동문모임 . #전원숯불갈비에  데려다주고 그냥 집으로 퇴근. 노는거랑 모임을 최고로 좋아하는 딸기맘에게는 #천지개벽  할 일. #낼  새벽부터 집들이 음식 준비해야해요. #딸래미  시험기간 돌입. 원래 안하는 아이지만 그래도 양심상 독서실 귀가를 책임 질려구요. #오늘모임은  대게파티라던데. #홀로  상차림. #그러거나  말거나 정말 맛있어요. . #푸르맘찬황금점  #딸기네반찬  #딸기네도시락 #제사음식 #도시락  #수제도시락 #집밥 #집반찬 #집들이음식  #대구반찬 #수성구반찬 #월도시락 #월반찬 #월식사 #반찬맛있는집  #황금동반찬 #지산동 #범물동  #범어동반찬 #반찬배달 #선팔즉시맞팔 
#라면장인정신
#해물순두부라면
 맛있지 않은게 없는 푸르맘찬의 메뉴중 순두부찌개와 홍합탕을 베이스로 끓인 라면.. 그 맛이야머~
#선상에서 먹는 라면. 비오는날 지리산 천왕봉아래서 먹는 라면맛 못지않네요.^^
.
.
#퍼지기전에 먹을려면 셋팅하느라 쫌 바빠요.ㅎ
.. #푸르맘찬황금점 #딸기네반찬 #딸기네도시락#제사음식#도시락
#수제도시락#집밥#집반찬 #대구반찬#수성구반찬#월도시락#월반찬#월식사#반찬맛있는집 #황금동반찬#지산동#범물동 #범어동반찬#반찬배달#선팔즉시맞팔
#라면장인정신  #해물순두부라면  맛있지 않은게 없는 푸르맘찬의 메뉴중 순두부찌개와 홍합탕을 베이스로 끓인 라면.. 그 맛이야머~ #선상에서  먹는 라면. 비오는날 지리산 천왕봉아래서 먹는 라면맛 못지않네요.^^ . . #퍼지기전에  먹을려면 셋팅하느라 쫌 바빠요.ㅎ .. #푸르맘찬황금점  #딸기네반찬  #딸기네도시락 #제사음식 #도시락  #수제도시락 #집밥 #집반찬  #대구반찬 #수성구반찬 #월도시락 #월반찬 #월식사 #반찬맛있는집  #황금동반찬 #지산동 #범물동  #범어동반찬 #반찬배달 #선팔즉시맞팔 
울 찬에도 크리스마스분위기를 조금 내볼까해서 미니트리를 준비했어요.
모두가 춥지만 맘 따뜻한 연말 보내셨음 좋겠습니다.^^.
.
#푸르맘찬황금점 #연말 #벌써12월
#후회없는한해 #크리스마스.
#딸기네반찬 #딸기네도시락#제사음식#도시락
#수제도시락#집밥#집반찬 #대구반찬#수성구반찬#월도시락#월반찬#월식사#반찬맛있는집 #황금동반찬#지산동#범물동 #범어동반찬#반찬배달#선팔즉시맞팔
울 찬에도 크리스마스분위기를 조금 내볼까해서 미니트리를 준비했어요. 모두가 춥지만 맘 따뜻한 연말 보내셨음 좋겠습니다.^^. . #푸르맘찬황금점  #연말  #벌써12월  #후회없는한해  #크리스마스 . #딸기네반찬  #딸기네도시락 #제사음식 #도시락  #수제도시락 #집밥 #집반찬  #대구반찬 #수성구반찬 #월도시락 #월반찬 #월식사 #반찬맛있는집  #황금동반찬 #지산동 #범물동  #범어동반찬 #반찬배달 #선팔즉시맞팔 
#20171204  #푸르맘찬황금점 점심
어제 몸무게 재보고 깜놀하여 오늘부터 #다이어트 다짐했건만.
#참치강된장 해놓고선 나도 모르게 식탁앞으로.

#오늘도 물 건너간거 같네요.
#반찬에 비해 밥이 너무 적어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텀..
.
.

#푸르맘찬황금점 #딸기네반찬 #딸기네도시락#제사음식#도시락
#수제도시락#집밥#집반찬 #대구반찬#수성구반찬#월도시락#월반찬#월식사#반찬맛있는집 #황금동반찬#지산동#범물동 #범어동반찬#반찬배달#선팔즉시맞팔
#20171204  #푸르맘찬황금점  점심 어제 몸무게 재보고 깜놀하여 오늘부터 #다이어트  다짐했건만. #참치강된장  해놓고선 나도 모르게 식탁앞으로. #오늘도  물 건너간거 같네요. #반찬에  비해 밥이 너무 적어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텀.. . . #푸르맘찬황금점  #딸기네반찬  #딸기네도시락 #제사음식 #도시락  #수제도시락 #집밥 #집반찬  #대구반찬 #수성구반찬 #월도시락 #월반찬 #월식사 #반찬맛있는집  #황금동반찬 #지산동 #범물동  #범어동반찬 #반찬배달 #선팔즉시맞팔 
[KEB하나은행 #삼성동 #PLACE1]
산타의 나라 핀란드!
핀란드의 크리스마스 문화와 디자인 제품을
'TRE Christmas Market Seoul'에서 만나보세요. - 기간 : 2017년 12월 5일(화) ~12월 25일(월)
- 장소 : 삼성동 PLACE1 (B1 & F3)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96길 26

#삼성동_랜드마크 #PLACE1 
#라이프스타일 #핀란드 #NORDIC_DESIGN
#어서와_한국은_처음이지 에서 소개한 #핀란드_크리스마스_마켓
#하나금융그룹 
#하나멤버스 #하나금융투자  #좋아요 #좋아요반사#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맛집
[KEB하나은행 #삼성동  #PLACE1 ] 산타의 나라 핀란드! 핀란드의 크리스마스 문화와 디자인 제품을 'TRE Christmas Market Seoul'에서 만나보세요. - 기간 : 2017년 12월 5일(화) ~12월 25일(월) - 장소 : 삼성동 PLACE1 (B1 & F3)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96길 26 #삼성동_랜드마크  #PLACE1  #라이프스타일  #핀란드  #NORDIC_DESIGN  #어서와_한국은_처음이지  에서 소개한 #핀란드_크리스마스_마켓  #하나금융그룹  #하나멤버스  #하나금융투자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 #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맛집 
#해방촌맛집 #파스타전문점 #쿠촐로 다녀왔습니다  #해방촌 다수의 #레스토랑 과 같이 자리가 별로 없어서 #예약은필수 입니다 전체적으로 #트러플오일 을 많이 써서 향이 좋더군요 #마렘마 #볼피노 를 운영하고있는 #김지운셰프 의 레스토랑입니다 #수요미식회맛집 #수요미식회 #생면파스타 #비프카르파치오 #분위기깡패 #분위기깡패👍#이태원맛집 #선팔즉시맞팔 #선팔🙌 #선팔사랑 #선팔환영🙌 #선팔환영🙆
#해방촌맛집  #파스타전문점  #쿠촐로  다녀왔습니다 #해방촌  다수의 #레스토랑  과 같이 자리가 별로 없어서 #예약은필수  입니다 전체적으로 #트러플오일  을 많이 써서 향이 좋더군요 #마렘마  #볼피노  를 운영하고있는 #김지운셰프  의 레스토랑입니다 #수요미식회맛집  #수요미식회  #생면파스타  #비프카르파치오  #분위기깡패  #분위기깡패 👍#이태원맛집  #선팔즉시맞팔  #선팔 🙌 #선팔사랑  #선팔환영 🙌 #선팔환영 🙆
❤밤이니까 곱창 대창 막창❤
교대곱창다녀왔어요~♡
곱창편 식샤를 합시다 맛집이래용 
맛있굿!! (그치만 교대는 거북곱창이 젤 맛있는듯해요)냠냠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맛집 #멋스타그램  #새벽감성 #야식 #야식스타그램 #대창 #교대곱창 #럽스타그램 #맛집탐방  #곱창 #교대맛집 #교대
❤밤이니까 곱창 대창 막창❤ 교대곱창다녀왔어요~♡ 곱창편 식샤를 합시다 맛집이래용 맛있굿!! (그치만 교대는 거북곱창이 젤 맛있는듯해요)냠냠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 #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맛집  #멋스타그램  #새벽감성  #야식  #야식스타그램  #대창  #교대곱창  #럽스타그램  #맛집탐방  #곱창  #교대맛집  #교대 
서울 단풍 3경중 하나인 
양재시민의숲🍁🍁
오늘 날씨도 좋고 단풍도 정말
이뻤어요🍁🍂🍁🍂🍁🍂🍁 특히 양재시민의숲은 붉은단풍나무가 많기로 유명한 곳이이요~🍁🍁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맛집 #멋스타그램 #단풍 #단풍나무 #서울3경 #풍경 #산책로 #양재시민의숲 #양재데이트
서울 단풍 3경중 하나인 양재시민의숲🍁🍁 오늘 날씨도 좋고 단풍도 정말 이뻤어요🍁🍂🍁🍂🍁🍂🍁 특히 양재시민의숲은 붉은단풍나무가 많기로 유명한 곳이이요~🍁🍁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 #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맛집  #멋스타그램  #단풍  #단풍나무  #서울3경  #풍경  #산책로  #양재시민의숲  #양재데이트 
일본출장간 지인의 아이들이 주말동안 먹을 반찬준비중.
이렇게 일하는 동안 우리 아이들은 라면 먹었다네요. 😅😂
.

#푸르맘찬 황금점 #딸기네 #딸기네도시락 #대구반찬#수성구반찬#월도시락#월반찬#월식사#대구도시락배달#수제도시락#반찬배달#도시락배달 #맞팔#선팔#선팔즉시맞팔
#비빔밥셋트
#밥만 준비하셔요~
#일본출장간 엄마의 빈자리를 채워줄 아이들 반찬 준비중이예요.
#정작 울 아이들은 뭘 먹고나 있을까요? 😂
.
#준비하는김에 서문시장 딸기네거래처사장님들께 톡뿌려서 오늘 토요일 나물반찬 완판했어요.
서문시장에 배달가요
.
#조기퇴근.
#주위에서 이렇게 도와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
.

#푸르맘찬 황금점 #딸기네 #딸기네도시락 #대구반찬#수성구반찬#월도시락#월반찬#월식사#대구도시락배달#수제도시락#반찬배달#도시락배달 #맞팔#선팔#선팔즉시맞팔
#비빔밥셋트  #밥만  준비하셔요~ #일본출장간  엄마의 빈자리를 채워줄 아이들 반찬 준비중이예요. #정작  울 아이들은 뭘 먹고나 있을까요? 😂 . #준비하는김에  서문시장 딸기네거래처사장님들께 톡뿌려서 오늘 토요일 나물반찬 완판했어요. 서문시장에 배달가요 . #조기퇴근 . #주위에서  이렇게 도와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 . #푸르맘찬  황금점 #딸기네  #딸기네도시락  #대구반찬 #수성구반찬 #월도시락 #월반찬 #월식사 #대구도시락배달 #수제도시락 #반찬배달 #도시락배달  #맞팔 #선팔 #선팔즉시맞팔 
나눔으로 하나되고,
더 큰 행복을 전하는 <모두하나데이>💕 ‘2017 모두하나데이 사랑의 김장 나눔’을 시작으로 
11월 11일부터 두 달간 하나금융그룹의 
행복한 나눔 릴레이가 이어집니다. 
하나금융그룹 임직원이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들을 기대해주세요!

하나가 모여 더 큰 하나를 만든다!
그 하나에 여러분도 동참한다면 좋아요 꾸욱👍

#11월11일은 #모두하나데이 
#평생_이웃과_하나되는_행복한_세상 #하나금융그룹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맛집
나눔으로 하나되고, 더 큰 행복을 전하는 <모두하나데이>💕 ‘2017 모두하나데이 사랑의 김장 나눔’을 시작으로 11월 11일부터 두 달간 하나금융그룹의 행복한 나눔 릴레이가 이어집니다. 하나금융그룹 임직원이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들을 기대해주세요! 하나가 모여 더 큰 하나를 만든다! 그 하나에 여러분도 동참한다면 좋아요 꾸욱👍 #11월11일은  #모두하나데이  #평생_이웃과_하나되는_행복한_세상  #하나금융그룹  #좋아요  #좋아요반사  #선팔  #맞팔  #데일리  #소통  #소통해요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소통환영  #선팔즉시맞팔 #일상  #데일리  #소통그램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소통환영  #팔로미  #팔로워  #팔로우해요  #선팔맞팔  #선팔사랑  #맛집 
완벽히 간단한 한끼
#꽃게찜
#치킨
#갓지은 밥
#이거슨 손으로 먹어야 제맛
#설겆이거리는 그릇한개뿐.
#잘지은 밥이 젤 훌륭한 반찬임을 느끼게한 순간.
.

#푸르맘찬 황금점 #딸기네 #딸기네도시락#제사음식 #대구반찬#수성구반찬#월도시락#월반찬#월식사#대구도시락배달#수제도시락#반찬배달#도시락배달 #맞팔#선팔#선팔즉시맞팔
하루종일 일하고 퇴근했더니 온 식구가 외식으로 식사를 마친상태.
맛있는 저녁식사를 기대했는데 실망과 분노의 잡탕비빔밥.
.
#도시락집딸들이 도시락을 사먹었네요. ㅜㅜ
#남성동지들은 사우나후 짬뽕.
#양푼이에 넣어서 쉐킷쉐킷.  한입만 돌라는것들은 도대체 뭔지요.
.
.

#혼밥#푸르맘찬 황금점 #딸기네 #딸기네도시락#대구반찬#수성구반찬#월도시락#월반찬#월식사#대구도시락배달#수제도시락#반찬배달
#맞팔#선팔#선팔즉시맞팔
하루종일 일하고 퇴근했더니 온 식구가 외식으로 식사를 마친상태. 맛있는 저녁식사를 기대했는데 실망과 분노의 잡탕비빔밥. . #도시락집딸들이  도시락을 사먹었네요. ㅜㅜ #남성동지들은  사우나후 짬뽕. #양푼이에  넣어서 쉐킷쉐킷. 한입만 돌라는것들은 도대체 뭔지요. . . #혼밥 #푸르맘찬  황금점 #딸기네  #딸기네도시락 #대구반찬 #수성구반찬 #월도시락 #월반찬 #월식사 #대구도시락배달 #수제도시락 #반찬배달  #맞팔 #선팔 #선팔즉시맞팔 
미술학원끝나고 배고파서 근처카페에서
갈릭파이랑 에그타르트 사먹었따😋💕
갈릭파이500원&에그타르트1500원
#미술학원끝나고#근처카페# #갈릭파이#바삭함#마늘빵맛#500원
#에그타르트#촉촉함#1500원#맛있뜸#선팔좋아요#선팔즉시맞팔#선팔맞팔#언팔금지
#소통해요#❤
간만의 신상품.^^;;
코스로리스타일의 철릭드레스네요.
딸기맘은 요거 맹글어입고 결혼식에 다녀왔어요.
. #한복#한복패키지#딸기네닷컴#패션#생활한복#철릭한복#한복만들기#한복만들기사이트#패션#패션디자이너#패션디자인강의#봉제교육#맞팔#선팔#선팔즉시맞팔
소심이의 하루 7편!!빈말과 기분 좋은 말#직장인의애환#직장인스트레스
조회수 70,000돌파...상상도 못한 숫자...물론 조회수가 많다고 나에게 주어지는건 없다 그래도 내가 만든 웹툰을 많은 사람들이 보구 공감 해준다는것만으로도 너무 신기하고 기분이 좋다!!아직 실력이 많이 부족하다는걸 알고있기에 더 많은 노력을 해야겠다고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었다...!!
조회수 70,000돌파...상상도 못한 숫자...물론 조회수가 많다고 나에게 주어지는건 없다 그래도 내가 만든 웹툰을 많은 사람들이 보구 공감 해준다는것만으로도 너무 신기하고 기분이 좋다!!아직 실력이 많이 부족하다는걸 알고있기에 더 많은 노력을 해야겠다고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