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셀피그램 medias

Photos

.
날 추울 때는 #달달구리 #커피 가 쵝오!
#빽다방 에서 #달달연유라떼 마시면서 #여유 ~💓
#행복해 😘😘
.
.
#커피스타그램 #카페스타그램 #셀스타그램 #힐링타임
.
.
.
유아이플래닛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고 체험한 후기입니다.
해리포터 입장 🌎🙆🏻‍♂️
해리포터 입장 🌎🙆🏻‍♂️
✔퍼플보석함🎁 증정이벤트 시작합니다💜 12월 31일까지 실 총결제 금액기준 70만원이상 구매해주시는 분들께 퍼플보석함을 함께 보내드립니다😊 수납력 최고구요👍 색감이 넘예쁘죠 진짜예쁜 보라색😍 사이트는 프로필상단 링크타고 오시면 됩니다👌
.
.
.
#반지#귀걸이#팔찌#목걸이#쇼핑#카페스타그램#줌마그램#데일리패션#오오티디#손스타그램#줌마스타그램#화장품#스타일#여행그램#패션#네일아트#셀프네일#네일스타그램#주말#젤네일아트#셀피그램#인테리어소품#커피스타그램#여행스타그램#일상그램#네일#인스타패션#줌스타그램#악세사리#카페
✔퍼플보석함🎁 증정이벤트 시작합니다💜 12월 31일까지 실 총결제 금액기준 70만원이상 구매해주시는 분들께 퍼플보석함을 함께 보내드립니다😊 수납력 최고구요👍 색감이 넘예쁘죠 진짜예쁜 보라색😍 사이트는 프로필상단 링크타고 오시면 됩니다👌 . . . #반지 #귀걸이 #팔찌 #목걸이 #쇼핑 #카페스타그램 #줌마그램 #데일리패션 #오오티디 #손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화장품 #스타일 #여행그램 #패션 #네일아트 #셀프네일 #네일스타그램 #주말 #젤네일아트 #셀피그램 #인테리어소품 #커피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일상그램 #네일 #인스타패션 #줌스타그램 #악세사리 #카페 
#수부지 다모여라
속도 촉촉 겉은 매끈
거센 바람에도 높은 밀착력
자랑하는 #2D4 
커버력 최강이라 요즘 이것만 쓴당~👏🏻👏🏻
.
홀로그램으로 예쁨까지
모찌피부 원하면 #2D4톤착쿠션 
쳐발쳐발 해보댱👱🏻‍♀️👩🏼
.
리필 출시 기념으로
본품+리필세트 29900원에 할인 중! 🤣 
지금 쟁이자👉🏻 2d4cosmetics.com
.
#톤착쿠션 #더쿠션 #발라볼레나쿠션 #선호하는쿠션 #다이룬쿠션 #톤착모먼트  #뷰티블로거 #뷰티블로거쿠굥이 #패션블로거 #패션블로거쿠굥이 #뷰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피그램 #셀피스타그램 #셀피 #뷰티그램 #뷰티템 #뷰티 #인스타뷰티 #코덕 #뷰덕
#수부지  다모여라 속도 촉촉 겉은 매끈 거센 바람에도 높은 밀착력 자랑하는 #2D4  커버력 최강이라 요즘 이것만 쓴당~👏🏻👏🏻 . 홀로그램으로 예쁨까지 모찌피부 원하면 #2D4톤착쿠션  쳐발쳐발 해보댱👱🏻‍♀️👩🏼 . 리필 출시 기념으로 본품+리필세트 29900원에 할인 중! 🤣 지금 쟁이자👉🏻 2d4cosmetics.com . #톤착쿠션  #더쿠션  #발라볼레나쿠션  #선호하는쿠션  #다이룬쿠션  #톤착모먼트  #뷰티블로거  #뷰티블로거쿠굥이  #패션블로거  #패션블로거쿠굥이  #뷰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피그램  #셀피스타그램  #셀피  #뷰티그램  #뷰티템  #뷰티  #인스타뷰티  #코덕  #뷰덕 
같은 사람맞아요😍
운동해서 빼지 않았어요.
굶고 빼지않았어요.
약먹고 빼지않았어요.
살이 빠진게 아니에요.
내 몸이 스스로 해독을 하면서, 스스로 지방을 태우는거에요. 
스타벅스에서 라떼를 먹어도,
시럽을 넣어어 먹어도 
예전에 내몸에 지방을
태우는 일꾼이 1명이었다면 
해독을 하면
내몸에 일꾼이 6명 10명으로 늘어나기
때문에 먹어도 잘 찌지않아요😊
다시 우리몸이 스스로 해독할수있게
만드는게 중요합니다😊
.
.
1차만 진행시 평균 2~3kg
2차까지는 무려 2배!
3차까지는 무려 3배!
4차까지는 무려 4배!
5차까지는 무려 5배!
쭉쭉 10차 20차 원하는만큼 내성이없어서
무한반복가능!!!
.
.
❌세상에 안빠지는 살은 절대 없어요!!!
🚫독소가 원인이에요!!!
♦직접 감량하고 완벽한 바디로 만든 황제랑
🔴건강해지고 살빼고 행복해집시다!
ㆍ
ㆍ
진해문의 / 본업, 부업문의는
프로필하단 카톡바로가기 링크터치후 카톡주시거나
*
Tel : 010 5058 2828
Kakaotalk : hihi908
*
로 연락주시면 무료상담 도와드릴게요👍
같은 사람맞아요😍 운동해서 빼지 않았어요. 굶고 빼지않았어요. 약먹고 빼지않았어요. 살이 빠진게 아니에요. 내 몸이 스스로 해독을 하면서, 스스로 지방을 태우는거에요. 스타벅스에서 라떼를 먹어도, 시럽을 넣어어 먹어도 예전에 내몸에 지방을 태우는 일꾼이 1명이었다면 해독을 하면 내몸에 일꾼이 6명 10명으로 늘어나기 때문에 먹어도 잘 찌지않아요😊 다시 우리몸이 스스로 해독할수있게 만드는게 중요합니다😊 . . 1차만 진행시 평균 2~3kg 2차까지는 무려 2배! 3차까지는 무려 3배! 4차까지는 무려 4배! 5차까지는 무려 5배! 쭉쭉 10차 20차 원하는만큼 내성이없어서 무한반복가능!!! . . ❌세상에 안빠지는 살은 절대 없어요!!! 🚫독소가 원인이에요!!! ♦직접 감량하고 완벽한 바디로 만든 황제랑 🔴건강해지고 살빼고 행복해집시다! ㆍ ㆍ 진해문의 / 본업, 부업문의는 프로필하단 카톡바로가기 링크터치후 카톡주시거나 * Tel : 010 5058 2828 Kakaotalk : hihi908 * 로 연락주시면 무료상담 도와드릴게요👍
자체제작 돌체st 양털롱코트💜
양털코트는 시중에 얇은 양털원단도 많치만 저희는 보온성을 위하여 두께감 잇는 원단을 사용 햇구요 
안감까지 솜누빔 처리한 패딩코트 입니다 
겉감원단,솜원단 ,안감원단 총 세가지가 들어가서 따뜻함을 더해 줍니다 
합리적이고 착한가격 양털코트💜
곧 만나보실수 있으세요 
내일은 블랙과 래드가 나와요 
블랙과 레드는 소매가 깜찍한 칠부 아니예용 ㅎㅎㅎ
자체제작 돌체st 양털롱코트💜 양털코트는 시중에 얇은 양털원단도 많치만 저희는 보온성을 위하여 두께감 잇는 원단을 사용 햇구요 안감까지 솜누빔 처리한 패딩코트 입니다 겉감원단,솜원단 ,안감원단 총 세가지가 들어가서 따뜻함을 더해 줍니다 합리적이고 착한가격 양털코트💜 곧 만나보실수 있으세요 내일은 블랙과 래드가 나와요 블랙과 레드는 소매가 깜찍한 칠부 아니예용 ㅎㅎㅎ
☃️
☃️
어머 언제적 착한#파운데이션 인데 아직도.. 😅🤤 지금은 애매템이세요 ^^ 👉다음 사진은 #페리페라 리미티드에디션이라 쿠션과 립틴트 #품절대란 성분 봤는데 #메이크업 제품 기준으로 괜찮네요. 
#올리브영 왔슈
.
디파가 애정하는 #유세린 아쿠아포린 미스트와 나이트크림 등 1+1 세일이라 찍어 봤어요. 🤗
.
#화장품 성분 전문가 유튜버 #디렉터파이 .
.
.
.
.
.
.
.
.
.
.
.
.
.
#뷰티#셀피그램#셀피#화장품스타그램#뷰티스타그램#뷰스타그램#인스타뷰티#코덕 #skincare#directorpi#youtuber #피현정#감사
어머 언제적 착한#파운데이션  인데 아직도.. 😅🤤 지금은 애매템이세요 ^^ 👉다음 사진은 #페리페라  리미티드에디션이라 쿠션과 립틴트 #품절대란  성분 봤는데 #메이크업  제품 기준으로 괜찮네요. #올리브영  왔슈 . 디파가 애정하는 #유세린  아쿠아포린 미스트와 나이트크림 등 1+1 세일이라 찍어 봤어요. 🤗 . #화장품  성분 전문가 유튜버 #디렉터파이  . . . . . . . . . . . . . . #뷰티 #셀피그램 #셀피 #화장품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스타그램 #인스타뷰티 #코덕  #skincare #directorpi #youtuber  #피현정 #감사 
사진으로 사기치니까 잼떠^ㅇ^
­­­­
­­­­
­­­­
­­ ­­­­­­#自撮り #セルフィ#セルカ #selca #selfie 
#얼스타 #얼스타그램 #셀스타 #셀스타그램 #셀피 #셀피그램 #셀카그램 #셀카
­­
#Beef #tartares with
Deep fried sweet #potatoes
Roasted oyster #mushrooms
Salt & pepper, chives, #lemon zest
#Voila c'est tout

#첫줄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셀피그램
#맞팔 #팔로우미 #좋아요 #소통 #f4f
#l4l #instadaily #instasize #instalike 
#chef #cuisine #contemporary #소통
#먹방 #쿡스타그램 #세종 #청주 #인친
#ootd
.
이번 주 진행되는 #벡스코웨딩박람회
좋은 혜택으로 도와드리기 위해 저희가 많이 준비했습니다 !
.
.
오셔서 혜택 많이 받으세요~~🧡
. 이번 주 진행되는 #벡스코웨딩박람회  좋은 혜택으로 도와드리기 위해 저희가 많이 준비했습니다 ! . . 오셔서 혜택 많이 받으세요~~🧡
레이어드컷 헤어모델 모집❗️ ⠀⠀⠀ ⠀⠀⠀ ⠀⠀⠀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강남점 바로디자이너가 레이어드컷 헤어모델을 모집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DM📩 
많이들 주세요~^^ .
.
.
.
#레이어드컷 #레이어드펌 #레이어드컷c컬 #헤어모델구함 #헤어모델모집 #헤어모델 #헤어모델구해요 #셀카 #셀피그램 #강남미용실 #신논현미용실 #머리잘하는미용실 #모델구인 #모델구해요 #선팔 #맞팔 #소통 #인친 #좋아요반사
레이어드컷 헤어모델 모집❗️ ⠀⠀⠀ ⠀⠀⠀ ⠀⠀⠀ ⠀박승철헤어스투디오 강남점 바로디자이너가 레이어드컷 헤어모델을 모집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DM📩 많이들 주세요~^^ . . . . #레이어드컷  #레이어드펌  #레이어드컷c컬  #헤어모델구함  #헤어모델모집  #헤어모델  #헤어모델구해요  #셀카  #셀피그램  #강남미용실  #신논현미용실  #머리잘하는미용실  #모델구인  #모델구해요  #선팔  #맞팔  #소통  #인친  #좋아요반사 
ㆍ
고객님이 졸업하신다며..흑흑..ㅜㅜ
♡
좋은소식기대하께용~화이팅😍
감사해요 또봐요 우디😢
ㆍ
ㆍ
ㆍ
ㆍ
ㆍ 고객님이 졸업하신다며..흑흑..ㅜㅜ ♡ 좋은소식기대하께용~화이팅😍 감사해요 또봐요 우디😢 ㆍ ㆍ ㆍ ㆍ
비니로 눈썹덮고 우원재 따라갑기🤔
비니로 눈썹덮고 우원재 따라갑기🤔
🐗🐤😂
🐗🐤😂
.
#니나 니가 없으니까 힐링이 안돼 😭,,
언넝 다시 돌아와~~~~~
. #니나  니가 없으니까 힐링이 안돼 😭,, 언넝 다시 돌아와~~~~~
오랜만에.머리 많이 길엇지롱👶
.
.
#셀카#셀피#셀피그램#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언제#갑자기#단발#로#자를지모름
이시간만 되면 졸립😳😳😳😳
오른쪽팔 안써도 밥도 잘먹고
일도 잘하고 사진도 잘찍고😀😀😀😀😀
.
.
#졸려 #졸립다 #굉장히 #당떨어져 #커피 #맥심 #커피는맥심 #믹스커피 #안먹는데 #요즘 #한잔씩 #먹음 #포동포동 #살찌는중 #다이어트 #시급 #다나으면운동시작 #셀카 #셀스타그램 #셀피그램 #데일리그램 #인스타그램 #직스타그램
집이 최고다 최고야
집이 최고다 최고야
으추
으추
하루에 한번이상은
혼자 오래있을 우리 뭉이를 위해 출근전에
짧게라도 산책 나가려고 노력한다
근데 너무 춥다😢
.
.
.
.
.
#늙었다#😥#멍스타그램#견스타그램#애견스타그램#애견#뭉스타그램#내새끼#산책#메이크업아티스트#지은쌤#일상#데일리#얼스타그램#셀스타그램#셀피#셀카#셀피그램#셀카그램#인스타#인스타그램#instagram#선팔#맞팔#소통#목요일#카페#모카프리잔떼#트리#겨울
하루에 한번이상은 혼자 오래있을 우리 뭉이를 위해 출근전에 짧게라도 산책 나가려고 노력한다 근데 너무 춥다😢 . . . . . #늙었다 #😥#멍스타그램 #견스타그램 #애견스타그램 #애견 #뭉스타그램 #내새끼 #산책 #메이크업아티스트 #지은쌤 #일상 #데일리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피 #셀카 #셀피그램 #셀카그램 #인스타 #인스타그램 #instagram #선팔 #맞팔 #소통 #목요일 #카페 #모카프리잔떼 #트리 #겨울 
wow hes a very cheerful god, thank u
wow hes a very cheerful god, thank u
넘 춥다😂
•
•
•#겨울 #눈 #메이크업 #데일리 #일상 #셀피그램 #반사 #중1 #중2
친구랑 포켓볼🎱
담에는 4구 가르쳐줄테니까 4구 치장 @tldus_98_ 
#일상 #좋아요 #데일리 #인스타 #인친 #Daily #하루 #맞팔 #선팔 #f4f #선팔하면맞팔 #좋아요반사 #셀피 #셀피그램 #셀피스타그램 #셀피족 #셀피꾼 #셀카그램 #셀기꾼
 #selfie #얼스타그램 #셀카그램
이쀼면다냥😡 #콰이
I have to be up by 5am ??
I have to be up by 5am ??
[자몽골드]
'블루토파즈 타원 링'
.
.
✔재질 : 14k핑크골드
✔중량 : 2.70g
✔가격 : 180,000원
.
.
. . ※※※※※※※※※※※※※※※※※※※※※
✔홈페이지: www.jamonggold.com(준비중)
✔카톡아이디: 자몽골드
✔매장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묘동 64-1번지 한미귀금속상가 16호
✔☎️ 02-747-3372

#자몽골드#예물#결혼#종로예물
#14k반지#반지#토파즈반지#블루토파즈
#귀금속 #18k귀걸이 #거셀 #크리스마스선물#셀스타그램#셀피 #1주년선물#셀피그램#젊줌마#줌마일상#셀스타그램#럽스타그램#셀스타#단발 #오오티디 #일상
[자몽골드] '블루토파즈 타원 링' . . ✔재질 : 14k핑크골드 ✔중량 : 2.70g ✔가격 : 180,000원 . . . . ※※※※※※※※※※※※※※※※※※※※※ ✔홈페이지: www.jamonggold.com(준비중) ✔카톡아이디: 자몽골드 ✔매장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묘동 64-1번지 한미귀금속상가 16호 ✔☎️ 02-747-3372 #자몽골드 #예물 #결혼 #종로예물  #14k반지 #반지 #토파즈반지 #블루토파즈  #귀금속  #18k귀걸이  #거셀  #크리스마스선물 #셀스타그램 #셀피  #1주년선물 #셀피그램 #젊줌마 #줌마일상 #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셀스타 #단발  #오오티디  #일상 
안녕하지못해
안녕하지못해
#반항기아들 을 #데리고다니는기분 이 이런걸까.....?! ㅋㅋㅋㅋㅋㅋ#통제안됨 #고집불통#아들같은남자친구 #절레절레 #연상맞아? #연하아니고? #6살아래같은6살위 #남자친구 .......ㅎ
⠀⠀⠀⠀⠀⠀⠀⠀⠀⠀⠀⠀⠀⠀⠀⠀⠀
⠀⠀⠀⠀⠀⠀⠀⠀⠀⠀⠀⠀⠀⠀⠀⠀⠀
⠀⠀⠀⠀⠀⠀⠀⠀⠀⠀⠀⠀⠀⠀⠀⠀⠀⠀⠀⠀⠀⠀⠀⠀⠀⠀⠀⠀⠀⠀
⠀⠀⠀⠀⠀⠀⠀⠀⠀⠀⠀⠀⠀⠀⠀⠀⠀
⠀⠀⠀⠀⠀⠀⠀⠀⠀⠀⠀⠀⠀⠀⠀⠀⠀ ⠀⠀⠀⠀⠀⠀⠀⠀⠀⠀⠀⠀⠀⠀⠀⠀⠀
⠀⠀⠀⠀⠀⠀⠀⠀⠀⠀⠀⠀⠀⠀⠀⠀⠀
⠀⠀⠀⠀⠀⠀⠀⠀⠀⠀⠀⠀⠀⠀⠀⠀⠀⠀⠀⠀⠀ ⠀⠀⠀⠀⠀⠀⠀⠀⠀⠀⠀⠀⠀⠀⠀⠀⠀
⠀⠀⠀⠀⠀⠀⠀⠀⠀⠀⠀⠀⠀⠀⠀⠀⠀
⠀⠀⠀⠀⠀⠀⠀⠀⠀⠀⠀⠀⠀⠀⠀⠀⠀
#내가늙는다늙어 #신체나이는연상맞아 #그건속일수없거든 #오래못돌아다님 #휴식이필요한나이 #서른살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못보겠지 #그래두사랑해 ㅋㅋㅋㅋㅋ#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셀피 #셀스타 #셀카 #셀카그램 #셀피그램 #selfie #daily #데일리 #일상
#반항기아들  을 #데리고다니는기분  이 이런걸까.....?! ㅋㅋㅋㅋㅋㅋ#통제안됨  #고집불통 #아들같은남자친구  #절레절레  #연상맞아 ? #연하아니고 ? #6살아래같은6살위  #남자친구  .......ㅎ ⠀⠀⠀⠀⠀⠀⠀⠀⠀⠀⠀⠀⠀⠀⠀⠀⠀ ⠀⠀⠀⠀⠀⠀⠀⠀⠀⠀⠀⠀⠀⠀⠀⠀⠀ ⠀⠀⠀⠀⠀⠀⠀⠀⠀⠀⠀⠀⠀⠀⠀⠀⠀⠀⠀⠀⠀⠀⠀⠀⠀⠀⠀⠀⠀⠀ ⠀⠀⠀⠀⠀⠀⠀⠀⠀⠀⠀⠀⠀⠀⠀⠀⠀ ⠀⠀⠀⠀⠀⠀⠀⠀⠀⠀⠀⠀⠀⠀⠀⠀⠀ ⠀⠀⠀⠀⠀⠀⠀⠀⠀⠀⠀⠀⠀⠀⠀⠀⠀ ⠀⠀⠀⠀⠀⠀⠀⠀⠀⠀⠀⠀⠀⠀⠀⠀⠀ ⠀⠀⠀⠀⠀⠀⠀⠀⠀⠀⠀⠀⠀⠀⠀⠀⠀⠀⠀⠀⠀ ⠀⠀⠀⠀⠀⠀⠀⠀⠀⠀⠀⠀⠀⠀⠀⠀⠀ ⠀⠀⠀⠀⠀⠀⠀⠀⠀⠀⠀⠀⠀⠀⠀⠀⠀ ⠀⠀⠀⠀⠀⠀⠀⠀⠀⠀⠀⠀⠀⠀⠀⠀⠀ #내가늙는다늙어  #신체나이는연상맞아  #그건속일수없거든  #오래못돌아다님  #휴식이필요한나이  #서른살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못보겠지  #그래두사랑해  ㅋㅋㅋㅋㅋ#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셀피  #셀스타  #셀카  #셀카그램  #셀피그램  #selfie  #daily  #데일리  #일상 
잠들었는데 꿈인줄 알았는데 진짜 내 옆에 있었다 . 퇴근하고 그냥 달려왔다는 ..(감동)
#얼스타스램#얼굴스타그램#instagood #instagram #instadaily #instalike #f4f #f4follow #일상#소통#ootd #dailylook #셀스타그램 #셀카#selfie #selca #셀피그램 #남자친구#사랑해#데이트#럽스타그램
뭐라 말하는 중이었는데
.
.
.
#셀카 #셀카스타그램 #셀피 #셀피그램
아 진짜 시험 날짜며 범위며 장난하냐~~~~~~||||||~~~~~ 아직 안끝났다니 ㅠ 나도 종강해서 기뻐서 날뛰고싶다구 .
.
.
.

#selfie #selstagram #instadaily #셀피 #셀피그램 #일상 #배고팡
등산로가 많이 미끄러우니 무조건 아이젠착용하시고 오르세요!!!!!!!!!
복장은 여러 곁으로 입으시고 배낭은 무조건 가볍게!! 백운대는 많이 가파르기 때문에 줄을 잡고 올라요! 장갑도 무조건 착용하세요ㅎㅎ귀마개도 마스크도 !!!그리고 힘들지만 힘들다는 말 대신, 할뚜이따~~!!! ✊🏻✊🏻
.
.
.
#북한산#백운대#등반 
#등산#등반#일상#좋아요#데일리#인스타#인친#daily#하루#팔로#셀피#셀피그램#셀피스타그램#셀피꾼#셀카그램#셀카놀이#me#selfie#얼스타그램#셀카그램
등산로가 많이 미끄러우니 무조건 아이젠착용하시고 오르세요!!!!!!!!! 복장은 여러 곁으로 입으시고 배낭은 무조건 가볍게!! 백운대는 많이 가파르기 때문에 줄을 잡고 올라요! 장갑도 무조건 착용하세요ㅎㅎ귀마개도 마스크도 !!!그리고 힘들지만 힘들다는 말 대신, 할뚜이따~~!!! ✊🏻✊🏻 . . . #북한산 #백운대 #등반  #등산 #등반 #일상 #좋아요 #데일리 #인스타 #인친 #daily #하루 #팔로 #셀피 #셀피그램 #셀피스타그램 #셀피꾼 #셀카그램 #셀카놀이 #me #selfie #얼스타그램 #셀카그램 
so sweet smile girl 🙎🏻
ᶠᴱᴺᴳの輕ᵀᴿᴬᵛᴱᴸ
🅣🅐🅘🅒🅗🅤🅝🅖 清心福全
🚩濃情巧克力拿鐵 $65
🏡台中市北屯區后庄路71之3
⏰ᴬᴹ8:00~🕙ᴾᴹ22:00
·
🏷 #鳳鳳のᴸᴵᶠᴱ輕ᵀᴿᴬᵛᴱᴸ
-
#台灣🇹🇼 #台中 #清心 #清心福全 #台中景點 #台中美食 #taichungfood #taichung #taichungcity #travel  #style #girl #blackgirl #cool #ootd #selfie #daily #likeforlike #followme #출근 #출근시간이다 #셀카 #셀카그램 #셀피 #셀피그램 #셀스타 #셀스타그램 #얼스타 #얼스타그램
so sweet smile girl 🙎🏻 ᶠᴱᴺᴳの輕ᵀᴿᴬᵛᴱᴸ 🅣🅐🅘🅒🅗🅤🅝🅖 清心福全 🚩濃情巧克力拿鐵 $65 🏡台中市北屯區后庄路71之3 ⏰ᴬᴹ8:00~🕙ᴾᴹ22:00 · 🏷 #鳳鳳のᴸᴵᶠᴱ輕ᵀᴿᴬᵛᴱᴸ  - #台灣 🇹🇼 #台中  #清心  #清心福全  #台中景點  #台中美食  #taichungfood  #taichung  #taichungcity  #travel  #style  #girl  #blackgirl  #cool  #ootd  #selfie  #daily  #likeforlike  #followme  #출근  #출근시간이다  #셀카  #셀카그램  #셀피  #셀피그램  #셀스타  #셀스타그램  #얼스타  #얼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