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올빼미 medias

Photos

맥주집 투어 맛집투어 같았던 모임 그시대 나이키 실세들과의 만남 역시 나는 쪼랩이였다. 그들은 대단했고 어린나이에 이미 으른이였디. #나이키 #이야기보물 #피자 #올빼미 #새벽녘 #나비잠 #수제맥주 #그라나다 #새우 #감바스 #구월동 #맛스타그램 #일상
밤낮이 바껴서 큰 일이다~~~🌙⭐️. #밤낮 #올빼미 #잠 #달 #별 #야광 #불면증
자라 이놈아....
시간이 3시다...후...
.
#문호시 #꼴통 #올빼미 #미친체력 #타요빠 #폴리빠 #육아헬 #얼집가야지..😨
밤마다 잠안자고 어딜그래 출장다니길래 대낮에 잠을자노 
#올빼미 #오창훈 #윤병조 #낮저밤이
#올빼미 #owl #케인 #cane 만들기 #polymerclayart #polymerclay #clayart#Craft#tutorial#youtube
https://youtu.be/pSDlmH2Hgok
Good morning♥Okra
Good morning♥Okra
이번 여름 여행은
#크라비 #휴양목적 ㅋ #계획추진중
내년 여름 여행은
#싱가폴 #싱가포르 #목적  #마리나베이샌즈 꼭  가겠음 !!
넘나이쁜 야경~ 😍😍
#샘 이 가서 #찍어온 #사진 
#아름답다 ♡♡
#크리스마스 같아~ 
#밤 에 #활발한 #여자
#올빼미 냐~  ㅋㅋ.
.
#여름 #여행 #계획 #목적달성
#내만족 #눈높이 #마인드 #넓은시야 #깊은생각 #포근한마음
#좋은인생 #즐거운인생 #행복한인생 #살기 ㅎㅎ
이번 여름 여행은 #크라비  #휴양목적  ㅋ #계획추진중  내년 여름 여행은 #싱가폴  #싱가포르  #목적  #마리나베이샌즈  꼭 가겠음 !! 넘나이쁜 야경~ 😍😍 #샘  이 가서 #찍어온  #사진  #아름답다  ♡♡ #크리스마스  같아~ #밤  에 #활발한  #여자  #올빼미  냐~ ㅋㅋ. . #여름  #여행  #계획  #목적달성  #내만족  #눈높이  #마인드  #넓은시야  #깊은생각  #포근한마음  #좋은인생  #즐거운인생  #행복한인생  #살기  ㅎㅎ
.
12:00 am 알고리즘 무너진 아이들의 야식..
#할리스#카페스타그램 #약수역#자정형인간#올빼미#아아메#커피
가짜 배고픔 이겨내고 밤잠도 이겨내 버렸다..
.
.
#저기에막걸리먹고싶다 #밤잠없는아줌마 #올빼미 #아침아오지마
세상편한 린넨 꽃팬츠 💐
마실겸 나왔다가 
24시 #이대표커피범어점 
#미친파르페 ? 
미치게 양이 많네 그려~
#최기사 의 사진 실력은 왜 늘지 않는가
진지하게 #이혼 생각이 들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다다베베 #똥다맘 #젊줌마 #밤마실 #딸둘맘 #대구맘 #이대표커피 #24시 #올빼미 #데일리
.
.
올만에 본 #라디오스타
#거침없이하이킥 주인공
서민정,정준하,박해미가
나왔어요~저는 서민정좋아햇거든요
(웃을때닮았단소리도 들었어요
미..미안해요^^;)
다보고 자기전에 우연히 접한
#블루라이트필터 어플을 다운받아써요
사진보니 너무 무섭네요 망막손상ㅜ
#올빼미 어플로 시력보호하기👍
. . 올만에 본 #라디오스타  #거침없이하이킥  주인공 서민정,정준하,박해미가 나왔어요~저는 서민정좋아햇거든요 (웃을때닮았단소리도 들었어요 미..미안해요^^;) 다보고 자기전에 우연히 접한 #블루라이트필터  어플을 다운받아써요 사진보니 너무 무섭네요 망막손상ㅜ #올빼미  어플로 시력보호하기👍
-
내일은 일찍 일어나야 되는데 밤만 되면 잠이 안와😑
언니가 내생각해서 사논건데 안 마실 수 없지🤔
그러므로 🍺🍺🍺🙋🏻🙋🏻🙋🏻 with straw☠️
룰루😛😛😛😛
-
#야행성 #올빼미 #혼술 #맥주 #빨대꽂고 #병맥 #fitz #존맛 #마시떵 #술스타그램 #맥주스타그램 #맥주사랑 #나라사랑
_
職場の方々と鎌倉行ってきた😳💕
ご飯美味しかったし
はじめてのフクロウ可愛すぎた❤️ #鎌倉 #카마쿠라 #ローストビーフ #로스트비프 #フクロウ #올빼미 #먹스타그램 #새스타그램 #귀여워 #사진스타그램 #코마치도리
집나갈땐 귀찮아서
못하는 머리엔화장
딩가딩가 백수로향하는
졸업준비중 ㄷㄷ .
.
.
.
.
.
.
.
#자기전#foodie #화장#셀스타그램#selfie #망한#머릿결 #생각많을때#사기셀카 #방에서#일상#데일리#오늘#폭풍흡입#방청소중#감성#새벽#야행성#올빼미#소통#followforfollow #follow#무한셀카#셀카#얼스타그램
天氣熱,和貓頭鷹🦉在冷氣🌫強的餐廳吃晚餐。四海遊龍的水餃和仙草茶。
點了韭菜水餃及韓式辣味水餃。
還不錯。

#韭菜水餃 #韓式辣味水餃 #水餃 #仙草茶 #四海遊龍
#물만두 #부추 #부추만두 #매운만두 
#선초차 #먹스타그램 #올빼미
#저녁식사 #대만 
#dinner #owls #dumplings #chives 
#herbaltea #Taiwan 
#韮 #水餃子 #仙草ゼリー 
#夕食 #ふくろう #台湾
天氣熱,和貓頭鷹🦉在冷氣🌫強的餐廳吃晚餐。四海遊龍的水餃和仙草茶。 點了韭菜水餃及韓式辣味水餃。 還不錯。 #韭菜水餃  #韓式辣味水餃  #水餃  #仙草茶  #四海遊龍  #물만두  #부추  #부추만두  #매운만두  #선초차  #먹스타그램  #올빼미  #저녁식사  #대만  #dinner  #owls  #dumplings  #chives  #herbaltea  #Taiwan  #韮  #水餃子  #仙草ゼリー  #夕食  #ふくろう  #台湾 
#밤샘독서 
어제 동생 책 사러 교보문고 갔다가, 오랜만에 책 좀 읽어볼까 하고 충동구매했는데🤔 새벽에 잠이 안와서 읽기 시작하고.. 책 덮으니까 5시반🙀 너무 재밌어서 원서로 살걸 살짝 후회했다ㅠㅠ 다음 책은 꼭 원서로 읽어야지...!!
.
.
.
#북스타그램 #히가시노게이고 #가면산장살인사건 #몇년만에읽는책 #추리소설 #몰입력짱 #덕분에 #또밤낮바뀜 #나는야부엉이 #올빼미? #😂
#東野圭吾 #ミステリー小説 #仮面山荘殺人事件
#밤샘독서  어제 동생 책 사러 교보문고 갔다가, 오랜만에 책 좀 읽어볼까 하고 충동구매했는데🤔 새벽에 잠이 안와서 읽기 시작하고.. 책 덮으니까 5시반🙀 너무 재밌어서 원서로 살걸 살짝 후회했다ㅠㅠ 다음 책은 꼭 원서로 읽어야지...!! . . . #북스타그램  #히가시노게이고  #가면산장살인사건  #몇년만에읽는책  #추리소설  #몰입력짱  #덕분에  #또밤낮바뀜  #나는야부엉이  #올빼미 ? #😂 #東野圭吾  #ミステリー小説  #仮面山荘殺人事件 
부리부리 かわいい💕🦉
#tokyo #harajuku #owlsforest #dailyinsta #daily #올빼미
蛇とのふれあいも楽しいですよ!

ふくろう神社は当日予約も可能ですのでお気軽にご連絡下さい!
TEL 070-3143-8088
http://www.owl-shrine.com
#ふくろう神社 #ふくろうカフェ #ふくろう #フクロウ #神社 #浅草 #観光 #浅草観光 #日本 #東京 #ふわもこふくろう部 #写真撮ってる人と繋がりたい #ブラックラットスネーク#白蛇 #金運上昇 
#owlshrine #owlcafe #owl #shrine #asakusa  #tokyo #animal #japan #love #pet #bird  #猫头鹰
#일본 #여행 #올빼미
蛇とのふれあいも楽しいですよ! ふくろう神社は当日予約も可能ですのでお気軽にご連絡下さい! TEL 070-3143-8088 http://www.owl-shrine.com #ふくろう神社  #ふくろうカフェ  #ふくろう  #フクロウ  #神社  #浅草  #観光  #浅草観光  #日本  #東京  #ふわもこふくろう部  #写真撮ってる人と繋がりたい  #ブラックラットスネーク #白蛇  #金運上昇  #owlshrine  #owlcafe  #owl  #shrine  #asakusa   #tokyo  #animal  #japan  #love  #pet  #bird  #猫头鹰  #일본  #여행  #올빼미 
.
오늘은 거실에서 놀자.
어찌나빠둥대는지ㅋㅋ
파닥파닥거리다가 날아가것네
밤에안자는 올빼미ㅠㅠ
엄마아빠닮았니?
.
.
.
#생후28일#밤에는코자자#올빼미#이쁜딸#육아스타그램 #딸바보아빠 #딸스타그램
Good morning♥TAKOYAKI
Good morning♥TAKOYAKI
맞아 어제먹은건데 나 지금 무지 배고파 👿
맞아 어제먹은건데 나 지금 무지 배고파 👿
옛날 사진 다시보는데 시은이 잘찍었다 🙊
다시 저순간으로 가고싶다
.
.
.
#취준생 #현실부정 #마음은 #유럽여행 #한여름밤 #부다페스트 #야경 #부다페스트야경 #강가 #걷기 #작년 #셀피 #selfie 
#필름 #필터 #사진첩 #업로드 #사진첩정리 #새벽 #올빼미
#일상 #데일리 #소통 #맞팔 #daily #ootd #instadaily #instaday #instapic
오랜만에 심야영화ㅎㅎ
비포시리즈 에단호크 주연이라길래 개봉할때부터 보고싶었는데 이제야 본다ㅠㅜ
더워서 낮엔 밖에도 못나오다가 해떨어지니 바람불고 시원하네-

#대전 #심야영화 #영화 #cgv #내사랑 #로맨스영화 #조용한영화관 #혼영 #방학 #혼자놀기 #올빼미 #배고파 #끝나는시간 #후덜덜
양 옆에 과즙미가 팡팡 터진다 🍑🍊🍋🍓
생일축하한다요❣️ 선물은 다음에 꼭 🏃🏃‍♀️
.
.
.
#옐 #생축 #신사 #논현 #카페 #투썸플레이스 #여름 #빙수 #친구랑 #과즙상 #셀피 #셀스타그램 #selfie 
#사진 #업로드 #사진첩정리 #새벽 #올빼미
#일상 #데일리 #소통 #맞팔 #daily #ootd #instadaily #instaday #instapic
[ Made in Vietnam ] 항아리 펜 - 瓶ペン
 Email: cosovanhung@yahoo.com.sg
Mess / Viber : 0907133647 (Mr.Hung)
You can design your own size,color,shape,... .
자신 만의 크기, 색상, 모양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
独自のサイズ、色、形をデザインすることができます.
#owl #올빼미 #梟 #Fukurō  #buffalohorn #madeinvietnam #handicraft #lovely #sweet #ブレスレット #kawaii #kawaiowl #팔찌 #소녀 #koreanstyle #japanesestyle #귀엽다 #可愛い#항아리 펜 #hang-ali pen #瓶ペン
[ Made in Vietnam ] 항아리 펜 - 瓶ペン Email: cosovanhung@yahoo.com.sg Mess / Viber : 0907133647 (Mr.Hung) You can design your own size,color,shape,... . 자신 만의 크기, 색상, 모양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 独自のサイズ、色、形をデザインすることができます. #owl  #올빼미  #梟  #Fukurō  #buffalohorn  #madeinvietnam  #handicraft  #lovely  #sweet  #ブレスレット  #kawaii  #kawaiowl  #팔찌  #소녀  #koreanstyle  #japanesestyle  #귀엽다  #可愛い #항아리  펜 #hang -ali pen #瓶ペン 
##
술은 안미시니
쥬스로~시차적응 해야되는데..
12시 넘기니 잠와 죽겟네
큰일이다ㅋㅋㅋㅋ
#ㅈㄲㅅㄱㄴㄱㅂㄱㅅㄷ
## 술은 안미시니 쥬스로~시차적응 해야되는데.. 12시 넘기니 잠와 죽겟네 큰일이다ㅋㅋㅋㅋ #ㅈㄲㅅㄱㄴㄱㅂㄱㅅㄷ 
.
뉘엿뉘엿 해가 퇴근을 할 무렵 어느날 .

나도 퇴근을 하고 있던 즈음 ,
문뜩 태어나고 자라 삶의 반정도의 세월을 지낸 그 곳이 유난히도 보고싶던 날 이었다 . 
그 날은 어떤 이유에서였는지 , 생각과 고민을 하고있을 과정을 생략하고는 벌써부터 네비를 찍고있던 나였는지라 , 내가 가만히 있어도 변하지 않고 그 곳에 있어줄거라 믿고 있던 그곳에 많은 추억들을 곱씩을 생각에 매우 흥분하고 있었던 상황이었다 .

그리고 이내 도착한 그곳의 모습은 , 이미 내 기억속의 모습들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지고 없었다 .

당연히 있어야할 게임기에 동전을 올려놓고 기다렸던 광진슈퍼와 대일슈퍼 , 경찰과 도둑을 할 때면 항상 기어올라갔던 담벼락 , 달리기 시합을 할때 시작점으로 이용했던 파란대문은 머릿속 한켠에 잔상으로만 남고는 떠나간 뒤였다 .

세상에 당연한게 있을까 .

그저 안심하는 순간 모든것은 사라지고 , 내 옆에 있어야할 어떠한 무엇이 사라졌을때엔 이미 늦어버린것을 . 
세상에 비밀은 없고 당연한것은 없다 .

#데일리 #일상 #소통 #좋아요 #선팔 #맞팔 #감성 #똥글 #새벽 #올빼미 #불면 #덥다 #일상스타그램 #사진 #감성스타그램 #daily #photo #car #cruze #chevrolet #picture #selfie #instalike .

@junsoolee_draw - #그림 #draw .
@junsoolee_3d - #모델링 #3dmodel .
@junsoolee_craft - #핸드메이드 #handmade .
. 뉘엿뉘엿 해가 퇴근을 할 무렵 어느날 . 나도 퇴근을 하고 있던 즈음 , 문뜩 태어나고 자라 삶의 반정도의 세월을 지낸 그 곳이 유난히도 보고싶던 날 이었다 . 그 날은 어떤 이유에서였는지 , 생각과 고민을 하고있을 과정을 생략하고는 벌써부터 네비를 찍고있던 나였는지라 , 내가 가만히 있어도 변하지 않고 그 곳에 있어줄거라 믿고 있던 그곳에 많은 추억들을 곱씩을 생각에 매우 흥분하고 있었던 상황이었다 . 그리고 이내 도착한 그곳의 모습은 , 이미 내 기억속의 모습들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지고 없었다 . 당연히 있어야할 게임기에 동전을 올려놓고 기다렸던 광진슈퍼와 대일슈퍼 , 경찰과 도둑을 할 때면 항상 기어올라갔던 담벼락 , 달리기 시합을 할때 시작점으로 이용했던 파란대문은 머릿속 한켠에 잔상으로만 남고는 떠나간 뒤였다 . 세상에 당연한게 있을까 . 그저 안심하는 순간 모든것은 사라지고 , 내 옆에 있어야할 어떠한 무엇이 사라졌을때엔 이미 늦어버린것을 . 세상에 비밀은 없고 당연한것은 없다 . #데일리  #일상  #소통  #좋아요  #선팔  #맞팔  #감성  #똥글  #새벽  #올빼미  #불면  #덥다  #일상스타그램  #사진  #감성스타그램  #daily  #photo  #car  #cruze  #chevrolet  #picture  #selfie  #instalike  . @junsoolee_draw - #그림  #draw  . @junsoolee_3d - #모델링  #3dmodel  . @junsoolee_craft - #핸드메이드  #handmade  .
[ Made in Vietnam ]
 Email: cosovanhung@yahoo.com.sg
Mess / Viber : 0907133647 (Mr.Hung)
You can design your own size,color,shape,... .
자신 만의 크기, 색상, 모양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
独自のサイズ、色、形をデザインすることができます.
#owl #올빼미 #梟 #Fukurō  #buffalohorn #madeinvietnam #handicraft #lovely #sweet #ブレスレット #kawaii #kawaiowl #팔찌 #소녀 #koreanstyle #japanesestyle #귀엽다 #可愛い
[ Made in Vietnam ] Email: cosovanhung@yahoo.com.sg Mess / Viber : 0907133647 (Mr.Hung) You can design your own size,color,shape,... . 자신 만의 크기, 색상, 모양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 独自のサイズ、色、形をデザインすることができます. #owl  #올빼미  #梟  #Fukurō  #buffalohorn  #madeinvietnam  #handicraft  #lovely  #sweet  #ブレスレット  #kawaii  #kawaiowl  #팔찌  #소녀  #koreanstyle  #japanesestyle  #귀엽다  #可愛い 
버릇되어서 참 안좋은 #습관 💧
그냥 하루 마무리할 시간엔 맥주한캔 꼭 해야 잠을 자는 ㅠㅠ

#파수꾼 뒤늦게 바람들어서 몰아본다고 밤마다 #올빼미 🦉🦉🦉ㅎㅎㅎ

#데일리#일상#퇴근#집스타그램#혼술#혼맥#맥주#캔맥#블랑#술스타그램#daily#dailypic#dailylife#lfl#instagram#house#myhome#마이홈#김영광#멋짐#이상형#또바뀜#금사빠
두려움에 먼저 도망쳤던건
니가아닌 나였더라
.
,
#도망
#글 #글귀 #새벽감성 #사랑 #이별
#감성 #감성글 #낙서 #자작 #끄적 
#일기장 #짧은글 #새벽 #올빼미
#위로 #공감 #힐링 #깡쏘노트🖋
#팔로우 #좋아요 #소통 #환영
#경기 #아이폰 #94 #대학생 
#광고댓글❌
창경궁 야간개장 갔다왔어요.
청사초롱길이 리얼 존예
경복궁보다 나았던거 같은...
#궁 #고궁 #창경궁 #야간개장 #창경궁야간개장 #양념게장 #간장게장 #종로 #기와 #맞나 #하늘 #구름 #야경 #야경스타그램 #풍경 #풍경스타그램 #노필터
#올빼미 #여름은 #더워 #밤에 #움직여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