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여자혼자여행 medias

Photos

"역시 나오길 잘했어"

카파도키아에 도착하기까지 우여곡절이 참 많았다. 이스탄불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사기치려는 택시기사와 싸우질 않나, 이스탄불 공항이 2곳인지도 모르고 먼 곳 예약했다가 날려먹고 급하게 다시 끊은 카파도키아행 티켓은 바보같이 내년 티켓이라 또 날려먹었다.... 덕분에 계획이 엉망진창이 되었지만, 핑크빛으로 물든 하늘 위로 떠가는 열기구의 모습을 보니 나오길 잘했네😶

#그래도_날려먹은_돈은_개아깝

#여행에미치다 
#일상을여행으로 
#카파도키아
"역시 나오길 잘했어" 카파도키아에 도착하기까지 우여곡절이 참 많았다. 이스탄불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사기치려는 택시기사와 싸우질 않나, 이스탄불 공항이 2곳인지도 모르고 먼 곳 예약했다가 날려먹고 급하게 다시 끊은 카파도키아행 티켓은 바보같이 내년 티켓이라 또 날려먹었다.... 덕분에 계획이 엉망진창이 되었지만, 핑크빛으로 물든 하늘 위로 떠가는 열기구의 모습을 보니 나오길 잘했네😶 #그래도_날려먹은_돈은_개아깝  #여행에미치다  #일상을여행으로  #카파도키아 
하와이 혼자여행 가장 기억에 남는 베스트 TOP 3 순간. 누가 뭐래도 와이키키는 와이키키.
.
예쁜 비치타올 쫙 깔고, 근처 유명 갈릭새우 포장해 와서, 날아다니는 꽃 하나 붙잡고 노을 보면서 저녁먹는 시간. 해가 지는 모습을 아주아주 천천히 한 장면씩, 놓치지 않으면서.
.
.
혼자, 하와이가 두렵다면? '여행놀이 vol.2 하와이'
.
#예스24 #리디북스 #교보문고 #알라딘
.
#nonieinhawaii 
#하와이 #여행스타그램 #여자혼자여행 #혼자여행 #하와이호텔 #여행책 #여행작가 #하와이여행 #하와이맛집 #여행에미치다

#travelwriter #hawaiistagram #travelinfluencer #alamoanacenter #koreanblogger #instahawaii #alohaeverywhere #ハワイ#hawaii2017 #ハワイアン #ハワイ旅行 #alohafriday
하와이 혼자여행 가장 기억에 남는 베스트 TOP 3 순간. 누가 뭐래도 와이키키는 와이키키. . 예쁜 비치타올 쫙 깔고, 근처 유명 갈릭새우 포장해 와서, 날아다니는 꽃 하나 붙잡고 노을 보면서 저녁먹는 시간. 해가 지는 모습을 아주아주 천천히 한 장면씩, 놓치지 않으면서. . . 혼자, 하와이가 두렵다면? '여행놀이 vol.2 하와이' . #예스24  #리디북스  #교보문고  #알라딘  . #nonieinhawaii  #하와이  #여행스타그램  #여자혼자여행  #혼자여행  #하와이호텔  #여행책  #여행작가  #하와이여행  #하와이맛집  #여행에미치다  #travelwriter  #hawaiistagram  #travelinfluencer  #alamoanacenter  #koreanblogger  #instahawaii  #alohaeverywhere  #ハワイ #hawaii2017  #ハワイアン  #ハワイ旅行  #alohafriday 
안녕 나의 첫 유럽
꿈만 같던 그 시절
안녕 나의 첫 유럽 꿈만 같던 그 시절
알록달록 부라노섬
알록달록 부라노섬
블로그엔 못 올렸던, 어느 날의 아침식사 @ 파리.
.
프렌치 크레페를 못 먹고 오려니 내심 아쉬웠던 파리에서의 마지막 날. 마트에서 파는 반조리 햄치즈 크레페 데우고, 서니사이드업 & 레몬 반 개 곁들이니 그런대로 먹을 만한 아침 한 상.
.
올 한 해도 핀란드부터 태국 북부까지 쿠킹 클래스는 부지런히 했는데, 내년에는 요리할 일을 더 많이 만들 생각. 계획만으로도 즐겁다.
.
#throwback 
#여행사진 #여행스타그램 #여자혼자여행 #요리여행 #요리스타그램 #파리여행 #파리일상 #여행작가 #집밥스타그램 #travelblogger #koreanblogger #travelinfluencer #parisianlife #paristrip #유럽여행
블로그엔 못 올렸던, 어느 날의 아침식사 @ 파리. . 프렌치 크레페를 못 먹고 오려니 내심 아쉬웠던 파리에서의 마지막 날. 마트에서 파는 반조리 햄치즈 크레페 데우고, 서니사이드업 & 레몬 반 개 곁들이니 그런대로 먹을 만한 아침 한 상. . 올 한 해도 핀란드부터 태국 북부까지 쿠킹 클래스는 부지런히 했는데, 내년에는 요리할 일을 더 많이 만들 생각. 계획만으로도 즐겁다. . #throwback  #여행사진  #여행스타그램  #여자혼자여행  #요리여행  #요리스타그램  #파리여행  #파리일상  #여행작가  #집밥스타그램  #travelblogger  #koreanblogger  #travelinfluencer  #parisianlife  #paristrip  #유럽여행 
열기구로 태어날걸
아주 풍선보다 볼살이 더 빵빵한 것이 잘 날아가겠어😇

#붓기_아니야_그냥_살이야

#여행에미치다 
#일상을여행으로 
#카파도키아
요즘 프라하 곳곳에서 풍기는 달콤한 향기들 때문에 터키에서 먹은 다양한 디저트들과 각양각색 잼들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생각난다!!!!! 아 차이티에 바클라바 먹구싶다.......
.
.
.
#여행에미치다 
#일상을여행으로 
#이스탄불
요즘 프라하 곳곳에서 풍기는 달콤한 향기들 때문에 터키에서 먹은 다양한 디저트들과 각양각색 잼들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생각난다!!!!! 아 차이티에 바클라바 먹구싶다....... . . . #여행에미치다  #일상을여행으로  #이스탄불 
미즈키시게루로드(요괴마을), 갑자기 눈이 쏟아지는데 내일 운전 괜찮을까😅 거리가 공사중인데다가 오후에오니 너무 한적해:) 날씨가 요러니 카메라보다 아이폰이 백배낫다😜
미즈키시게루로드(요괴마을), 갑자기 눈이 쏟아지는데 내일 운전 괜찮을까😅 거리가 공사중인데다가 오후에오니 너무 한적해:) 날씨가 요러니 카메라보다 아이폰이 백배낫다😜
어쩌면 노을은, 오늘 하루가 얼마나 고됐든 간에 새로운 내일이 찾아올 테니 너무 괴로워 말라는 신의 작은 위로가 아닐까?
.
.
#세계여행 #오키나와여행 #일본여행 #유럽여행 #여자혼자여행
비행기 지연됐는데도 늦지않게 jr 탔음! 갑자기 눈 많이오는데 이것도 좋아😜 진짜 관심없는게 만화인데 요괴마을을 가는 중😂
비행기 지연됐는데도 늦지않게 jr 탔음! 갑자기 눈 많이오는데 이것도 좋아😜 진짜 관심없는게 만화인데 요괴마을을 가는 중😂
네... 여러분 부라노섬은 맑은 날에 가세용😆 부라노섬은 알록달록한게 매력인데.. 날씨가 우중충하면 사진을 살릴 수가 없답니단☁️😭
.
.
#이탈리아여행 #베네치아 #유럽여행 #여자혼자여행 #여자혼자유럽여행 #세계여행
#남미#남미여행#남미여행중
#에콰도르#갈라파고스#산크리스토발#산크리스토발섬
#Ecuador#galapagos
#sancristobal
#여자혼자여행#태닝
.
.
.
.
현재시간 pm9:42
오늘은 느지막히 일어나서 
도경이랑 승리오빠랑 아침에만 파는 해물국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갔다.
여러가지 해물과 고기가 들어 있는데 맛있었음!ㅎㅎ 좀 짰지만..
고수도 나는 먹을만 한거 같당 ㅎ
그리고 도경이는 에콰도르 키토로 가구
승리오빤 다른동행들이랑 택시투어 하러가고 
나는 혼자 정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위해 
태닝하러 #La_Loberia 해변으로 갔다. 여긴 해변도 엄청 많다 ㅎ
작은 섬이지만 해변마다 분위기도 다 다르고 모래도 다르다 ㅎ신기신기
😀😀
태닝오일 챙겨서 태닝하기 편한 
콜롬비아에서 산옷!!ㅎㅎ 진짜 잘샀음 ㅎㅎㅎㅎ한국에선 못ㅎ입겠지만 ㅎ
앞으로도 남미에서 입을 나라는 웂겠징 ㅎ
택시를 타고 해변으로 가서 자리잡고 오일바르고 누웠다
골고루 태우고 싶었는데 앞만 타서 뒤좀 태우려다 한시간반을 자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쫘 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앞 뒤 를 3시간반 동안 구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다보니 시간이 그렇게됨ㅋㅋㅋㅋㅋㅋ 
적도의 태양은 진짜 엄청나다
오일 많이 발랐는데도 살짝 따갑다ㅠㅠㅠㅠ 시뻘+시깜ㅋㅋㅋㅋ
너무 많이 있었낰ㅋㅋㅋㅋㅋㅋ이제 나의 남미여행에서 바다는 없을거 같아서 욕심냈...🙄..
그러고 택시를 타고 숙소가려는데 얼떨결에 히치하이킹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꽁짜루 왔당 ㅎㅎ오~예~~쓰 ㅎ
마지막 산크리스토발섬을 걸어다니다가 숙소가서 씻고 장보고 택시투어 마치고 온 승리오빠가 고추장찌개 해줘따
역시 !!!!!ㅎ존맛탱~~🧡🧡
덕분에 잘먹고 간당! 고맙당!!!
어제 머리 잘라줬다고 가만히 있으랜다 ..역시😆😆
.
.
.
하.. 지금 고민이 움청나다..
페루 리마가는거 복잡하다😱는 아닌데
사실 버스로만 가면 괜찬은데 버스 거의 30시간 ? 타야 된다는데 못해......... ㅋㅋㅋㅋㅋㅋ난 뱅기타고 싶은데 뱅기 넘나 비싼것..
시간이 덜 걸리는 한가지 방법이 있는데 
버스타고 11시간 갔다가 피우라에서 뱅기타고1시간반만 가면 리마도착인데 그건 가는 버스가 없을때도 있다고해서 ..뱅기 티켓 끊어 놓기가.....핳핳 ㅠㅠㅠㅠㅠㅠㅠ
버스가 없으면 오또카징😨
뱅기표 빨리사야 싸긴한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갈라파고스를 나가서 과야킬에서 다시 시간을 봐야겠다..
사실 지나면 암것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걱정되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 난 배낭여행자니까..ㅎㅎㅎㅎㅎ
갈파에서 너무 돈쓰면서 쉬어서 그런가 이제 고산지대로 가고 앞으론 더 큰 장거리버스 구간인데 무섭다;;
몰ㄹㅓ것다 남들 다하는데 뭐 ㅠㅠㅠㅠㅠㅠㅠㅠ는개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핳 ㅎㅎ
생각 하지말자.. 걍 고 하자 ㅎㅎ
얼렁 자야지..낼 일어나서 짐싸고 쳌 아웃해야징..😶
이제 나도 페루로 간다!!!!!🤩💚 바다사자들 ㅠㅠㅠ안뇽~~동물들 안녀엉 ㅠㅠㅠㅠㅠ😭👋
#여행스타그램#여행은역시#여행은옳다#trip#travel
#남미 #남미여행 #남미여행중  #에콰도르 #갈라파고스 #산크리스토발 #산크리스토발섬  #Ecuador #galapagos  #sancristobal  #여자혼자여행 #태닝  . . . . 현재시간 pm9:42 오늘은 느지막히 일어나서 도경이랑 승리오빠랑 아침에만 파는 해물국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갔다. 여러가지 해물과 고기가 들어 있는데 맛있었음!ㅎㅎ 좀 짰지만.. 고수도 나는 먹을만 한거 같당 ㅎ 그리고 도경이는 에콰도르 키토로 가구 승리오빤 다른동행들이랑 택시투어 하러가고 나는 혼자 정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위해 태닝하러 #La_Loberia  해변으로 갔다. 여긴 해변도 엄청 많다 ㅎ 작은 섬이지만 해변마다 분위기도 다 다르고 모래도 다르다 ㅎ신기신기 😀😀 태닝오일 챙겨서 태닝하기 편한 콜롬비아에서 산옷!!ㅎㅎ 진짜 잘샀음 ㅎㅎㅎㅎ한국에선 못ㅎ입겠지만 ㅎ 앞으로도 남미에서 입을 나라는 웂겠징 ㅎ 택시를 타고 해변으로 가서 자리잡고 오일바르고 누웠다 골고루 태우고 싶었는데 앞만 타서 뒤좀 태우려다 한시간반을 자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쫘 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앞 뒤 를 3시간반 동안 구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다보니 시간이 그렇게됨ㅋㅋㅋㅋㅋㅋ 적도의 태양은 진짜 엄청나다 오일 많이 발랐는데도 살짝 따갑다ㅠㅠㅠㅠ 시뻘+시깜ㅋㅋㅋㅋ 너무 많이 있었낰ㅋㅋㅋㅋㅋㅋ이제 나의 남미여행에서 바다는 없을거 같아서 욕심냈...🙄.. 그러고 택시를 타고 숙소가려는데 얼떨결에 히치하이킹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꽁짜루 왔당 ㅎㅎ오~예~~쓰 ㅎ 마지막 산크리스토발섬을 걸어다니다가 숙소가서 씻고 장보고 택시투어 마치고 온 승리오빠가 고추장찌개 해줘따 역시 !!!!!ㅎ존맛탱~~🧡🧡 덕분에 잘먹고 간당! 고맙당!!! 어제 머리 잘라줬다고 가만히 있으랜다 ..역시😆😆 . . . 하.. 지금 고민이 움청나다.. 페루 리마가는거 복잡하다😱는 아닌데 사실 버스로만 가면 괜찬은데 버스 거의 30시간 ? 타야 된다는데 못해......... ㅋㅋㅋㅋㅋㅋ난 뱅기타고 싶은데 뱅기 넘나 비싼것.. 시간이 덜 걸리는 한가지 방법이 있는데 버스타고 11시간 갔다가 피우라에서 뱅기타고1시간반만 가면 리마도착인데 그건 가는 버스가 없을때도 있다고해서 ..뱅기 티켓 끊어 놓기가.....핳핳 ㅠㅠㅠㅠㅠㅠㅠ 버스가 없으면 오또카징😨 뱅기표 빨리사야 싸긴한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갈라파고스를 나가서 과야킬에서 다시 시간을 봐야겠다.. 사실 지나면 암것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걱정되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 난 배낭여행자니까..ㅎㅎㅎㅎㅎ 갈파에서 너무 돈쓰면서 쉬어서 그런가 이제 고산지대로 가고 앞으론 더 큰 장거리버스 구간인데 무섭다;; 몰ㄹㅓ것다 남들 다하는데 뭐 ㅠㅠㅠㅠㅠㅠㅠㅠ는개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핳 ㅎㅎ 생각 하지말자.. 걍 고 하자 ㅎㅎ 얼렁 자야지..낼 일어나서 짐싸고 쳌 아웃해야징..😶 이제 나도 페루로 간다!!!!!🤩💚 바다사자들 ㅠㅠㅠ안뇽~~동물들 안녀엉 ㅠㅠㅠㅠㅠ😭👋 #여행스타그램 #여행은역시 #여행은옳다 #trip #travel 
이번 한 학기는 거의 여름 홍콩에서의 기억으로 버텼던 것 같다.
amazing memories in hongkong
#홍콩 #hongkong #view #trip
이번 한 학기는 거의 여름 홍콩에서의 기억으로 버텼던 것 같다. amazing memories in hongkong #홍콩  #hongkong  #view  #trip 
#여행에프소드1
도착하자마자 설레여서
시내로 들어가는 공항버스에서 찍은 셀카
.
친구들한테 자랑용으로 보냈는데
저 사진을 끝으로
내 가방은 볼수 없었다..🤤🤤🤤🤤
(사진속 어깨에 보이는 네이비색 백팩...)
.
공항버스에 놓구 내림
진짜 이병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으
.
다음장 똑같은 사진같지만 가방 사라짐...
뭐가 신났다규 잃어버린것도 모르고 사진 찍고 있었는지 ㅉㅉ
.
결과론적으로는
호스텔 한국인 직원님 + 오스트리아 기사님
모두모두의 덕분으로 찾았다 😍😍😍
.
그래서 에피소드로 남을수 있었..
아니면 진짜 여행 내내 우울했겠지
.
아 너무너머 감사하구 또 감사하다🙏
.
이번에는 운이 좋았던거야
정신차리자 갱!!
내리기전에 지갑 가방 폰 세개 확인하기!!!!!!!
.
#잘츠부르크여행 #잘츠부르크 #요호호스텔 #짱짱
#여행스타그램 #여자혼자여행 #유럽여행 #여행
#salzburg #austria #yohohostel #travel #selfie
#여행에프소드1  도착하자마자 설레여서 시내로 들어가는 공항버스에서 찍은 셀카 . 친구들한테 자랑용으로 보냈는데 저 사진을 끝으로 내 가방은 볼수 없었다..🤤🤤🤤🤤 (사진속 어깨에 보이는 네이비색 백팩...) . 공항버스에 놓구 내림 진짜 이병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으 . 다음장 똑같은 사진같지만 가방 사라짐... 뭐가 신났다규 잃어버린것도 모르고 사진 찍고 있었는지 ㅉㅉ . 결과론적으로는 호스텔 한국인 직원님 + 오스트리아 기사님 모두모두의 덕분으로 찾았다 😍😍😍 . 그래서 에피소드로 남을수 있었.. 아니면 진짜 여행 내내 우울했겠지 . 아 너무너머 감사하구 또 감사하다🙏 . 이번에는 운이 좋았던거야 정신차리자 갱!! 내리기전에 지갑 가방 폰 세개 확인하기!!!!!!! . #잘츠부르크여행  #잘츠부르크  #요호호스텔  #짱짱  #여행스타그램  #여자혼자여행  #유럽여행  #여행  #salzburg  #austria  #yohohostel  #travel  #selfie 
후쿠오카에 홀로 남은적은 있어도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떠나는 여행은 처음😉 전혀 알지 못했던 곳이라 기대와 설렘 반, 걱정 반😅 계획한 일정 봐주고 엔화까지 챙겨준 짝꿍덕분에 든든하게 출발!
후쿠오카에 홀로 남은적은 있어도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떠나는 여행은 처음😉 전혀 알지 못했던 곳이라 기대와 설렘 반, 걱정 반😅 계획한 일정 봐주고 엔화까지 챙겨준 짝꿍덕분에 든든하게 출발!
잘생긴 남직원이 자기가 제일 좋아하는 맛이라며 건네준 salt caramel💛 나도야!!!나도 카라멜 좋아해!!!!!!!!!!💛💛
잘생긴 남직원이 자기가 제일 좋아하는 맛이라며 건네준 salt caramel💛 나도야!!!나도 카라멜 좋아해!!!!!!!!!!💛💛
날씨 정말💛
날씨 정말💛
2017.12.16 세계일주 D+51
🇳🇵 pohkara, nepal
.
.
트래킹갔다온지 12일만에 또 안나푸르나와 마차푸차레가 보고싶어 버스 30분,등산 1시간,계단 422개를 올라가서 봤다.
1시간동안 보다가 내려와서 땅속으로 떨어지는 폭포랑 동굴구경갔다가 돌아와서 포카라에서의 마지막음식으로 스테이크를 먹었다.
내일은 카트만두로 가요😊
.
.
#세계일주 #세계여행 #배낭여행 #여자혼자여행 #네팔 #nepal #네팔여행 #포카라 #pohkara #포카라여행 #샨티스투파 #peacepagoda #안나푸르나 #annapurna #마차푸차레 #machapuchre #페와호수 #phewalake #뻬딸레창고 #patalechango #데비스폴 #devisfall #gupteshwormahadevcave #포카라맛집 #freshelement #트립어드바이저맛집 #스테이크
2017.12.16 세계일주 D+51 🇳🇵 pohkara, nepal . . 트래킹갔다온지 12일만에 또 안나푸르나와 마차푸차레가 보고싶어 버스 30분,등산 1시간,계단 422개를 올라가서 봤다. 1시간동안 보다가 내려와서 땅속으로 떨어지는 폭포랑 동굴구경갔다가 돌아와서 포카라에서의 마지막음식으로 스테이크를 먹었다. 내일은 카트만두로 가요😊 . . #세계일주  #세계여행  #배낭여행  #여자혼자여행  #네팔  #nepal  #네팔여행  #포카라  #pohkara  #포카라여행  #샨티스투파  #peacepagoda  #안나푸르나  #annapurna  #마차푸차레  #machapuchre  #페와호수  #phewalake  #뻬딸레창고  #patalechango  #데비스폴  #devisfall  #gupteshwormahadevcave  #포카라맛집  #freshelement  #트립어드바이저맛집  #스테이크 
🗼2017.12.11🗼
일본에서 처음으로 먹은 밥
장어덮밥이 아주 맛있다는 #아사쿠사맛집추천 #우나테츠 가격이 쪼오금 사악하지만(일본에서 먹었던 식사 중 가장 비쌌다😭😭) 맛은 아주 스고이네~👍👍 #여자혼자여행 #도쿄여행 #도쿄맛집추천 #맛스타그램
살면서 먹었던 빵 중에 제일 맛있다♥️블루보틀이 인수했다는데 같이 한국에 들어오시길🙏🏻
살면서 먹었던 빵 중에 제일 맛있다♥️블루보틀이 인수했다는데 같이 한국에 들어오시길🙏🏻
인위적이지 않은 편안한 스냅
로맨틱 프라하 스냅 사진 😙

진짜 프라하 살아보기
로맨틱 프라하 한인민박 😍
인위적이지 않은 편안한 스냅 로맨틱 프라하 스냅 사진 😙 진짜 프라하 살아보기 로맨틱 프라하 한인민박 😍
🏳️‍🌈
🏳️‍🌈
👀
👀
#룩셈부르크 #Luxembourg
.
.
룩셈부르크는 #노틀담대성당 옆 #아돌프다리 가 보이는 #헌법광장 에서 한창 #christmasmarket 중!
그나저나.. 아침은 벨기에 점심은 룩셈부르크 저녁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먹는구나! 😂😂
지금은 #독일 #프랑크푸르트 #goodnight
.
.
#여행은옳다 #좁은세상에서_벗어나_시야를넓히다
고베에 사는 아야카가 나를 위해 교토까지!!!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기모노체험에 도전! ㅎㅎㅎ 날씨도 도와줘서 춥지않게 너무 잘다님! 아야카~~~ 너무 고맙고 사랑해~~~❤️
.
.
#일본여행 #간사이 #교토 #기모노 #테쿠테쿠 #소중한추억 #고마워 #아리가또 #여행 #여행스타그램 #여자혼자여행 #대만족
ㆍ
오늘 게스트는 전부 all "24살" "여자"아이들
와 소오름😃
ㆍ
두번째 방문한 울 지니 
직접 담근 레몬청 선물🎁 고마워🙏
내사랑 지니🙆
ㆍ
ㆍ
#순천게스트하우스 #하제게스트하우스 
#순천 #순천여행 #순천숙박 #순천게하 
#순천1박2일 #여자혼자여행 #순천터미널 #순천터미널게스트하우스 #내일로여행 #순천내일로  #순천아랫장 #순천아랫장야시장
쪼금 쌀쌀했던 하노이의 밤이 너무너무너무 그리운, 개추워얼어죽겠는 서울의 밤.

그와중에 포틴쌀국수는 정말너무완전맛있었고요.... 길거리 반미도, 오래된카페의 에그커피도... 정말 그립다😗

#하노이 #하노이여행 #베트남 #베트남여행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travel #hanoi #banmi #phothin #zian #eggcoffee #여자혼자여행 #여자혼자베트남여행 #여자혼자하노이 #혼자여행
쪼금 쌀쌀했던 하노이의 밤이 너무너무너무 그리운, 개추워얼어죽겠는 서울의 밤. 그와중에 포틴쌀국수는 정말너무완전맛있었고요.... 길거리 반미도, 오래된카페의 에그커피도... 정말 그립다😗 #하노이  #하노이여행  #베트남  #베트남여행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travel  #hanoi  #banmi  #phothin  #zian  #eggcoffee  #여자혼자여행  #여자혼자베트남여행  #여자혼자하노이  #혼자여행 
혼자 여행갔을때 묵었던 곳.
#감성 #부산여행 #게스트하우스
오빠가 바르셀로나에서 제일 좋았다던 구엘공원에 갔는데 기분이 이상했다. 뭔가 오빠랑 보이지 않는 실로 연결된 느낌이랄까🤔 여튼 바르셀로나는 사랑이다❤️❤️❤️ 유럽여행 다녀온 모두가 극찬하는 도시😆
.
.
#스페인여행 #바르셀로나 #유럽여행 #여자혼자여행 #여자혼자유럽여행 #세계여행
#Belgium #Brussels
.
.
프랑스의 작가 빅토르 위고가 말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장, 그랑플라스” 가 있는 벨기에의 수도 브뤼셀 이 예쁜 곳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
.
#여행은옳다 #좁은세상에서_벗어나_시야를넓히다
며칠째 잠을 잘 못 자서 너무 힘들다. 지친 마음 힐링하러 여수로 홀로 떠나기로 급 결정🤦‍♀️ 일기장 한 권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있다면 어디든 갈 수 있지. (달리는 ktx 안에서는 절대 펜으로 일기를 쓸 수 없다는 건 함정) 
#나홀로여행 #혼행 #국내여행 #여수 #ktx #여자혼자여행

#백조의취미생활 #취미생활스타그램 #취미생활그램 #문화생활스타그램 #문화생활 #공연리뷰 #공연추천 #취미생활추천 #문화생활추천
며칠째 잠을 잘 못 자서 너무 힘들다. 지친 마음 힐링하러 여수로 홀로 떠나기로 급 결정🤦‍♀️ 일기장 한 권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있다면 어디든 갈 수 있지. (달리는 ktx 안에서는 절대 펜으로 일기를 쓸 수 없다는 건 함정) #나홀로여행  #혼행  #국내여행  #여수  #ktx  #여자혼자여행  #백조의취미생활  #취미생활스타그램  #취미생활그램  #문화생활스타그램  #문화생활  #공연리뷰  #공연추천  #취미생활추천  #문화생활추천 
나홀로 춘천여행기 (1)
.
.
패기 넘치게 아침 7시 기차를 끊었더니 ㅇㅅㅎ이 역에 나타나지 않았다ㅋㅋㅋㅋㅋ 거기다 연락두절,, 순간 새벽 다섯시에 일어날 자신이 없어서 밤을 샜다는 사실 때문에 엄청매우많이정말 화가 날 뻔 했지만 혼자라고 못 갈 것도 없겠다 그냥 기차를 타버림😏
그럴 용기가 어디있었을까 지금 생각하면 좀 무모하다 싶지만 종강의 기운을 얼른 느끼고 싶어서 더 그랬던 건 같다.(현실은 과제의 노예😭) 기차를 타고 가는 내내 도대체 혼자서 춘천을 어떻게 여행하지 하다가 답이 안나와서 일단 그냥 가기로 했다. 첫번째 목적지는 '효자동 낭만골목'. 왜 이름이 낭만골목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낭만이 가득해서 낭만골목이 아니라는 건 알겠다😂 벽화마을로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개인적으로는 동피랑 벽화마을이 좀 더 벽화마을스러운 느낌. 그래도 소소하고 아기자기한 벽화를 구경하는 재미는 있었다🐥 (2편에 계속)
나홀로 춘천여행기 (1) . . 패기 넘치게 아침 7시 기차를 끊었더니 ㅇㅅㅎ이 역에 나타나지 않았다ㅋㅋㅋㅋㅋ 거기다 연락두절,, 순간 새벽 다섯시에 일어날 자신이 없어서 밤을 샜다는 사실 때문에 엄청매우많이정말 화가 날 뻔 했지만 혼자라고 못 갈 것도 없겠다 그냥 기차를 타버림😏 그럴 용기가 어디있었을까 지금 생각하면 좀 무모하다 싶지만 종강의 기운을 얼른 느끼고 싶어서 더 그랬던 건 같다.(현실은 과제의 노예😭) 기차를 타고 가는 내내 도대체 혼자서 춘천을 어떻게 여행하지 하다가 답이 안나와서 일단 그냥 가기로 했다. 첫번째 목적지는 '효자동 낭만골목'. 왜 이름이 낭만골목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낭만이 가득해서 낭만골목이 아니라는 건 알겠다😂 벽화마을로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개인적으로는 동피랑 벽화마을이 좀 더 벽화마을스러운 느낌. 그래도 소소하고 아기자기한 벽화를 구경하는 재미는 있었다🐥 (2편에 계속)
야시장 6시에 연다고 해서 밥먹고 집에들어옴,,. 한시간반동안 뭐하냐,,,,,
야시장 6시에 연다고 해서 밥먹고 집에들어옴,,. 한시간반동안 뭐하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찍었던 사진🤳🏻 #20171214 #아침햇살
소울키친 왔는데 음.. 잘모르게쒀요~~ 여기가 한국인지 베트남인지 90%가 한국사람인듯,, 맛은 그냥그래,,, 추천할정도는 아냐,,..,,,
소울키친 왔는데 음.. 잘모르게쒀요~~ 여기가 한국인지 베트남인지 90%가 한국사람인듯,, 맛은 그냥그래,,, 추천할정도는 아냐,,..,,,
다시 봐도 예쁜 호수, 🏞
저앞에서 동영상 몇개를 찍었는지➿
다시 봐도 예쁜 호수, 🏞 저앞에서 동영상 몇개를 찍었는지➿
#백패커스 #저녁
여기가 한국인지 스위스인지 헷갈릴정도로 한국인들이 많은
백팩커스에서는 저녁마다 무리지어 고기를 굽지요🥩
.
.
.
#여자혼자여행 #혼자여행 #유럽여행 #스위스 #스위스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여행이좋다 #어디까지가봤니 #인터라켄 #인터라켄백팩커스 #백팩커스빌라소넨호프 #호스텔 #저녁🇨🇭#swiss #trip #travelgram #europetrip #switzerland #interlaken #backpackers #hostel #dinner #hostelcooking #backpackersvillasonnenhof
.
성 이슈트반 대성당의 파노라마 전망대예요. 부다페스트를 한눈에 담으실 수 있어요.
💡입장권은 현금만 가능해요
💡계단 보단 엘레베이터를 추천드려요
💡청아한 종소리는 뽀너스🙈
.
.
💡Could watch all of Budapest in the panorama observatory
💡Only cash accepted
💡Recommend taking lift instead of stairs.
.
.

#이슈트반대성당 #유럽여행 #헝가리 #동유럽 #부다페스트 #여행스타그램 #좋아요 #소통 #스타일 #유럽패션 #혼여행 #여자혼자여행 #여자혼자유럽여행
#OOTD #style #trip2017 #euroupetour #hungary #budapest #europe2017 #mytrip2017 #ststephenbasilica #ststephenbasilicabudapest #travelalone #traveladdict #panoramaview
. 성 이슈트반 대성당의 파노라마 전망대예요. 부다페스트를 한눈에 담으실 수 있어요. 💡입장권은 현금만 가능해요 💡계단 보단 엘레베이터를 추천드려요 💡청아한 종소리는 뽀너스🙈 . . 💡Could watch all of Budapest in the panorama observatory 💡Only cash accepted 💡Recommend taking lift instead of stairs. . . #이슈트반대성당  #유럽여행  #헝가리  #동유럽  #부다페스트  #여행스타그램  #좋아요  #소통  #스타일  #유럽패션  #혼여행  #여자혼자여행  #여자혼자유럽여행  #OOTD  #style  #trip2017  #euroupetour  #hungary  #budapest  #europe2017  #mytrip2017  #ststephenbasilica  #ststephenbasilicabudapest  #travelalone  #traveladdict  #panoramaview 
모야.. 혼자 여행한다고 지루할것같다고 예상했던 내 자신이 부끄럽넹....... ㅎㅎㅎㅎㅎ호스텔 1층에 바가 있어서 투숙객들하고 금방 친해지기 좋당!! 게다가 다양한 나라에서 온 친구들!! 멕시코 캐나다 브라질 독일 미국 한국 ㅎ.ㅎ

#마이애미 #마이애미여행 #여자혼자여행 #miami #bedsndrinks #miamibeach
모야.. 혼자 여행한다고 지루할것같다고 예상했던 내 자신이 부끄럽넹....... ㅎㅎㅎㅎㅎ호스텔 1층에 바가 있어서 투숙객들하고 금방 친해지기 좋당!! 게다가 다양한 나라에서 온 친구들!! 멕시코 캐나다 브라질 독일 미국 한국 ㅎ.ㅎ #마이애미  #마이애미여행  #여자혼자여행  #miami  #bedsndrinks  #miamibeach 
💪🏻
과거의 선택과 운을 탓하며 불행해지는 대신
아직 오지 않은 내일의 일을 걱정하는 대신
지금을 잘 살아보려는 결심을 할 수 있는 곳.
.
.
.
#미얀마 #동남아여행 #bagan
💪🏻 과거의 선택과 운을 탓하며 불행해지는 대신 아직 오지 않은 내일의 일을 걱정하는 대신 지금을 잘 살아보려는 결심을 할 수 있는 곳. . . . #미얀마  #동남아여행  #bagan 
2016/6/27 유럽 첫 날의 불만들😂😂 지금보니 별 일 아닌데, 그땐 왜 그렇게 힘들었을까🙄
.
.
#여행일기 #여자혼자여행 #여자혼자유럽여행 #세계여행 #유럽여행 #런던여행
호이안 계속 비오는날씨라서 숙소에만 있을까 했는데 갑자기 날씨 좋아졌네🌥 어디가볼까나
호이안 계속 비오는날씨라서 숙소에만 있을까 했는데 갑자기 날씨 좋아졌네🌥 어디가볼까나
정신없이  탑승~
출발~~~~!🛩🛩🛩 ㆍ
ㆍ
ㆍ
ㆍ
ㆍ
힘들다힘들다#휴~~#아슬아슬탑승완료#가보자#겨울여행#yolo#혼자하는여행#홀로라이프#혼여행#여자혼자여행#한해마무리#슝~~🛩🛩🛩🛩#여행#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2017.12.06
#沖縄旅行 3日目
#沖縄グルメ #雪塩ソフトクリーム 
色んな #雪塩 を #ソフトクリーム に掛けて食べる#アイス です!
塩も本当に色んな種類があってお好みで食べられるのが良いですね〜
私はミニカップで食べましたが最後、カップの下にコンフレークがあってビックリでした!!
でも#美味しい でした!
#오사카여행 3일차
#오키나와맛집 으로 또 빼놓을 수 없는 #설염아이스크림 !!
#소프트아이스크림 에 #오키나와 #소금 을 뿌려먹는 #소금아이스크림 인데 소금 맛도 진짜 진짜 다양해서 좋았다!ㅎㅎ
미니 컵에 먹었는데 컵 바닥에 #콘푸레이크 가 있어서 더 맛있었다!ㅎㅎ
다른 곳은 미니컵 300엔이었는데 여긴 280엔이었다는!!!ㅎㅎㅎ
같은 체인인데 가격이 왜 다른지는 모르겠지만ㅎㅎㅎ
#혼자여행 #여자혼자여행 #여행스타그램 #나홀로여행
2017.12.06 #沖縄旅行  3日目 #沖縄グルメ  #雪塩ソフトクリーム  色んな #雪塩  を #ソフトクリーム  に掛けて食べる#アイス  です! 塩も本当に色んな種類があってお好みで食べられるのが良いですね〜 私はミニカップで食べましたが最後、カップの下にコンフレークがあってビックリでした!! でも#美味しい  でした! #오사카여행  3일차 #오키나와맛집  으로 또 빼놓을 수 없는 #설염아이스크림  !! #소프트아이스크림  에 #오키나와  #소금  을 뿌려먹는 #소금아이스크림  인데 소금 맛도 진짜 진짜 다양해서 좋았다!ㅎㅎ 미니 컵에 먹었는데 컵 바닥에 #콘푸레이크  가 있어서 더 맛있었다!ㅎㅎ 다른 곳은 미니컵 300엔이었는데 여긴 280엔이었다는!!!ㅎㅎㅎ 같은 체인인데 가격이 왜 다른지는 모르겠지만ㅎㅎㅎ #혼자여행  #여자혼자여행  #여행스타그램  #나홀로여행 
#토요일 갑자기 떠나는#여행 #혼자여행 
금요일 새벽에 갑자기 표끊고 방예약해서 급으로 떠나는 여행😄 #스트레스해소 하러 가는 #부산여행 
#무계획여행 #여자혼자여행 #1박2일 
다녀오면 ...풀리려나
블루보틀 본점💙
블루보틀 본점💙
세상 자연스럽고 멋진 스냅
프라하 달빛사진관 ✨ 입니다
세상 자연스럽고 멋진 스냅 프라하 달빛사진관 ✨ 입니다
💐
💐
인생 최초로 혼자 여행옴!! 그것두 마이애미루!!!! 고난끝에 오긴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마이애미스러워서 감격하는즁...... ⛵

#마이애미 #마이애미여행 #여자혼자여행
흔한 #초코크로와상 🥐
🍂
🍂
#Netherlands #Amsterdam
.
.
풍차와 튤립이 떠오르는 나라. 평등과 입헌군주제, 높은 복지, 다른 유럽에서 금기되는 동성결혼과 안락사 허용 같은 자유와 관용의 사회 네덜란드

안네 프랑크의 피난처였던 이곳 암스테르담은 네덜란드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초기작 같이 일조량이 낮은데다가 비까지 와서 우중충한 날씨였다 
사는동안 꿈과 희망을 가지고 살았지만 끝내 가슴 아픈 죽음을 맞이한 두 사람을 이곳 암스테르담은 그들을 사랑하는 전세계인들로 가득 차있다 나를 포함하여.

살아있는 역사 그대로를 품고 있는 유럽. 난 이곳에 오길 정말 잘했다
.
.
#여행은옳다 #좁은세상에서_벗어나_시야를넓히다
#Netherlands  #Amsterdam  . . 풍차와 튤립이 떠오르는 나라. 평등과 입헌군주제, 높은 복지, 다른 유럽에서 금기되는 동성결혼과 안락사 허용 같은 자유와 관용의 사회 네덜란드 안네 프랑크의 피난처였던 이곳 암스테르담은 네덜란드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초기작 같이 일조량이 낮은데다가 비까지 와서 우중충한 날씨였다 사는동안 꿈과 희망을 가지고 살았지만 끝내 가슴 아픈 죽음을 맞이한 두 사람을 이곳 암스테르담은 그들을 사랑하는 전세계인들로 가득 차있다 나를 포함하여. 살아있는 역사 그대로를 품고 있는 유럽. 난 이곳에 오길 정말 잘했다 . . #여행은옳다  #좁은세상에서_벗어나_시야를넓히다 
171207

예전보다 크리스마스 장식이 더해진 센트럴월드.
보기만 해도 가슴 몽글몽글해지는 
눈부신 일루미네이션이 가득한 이곳을
정말 떠나고 싶지 않았다

#태국 #태국여행 #방콕여행 #방콕 #여자혼자여행 #혼행 #혼자여행 #센트럴월드 #시암역 #centralworld #시암 #싸얌 #갤럭시노트8 #galaxynote8 #centralplaza #크리스마스 #태국의크리스마스
😗
벌써 금요일이다. 벌써 12월이다.
벌써 25살의 끝이다. 벌써 2018년이다.
올해는 ‘벌써’라는 말을 가장 공감한 한 해였다.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걸까 
쉴틈없이 일을 저질러서 일까
그래도 나쁘지 않았던 한 해 였다.
.
.
.
#미얀마 #동남아여행 #kalaw
😗 벌써 금요일이다. 벌써 12월이다. 벌써 25살의 끝이다. 벌써 2018년이다. 올해는 ‘벌써’라는 말을 가장 공감한 한 해였다.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걸까 쉴틈없이 일을 저질러서 일까 그래도 나쁘지 않았던 한 해 였다. . . . #미얀마  #동남아여행  #kalaw 
종강도 했으니 새로운 맘가지러 부산ㅋㅋㅋㅋ
사실 그냥 혼자 가고싶어서 그랫...😁😁
혼자떠나는 여행 바다란바다는 다보고 올기세😍
#혼자여행 #여자혼자여행 #대구에서 #부산 #당일치기 #힐링 #바다여행 #일상 #스무하나
#沖縄旅行 3日目
昨日、#那覇 に夜遅く着いて#国際通り でステーキしか食べなかったからもう一回行きました!
#沖縄名物 の#サーターアンダギー を食べました!
サーターアンダギーは#沖縄 の#和菓子 です!ま-#揚げドーナツ ですけどね〜!
最初行った#琉球菓子処琉宮 は 衛生的でパックも本当にしっかりあってくれて良いでした!
次行ったお店はサーターアンダギー一個に60円で本当に安いけどただ、パックが薄いビニール袋だったんで誰かにお土産で上げるなら少し高いけど前者がいいかなと思いました!
でも後者は安いし種類も色々だったんでサーターアンダギーを味見したいな〜と思う人にオススメです!
#오키나와여행 3일차 
어제 #나하 에 너무 늦게 도착해서 제대로 둘러보지 못한 #나하시내 ,#국제거리 를 둘러볼 겸 돌아다니다가 먹었던 #오키나와명물 #사타안다기 
#사타안다기 는 #오키나와 #화과자 중 하나인데 그냥 #도너츠 ...#튀긴도넛 ....
처음으로 간 곳은 류궁(琉宮)이라는 곳인데 하나에 80-120엔 사이였는데 포장도 깔끔하게 잘 해주셔서 좋았다!
그리고 시장을 좀 더 둘러보다가 하나에 60엔 하길래 간 곳은 종류도 많고 싸서 좋았지만 포장이...그냥 얇은 비닐봉투에 넣어주셔서...
누군가에게 선물하고 싶다면 전에 갔던 가게를 그냥 사다안다기가 뭔 맛인지 궁금하다 혹은 내가 먹을꺼다 하는 분들에게는 뒤에 갔던 가게가 좋을 듯!
맛은 둘 다 퍽퍽한 튀긴 도넛 맛!ㅋㅋ
우유랑 먹으니 딱이었다!ㅋㅋ
국제거리 돈키호테 옆에 있는 #平和通り商店街 이라는 시장 안으로 쭉쭉 들어가면 둘 다 있어여!!
#여행스타그램 #여자혼자여행 #나홀로여행 #먹방여행
#沖縄旅行  3日目 昨日、#那覇  に夜遅く着いて#国際通り  でステーキしか食べなかったからもう一回行きました! #沖縄名物  の#サーターアンダギー  を食べました! サーターアンダギーは#沖縄  の#和菓子  です!ま-#揚げドーナツ  ですけどね〜! 最初行った#琉球菓子処琉宮  は 衛生的でパックも本当にしっかりあってくれて良いでした! 次行ったお店はサーターアンダギー一個に60円で本当に安いけどただ、パックが薄いビニール袋だったんで誰かにお土産で上げるなら少し高いけど前者がいいかなと思いました! でも後者は安いし種類も色々だったんでサーターアンダギーを味見したいな〜と思う人にオススメです! #오키나와여행  3일차 어제 #나하  에 너무 늦게 도착해서 제대로 둘러보지 못한 #나하시내  ,#국제거리  를 둘러볼 겸 돌아다니다가 먹었던 #오키나와명물  #사타안다기  #사타안다기  는 #오키나와  #화과자  중 하나인데 그냥 #도너츠  ...#튀긴도넛  .... 처음으로 간 곳은 류궁(琉宮)이라는 곳인데 하나에 80-120엔 사이였는데 포장도 깔끔하게 잘 해주셔서 좋았다! 그리고 시장을 좀 더 둘러보다가 하나에 60엔 하길래 간 곳은 종류도 많고 싸서 좋았지만 포장이...그냥 얇은 비닐봉투에 넣어주셔서... 누군가에게 선물하고 싶다면 전에 갔던 가게를 그냥 사다안다기가 뭔 맛인지 궁금하다 혹은 내가 먹을꺼다 하는 분들에게는 뒤에 갔던 가게가 좋을 듯! 맛은 둘 다 퍽퍽한 튀긴 도넛 맛!ㅋㅋ 우유랑 먹으니 딱이었다!ㅋㅋ 국제거리 돈키호테 옆에 있는 #平和通り商店街  이라는 시장 안으로 쭉쭉 들어가면 둘 다 있어여!! #여행스타그램  #여자혼자여행  #나홀로여행  #먹방여행 
It should be last time at the beach this year
👩🏽 #tannedskin #tannedgirl #tanning #phatongbeach
2017.12.8
#沖縄旅行 3日目
#首里城 から首里駅行く時行った#アイス屋さん 
#さんぴん茶 #ミルクティアイス !
最初は#ミルクティー の味が濃くなくて「微妙だな」と思ったけど妙に#美味しかった !
細かい氷のシャリシャリな食感が特に良かった #じえらーと
コンの中にもアイスがしっかり入ってるからミニサイズでも量が結構ありました。
#오키나와여행 3일차
#슈리성 갔다가 슈리역으로 돌아가는 길에 먹은 #산핀차 #밀크티아이스크림 
처음 먹었을 때에는 #밀크티 맛이 강하게 안나서 응??뭔 맛이야...이랬는데 먹다보니 심심하게 맛났던!
#젤라또 라고 되어있었는데 실제로 젤라또라기엔 쫀득함이 살짝 부족하고 소르베라기엔 얼음이 곱고 살짝 쫀득하고 셔벗이라기엔 얼음의 식감도 살짝 나서 미묘했던 #아이스크림 
#오키나와 는 한 겨울에도 그리 춥지 않아서 그런지 진짜 아이스크림 가게가 많은 것 같다!
참고적으로 가게 사장님이 훈남 외국인!!!ㅋㅋ
너무 좋아ㅜ
또 가고 싶다ㅠ 오키나와ㅠㅠ
#나홀로여행 #여행스타그램 #여자혼자여행
2017.12.8 #沖縄旅行  3日目 #首里城  から首里駅行く時行った#アイス屋さん  #さんぴん茶  #ミルクティアイス  ! 最初は#ミルクティー  の味が濃くなくて「微妙だな」と思ったけど妙に#美味しかった  ! 細かい氷のシャリシャリな食感が特に良かった #じえらーと  コンの中にもアイスがしっかり入ってるからミニサイズでも量が結構ありました。 #오키나와여행  3일차 #슈리성  갔다가 슈리역으로 돌아가는 길에 먹은 #산핀차  #밀크티아이스크림  처음 먹었을 때에는 #밀크티  맛이 강하게 안나서 응??뭔 맛이야...이랬는데 먹다보니 심심하게 맛났던! #젤라또  라고 되어있었는데 실제로 젤라또라기엔 쫀득함이 살짝 부족하고 소르베라기엔 얼음이 곱고 살짝 쫀득하고 셔벗이라기엔 얼음의 식감도 살짝 나서 미묘했던 #아이스크림  #오키나와  는 한 겨울에도 그리 춥지 않아서 그런지 진짜 아이스크림 가게가 많은 것 같다! 참고적으로 가게 사장님이 훈남 외국인!!!ㅋㅋ 너무 좋아ㅜ 또 가고 싶다ㅠ 오키나와ㅠㅠ #나홀로여행  #여행스타그램  #여자혼자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