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영화데이트 medias

Photos

에센셜 그린 너는 무슨맛이닝~?💕
에센셜 그린 너는 무슨맛이닝~?💕
한강이 아닌 도심 한복판에서 저리 즐길수가 있다니. . .
한때는 놀이터였는데 코엑스가. . .
공사한뒤로는  가본적이 손에 꼽을정도이니. . . 저리 즐길수 있다는것도 어제밤에서야 알았다.  ㅋ ㅋ
#어제밤 #영화데이트 #청담언니와 #코엑스메가박스
한강이 아닌 도심 한복판에서 저리 즐길수가 있다니. . . 한때는 놀이터였는데 코엑스가. . . 공사한뒤로는 가본적이 손에 꼽을정도이니. . . 저리 즐길수 있다는것도 어제밤에서야 알았다. ㅋ ㅋ #어제밤  #영화데이트  #청담언니와  #코엑스메가박스 
#주말#영화#영화데이트#아이캔스피크#슬프다#너무
#위안부할머니#이야기#실화#눈물나#계속#울었네
#웃기고슬프고#꼭#보세요#영화추천#후회없어요
#부부스타그램#부부그램#럽스타그램
.
.
.
.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라
너무 가슴에 와닿았고 슬펐다.
웃기고 슬프고 .. 꼭 보세요 .
추천합니다. 이 영화! 😢👍🏻👍🏻👍🏻
-
부모님과 함께 심야데이트💕
아빠께서 보고싶어 하시던 영화<김광석>
울아빠 뮤지컬이든 영화든 보시면 항상 꾸벅꾸벅 주무셨는데
오늘은 안주무시고 첨부터 끝까지 다보셨다는거🙈
영화 다 보고 아빠께서 출출해 하셔서
우동먹으러 네군데나 다녔지만
어쩜 네군데 다 문을 닫았는지😥
하는 수 없이 뼈다귀해장국으로 오늘의 심야데이트 마무리~
(아~~ 내일 퉁퉁 부어있을 내모습을 생각하니 안습😭)
-
검소하시고 성실하시고 늘 정직하게 살아오신 부모님~
이렇게 훌륭하신 부모님 밑에서 자라왔는데
정작 나는 그렇지 못한거 같아 죄송스럽다~
이렇게 부모님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짐에 감사하다~
아프지 마시고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꼭 효도할게용~😘
제 부모님이라서 너무 행복해요~
사랑해요 아빠엄마~💕
-
-
#부모님
#심야데이트
#영화데이트
#김광석
#영화김광석
#일산
#롯데시네마
#부모님과함께하는소중한시간
#추억만들기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
-
#일상스타그램 #데일리그램 #내멋대로그램 #데일리 #일상 #소통 #공감 #감성 #여유 #fashion #패피 #오오티디 #ootd #아웃핏 #데일리룩 #selfie #셀카 #셀기꾼 #셀카쟁이
-
-
- 부모님과 함께 심야데이트💕 아빠께서 보고싶어 하시던 영화<김광석> 울아빠 뮤지컬이든 영화든 보시면 항상 꾸벅꾸벅 주무셨는데 오늘은 안주무시고 첨부터 끝까지 다보셨다는거🙈 영화 다 보고 아빠께서 출출해 하셔서 우동먹으러 네군데나 다녔지만 어쩜 네군데 다 문을 닫았는지😥 하는 수 없이 뼈다귀해장국으로 오늘의 심야데이트 마무리~ (아~~ 내일 퉁퉁 부어있을 내모습을 생각하니 안습😭) - 검소하시고 성실하시고 늘 정직하게 살아오신 부모님~ 이렇게 훌륭하신 부모님 밑에서 자라왔는데 정작 나는 그렇지 못한거 같아 죄송스럽다~ 이렇게 부모님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짐에 감사하다~ 아프지 마시고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꼭 효도할게용~😘 제 부모님이라서 너무 행복해요~ 사랑해요 아빠엄마~💕 - - #부모님  #심야데이트  #영화데이트  #김광석  #영화김광석  #일산  #롯데시네마  #부모님과함께하는소중한시간  #추억만들기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 - #일상스타그램  #데일리그램  #내멋대로그램  #데일리  #일상  #소통  #공감  #감성  #여유  #fashion  #패피  #오오티디  #ootd  #아웃핏  #데일리룩  #selfie  #셀카  #셀기꾼  #셀카쟁이  - -
#결혼1주년 #영화데이트 #공짜영화표 #아이켄스피크 #감동
오랜만에 오붓하게  영화~~
역시 영화는 롯데시네마 중동점에서 ㅋㅋ사람이 없네
일요일하루도 지나갓네😢그래도 5일만 일하면#꿀연휴
이제 꿀취침해야지잉
.
.
#신랑없는주말💦
#친구랑데이트👭#드라이브 #영화데이트
#양산카페 #스트롤링커피
❤️0913❤️ 일하면서 처음 만나고나서 처음으로 같이 놀았던 날! 나만 일방적으로 좋아했을때 놀았던거라 넌 별로 재미없었겠지ㅋ.ㅋ 영화보고 너가 나 옷사는거 도와주고 그래도 아직 초면인데 노래방 가서 노래도 불러준 우리 재원이 칭찬해🖤머리도 자르고 와서 너무 귀여웠어 지금도 물론☺️ 아펠가모에 출근한건 정말 잘한일이라고 생각해ㅎ 재원아 사랑해  #럽스타그램 #재원🖤규원 #영화데이트 #그것 #it #평생 #사랑해
❤️0913❤️ 일하면서 처음 만나고나서 처음으로 같이 놀았던 날! 나만 일방적으로 좋아했을때 놀았던거라 넌 별로 재미없었겠지ㅋ.ㅋ 영화보고 너가 나 옷사는거 도와주고 그래도 아직 초면인데 노래방 가서 노래도 불러준 우리 재원이 칭찬해🖤머리도 자르고 와서 너무 귀여웠어 지금도 물론☺️ 아펠가모에 출근한건 정말 잘한일이라고 생각해ㅎ 재원아 사랑해 #럽스타그램  #재원 🖤규원 #영화데이트  #그것  #it  #평생  #사랑해 
오징어 질겅질겅 씹으며;) 내가 넘나 보고싶어했던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보러🎞📽조만간 킹스맨2도 보러가야햇
근데 살인자의 기억법 결말이...?! 그나저나 설현은 존예😍
.
.
.
#설현#존예#대구#데이트#수성구#수성못#영화#영화데이트#CGV#오징어#팝콘귀신#셀피#셀스타그램#얼스타#얼스타그램#행복#주말#일요일#살인자의기억법#일상#데일리#담아수제청#대구담아#대구수제청#대구과일청#추석선물#daily#lovestagram
오징어 질겅질겅 씹으며;) 내가 넘나 보고싶어했던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보러🎞📽조만간 킹스맨2도 보러가야햇 근데 살인자의 기억법 결말이...?! 그나저나 설현은 존예😍 . . . #설현 #존예 #대구 #데이트 #수성구 #수성못 #영화 #영화데이트 #CGV #오징어 #팝콘귀신 #셀피 #셀스타그램 #얼스타 #얼스타그램 #행복 #주말 #일요일 #살인자의기억법 #일상 #데일리 #담아수제청 #대구담아 #대구수제청 #대구과일청 #추석선물 #daily #lovestagram 
#살인자의 기억법
#소설원작
#영화데이트
#럽스타그램

원작소설을 읽어보고 싶은 영화
#설경구#김설현#김남길#오달수

#추천영화👍
바지입을 때마다 울퉁불퉁했던 내 다리😢 이젠 안녕~✋️ 맞춤디톡스로 독소를 쏙쏙 다리는 매끈매끈❣️ 디톡스에 도전해보세요!! 문의는 링크로~
바지입을 때마다 울퉁불퉁했던 내 다리😢 이젠 안녕~✋️ 맞춤디톡스로 독소를 쏙쏙 다리는 매끈매끈❣️ 디톡스에 도전해보세요!! 문의는 링크로~
역사를 다룬 영화 중 단연 최고💕 웃다가 울다가 웃다가 울다가 = ? 🤔? #영화 #아이캔스피크 #꼭봐야할영화 #Icanspeak #나문희 #이제훈 #주말 #영화데이트
-
😎차니쌤: 어디가 고민이세요?
😅고객님: 저는 팔뚝.허벅지.뱃살이 고민이예요...
😎차니쌤: ...전신이 고민이신거잖아요 ㅜㅜㅋ
.
.
공감되는 사람
.
🌠문의는
@cksl0246 프로필링크 클릭🌠
- 😎차니쌤: 어디가 고민이세요? 😅고객님: 저는 팔뚝.허벅지.뱃살이 고민이예요... 😎차니쌤: ...전신이 고민이신거잖아요 ㅜㅜㅋ . . 공감되는 사람 . 🌠문의는 @cksl0246 프로필링크 클릭🌠
[ CGV《9월 직딩공감》댓글 이벤트 당첨 ]
.
.
🔸오로지 CGV만 다니는데, 이런 이벤트에 당첨도 되니 기분 좋네. 의외로 웹/앱에 알찬 정보와 이벤트들이 많단 말야. 난 지루한 회의시간에 몰래 들어가기😉
.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에세이는 아직 못 읽어봤는데, 커피 한잔의 여유와 함께 읽어봐야지.😆
.
.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
.
《책 소개》
.
‘서툰 어른’인 당신에게 전하는 ‘보노보노’ 속 위로의 문장들.
.
1986년 출간되어 1988년 고단샤 만화상을 수상한 후 30년 넘게 연재를 이어오고 있는 네 컷 만화 ‘보노보노’. 우리나라엔 1995년 만화책으로 처음 정식 소개되었다. 그 후 애니메이션과 영화로 각색되어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을 형성했다. 보노보노가 서른이 되어가는 동안 만화책과 애니메이션을 보고 자란 어린이들 역시 이제 어른이 되었다. 하지만 나이를 먹어도 여전히 사는 게 잘 모르겠고, 솔직해지려 하면 할수록 자신만 손해본다는 느낌에 스스로를 감추게 된다. 어른은 어른인데, 아직도 사는 데 소질 없는 ‘서툰 어른’이 된 것이다.
.
서툰 어른들을 위한 에세이『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는 《서른은 예쁘다》, 《여자는 매일 밤 어른이 된다》, 《모든 오늘은 떠나기 전날》을 쓴 저자 김신회 작가가 보노보노를 천천히 음미해 읽으며 아직도 서툴기만 한 우리들을 위로해줄 문장들을 끄집어내 엮은 책이다. 어린 시절엔 마냥 엉뚱하고 귀엽게 느껴졌던 보노보노 속 에피소드와 대사들은 다시 보면 어른이 된 지금의 우리에게 더 깊은 울림을 준다.
.
《저자 소개》
.
저자 김신회는 보노보노에게 첫눈에 반했다가 살짝 지루해했다가 또다시 생각나서 푹 빠졌다가 한참 안 보고 있다가도 불쑥 떠올라 마치 처음 보는 것처럼 정주행하기. 이 과정을 반복하는 사이에 어느새 보노보노를 친구로 여기며 살고 있다.
.
보노보노만큼이나 겁 많고, 포로리처럼 고집이 세고, 너부리인 양 자주 직언을 하는 사람. 전반적인 성격은 너부리에 가깝다는 것을 자각하고 가끔 반성하면서 지낸다. .
『서른은 예쁘다』, 『여자는 매일 밤 어른이 된다』, 『모든 오늘은 떠나기 전날』 등을 썼다.
.
.
#이벤트#이벤트그램#영화#혼영족#용산CGV#CGV매니아#건강관리#직딩#직장인#칼퇴#직장인건강관리#CGV아트하우스#에세이#김선회작가#마케팅#영화홍보#출판사_놀#영화데이트#보노보노처럼살다니다행이야#놀_출판사#보노보노#용산맛집#CGV#혼자영화보기#혼자놀기#예술영화#독립영화#Jombie7_이벤트#작가_김선회
[ CGV《9월 직딩공감》댓글 이벤트 당첨 ] . . 🔸오로지 CGV만 다니는데, 이런 이벤트에 당첨도 되니 기분 좋네. 의외로 웹/앱에 알찬 정보와 이벤트들이 많단 말야. 난 지루한 회의시간에 몰래 들어가기😉 .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에세이는 아직 못 읽어봤는데, 커피 한잔의 여유와 함께 읽어봐야지.😆 . .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 . 《책 소개》 . ‘서툰 어른’인 당신에게 전하는 ‘보노보노’ 속 위로의 문장들. . 1986년 출간되어 1988년 고단샤 만화상을 수상한 후 30년 넘게 연재를 이어오고 있는 네 컷 만화 ‘보노보노’. 우리나라엔 1995년 만화책으로 처음 정식 소개되었다. 그 후 애니메이션과 영화로 각색되어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을 형성했다. 보노보노가 서른이 되어가는 동안 만화책과 애니메이션을 보고 자란 어린이들 역시 이제 어른이 되었다. 하지만 나이를 먹어도 여전히 사는 게 잘 모르겠고, 솔직해지려 하면 할수록 자신만 손해본다는 느낌에 스스로를 감추게 된다. 어른은 어른인데, 아직도 사는 데 소질 없는 ‘서툰 어른’이 된 것이다. . 서툰 어른들을 위한 에세이『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는 《서른은 예쁘다》, 《여자는 매일 밤 어른이 된다》, 《모든 오늘은 떠나기 전날》을 쓴 저자 김신회 작가가 보노보노를 천천히 음미해 읽으며 아직도 서툴기만 한 우리들을 위로해줄 문장들을 끄집어내 엮은 책이다. 어린 시절엔 마냥 엉뚱하고 귀엽게 느껴졌던 보노보노 속 에피소드와 대사들은 다시 보면 어른이 된 지금의 우리에게 더 깊은 울림을 준다. . 《저자 소개》 . 저자 김신회는 보노보노에게 첫눈에 반했다가 살짝 지루해했다가 또다시 생각나서 푹 빠졌다가 한참 안 보고 있다가도 불쑥 떠올라 마치 처음 보는 것처럼 정주행하기. 이 과정을 반복하는 사이에 어느새 보노보노를 친구로 여기며 살고 있다. . 보노보노만큼이나 겁 많고, 포로리처럼 고집이 세고, 너부리인 양 자주 직언을 하는 사람. 전반적인 성격은 너부리에 가깝다는 것을 자각하고 가끔 반성하면서 지낸다. . 『서른은 예쁘다』, 『여자는 매일 밤 어른이 된다』, 『모든 오늘은 떠나기 전날』 등을 썼다. . . #이벤트 #이벤트그램 #영화 #혼영족 #용산CGV #CGV매니아 #건강관리 #직딩 #직장인 #칼퇴 #직장인건강관리 #CGV아트하우스 #에세이 #김선회작가 #마케팅 #영화홍보 #출판사_놀 #영화데이트 #보노보노처럼살다니다행이야 #놀_출판사 #보노보노 #용산맛집 #CGV #혼자영화보기 #혼자놀기 #예술영화 #독립영화 #Jombie7_이벤트 #작가_김선회 
.
.
-
이번주말 일정🤓
결혼식, 아버님 업무, 일욜에는 오빠 교회, 집안일, 그리고
영화까지 클리어👊🏻
-
#살인자의기억법#영화#인스타영화#인스타무비#메가박스#럽스타그램#부부스타그램#신혼스타그램#영화데이트#데이트#movie#film#instamovie#instalove#MEGABOX#instalove#lovestagram#date#f4f#l4l
오랜만에 영화데이투 😘

내용은 음 심오하고 심오하고 심오하고 💦
ㅋㅋㅋㅋㅋㅋㅋ별로 추천하고싶진 않다
다음주에는 킹스맨 봐야지

#서산 #서산cgv #영화데이트 #살인자의기억법 #설경구 #럽스타그램 #일상 #소통 #선팔 #맞팔 #댓글 #좋아요
#주말
#영화데이트
#아이캔스피크
#눈물뚝뚝💧
#여자둘만
#시간 너무 잘간다.. 이번주도 후딱 지나갔네.. 어제는 근무.오늘은 영화보구 묭실가구..하루가 지나간다.. 저녁으로는 떡순튀오로다가... 간단히..ㅎ
쉼없는 일주일..내일부터 다시시작..홧팅!!!
혜우랑 타임스퀘어에서 영화 보고 초밥도 먹으며 데이트~ 좋다^ ^
-
-#영화#영화데이트#타임스퀘어#아이캔스피크#초밥#은행골#영등포타임스퀘어#데이트#럽스타그램#행복#여친#내사랑
오랜만에 영화보기 
저번 압구정에서본 트랜스포머보다는
잼있네~마지막은 정확히무엇일까요?!.
.
.
.
.
#강남역 #강남 #CGV #살인자의기억법 #오다리 #로또 #복권 #크루 #널스타그램 #닥터 #변호인 #한강공원 #비보잉 #영화데이트 #노트8 #감기 #비타민 #복싱 #필라테스 #셀피 #셀카 #압구정 #니트 #교대 #도곡동 #서울대입구 #사당 #서초 #수면양말
오랜만에 영화보기 저번 압구정에서본 트랜스포머보다는 잼있네~마지막은 정확히무엇일까요?!. . . . . #강남역  #강남  #CGV  #살인자의기억법  #오다리  #로또  #복권  #크루  #널스타그램  #닥터  #변호인  #한강공원  #비보잉  #영화데이트  #노트8  #감기  #비타민  #복싱  #필라테스  #셀피  #셀카  #압구정  #니트  #교대  #도곡동  #서울대입구  #사당  #서초  #수면양말 
#잃어버린도시Z
(3.5/5)
내가 장르를 착각한건가....
엄청난 탐험을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그냥 한 인물의 전기를 본 느낌.
#톰홀랜드 나온다고 글케 홍보해놓고 너무해 😂
그래도 나쁘진 않습니다.
기대했던 장면들이 별로 없어 아쉬웠을 뿐...
#잃어버린도시Z  (3.5/5) 내가 장르를 착각한건가.... 엄청난 탐험을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그냥 한 인물의 전기를 본 느낌. #톰홀랜드  나온다고 글케 홍보해놓고 너무해 😂 그래도 나쁘진 않습니다. 기대했던 장면들이 별로 없어 아쉬웠을 뿐...
올만에 볼만한영화~📽
.
.
나문희, 이제훈의 환상콤비!
영어배우고싶다~~ㅋ
.
.
생일몇일 남았는대 콤보세트 생일무료쿠폰까지!
와우~~~~조으당ㅋㅋ
역시 공짜는조아😆
.
.
아이캔스피크
강추해요👍
.
.
.
.
.
#세종cgv#아이캔스피크#나문희#이제후니위안부#영화데이트#콤보세트#생일무료쿠폰#카라멜팝콘#럽스타#커플#해바라기#광주 #인천 #울산 #포항 #전주  #세종 #서울 #강남 #대치동 #한남동 #평창동 #대전 #둔산동 #대구 #부산 #해운대 #동성로 #청주 #남천동
올만에 볼만한영화~📽 . . 나문희, 이제훈의 환상콤비! 영어배우고싶다~~ㅋ . . 생일몇일 남았는대 콤보세트 생일무료쿠폰까지! 와우~~~~조으당ㅋㅋ 역시 공짜는조아😆 . . 아이캔스피크 강추해요👍 . . . . . #세종cgv #아이캔스피크 #나문희 #이제후니위안부 #영화데이트 #콤보세트 #생일무료쿠폰 #카라멜팝콘 #럽스타 #커플 #해바라기 #광주  #인천  #울산  #포항  #전주  #세종  #서울  #강남  #대치동  #한남동  #평창동  #대전  #둔산동  #대구  #부산  #해운대  #동성로  #청주  #남천동 
#일요일💜
신랑목감기걸려가꿍 나한테 옮겨줌 😒
그래도 영화는 봐야딩 😎
트니태교겸 잘생긴 이제훈보러,,💁🏻ㅋㅋ
눙물이 또르륵또르륵 💦
-
오늘저녁은 족발당첨 🙋🏻
영화에서 족발집나와서 급족발 ㅋㅋㅋ
-
여전히 태동은 
역아인듯역아아닌역아같은 트니❣️
추석지나고 검진가서 여전히 역아면,,
쌤이 수술날짜잡자고 하던뎅,,
그럼 내생애 첫수술인데,,
으앙 으앙 으앙 으앙 😥😱😰
트니얌 엄빠는 물론 마음의 준비는 하고있지만
물론 넌 지금자세가 편하겟지만,,
한번만 돌아주겟니?ㅋㅋㅋ💛💚💜
-
#신혼부부 #영화 #영화데이트 #일상
#아이캔스피크 #이제훈 #나문희 #좋아요
#33주2일 #예비아들맘 #임산부그램
#일요일 💜 신랑목감기걸려가꿍 나한테 옮겨줌 😒 그래도 영화는 봐야딩 😎 트니태교겸 잘생긴 이제훈보러,,💁🏻ㅋㅋ 눙물이 또르륵또르륵 💦 - 오늘저녁은 족발당첨 🙋🏻 영화에서 족발집나와서 급족발 ㅋㅋㅋ - 여전히 태동은 역아인듯역아아닌역아같은 트니❣️ 추석지나고 검진가서 여전히 역아면,, 쌤이 수술날짜잡자고 하던뎅,, 그럼 내생애 첫수술인데,, 으앙 으앙 으앙 으앙 😥😱😰 트니얌 엄빠는 물론 마음의 준비는 하고있지만 물론 넌 지금자세가 편하겟지만,, 한번만 돌아주겟니?ㅋㅋㅋ💛💚💜 - #신혼부부  #영화  #영화데이트  #일상  #아이캔스피크  #이제훈  #나문희  #좋아요  #33주2일  #예비아들맘  #임산부그램 
#주말
#나들이
#영화데이트
#파주출판도시
#잃어버린도시z 
응모했는지도 기억안나는 
얻어걸린 관람권으로 영화보고

잠깐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들려서
30분짜리 쇼핑 #맨투맨 득템하고

#하우개마을 둘러보고 집에오니 또 주말이 다갔네 
#movie#pajubookcity#파주출판도시#메가박스#주말데이트#하우개마을에서살고싶다#운정댁
#첫줄 
연애 70일만에 처음으로 같이 본 영화
#영화데이트 #살인자의기억법 #평택 #CGV #비어콤보 #나쵸 #🍻
백만년만의 영화 데이트. 베이비 드라이버. 굿굿. 
영화 드라이버랑 비슷한데 다른느낌으로 좋다.
.
#베이비드라이버 #영화추천 #영화스타그램 #영화데이트 #도하는친정찬스 #존햄캐섹시
심야영화 보러 갔다가 득템😆
귀여운 식구가 또 하나 늘었다요🐰

심야영화는 사라미가 없어서 너무 좋다♥
영화도 꿀잼이었고
간만에 심야데이투 조앙😙 💕

#심야영화 #베이비드라이버 #재밌넹 #오버액션토끼 #오버액션토끼인형 #별따다줘🌟 #기여엉💕 #토끼인형 #인형뽑기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주엽 #심야데이트 #영화데이트 #럽스타그램 #새댁 #새댁일상 #새댁스타그램 #신혼스타그램 #신혼일기
심야영화 보러 갔다가 득템😆 귀여운 식구가 또 하나 늘었다요🐰 심야영화는 사라미가 없어서 너무 좋다♥ 영화도 꿀잼이었고 간만에 심야데이투 조앙😙 💕 #심야영화  #베이비드라이버  #재밌넹  #오버액션토끼  #오버액션토끼인형  #별따다줘 🌟 #기여엉 💕 #토끼인형  #인형뽑기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주엽  #심야데이트  #영화데이트  #럽스타그램  #새댁  #새댁일상  #새댁스타그램  #신혼스타그램  #신혼일기 
#아이캔스피크 보고
졸귀탱 #시바인형 사줌😍
너무귀여운거아니냐구🐶
.
.
.
#럽스타그램 #daily #일상 #영화데이트 #송도 #메가박스
#오랜만에엄마랑데이트#👩‍❤️‍👩#영화데이트#CGV#베이비드라이버#🎬🚘 #심장쫄깃#내용이 좀 아쉬웠지만#재미있게봤다👍오랜만에엄마랑사진찍넹ㅋㅋㅋㅋㅋ#
#뒹글뒹글하고 싶은 일요일
하지만 그럴수 없는 일요일😯😕🙃
#아들셋과 #영화데이트
#아이 캔 스피크
.
#어제 왕복 10시간을 장시간 운전으로
#피곤모드지😫😪😴
#하키맘은 피곤해ㅜ.ㅜ...
#달달이들 먹으며 힘내보자~~ .
.
#주말놀이
#아들셋과
#영화
#데이트
오랜만에 어마마마랑 영화 데이뚜♡ 나도 눈뜨니 엄마가 한채영이었음 좋겠네ㅋㅋ나처럼 엄마랑 자주 싸우는ㅋㅋ 모녀가 함께 보면 좋을것 같은 감동과 재미가 함께 공존하는 영화!
#영화이웃집스타 #영화데이트 #롯데시네마장안 #한채영 #진지희 #빵꾸똥꾸 #엄청컷네 #모녀 #엄마 #감동 #코믹 #토요일 #즐거운주말 #일상 #일상스타그램
주말 어머니생신~영화데이트 후 저녁식사 고고!!! 아이 캔 스피크 꿀잼 추천!!!
#주말 #어머니 #생신 #영화데이트  #아이캔스피크 #추천 #일식 #긴자 #성내동맛집
☆[아이캔스피크]☆
오랜만에 엄마와둘이서 영화데이트~^^
아이캔스피크~^^ 개봉해서 봤는데♡
두배우의 연기가 참 좋더라♡
#아이캔스피크#엄마랑데이트 #영화데이트#나만의 시간
.
#170919#화요일#첫영화관람🎥#기대설렘
#땡구승재 #엄마랑문화생활 #팝콘사랑🍿#울산 #삼산 #cgv#영화데이트#나들이#6층#2관#J열#003#004 #에그엔젤코코밍_푸르밍과두근두근코코밍세계
.
. 
팝콘이 맛난는지 자기가 들고 먹겠다며!!!
물도 어찌나 많이 먹는지 쉬야 두번에 응가한번
(영화 보러간건지 걷기운동하러 간건지...)
-
처음엔 잘 앉아 있더니 이자리 저자리 오가며
좌석 놔두고 계단에 앉질않나😳😡😱
우리랑 모녀한팀 밖에 없어성 천만다행ㅋㅋㅋ 
그래도 좋아하는 모습 보니 뿌듯+행복
-
결론은 영화관은 좀 더 커서 데리고가겠다는거
. #170919 #화요일 #첫영화관람 🎥#기대설렘  #땡구승재  #엄마랑문화생활  #팝콘사랑 🍿#울산  #삼산  #cgv #영화데이트 #나들이 #6층 #2관 #J열 #003 #004  #에그엔젤코코밍_푸르밍과두근두근코코밍세계  . . 팝콘이 맛난는지 자기가 들고 먹겠다며!!! 물도 어찌나 많이 먹는지 쉬야 두번에 응가한번 (영화 보러간건지 걷기운동하러 간건지...) - 처음엔 잘 앉아 있더니 이자리 저자리 오가며 좌석 놔두고 계단에 앉질않나😳😡😱 우리랑 모녀한팀 밖에 없어성 천만다행ㅋㅋㅋ 그래도 좋아하는 모습 보니 뿌듯+행복 - 결론은 영화관은 좀 더 커서 데리고가겠다는거
.
금요일 영화데이트 일요일 새벽 업데이트
. 금요일 영화데이트 일요일 새벽 업데이트
심야영화는 역시 공포영화👻👻
.
애나벨 이후로.. 무섭고 놀랠 일은
없을 줄 알았다.😱😱😱 .
.
 오늘도 도전한  #쫄보
 어서 빨리 남한산성 개봉하길...😊
.
.
.
.
#공포영화 #it  #그것  #CGV #현대백화점 #영화 #movie  #영화데이트 #불토 #남한산성 #개봉전 #기대기대😍 .
.
.
.
.
#선팔 #맞팔 #인친 #follow #목동 #홍대 #강남 #이태원 #종로 #맛집 #beauty #소통 #공감 #instalike #daily #일상
심야영화는 역시 공포영화👻👻 . 애나벨 이후로.. 무섭고 놀랠 일은 없을 줄 알았다.😱😱😱 . . 오늘도 도전한 #쫄보  어서 빨리 남한산성 개봉하길...😊 . . . . #공포영화  #it  #그것  #CGV  #현대백화점  #영화  #movie  #영화데이트  #불토  #남한산성  #개봉전  #기대기대 😍 . . . . . #선팔  #맞팔  #인친  #follow  #목동  #홍대  #강남  #이태원  #종로  #맛집  #beauty  #소통  #공감  #instalike  #daily  #일상 
마음 따뜻해지는 #가족영화 #투이즈어패밀리 봤어요
신랑과 둘이 알콩달콩 데이트
생각치도 못했던 감동에 신랑도 저도 여운이 남아서 돌아왔어요. 
나중에 아이들과 함께 다시보고 싶은 영화인거 있죠. 
#가족 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보게 되고 그 속에 있는 #우정 #사랑 모두를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것 같아요. 
영화줄거리 덕에 더 행복했던 #영화데이트 시간이였어요

#영화스타그램 #감동영화
마음 따뜻해지는 #가족영화  #투이즈어패밀리  봤어요 신랑과 둘이 알콩달콩 데이트 생각치도 못했던 감동에 신랑도 저도 여운이 남아서 돌아왔어요. 나중에 아이들과 함께 다시보고 싶은 영화인거 있죠. #가족  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보게 되고 그 속에 있는 #우정  #사랑  모두를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것 같아요. 영화줄거리 덕에 더 행복했던 #영화데이트  시간이였어요 #영화스타그램  #감동영화 
살인자의기억법을 영화로 보고 왔어요. 원작과는 다르지만 그래도 재미있었습니다. 설경구의연기력은 두말할 것 없고, 군산에서 촬영해서 아는장소 찾는 재미도 있습니다. -
#일상 #스냅 #데이트 #살인자의기억법 #영화데이트 #gunsan #군산 #설현나오는지몰랐네 #아이폰6s #iphone6s #심야영화
베이비드라이버 보고 데이트💕
.
.
#신혼스타그램 #영화데이트 #주말데이트💕 
#신도림맛집 #청담이상 #삿포로생맥주
#아이캔스피크 #영화데이트 #세현상희
미안하다 그말한마디가 그렇게 어려울까
늦은 퇴근~~~ 이제 취침!!!
오늘도 상담과 고객관리까지 수고했다❤ 나를 믿어주는 단한분이 계시기에~~~^^
.
.
.
.
@sseoyeon0531
.
.
.
.
#늦은퇴근#주말출근#당직#즐거움#기쁨
#친구결혼식 #신부대기실 너무이쁘더라 ㅋㅋ 나듀 곧 하는데 ㅋㅋ나도 예쁘게 되어야하는데 ㅋㅋ 
친구 완전 긴장하고 ㅋㅋㅋ 
입장하는거 보고 나와서 #세탁소 #신랑여권사진준비#영화데이트
#아이캔스피크 예고없이 본거였는데 
#위안부 내용이더라 ㅠㅠ 아 엄청 울었네
오늘 저녁은 #장기동쭈꾸미집 환상적인맛 ㅋㅋㅋ 
배터지개 먹규 집애서 널브러져 있긔 ㅋㅋㅋ 
@gunny_sgt_marine
#친구결혼식  #신부대기실  너무이쁘더라 ㅋㅋ 나듀 곧 하는데 ㅋㅋ나도 예쁘게 되어야하는데 ㅋㅋ 친구 완전 긴장하고 ㅋㅋㅋ 입장하는거 보고 나와서 #세탁소  #신랑여권사진준비 #영화데이트  #아이캔스피크  예고없이 본거였는데 #위안부  내용이더라 ㅠㅠ 아 엄청 울었네 오늘 저녁은 #장기동쭈꾸미집  환상적인맛 ㅋㅋㅋ 배터지개 먹규 집애서 널브러져 있긔 ㅋㅋㅋ @gunny_sgt_marine
백만년만에 영화관!!!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양롯데시네마 #영화데이트 #살인자의기억법 
#함께 #감사
심야영화🌙 최근_본_영화중에_제일좋아🙊
#영화#심야영화#영화데이트#럽스타그램#커플스타그램#💕
-#20170923 #영화데이트 
김남매랑 나랑 
웃다가 울다가 웃다가 울다가했네
수인아 넌 나보다 눈물이 더 많아🤣
평일에 많은시간 함께하지 못해니깐
시간 많은 주말엔 내새끼들이랑 시간보내기

#주말 #영화 #아이캔스피크 #인증샷  #울다가웃다가
#12세이상관람가 #언제이리컸니 #나이먹음
#함께할수있어서 #하루하루가소중해 #사랑해💕
영화 재밌었고, 생각할만한 것들이 많았고, 도전하는 문소리씨 멋있고, 생각하는 관객들도 좋았다. 영화 후 관객과의 대화-👄#여배우는오늘도gv  #심상정의원님 #문소리배우감독님 #심재명대표님 #충무로 #영화데이트
#서울#맥주#영화데이트#집#커피땅콩
#모기천국
김형의야무진트림소리
.
.
.
.
🍀더블번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쌓이는것 차단
✔️기존 내 몸속 체지방 분해
.
👍🏻👍🏻 살이 찔 걱정 없이 맛난 음식 먹는 비결!!
.
.
.
.
.
.
.
운동, 식단조절 등등 다이어트를 아무리 해도..
실패의 반복ㅠㅠ
.
실패하는 다이어트 이제 그만하세요.!!
.
.
미나가 1:1 밀착관리 해드립니다.^^
.
.
혼자하면 외롭고,
친구랑 같이하며 내일로 미루게 되고 ㅠㅠ
음식 먹게 되고 ㅠㅠ
.
.
식단 80%, 운동 20%, 의지 100%
🤗 다이어트의 성공은 의지!!
미나가 밀착관리!! 의지 100% 지켜줄게요~^^
.
.
📌 1:1 맞춤 프로그램 으로
📌 건강, 영양,체질 검사
📌 왜? 살이 찌는지, 살이 빠지지 않은지 정확히 파악
📌 고객에게 맞는 프로그램 전달
📌밀착관리 합니다 ^^
.
.
🎀오픈상담 프로필 @0508mh 클릭
.
.
.
.
.
.
#신부대기실 #가을원피스 #결혼식스냅 #결혼준비 #예비신부 #신혼여행 #신혼집 #신혼 #웨딩네일 #웨딩드레스 #웨딩 #웨딩촬영 #하객룩 #하객패션 #드레스 #9월 #9월의신부 #호텔 #신혼집인테리어 #신혼집꾸미기 #예물 #혼수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중 #예쁜 #예쁜카페 #미나쌤 #영화데이트
. . . . 🍀더블번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쌓이는것 차단 ✔️기존 내 몸속 체지방 분해 . 👍🏻👍🏻 살이 찔 걱정 없이 맛난 음식 먹는 비결!! . . . . . . . 운동, 식단조절 등등 다이어트를 아무리 해도.. 실패의 반복ㅠㅠ . 실패하는 다이어트 이제 그만하세요.!! . . 미나가 1:1 밀착관리 해드립니다.^^ . . 혼자하면 외롭고, 친구랑 같이하며 내일로 미루게 되고 ㅠㅠ 음식 먹게 되고 ㅠㅠ . . 식단 80%, 운동 20%, 의지 100% 🤗 다이어트의 성공은 의지!! 미나가 밀착관리!! 의지 100% 지켜줄게요~^^ . . 📌 1:1 맞춤 프로그램 으로 📌 건강, 영양,체질 검사 📌 왜? 살이 찌는지, 살이 빠지지 않은지 정확히 파악 📌 고객에게 맞는 프로그램 전달 📌밀착관리 합니다 ^^ . . 🎀오픈상담 프로필 @0508mh 클릭 . . . . . . #신부대기실  #가을원피스  #결혼식스냅  #결혼준비  #예비신부  #신혼여행  #신혼집  #신혼  #웨딩네일  #웨딩드레스  #웨딩  #웨딩촬영  #하객룩  #하객패션  #드레스  #9월  #9월의신부  #호텔  #신혼집인테리어  #신혼집꾸미기  #예물  #혼수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다이어트중  #예쁜  #예쁜카페  #미나쌤  #영화데이트 
오랜만에 언니랑 데이뜨👯
오랜만에 뿌염
처음으로 패디💅

#영화데이트#메가박스#자매스타그램👯 #뿌리염색#브라운#패디#데싱디바#스마일😊 #아이스피크잉글리쉬 #올리브영
올레~ !!
원데이 육아휴직♬
아잉이 친정에 맡기고 
휴가나온 신랑이랑 둘이서 무려 8시간~! 하루종일 데이트😍
아잉이는 맘마먹고 치카하고 
할미랑 8시에 잠들었다고😙
이쁜내사랑 고마워♥ 
돌아와서 자는 얼굴에 뽀뽀세례😚
대신 내일은 하루종일 엄마아빠가 놀아줄게. 
동물원가쟈^^ #25주#임산부#월말부부#군인가족#데이트#부천#영화데이트
올레~ !! 원데이 육아휴직♬ 아잉이 친정에 맡기고 휴가나온 신랑이랑 둘이서 무려 8시간~! 하루종일 데이트😍 아잉이는 맘마먹고 치카하고 할미랑 8시에 잠들었다고😙 이쁜내사랑 고마워♥ 돌아와서 자는 얼굴에 뽀뽀세례😚 대신 내일은 하루종일 엄마아빠가 놀아줄게. 동물원가쟈^^ #25주 #임산부 #월말부부 #군인가족 #데이트 #부천 #영화데이트 
오랜만이야 둘이함께 영화보기
주말엔 역시 데이트😁😁😁
코스모스도 보고싶엇지만, 
시내버스로는 무리,둘다 이미 녹초ㅋㅋ
다음..기회에, 언젠가로 미뤄둔 코스모스 구경ㅋㅋㅋ
.
.
.
#주말 #주말데이트 #영화관람 #영화데이트 #살인자의기억법 #설경구 #김남길 #광양제철 
#cgv #제철몰오브cgv #몰오브 #몰오브광양 
#일상 #직딩 #데일리 #30대 #30대커플 #럽스타그램
오랜만이야 둘이함께 영화보기 주말엔 역시 데이트😁😁😁 코스모스도 보고싶엇지만, 시내버스로는 무리,둘다 이미 녹초ㅋㅋ 다음..기회에, 언젠가로 미뤄둔 코스모스 구경ㅋㅋㅋ . . . #주말  #주말데이트  #영화관람  #영화데이트  #살인자의기억법  #설경구  #김남길  #광양제철  #cgv  #제철몰오브cgv  #몰오브  #몰오브광양  #일상  #직딩  #데일리  #30대  #30대커플  #럽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