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이곳은 medias

Photos

#첫줄
왜 물의도시 베네치아라고하는지 기차역에서 나오자마자 실감..
이곳이바로 외국인가👀🇮🇹
.
.
.
#유럽 #유럽여행 #이곳은 #이탈리아 #물의도시 #베네치아 #소통 #소통해요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 #23 #95 #f4f
#첫줄

해변 놀러갈 준비 끝~

놀기전 든든히 배채우기위해
일식집 가서 
소바시켰는데....
온소바가 나오다니....😱😱😱 .
이 더운날...깜놀 😦😦
.
- #이곳은#여름#사이판#saipan#마리아나리조트#여행일지#여행에미치다#여행#여행스타그램#레시가드#스노쿨링#코코넛#선그라스#선크림#듬뿍#점심메뉴#일본음식#온소바#맥주#음식#튀김#먹방#신나#즐거워#행복#사진스타그램#셀카
#첫줄  해변 놀러갈 준비 끝~ 놀기전 든든히 배채우기위해 일식집 가서 소바시켰는데.... 온소바가 나오다니....😱😱😱 . 이 더운날...깜놀 😦😦 . - #이곳은 #여름 #사이판 #saipan #마리아나리조트 #여행일지 #여행에미치다 #여행 #여행스타그램 #레시가드 #스노쿨링 #코코넛 #선그라스 #선크림 #듬뿍 #점심메뉴 #일본음식 #온소바 #맥주 #음식 #튀김 #먹방 #신나 #즐거워 #행복 #사진스타그램 #셀카 
#서산 #태안 #당진 #혼술 #예술 #술집이름입니다 #셋이상은 #예약바람 #맛이굿굿😘 #이곳은 #나와함께❤️.
.
.
.
.
.
#좋은사람과 #좋은시간은 나에게는 #행복이지😍
너무 아파하지 말것.
아무도 나를 대신 해주지 않는다는것.
그래서 혼자도 좋다는걸.
모든이가 행복하길😊
진짜
조만간 얼어 죽을수도 있을거같아
개추웡
#이곳은 #학교 #화장실 #벽
#아이브로우 #연필대용
#일상 #소통 #중학생 #중3 #16 #좋아요 #좋아요반사 #다이렉트 #오오티디 #전남 #광주 #목포 #00 #01 #02 #17 #18 #고1 #고2 #direct #l4l #lfl #ootd
.
베가스 안뇽👋 또 올 수 있을까...?😓
#일상#데일리#신혼여행#이곳은#화려한#라스베가스#이제#칸쿤#갑니다용🙋
파산의 지름길 입구😭😭
난 분명 주문한것만 찾아가려햇는데...
😭😭😭😭😭😭😭😭😭😭
.
.
그래도 간식 잘먹을께 성신아😉
.
#잠실 #트위 #이곳은 #파산의지름길 #지름신강림  #월급전탕진 #😭 #구경만할수없다 #인간의욕심은끝이없고같은실수를반복한다 #무인양품 #무지 #MUJI #간식 #간식스타그램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던데....아직도 난 적응중인가..🤣😃😌 .
.
#이곳은 #china #🇨🇳 #일하는중에 #중국생활 #중국일상#중국출장 #중국상해근처 #적응중 #이젠 #늙었나봄😂 #억지웃음 #벌써 #향수병인가 #중국어공부 #만이 #살길 #아자아자 #ㅋㅋㅋ
토후쿠지 정원에 갔다. 
교토에 사람 정말 많다... 토할듯...ㅠ
.
.
#교토 #토후쿠지 #핫소정원 #이라고한다 #😀 #이곳은 #단풍 #파티중 #🍁 #교토1일차 #일본여행 #여행스타그램
요즘 자꾸 뭐가 깨진다..?
.
.
이게 머선일인가요?
.
.
치워도 치워도 밟히는 유리조각은 대체 어디서 자꾸 나오는 거죠?
.
.
#청소하라는#하늘의뜻인가#덕분에#이곳은#지뢰밭수준#밟으면#끝장#ㅜㅜ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이곳은 #헬 .
.
.
@m8ii8 덕분에 아침부터#당충전#🍫 #먹을때가 #제일 #행복 .
.
.
🐷🐷
수영하면 뭐함 ㅋㅋㅋㅋㅋ
나오면 먹는데....🐽
#수영 #BARREL #세쌍둥이
#이곳은 #신전떡볶이 
#물에뜨는돼지 #돼지보스
.
.🌨2017년 첫눈내린 월요일!.
.❄️세상은 추웠지만~ 🔥뷰클에선 후끈후끈!!.
.☕️🍰고객님을 위한 새로운 티테이블 완성👏.
.👍역쉬! 금손은 달라도 너무~ 달라요!!💯.
.‼️회장님께서도 함께하셨다는~~최고예욧!🙆‍♂️🙆‍♀️.
.
.
#이곳은 
#고객감동을실천하는
#아이디헤어뷰티클러스터
#어서오세요
.
요즘 초점없이 사진 찍는게 조으다
. 요즘 초점없이 사진 찍는게 조으다
관동오리진을 관동오리집으로 알고 들어도 못가본 지난 세월이 억울해,,눈도 오고해서 차한잔 할까하고 길을 나섰드만,,#왜꼭정기휴일이걸리는거야
#대체 #눈이야_비야 #눈이라고좋아했는데 #머리에서물이줄줄줄 #땜병😛 #하필이면
#쓰레빠투혼 #이곳은 #차이나타운이였습니다 #관동오리진 #오늘휴무

#거의백화점동급🤟🏽
서울 가고 싶ㅍ따 💦
#이곳은 #경희대 #평화의전당
🌲
이렇게 키가 큰 나무를 만드시다니👀
나무사이로 들어오는 햇살이 넘나 찬란한것✨깐따삐야🎻
.
.
#사려니숲길#붉은오름#삼나무#제주여행#이곳은#거인국인가
#jejuisland#가을제주#여행기록중#✍🏻
엘리스전시회🤘
엘리스전시회🤘
리허설오픈 첫날.. 안에서 드신 고객님께서 의자 중고로 구입했냐고ㅠㅠ 
고객님~ 여기서 중고는 직원밖에 없어요😌
#커피가게영 #고객님 #이곳은 #사람빼곤 #다새거에요
양말 고르는중. 최근들어 예성이가 가장 신중했던 순간😆
양말 고르는중. 최근들어 예성이가 가장 신중했던 순간😆
예쁜 작업실겸 음악등을 위한 카페를 곧 오픈합니다!! #청평#공방#예쁜카페
 #앞으로#이곳은#매일이#파뤼야#함께하자#마이크도설치완료
다낭에서 둘째날...!!
비가 주룩주룩☔️☔️☔️
바나힐은 앞이 안보임🤣🤣
밥한끼짜리 멋쟁이 우비만 생겼넹ㅎㅎ
한참 실내에서만 놀다가
귀여운 화가한테 한장 그려달라했는데
왜 내 얼굴이 더 크냐!!!!!😂😂
나란히 있었는데!!!! 왜 내 어깨가 뒤에 있냐!!!😤😤
뭐....말이 통해야 따지지!!😓
그냥 조용히 엄지척👍🏻
땡큐를 해야지 뭐....🤣🤣🤣
.
.
.
#다낭 #바나힐 #자유여행 #이틀째 
#이곳은 #진정한 #우기☔️☔️☔️
다낭에서 둘째날...!! 비가 주룩주룩☔️☔️☔️ 바나힐은 앞이 안보임🤣🤣 밥한끼짜리 멋쟁이 우비만 생겼넹ㅎㅎ 한참 실내에서만 놀다가 귀여운 화가한테 한장 그려달라했는데 왜 내 얼굴이 더 크냐!!!!!😂😂 나란히 있었는데!!!! 왜 내 어깨가 뒤에 있냐!!!😤😤 뭐....말이 통해야 따지지!!😓 그냥 조용히 엄지척👍🏻 땡큐를 해야지 뭐....🤣🤣🤣 . . . #다낭  #바나힐  #자유여행  #이틀째  #이곳은  #진정한  #우기 ☔️☔️☔️
#안동댐#비밀의숲
#이곳은 아직 가을가을~
하지만 ...... 날씨는 엄청.....추웠당
But...
#웅스타와함께여서 ㅋㅋ 따뜻함 ㅋㅋ
#우드래곤 선생님과 지영쌤과 해피한 시간💕#다음엔 오늘 못가본 곳으로 가용~^^ #오늘도 수고해주고, 함께해준 웅스타님 감사~^^
#오늘 예배시간에 들은 말씀처럼 지금 이순간, 오늘이 우리에게 있음을 감사하며, 날마다 은혜를 기억하고 감사하며 삽시당~💕 #주일#예배#안동댐#비밀의숲#가을#겨울#인생사진#안동396커피#지영쌤#우드래곤쌤#웅스타#럽스타그램💕#행복#감사
#안동댐 #비밀의숲  #이곳은  아직 가을가을~ 하지만 ...... 날씨는 엄청.....추웠당 But... #웅스타와함께여서  ㅋㅋ 따뜻함 ㅋㅋ #우드래곤  선생님과 지영쌤과 해피한 시간💕#다음엔  오늘 못가본 곳으로 가용~^^ #오늘도  수고해주고, 함께해준 웅스타님 감사~^^ #오늘  예배시간에 들은 말씀처럼 지금 이순간, 오늘이 우리에게 있음을 감사하며, 날마다 은혜를 기억하고 감사하며 삽시당~💕 #주일 #예배 #안동댐 #비밀의숲 #가을 #겨울 #인생사진 #안동396커피 #지영쌤 #우드래곤쌤 #웅스타 #럽스타그램 💕#행복 #감사 
내 1호 팬이자 팬클럽 회장님께서 내가 좋아하는 더치커피를...ㅠㅠㅠㅠ 선물해 주셨어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고마워용 흥하세요

#카페 #커피나무 #강조된 #콜롬비아 #이곳은 #복지의 #끝
중년개그맨 김XX씨의 집? 건물? 무튼 리모델링중🤣
오래된 건물은 일하기 힘들어ㅠ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이곳은 #서울 #강동구 #성내동 #둔촌동역 #둔촌시장 입니다
#김목수 #나는목수다 #목수타그램 
#일요일은쉬자 #추워요 #붕어빵 #떡볶이 
#인테리어목수 #인테리어 #interiordesign #interier 
#carpenter #woodworking #woodwork
미지의 미러지 세계  #이곳은 #이상한 #세계 #어서오시개 #셀 #셀카 #맞팔 #selfie
오면서 어떤 남자애가 내 뒤에 있었는데 "오오!잠맘보다 잠맘보!"이러길래 그 땐 몰랐는데 지금보니 이거 말하는 거였어 귀여워ㅎㅎㅎㅎ

#잠맘보 #잠맘보인형 #생일선물 #인형뽑기 #귀여워 #가방매달래 #포켓몬스터 #이곳은 #와파구려! #03 #03년생 #15살 #중2 #중고딩
고베_스타벅스☕️
고베_스타벅스☕️
감사제 마지막 날...
오늘도 무사히 일을 끝냈다ㅠㅠ😂

#유니클로 #유니클로감사제 #감사제 #행사 #스태프 #유니클로직원 #uniqlostaff #uniqlo #이곳은 #롯데리아 #젠장
따뜻하다 맛있다
따뜻하다 맛있다
세젤맛 ㅠㅡㅠ💛 진짜 저 녹차오레오크로아상이랑 치즈폭탄 인생케이크앤드빵이다,,💜 트루럽 ㅎㅅㅎ👍🏻 그리고 케이크도 시식용이라며 주심,,💕넘 쥬아 ! 둘다 사랑에빠졌당💘 대학로 와야할 이유가 한가지 더 생겼돠 (일순위는 연극아님 연극보러 대학로 오는 커플아님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순위는 연극보고 갈거임 ㅎ 빨리 가고싶다 설렌다❤❤ 이따가 만나장😝
#빵스타그램 #인생빵 #인생케이쿠 #연극 #대학로 #꼭오세요 #대학로카페 #혜화카페 #이곳은 #뚜레주르 #두번오삼세번오삼 #이따만나😆
세젤맛 ㅠㅡㅠ💛 진짜 저 녹차오레오크로아상이랑 치즈폭탄 인생케이크앤드빵이다,,💜 트루럽 ㅎㅅㅎ👍🏻 그리고 케이크도 시식용이라며 주심,,💕넘 쥬아 ! 둘다 사랑에빠졌당💘 대학로 와야할 이유가 한가지 더 생겼돠 (일순위는 연극아님 연극보러 대학로 오는 커플아님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순위는 연극보고 갈거임 ㅎ 빨리 가고싶다 설렌다❤❤ 이따가 만나장😝 #빵스타그램  #인생빵  #인생케이쿠  #연극  #대학로  #꼭오세요  #대학로카페  #혜화카페  #이곳은  #뚜레주르  #두번오삼세번오삼  #이따만나 😆
겨울 짱시룸 🍁🍂🍁🍂🍁🍂🍂🍂
.
.
.
#겨울 #짱시룸 #은행나무 #구리구리 #instagood #instadaily #이곳은 #수원 #우만동 #나의일터 캬캬캬
.
아 상쾌하다~~~ 늘고고 보러 한달만에 고향에 상경했어요~~ 내 마음의 고향ㅠㅠ 아름다운 댕로의 풍경... 저멀리 툐엠이 보이네요...ㅋㅋㅋ 럭키박스 있는 날인데 본진 포스터 뽑았다!!! 햄벅♡ 수능 4일 전... 전 종일반에 도전함니다,,, 역시 슬기로운 덕질 생활~~~!! ^^7 
#오랜만 #대학로 #혜화역 #엘송 #보러 #이곳은 #수현재씨어터
. 아 상쾌하다~~~ 늘고고 보러 한달만에 고향에 상경했어요~~ 내 마음의 고향ㅠㅠ 아름다운 댕로의 풍경... 저멀리 툐엠이 보이네요...ㅋㅋㅋ 럭키박스 있는 날인데 본진 포스터 뽑았다!!! 햄벅♡ 수능 4일 전... 전 종일반에 도전함니다,,, 역시 슬기로운 덕질 생활~~~!! ^^7 #오랜만  #대학로  #혜화역  #엘송  #보러  #이곳은  #수현재씨어터 
언니집놀러갔다가 하루자고
앞에 있는중국집에서
해장짬뽕 한그릇ㅎ
5대짬뽕집이라더니 수타면에 국물에서 불맛이 느껴진다!
#줄서서먹는#짬뽕집#존투더맛#레알#맛있어👍 #영통맛집 #언니가사준짬뽕#맛집스타그램 #맛집#이곳은#엄지척👍#연화산#꼭#가보시길추천해요
영국은 마켓이 참 많아

#큰시장 #camdenmarket #프레쉬쥬스 #juice
#DP  해둔것 사갈려하자 #영국아주머니 #이곳은 뷰티플플레이스 니깐 #만지면안된다고함
#market #영국 #london  # 여행스타그램 #곧집에간다
#신난다그램
#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 정도의 노력만 하기때문에
그 정도의 자리에 멈춰있는것이다.

남들보다 열심히,
남들보다 더많이,
남들보다 어렵게,
노력했다 생각하는것은 자만이다.

지금 내 모습에 만족한다면
앞으로 더 나아갈수없고,

지금 내 모습이 충분하다 생각한다면
그 이상 해낼수 없는것이다.

하지만,
무조건 남들보다 뛰어나게 살고자함에 중점을두는것은 나를 불행하게 만드는일이다.

어떤 위치에 있건
남이 그 자리의 기준을 판단할수 있을지는 몰라도
어떤 위치에 있건
나의 행복한 기준은 남이 함부로 판단할순없다.

남보다 뛰어나려고
남보다 앞서나가려고 하기보다,

내 자신이 행복할수 있는 자리에 머무르려 노력하는
것이 진짜 행복이다.

불행함도, 행복함도
결국은 나를 비롯해서 시작되고 
나를 비롯해서 결정난다.
#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 정도의 노력만 하기때문에 그 정도의 자리에 멈춰있는것이다. 남들보다 열심히, 남들보다 더많이, 남들보다 어렵게, 노력했다 생각하는것은 자만이다. 지금 내 모습에 만족한다면 앞으로 더 나아갈수없고, 지금 내 모습이 충분하다 생각한다면 그 이상 해낼수 없는것이다. 하지만, 무조건 남들보다 뛰어나게 살고자함에 중점을두는것은 나를 불행하게 만드는일이다. 어떤 위치에 있건 남이 그 자리의 기준을 판단할수 있을지는 몰라도 어떤 위치에 있건 나의 행복한 기준은 남이 함부로 판단할순없다. 남보다 뛰어나려고 남보다 앞서나가려고 하기보다, 내 자신이 행복할수 있는 자리에 머무르려 노력하는 것이 진짜 행복이다. 불행함도, 행복함도 결국은 나를 비롯해서 시작되고 나를 비롯해서 결정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