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유니버셜스튜디오 medias

Photos

#🇯🇵#오사카 3
⠀
⠀
#미니언즈파크 ⠀
⠀
엄마랑 미니언 한 마리씩 분양한 날
여기 어트랙션이 줄 젤 길었어 😩
근데 또 엄청 시시했음 흥흥
미니언번은 예뻐서 산건데 맛도 있네 ❤️👏🏼
⠀
⠀
#미니언즈퍼레이드는_아쉽게도_놓쳤다고한다😭
두번째의 #일본 #여행 !! 첫번째 여행이랑 같은 곳에 갔지만,(#오사카 ) 다양한 #친구 들과 만나서 절대 잊을 수 없는 #추억 이 될 것만같다😍 #감사합니다 #하나조노고등학교 #전북외고 #국제교류 #홈스테이 #유니버셜스튜디오 #usj #나라 #사슴
二回目の#日本 #旅行 !! 一回目のと同じ所に行ったけど(#大阪 )今回は色んな#友達 と会って絶対忘れられない#思い出 になりそう! #ありがとう #花園高校 💕 #全北外国語高校 #ホームステイ ー @mizuki_pumpkinpie  #ユニバ #奈良 #鹿 #卍
두번째의 #일본  #여행  !! 첫번째 여행이랑 같은 곳에 갔지만,(#오사카  ) 다양한 #친구  들과 만나서 절대 잊을 수 없는 #추억  이 될 것만같다😍 #감사합니다  #하나조노고등학교  #전북외고  #국제교류  #홈스테이  #유니버셜스튜디오  #usj  #나라  #사슴  二回目の#日本  #旅行  !! 一回目のと同じ所に行ったけど(#大阪  )今回は色んな#友達  と会って絶対忘れられない#思い出  になりそう! #ありがとう  #花園高校  💕 #全北外国語高校  #ホームステイ  ー @mizuki_pumpkinpie #ユニバ  #奈良  #鹿  #卍 
루즈핏 티셔츠 🎈
A라인 버튼스커트 🎈
밀짚 버킷햇🎈’
소량 남은고 원가세일할께욥 #리안느
‘
‘
,
,
#japan #유니버셜스튜디오 #osaka #패션 #쇼핑 #데이트 #셀카 #몸스타그램  #멋스타그램 #옷스타그램 #부산 #서면 #여성의류 #blog #아웃핏 #서울 #대구 #데일리 #오오티디 #여친룩 #outfit #selfie #데일리룩 #fashion #daily #dailylook #l4l #f4f #여행
루즈핏 티셔츠 🎈 A라인 버튼스커트 🎈 밀짚 버킷햇🎈’ 소량 남은고 원가세일할께욥 #리안느  ‘ ‘ , , #japan  #유니버셜스튜디오  #osaka  #패션  #쇼핑  #데이트  #셀카  #몸스타그램  #멋스타그램  #옷스타그램  #부산  #서면  #여성의류  #blog  #아웃핏  #서울  #대구  #데일리  #오오티디  #여친룩  #outfit  #selfie  #데일리룩  #fashion  #daily  #dailylook  #l4l  #f4f  #여행 
#유니버셜스튜디오싱가포르#universalstudiossingapore#미니언즈#minions 유니버셜 가자마자 어트랙션 뒤로하고 기념품 샵에 갔다 ㅠㅠ 어이쿠 기요미들아ㅜㅜ #셀스타그램#셀카#셀스타#유니버셜스튜디오#눈누난나#핵덥다#미친날씨😱 아... 아침이었을땐데 눈이 땡땡 부었네 ㅋㅋㅋㅋㅋㅋ
차이나타운에서 득템한 커플티입고 
유니버셜스튜디오로 레고~~😍아침엔 세상멀쩡ㅋㅋㅋ
#싱가포르 #둘째날 #부지런한한국여자 #유니버셜스튜디오
#LOVE #I❤️SG #커플티 #3달러의행복
#아이스스케이팅⛸  꿀잼입니당~~~
담에는 #유니버셜스튜디오 ?!?!?ㅋㅋ⛸ ⛸ ⛸
흐흫흫ㅎ
#추억여행
세상에😂 또 가고싶어ㅜㅜㅜㅜ
수정아 돈 모아 다음엔 마리나베이샌즈 호텔로 가쟈!
#추억여행  세상에😂 또 가고싶어ㅜㅜㅜㅜ 수정아 돈 모아 다음엔 마리나베이샌즈 호텔로 가쟈!
나의 푸드 다이어리😋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미니언즈 컵케익, 자이언트 스모어 도넛, 크러스티버거 사먹고 마무리는 코리아타운에서 보쌈 대짜로 조지기❤️❤️❤️ 행복하당
나의 푸드 다이어리😋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미니언즈 컵케익, 자이언트 스모어 도넛, 크러스티버거 사먹고 마무리는 코리아타운에서 보쌈 대짜로 조지기❤️❤️❤️ 행복하당
아무생각 안하고 아무 걱정 없이  대체 얼마만이였을까  #일본여행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어른이#너와함께여서 #모든게완벽했다 #행복한기억 #잊지않을께
여기는 유니버셜스튜디오!
우리공주님 신났다.ㅋ
누구 닮아서인가~다감이는. 캐릭터탈을 쫏아다니면서 요술봉으로찔러대고
탈쓴분들은도망다닌다.
#오사카여행#가족여행#유니버셜스튜디오#인형탈#소통#일상#실시간
호그와트들어온기분😛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해리포터
모두투어박람회
#유니버셜스튜디오#USJ
역시, 사람은 돈을 써야해,뿌듯😃
Front of Line 으로 기다림 없이 슝슝슝
역시 스케일이 남달라,오예!

#미국#America#서부#Losangeles#로스엔젤러스#LA#universalstudios#Hollywood#유니버셜스튜디오#할리우드
유니버셜스튜디오 bye☺️👋 해리포터 타고 너무 재밌어서 다시 기다려서 탔는데 2번연속 퀴디치할때 고장나서 중지되는 사태 발생 ㅋㅋ 정말 귀중한^^ 경험이었다

그리고 제일 재밌던건 트랜스포머ㅜㅜ 제일 신나고 긴장넘치고 멋있었음 또 타고싶어😿

마지막 마무리로 워킹데드로 갔는데 진짜 너무너무 리얼하고 무서워섴ㅋㅋㅋㅋ 아니 한국에서도 귀신의집 한번 간적없는데 ㅋㅋㅋㅋ 미국와서 다 가보네 ㅋㅋㅋㅋㅋ 근데 우리만 무서워서하고 소리질러서 뒤에있단 외국인이 마스코트 해줌 ㅌㅌㅌ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진짜 무섭고 재밌었어^^..... 정말 다시없을 유니버셜 스튜디오 인 할리우드!!!! 다시오면 패스트티켓으로 사서 해리포터 망토랑 넥타이하고 놀이기구 왕창 탈거야~~~~!!!!! #la #universalstudios #korea #travel #여행 #여행스타그램 #유니버셜스튜디오 #유니버셜스튜디오할리우드 #할리우드 #미국 #로스앤젤레스 #해리포터 #정주행할거임
유니버셜스튜디오 bye☺️👋 해리포터 타고 너무 재밌어서 다시 기다려서 탔는데 2번연속 퀴디치할때 고장나서 중지되는 사태 발생 ㅋㅋ 정말 귀중한^^ 경험이었다 그리고 제일 재밌던건 트랜스포머ㅜㅜ 제일 신나고 긴장넘치고 멋있었음 또 타고싶어😿 마지막 마무리로 워킹데드로 갔는데 진짜 너무너무 리얼하고 무서워섴ㅋㅋㅋㅋ 아니 한국에서도 귀신의집 한번 간적없는데 ㅋㅋㅋㅋ 미국와서 다 가보네 ㅋㅋㅋㅋㅋ 근데 우리만 무서워서하고 소리질러서 뒤에있단 외국인이 마스코트 해줌 ㅌㅌㅌ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진짜 무섭고 재밌었어^^..... 정말 다시없을 유니버셜 스튜디오 인 할리우드!!!! 다시오면 패스트티켓으로 사서 해리포터 망토랑 넥타이하고 놀이기구 왕창 탈거야~~~~!!!!! #la  #universalstudios  #korea  #travel  #여행  #여행스타그램  #유니버셜스튜디오  #유니버셜스튜디오할리우드  #할리우드  #미국  #로스앤젤레스  #해리포터  #정주행할거임 
해리포터 박사님, 소원성취했네 
#유니버셜스튜디오 #해리포터
#유니버셜스튜디오 #해리포터 
가보니 알겠더라, 사람들이 왜 유니버셜유니버셜하는지
귀염둥이 천국, 스누피튜디오 
#유니버셜스튜디오
나도 드디어 🙋🏻
나도 드디어 🙋🏻
열심히 하시면 효과는 저절로 따라옴💕
이런 제품력을 왜아직도 믿지 못하는것인지... 정말 속상해요😓
.
다른 다이어트 식품들은 살부터 빼주니까 다시 요요가오죠😥
시너지는 달라요❗
살이 쪘던 근본적인 원인부터 해결💃💃
.
카톡허락 감사합니다💗
.
건강한 다이어트 문의는
@lyouj4271 프로필링크 꾸욱❤
카톡문의는 dldbwjd108💌
열심히 하시면 효과는 저절로 따라옴💕 이런 제품력을 왜아직도 믿지 못하는것인지... 정말 속상해요😓 . 다른 다이어트 식품들은 살부터 빼주니까 다시 요요가오죠😥 시너지는 달라요❗ 살이 쪘던 근본적인 원인부터 해결💃💃 . 카톡허락 감사합니다💗 . 건강한 다이어트 문의는 @lyouj4271 프로필링크 꾸욱❤ 카톡문의는 dldbwjd108💌
유니버셜에 백곰한마리 ㅎㅎ 
예쁜머리끼고😉😉😉
유니버셜에 백곰한마리 ㅎㅎ 예쁜머리끼고😉😉😉
#171111 가족이랑 사촌이랑 같이 #유니버셜스튜디오 갔다왔어💕내가 좋아하는 스파이더맨 놀이기구 역쉬 잼있었어어 재밌다는건 마니 타고와서 넘너무너무넘 알차게 잘 놀아서 와아아아아아아아ㄴ전 만족햇어유
#171111  가족이랑 사촌이랑 같이 #유니버셜스튜디오  갔다왔어💕내가 좋아하는 스파이더맨 놀이기구 역쉬 잼있었어어 재밌다는건 마니 타고와서 넘너무너무넘 알차게 잘 놀아서 와아아아아아아아ㄴ전 만족햇어유
싱가포르 유니버셜스튜디오 
#싱가포르  #유니버셜스튜디오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 😱
하루종일 각오는 하고 왔지만 ㅋㅋ 
익스프레스 아닌거는 타기 넘 힘들다ㅠㅠ 
미니언즈 5시 20분부터 타라는데 ...
이거 그냥 탈순 없냐고오 ㅋㅋ .
.
.
익스프레스 진짜 비싼데 
시간이 돈으로 환산 되겠냐만은 
진짜 시간을 돈 주고 산거임 ㅋㅋㅋㅋ
익스프레스 핵 추천이답 ㅋㅋ .
#오사카여행 #유니버셜스튜디오 #스파이더맨 #포비든저니 #죠스 #호그와트 #호그스미스
#오사카유니버셜스튜디오  😱 하루종일 각오는 하고 왔지만 ㅋㅋ 익스프레스 아닌거는 타기 넘 힘들다ㅠㅠ 미니언즈 5시 20분부터 타라는데 ... 이거 그냥 탈순 없냐고오 ㅋㅋ . . . 익스프레스 진짜 비싼데 시간이 돈으로 환산 되겠냐만은 진짜 시간을 돈 주고 산거임 ㅋㅋㅋㅋ 익스프레스 핵 추천이답 ㅋㅋ . #오사카여행  #유니버셜스튜디오  #스파이더맨  #포비든저니  #죠스  #호그와트  #호그스미스 
.
@ssol_923 .
롬복에서의 일정을 마치고 싱가폴로 왔다! 마리나베이샌즈호텔에서 수영도 하고 칠리크랩도 먹고 쇼핑도 하고 계획이 있었는데 호텔 체크인부터 뭔가 틀어짐ㅠ 나름대로 할 건 다 했지만 롬복이 엄청 그리웠다ㅠㅠ 그래도 유니버셜스튜디오는 진짜 재미있었음!ㅋㅋㅋ 특히 트랜스포머는 진짜 대박!🤩
다음에는 런던에 가서 해리포터 보고 오자!ㅎㅎ
.
.
.
.
.
.
.
.
.
.
.
.
#싱가폴 #singapore #신혼여행 #신혼 #여행 #honeymoon #유니버셜스튜디오 #universalstudios #트랜스포머 #transformers #커플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셀카 #셀스타그램 #selca #selfie #맞팔 #선팔 #소통 #팔로우 #follow #f4f #l4l
. @ssol_923 . 롬복에서의 일정을 마치고 싱가폴로 왔다! 마리나베이샌즈호텔에서 수영도 하고 칠리크랩도 먹고 쇼핑도 하고 계획이 있었는데 호텔 체크인부터 뭔가 틀어짐ㅠ 나름대로 할 건 다 했지만 롬복이 엄청 그리웠다ㅠㅠ 그래도 유니버셜스튜디오는 진짜 재미있었음!ㅋㅋㅋ 특히 트랜스포머는 진짜 대박!🤩 다음에는 런던에 가서 해리포터 보고 오자!ㅎㅎ . . . . . . . . . . . . #싱가폴  #singapore  #신혼여행  #신혼  #여행  #honeymoon  #유니버셜스튜디오  #universalstudios  #트랜스포머  #transformers  #커플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셀카  #셀스타그램  #selca  #selfie  #맞팔  #선팔  #소통  #팔로우  #follow  #f4f  #l4l 
-2017.11.18
-Universal Studio~~알럽💕
-나이는 잠시 빠염🎡🎢
-이쁜척 오지구여💚
-
-
-
-
-
#싱가폴여행#싱가폴여행🇸🇬 #sigapore #유니버셜스튜디오
#universalstudios #sentosa 
#travel #trip#healing #여행스타그램
#instagood #instalike #instamood 
#instamoment #instamessage 
#instadaily #daily #dailypic
질투심폭팔ㅋㅋㅋ사진찍고있는데 방해하다 결국 혼자 한컷찍으심📸
질투심폭팔ㅋㅋㅋ사진찍고있는데 방해하다 결국 혼자 한컷찍으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