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임블리 medias

Photos

-
임블리가 제안하는
ORIGINALS SUMMER STYLE
-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사랑받아 온 심플함의 아이콘
가젤(GAZELLE)
-
스타일 : S76228(SCARLET)
사이즈 : 220-250
가격 : 109,000원
-
가까운 매장에 문의하세요 : )
-
#세상의모든신발 #ABC마트 #아디다스 #가젤 #아디다스가젤 #임블리 #스니커즈 #ADIDAS #GAZELLE #shoes #shoestagram #kicstagram #like4like #model #fff #like4follow
오랜만에 블리블리 신상나와따아💨💨💨
내 화.장.대.에.......😅.
참 합리적인가격에 나에게는 잘 맞는 화장품이라
이젠 머 출시됐다하면 후기도 제대로 안보고 그냥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일단 결제부터 하는 블리블리.
써봤던 기존 파운데이션들은,
화사하면 핑크빛 혹은 엷은 노란빛(?)이고
커버력이 좋다하면 점점 소포봉투에 가까운 색이고
두꺼운 느낌에 무거운듯한 제형이라면
요거는 약간 핑크빛에 코랄(?)빛 느낌이 있어서
기존 블리블리 비비 내추럴보다는 약간 더 화사한데
막.....아 뭐라해야되지? 바르고나서 히둔둔둔 한거나
노리끼끼한 누런 느낌이 아니라 피부가 자연스레 톤업🐥.
.

기존에 블리블리 제품들보다
요거는 마무리감이 보송한 편이고, 쿠션보다는 무거운 느낌!.
멍멍오일이 많이 안올라와서 무너짐이 좀 덜하고, 지속력이나 다크닝도 덜하고 오래가는 편이였당😍
반번 펌핑하고 얇게 얇게 스윽스윽 발라야겠당.
기대된다고 한번을 야무지게  크게 하고 그걸 한번에 다발랐더니 너무 과다😂😂
또 다시 만족 만족 하는 후기.
내돈주고 내가사서 쓰는 .
블리언니는 대단쓰👍 
또 블리찬양..임블리빠순이라고 놀리겠지만...
그래도 남길꺼야!!!!!!!!!!!!!😤.
.
.
.
.
.
.
@imvely_jihyun @velyvely_cosmetic .
.
.
.
#믿고사는블리블리 #묻지도따지지도않고 #덕질시작
#임블리 #imvely #블리블리밀착커버파운데이션 
#내추럴 #파운데이션 #foundation #지속력굿
#임블리파운데이션 #블리블리파운데이션 #밀착 #보송
#후기 #블리블리후기 #역시임블리 #잘샀어잘샀어
오랜만에 블리블리 신상나와따아💨💨💨 내 화.장.대.에.......😅. 참 합리적인가격에 나에게는 잘 맞는 화장품이라 이젠 머 출시됐다하면 후기도 제대로 안보고 그냥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일단 결제부터 하는 블리블리. 써봤던 기존 파운데이션들은, 화사하면 핑크빛 혹은 엷은 노란빛(?)이고 커버력이 좋다하면 점점 소포봉투에 가까운 색이고 두꺼운 느낌에 무거운듯한 제형이라면 요거는 약간 핑크빛에 코랄(?)빛 느낌이 있어서 기존 블리블리 비비 내추럴보다는 약간 더 화사한데 막.....아 뭐라해야되지? 바르고나서 히둔둔둔 한거나 노리끼끼한 누런 느낌이 아니라 피부가 자연스레 톤업🐥. . 기존에 블리블리 제품들보다 요거는 마무리감이 보송한 편이고, 쿠션보다는 무거운 느낌!. 멍멍오일이 많이 안올라와서 무너짐이 좀 덜하고, 지속력이나 다크닝도 덜하고 오래가는 편이였당😍 반번 펌핑하고 얇게 얇게 스윽스윽 발라야겠당. 기대된다고 한번을 야무지게 크게 하고 그걸 한번에 다발랐더니 너무 과다😂😂 또 다시 만족 만족 하는 후기. 내돈주고 내가사서 쓰는 . 블리언니는 대단쓰👍 또 블리찬양..임블리빠순이라고 놀리겠지만... 그래도 남길꺼야!!!!!!!!!!!!!😤. . . . . . . @imvely_jihyun @velyvely_cosmetic . . . . #믿고사는블리블리  #묻지도따지지도않고  #덕질시작  #임블리  #imvely  #블리블리밀착커버파운데이션  #내추럴  #파운데이션  #foundation  #지속력굿  #임블리파운데이션  #블리블리파운데이션  #밀착  #보송  #후기  #블리블리후기  #역시임블리  #잘샀어잘샀어 
-
임블리가 제안하는
ORIGINALS SUMMER STYLE
-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사랑받아 온 심플함의 아이콘
가젤(GAZELLE)
-
스타일 : S76228(SCARLET)
사이즈 : 220-250
가격 : 109,000원
-
가까운 매장에 문의하세요 : )
-
#세상의모든신발 #ABC마트 #아디다스 #가젤 #아디다스가젤 #임블리 #스니커즈 #ADIDAS #GAZELLE #shoes #shoestagram #kicstagram #like4like #model #fff #like4follow
- .

우리채희 표정 왜이러니?😳 .

우리가족 사진 찍어주고싶으시다며,
예쁘게 찍어주신 할머니 감사합니다!!~🖒🖒💖 .

#셀 #자매 #꽃자매 #임블리 #키즈패션 #데일리 #애스타그램 #감성사진 #육아 #lovegirl #daily #fashion #life #일상 #럽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아들 #닭띠아기 #남매 #다둥이 #젊줌마 #성장기록 #instdaily #babylif #kidslife #좋아요 #가족
- . 우리채희 표정 왜이러니?😳 . 우리가족 사진 찍어주고싶으시다며, 예쁘게 찍어주신 할머니 감사합니다!!~🖒🖒💖 . #셀  #자매  #꽃자매  #임블리  #키즈패션  #데일리  #애스타그램  #감성사진  #육아  #lovegirl  #daily  #fashion  #life  #일상  #럽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아들  #닭띠아기  #남매  #다둥이  #젊줌마  #성장기록  #instdaily  #babylif  #kidslife  #좋아요  #가족 
@Regrann from @velyvely_cosmetic - 👀
🎈#블리블리마스크팩 #런칭기념 이벤트🎈
가장 사용하고 싶은 #블리블리마스크팩 #choice 💛
.
블리님들~ 금일 오픈한 #블리블리시트마스크팩 중 
가장 써보고 싶은 마스크팩은 무엇인가요🙄☝🏻️😮
.
✔️블리블리시트마스크6종
블리블리 광채 光 마스크 
블리블리 모공 小 마스크
블리블리 수분 水 마스크
블리블리 영양 加 마스크
블리블리 진정 休 마스크
블리블리 탄력 力 마스크
.
📢6가지 마스크팩 중 가장 써보고싶은 마스크팩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로 남겨주시는 블리님들 중 10인을 선정하여 
블리블리 신상 #마스크팩 본품을(10매=1SET) 선물로 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방법
1️⃣블리블리인스타그램계정을 팔로우 한다 
2️⃣가장 써보고 싶은 마스크 팩 제품명을 남긴다
3️⃣친구를 소환하면 이벤트 응모 완료 👌🏻
.
👉🏻이벤트 참여기간 : 2017 / 07 / 28 ~ 2017 / 08 / 06
.
👉🏻이벤트 당첨자 발표 : 2017 / 08 / 09 (수) (추후 인스타그램 아이디 변경시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 .
.
💕이벤트 당첨자💕
✔️블리블리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해주셔야 당첨확률 UP💁🏻
✔️제품명을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당첨확률 UP💁🏻
✔️친구소환이 많을 수 록 당첨확률 UP💁🏻
.
.
#velyvely #블리블리 #imvely #임블리
#cosmetic #cosmetics #코스메틱 #임블리코스메틱 
#임블리화장품 #beauty #뷰스타그램 #인스타뷰티 #k뷰티 
#makeup #파우치 #인마이파우치 #뷰티그램 #k뷰티 
#kbeauty #데일리마스크 #마스크팩 #마스크 #임블리마스크 #블리블리마스크 #마스크팩시트
@Regrann from @velyvely_cosmetic - 👀 🎈#블리블리마스크팩  #런칭기념  이벤트🎈 가장 사용하고 싶은 #블리블리마스크팩  #choice  💛 . 블리님들~ 금일 오픈한 #블리블리시트마스크팩  중 가장 써보고 싶은 마스크팩은 무엇인가요🙄☝🏻️😮 . ✔️블리블리시트마스크6종 블리블리 광채 光 마스크 블리블리 모공 小 마스크 블리블리 수분 水 마스크 블리블리 영양 加 마스크 블리블리 진정 休 마스크 블리블리 탄력 力 마스크 . 📢6가지 마스크팩 중 가장 써보고싶은 마스크팩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로 남겨주시는 블리님들 중 10인을 선정하여 블리블리 신상 #마스크팩  본품을(10매=1SET) 선물로 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방법 1️⃣블리블리인스타그램계정을 팔로우 한다 2️⃣가장 써보고 싶은 마스크 팩 제품명을 남긴다 3️⃣친구를 소환하면 이벤트 응모 완료 👌🏻 . 👉🏻이벤트 참여기간 : 2017 / 07 / 28 ~ 2017 / 08 / 06 . 👉🏻이벤트 당첨자 발표 : 2017 / 08 / 09 (수) (추후 인스타그램 아이디 변경시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 . . 💕이벤트 당첨자💕 ✔️블리블리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해주셔야 당첨확률 UP💁🏻 ✔️제품명을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당첨확률 UP💁🏻 ✔️친구소환이 많을 수 록 당첨확률 UP💁🏻 . . #velyvely  #블리블리  #imvely  #임블리  #cosmetic  #cosmetics  #코스메틱  #임블리코스메틱  #임블리화장품  #beauty  #뷰스타그램  #인스타뷰티  #k뷰티  #makeup  #파우치  #인마이파우치  #뷰티그램  #k뷰티  #kbeauty  #데일리마스크  #마스크팩  #마스크  #임블리마스크  #블리블리마스크  #마스크팩시트 
진짜 슈퍼 촉촉💦
런칭되기전에 받아 써봤지만
이제는 내 돈내고 쓸 차례🙌
오늘 런칭했구 이벤트로 10% 세일해용👍
#블리블리마스크팩 
#블리블리수분水마스크
#selca #selfie #daily #선팔 #맞팔 #f4f #l4l #데일리그램 #셀스타그램
#Repost @velyvely_cosmetic (@get_repost)
・・・
👀
🎈#블리블리마스크팩 #런칭기념 이벤트🎈
가장 사용하고 싶은팩 #choice 💛
.
블리님들~ 금일 오픈한 #블리블리시트마스크팩 중 
가장 써보고 싶은 마스크팩은 무엇인가요🙄☝🏻️😮
.
✔️블리블리시트마스크6종
블리블리 광채 光 마스크 
블리블리 모공 小 마스크
블리블리 수분 水 마스크
블리블리 영양 加 마스크
블리블리 진정 休 마스크
블리블리 탄력 力 마스크
.
📢6가지 마스크팩 중 가장 써보고싶은 마스크팩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로 남겨주시는 블리님들 중 10인을 선정하여 
블리블리 신상 #마스크팩 본품을(10매=1SET) 선물로 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방법
1️⃣블리블리인스타그램계정을 팔로우 한다 
2️⃣가장 써보고 싶은 마스크 팩 제품명을 남긴다
3️⃣친구를 소환하면 이벤트 응모 완료 👌🏻
.
👉🏻이벤트 참여기간 : 2017 / 07 / 28 ~ 2017 / 08 / 06
.
👉🏻이벤트 당첨자 발표 : 2017 / 08 / 09 (수) (추후 인스타그램 아이디 변경시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 .
.
💕이벤트 당첨자💕
✔️블리블리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해주셔야 당첨확률 UP💁🏻
✔️제품명을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당첨확률 UP💁🏻
✔️친구소환이 많을 수 록 당첨확률 UP💁🏻
.
.
#velyvely #블리블리 #imvely #임블리
#cosmetic #cosmetics #코스메틱 #임블리코스메틱 
#임블리화장품 #beauty #뷰스타그램 #인스타뷰티 #k뷰티 
#makeup #파우치 #인마이파우치 #뷰티그램 #k뷰티 
#kbeauty #데일리마스크 #마스크팩 #마스크 #임블리마스크
#Repost  @velyvely_cosmetic (@get_repost) ・・・ 👀 🎈#블리블리마스크팩  #런칭기념  이벤트🎈 가장 사용하고 싶은팩 #choice  💛 . 블리님들~ 금일 오픈한 #블리블리시트마스크팩  중 가장 써보고 싶은 마스크팩은 무엇인가요🙄☝🏻️😮 . ✔️블리블리시트마스크6종 블리블리 광채 光 마스크 블리블리 모공 小 마스크 블리블리 수분 水 마스크 블리블리 영양 加 마스크 블리블리 진정 休 마스크 블리블리 탄력 力 마스크 . 📢6가지 마스크팩 중 가장 써보고싶은 마스크팩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로 남겨주시는 블리님들 중 10인을 선정하여 블리블리 신상 #마스크팩  본품을(10매=1SET) 선물로 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방법 1️⃣블리블리인스타그램계정을 팔로우 한다 2️⃣가장 써보고 싶은 마스크 팩 제품명을 남긴다 3️⃣친구를 소환하면 이벤트 응모 완료 👌🏻 . 👉🏻이벤트 참여기간 : 2017 / 07 / 28 ~ 2017 / 08 / 06 . 👉🏻이벤트 당첨자 발표 : 2017 / 08 / 09 (수) (추후 인스타그램 아이디 변경시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 . . 💕이벤트 당첨자💕 ✔️블리블리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해주셔야 당첨확률 UP💁🏻 ✔️제품명을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당첨확률 UP💁🏻 ✔️친구소환이 많을 수 록 당첨확률 UP💁🏻 . . #velyvely  #블리블리  #imvely  #임블리  #cosmetic  #cosmetics  #코스메틱  #임블리코스메틱  #임블리화장품  #beauty  #뷰스타그램  #인스타뷰티  #k뷰티  #makeup  #파우치  #인마이파우치  #뷰티그램  #k뷰티  #kbeauty  #데일리마스크  #마스크팩  #마스크  #임블리마스크 
어린이집 방학 마지막날
운동가야되는데 봐줄 사람이 없어 근처 동생네로 출동!!
그렇게 보고싶어하던 구찌랑 이모덕에 엄마가 나가던 말던 노관심😒
노트북 만지다 말고 응가하고 밥먹고 힘이 솟아나서 청소도 하고 ㅋㅋㅋ 또 응가하고 간식먹고 티비보고 ㅋㅋㅋㅋ 임산부이모 멘붕ㅋㅋㅋㅋㅋ
집에 가려는데 현관에서 응가 한번 더 해주곸ㅋㅋ
집에와서 꿀낮잠중 ㅋㅋ
아빠올때까지 자자 푹 자자 ㅋㅋㅋㅋ
.
.
#미리해보는육아 #임산부기절할뻔 #머지않은너의미래 #힘내라임산부 
#어린이집방학마지막날 #주말만지나면 #다시자유부인
#가을이 #임블리 #1일1지민 #양띠 #청양띠 #20개월26일 #90주5일 #635d #세젤귀 #딸바보 #딸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송파맘 #육아맘 #육아맘일상
어린이집 방학 마지막날 운동가야되는데 봐줄 사람이 없어 근처 동생네로 출동!! 그렇게 보고싶어하던 구찌랑 이모덕에 엄마가 나가던 말던 노관심😒 노트북 만지다 말고 응가하고 밥먹고 힘이 솟아나서 청소도 하고 ㅋㅋㅋ 또 응가하고 간식먹고 티비보고 ㅋㅋㅋㅋ 임산부이모 멘붕ㅋㅋㅋㅋㅋ 집에 가려는데 현관에서 응가 한번 더 해주곸ㅋㅋ 집에와서 꿀낮잠중 ㅋㅋ 아빠올때까지 자자 푹 자자 ㅋㅋㅋㅋ . . #미리해보는육아  #임산부기절할뻔  #머지않은너의미래  #힘내라임산부  #어린이집방학마지막날  #주말만지나면  #다시자유부인  #가을이  #임블리  #1일1지민  #양띠  #청양띠  #20개월26일  #90주5일  #635d  #세젤귀  #딸바보  #딸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송파맘  #육아맘  #육아맘일상 
예쁜 삶은 피곤해ㅠ;;
.
.
.
.
#피곤지예 #피곤해 #임블리 #울산 #22
오 속는셈치고 사봤는데 좋네 ?💄
쌩얼론 바를수 없음 🙈
#오드리피치
오 속는셈치고 사봤는데 좋네 ?💄 쌩얼론 바를수 없음 🙈 #오드리피치 
집 나설땐 블리블리로 무장✨ 
두번이나 사용중.. 돌고돌아 다시 돌아왔당 
#임블리 #임블리쿠션 #블리블리쿠션 
#23호 #핑꾸핑꾸😁😃
#repost @velyvely_cosmetic via @PhotoAroundApp 👀
🎈#블리블리마스크팩 #런칭기념 이벤트🎈
가장 사용하고 싶은 #블리블리마스크팩 #choice 💛
.
블리님들~ 금일 오픈한 #블리블리시트마스크팩 중 
가장 써보고 싶은 마스크팩은 무엇인가요🙄☝🏻️😮
.
✔️블리블리시트마스크6종
블리블리 광채 光 마스크 
블리블리 모공 小 마스크
블리블리 수분 水 마스크
블리블리 영양 加 마스크
블리블리 진정 休 마스크
블리블리 탄력 力 마스크
.
📢6가지 마스크팩 중 가장 써보고싶은 마스크팩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로 남겨주시는 블리님들 중 10인을 선정하여 
블리블리 신상 #마스크팩 본품을(10매=1SET) 선물로 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방법
1️⃣블리블리인스타그램계정을 팔로우 한다 
2️⃣가장 써보고 싶은 마스크 팩 제품명을 남긴다
3️⃣친구를 소환하면 이벤트 응모 완료 👌🏻
.
👉🏻이벤트 참여기간 : 2017 / 07 / 28 ~ 2017 / 08 / 06
.
👉🏻이벤트 당첨자 발표 : 2017 / 08 / 09 (수) (추후 인스타그램 아이디 변경시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 .
.
💕이벤트 당첨자💕
✔️블리블리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해주셔야 당첨확률 UP💁🏻
✔️제품명을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당첨확률 UP💁🏻
✔️친구소환이 많을 수 록 당첨확률 UP💁🏻
.
.
#velyvely #블리블리 #imvely #임블리
#cosmetic #cosmetics #코스메틱 #임블리코스메틱 
#임블리화장품 #beauty #뷰스타그램 #인스타뷰티 #k뷰티 
#makeup #파우치 #인마이파우치 #뷰티그램 #k뷰티 
#kbeauty #데일리마스크 #마스크팩 #마스크 #임블리마스크 #블리블리마스크 #마스크팩시트
#repost  @velyvely_cosmetic via @PhotoAroundApp 👀 🎈#블리블리마스크팩  #런칭기념  이벤트🎈 가장 사용하고 싶은 #블리블리마스크팩  #choice  💛 . 블리님들~ 금일 오픈한 #블리블리시트마스크팩  중 가장 써보고 싶은 마스크팩은 무엇인가요🙄☝🏻️😮 . ✔️블리블리시트마스크6종 블리블리 광채 光 마스크 블리블리 모공 小 마스크 블리블리 수분 水 마스크 블리블리 영양 加 마스크 블리블리 진정 休 마스크 블리블리 탄력 力 마스크 . 📢6가지 마스크팩 중 가장 써보고싶은 마스크팩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로 남겨주시는 블리님들 중 10인을 선정하여 블리블리 신상 #마스크팩  본품을(10매=1SET) 선물로 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방법 1️⃣블리블리인스타그램계정을 팔로우 한다 2️⃣가장 써보고 싶은 마스크 팩 제품명을 남긴다 3️⃣친구를 소환하면 이벤트 응모 완료 👌🏻 . 👉🏻이벤트 참여기간 : 2017 / 07 / 28 ~ 2017 / 08 / 06 . 👉🏻이벤트 당첨자 발표 : 2017 / 08 / 09 (수) (추후 인스타그램 아이디 변경시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 . . 💕이벤트 당첨자💕 ✔️블리블리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해주셔야 당첨확률 UP💁🏻 ✔️제품명을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당첨확률 UP💁🏻 ✔️친구소환이 많을 수 록 당첨확률 UP💁🏻 . . #velyvely  #블리블리  #imvely  #임블리  #cosmetic  #cosmetics  #코스메틱  #임블리코스메틱  #임블리화장품  #beauty  #뷰스타그램  #인스타뷰티  #k뷰티  #makeup  #파우치  #인마이파우치  #뷰티그램  #k뷰티  #kbeauty  #데일리마스크  #마스크팩  #마스크  #임블리마스크  #블리블리마스크  #마스크팩시트 
#👭
대화가 잘 되는 사람
만나기가 나이드니 더 힘들도다아
인연에 감사하자오🙃
#👭 대화가 잘 되는 사람 만나기가 나이드니 더 힘들도다아 인연에 감사하자오🙃
듣던대로 진짜 편한 미친치마 인정👍🏻👍🏻
부산에 있는 동안 미친치마만 계속 입엇당 
짱편행💜
.
.
#임블리 #imvely #미친치마 #미친바지 #미친반바지 #crazypants #crazyskirts #데일리룩 #dailylook #데일리패션 #오오티디 #ootd #팬츠 #스커트
#블리블리공식서포터즈 로 미리 사용해본 #블리블리마스크팩 드디어 출시되었어요😆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 얼른 알리고 싶은 마음에 입 간지러웠던🙊 끈적임 없이 촉촉하면서도 밀착성이 좋아 한 번 사용해도 비포애프터가 확실하더라구요~ 더불어 얼굴 뿐 아니라 목까지 관리해줄 수 있어 #넘나좋은것 👍🏻 모공, 광채, 영양, 수분 등 총6종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매일 피부타입에 따라 골라쓰는 즐거움도 있어용! #블리블리 는 역시 사랑입니다💕 (참고로 제가 사용한 제품은 #블리블리진정休마스크 #블리블리탄력力마스크 입니다😊 리얼한 후기를 위해 필터 전혀 사용하지 않은 사진으로 올려요😉)
#블리블리공식서포터즈  로 미리 사용해본 #블리블리마스크팩  드디어 출시되었어요😆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 얼른 알리고 싶은 마음에 입 간지러웠던🙊 끈적임 없이 촉촉하면서도 밀착성이 좋아 한 번 사용해도 비포애프터가 확실하더라구요~ 더불어 얼굴 뿐 아니라 목까지 관리해줄 수 있어 #넘나좋은것  👍🏻 모공, 광채, 영양, 수분 등 총6종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매일 피부타입에 따라 골라쓰는 즐거움도 있어용! #블리블리  는 역시 사랑입니다💕 (참고로 제가 사용한 제품은 #블리블리진정休마스크  #블리블리탄력力마스크  입니다😊 리얼한 후기를 위해 필터 전혀 사용하지 않은 사진으로 올려요😉)
신사동 가로수길 #엘큐브 #오픈스토어 
#챔피언매장 검색하다 알게 된 #엘큐브매장 
1층부터 5층까지 있는데 1층은 북유럽덴마크디자인스토어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매장이 있고, 가격들은 대부분 부담 안되고 재미있는 물건들이 많아 눈이 줄거웠음!
.
2층은 #스트릿웨어, 3층은 #임블리 외 #여성캐주얼잡화 들로 5층은 #옥상정원 #포토존 이 있어 사람들이 많이 찾는 장소라고.! #이대 #홍대 매장에도 있다는데 꼭 들려봐야겠다 ❤
.
.
.
#럽스타그램 #쇼핑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솔직후기 #소통해유 #맞팔선팔 #언팔할꺼면선팔하지마세요❌ #인친해요 #lfl #fff #좋아요
신사동 가로수길 #엘큐브  #오픈스토어  #챔피언매장  검색하다 알게 된 #엘큐브매장  1층부터 5층까지 있는데 1층은 북유럽덴마크디자인스토어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매장이 있고, 가격들은 대부분 부담 안되고 재미있는 물건들이 많아 눈이 줄거웠음! . 2층은 #스트릿웨어 , 3층은 #임블리  외 #여성캐주얼잡화  들로 5층은 #옥상정원  #포토존  이 있어 사람들이 많이 찾는 장소라고.! #이대  #홍대  매장에도 있다는데 꼭 들려봐야겠다 ❤ . . . #럽스타그램  #쇼핑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솔직후기  #소통해유  #맞팔선팔  #언팔할꺼면선팔하지마세요 ❌ #인친해요  #lfl  #fff  #좋아요 
아이엠블리 스페셜 미션 당첨으로 출시전 써볼 수 있었던 블리마스크팩!!❤️사이트 업로드 됬으니 올려야쥥
이거 근데 에센스 양 실화냐
진짜 넘나 많아서 남은건 아침에 에센스로 사용가능할 정도 
목까지 케어해주는 마스크팩 싸구려팩과 비교불가❌
효능은 왼쪽 뺨에 난 트러블 작아지고 확실한 진정효과 대박 
#스페셜미션#임블리 #코스메틱 #블리블리 #아이엠블리 #아이엠블리3기 #서포터즈#뷰티 #화장품 #메이크업 #뷰스타그램 #코스메틱그램#imvely #cosmetics #velyvely #iamvely #supporters #beauty #makeup
#블리블리시트마스크6종#블리블리탄력力마스크
아이엠블리 스페셜 미션 당첨으로 출시전 써볼 수 있었던 블리마스크팩!!❤️사이트 업로드 됬으니 올려야쥥 이거 근데 에센스 양 실화냐 진짜 넘나 많아서 남은건 아침에 에센스로 사용가능할 정도 목까지 케어해주는 마스크팩 싸구려팩과 비교불가❌ 효능은 왼쪽 뺨에 난 트러블 작아지고 확실한 진정효과 대박 #스페셜미션 #임블리  #코스메틱  #블리블리  #아이엠블리  #아이엠블리3기  #서포터즈 #뷰티  #화장품  #메이크업  #뷰스타그램  #코스메틱그램 #imvely  #cosmetics  #velyvely  #iamvely  #supporters  #beauty  #makeup  #블리블리시트마스크6종 #블리블리탄력力마스크 
쿠션 갈아탐 💓 챱챱 촉촉해💦#블리블리#임블리
#블리블리아우라광채쿠션#21호 마스크팩도질러붐 실화냐🙄
오드리피치랑 찰떡궁합 _
.
.
어깨끈으로 쉐입을 잡아가는 독.특.하고 유.니.크한 페미닌러블리 블라우스여요
#오드리피치블라우스 .
.
#임블리 #imvely #데일리룩 #dailylook #블라우스 #오프숄더
🍑아이스티 머꼬싶다🍑
🍑아이스티 머꼬싶다🍑
임블리 미친바지ღ 미친바지라는 말이 한 번에 와 닿을 정도로 입으면 너무 편한 바지 ! 스판도 짱짱해서 불편함 하나 없고 쫀쫀하게 잡아주는 바지 핏이 너무 이쁘고 엉덩이도 힙업 효과가 절로 되는 듯 !
@imvely_com #임블리 #imvely #미친치마 #미친바지 #미친반바지 #crazypants #crazyskirts #데일리룩 #dailylook #데일리패션 #오오티디 #ootd #팬츠 #스커트
.
.
.
.
.
#금요일 #데일리룩 #코디 #마켓 #이벤트 #쇼핑몰 #인스타 #인스타그램 #데일리그램 #전신샷 #거울샷 #옷스타그램 #스타일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임블리 미친바지ღ 미친바지라는 말이 한 번에 와 닿을 정도로 입으면 너무 편한 바지 ! 스판도 짱짱해서 불편함 하나 없고 쫀쫀하게 잡아주는 바지 핏이 너무 이쁘고 엉덩이도 힙업 효과가 절로 되는 듯 ! @imvely_com #임블리  #imvely  #미친치마  #미친바지  #미친반바지  #crazypants  #crazyskirts  #데일리룩  #dailylook  #데일리패션  #오오티디  #ootd  #팬츠  #스커트  . . . . . #금요일  #데일리룩  #코디  #마켓  #이벤트  #쇼핑몰  #인스타  #인스타그램  #데일리그램  #전신샷  #거울샷  #옷스타그램  #스타일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잘나온사딘🤳🏻
오전에 학교 방역날 깜빡 
뜻밖의 방역찬스 ㅋㅋㅋㅋㅋㅋ
맥모닝사서 집에나 갔다와야지💃🏻
잘나온사딘🤳🏻 오전에 학교 방역날 깜빡 뜻밖의 방역찬스 ㅋㅋㅋㅋㅋㅋ 맥모닝사서 집에나 갔다와야지💃🏻
이 조합 지짜 꿀조합 ✨,
누디한 컬러 #오드리피치 로 입술톤 정리해주고 오렌지코랄 #무조건코랄 레이어드 해주면 🤘🏻🤘🏻♥️ #블리블리립스틱
#꽃다임
아빠 조기퇴근은 다임이와 데이트하는날💞
엄마보다 이쁘면 질투나잖앙!!!!!! .
.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꿀꿀이 #맞팔 #셀피 #소통 #팔로우 #데일리 #럽스타그램 #이쁜아기 #얼스타그램 #다임폴더 #임블리
사진좀찍어주랬더니 음...고ㅁ...ㅏ워 참 이쁘게 찍어줘서^___^...
#가린게제일이쁜가봐 😭 👊👊👊
군함도 다 재미없대서 걱정했는뎅 난 나름볼만했뜸ㅎ.ㅎ 우리 중기오빠야 목소리존좋...😄
.
.
.
#데이트 #부산대 #메가박스 #군함도 #영화 #송중기💕 #맥주한잔 #부산 #휴무 #경성대 #부경대 #우야지막창 #막창 #양념막창 #럽스타그램 #임블리 #알라븅 #💕
사진좀찍어주랬더니 음...고ㅁ...ㅏ워 참 이쁘게 찍어줘서^___^... #가린게제일이쁜가봐  😭 👊👊👊 군함도 다 재미없대서 걱정했는뎅 난 나름볼만했뜸ㅎ.ㅎ 우리 중기오빠야 목소리존좋...😄 . . . #데이트  #부산대  #메가박스  #군함도  #영화  #송중기 💕 #맥주한잔  #부산  #휴무  #경성대  #부경대  #우야지막창  #막창  #양념막창  #럽스타그램  #임블리  #알라븅  #💕
쉬는날 달구랑 현서랑 한쟌~💕
일차부터 배 빠방하게 채워땅 헤헤
가재반 새우반으로 주문주문👍👍
먹느랴 사진찍느랴 손이 바빳움 
실제로는 양이 더 많은데 사진에 다 안담김😭
쉬는날 달구랑 현서랑 한쟌~💕 일차부터 배 빠방하게 채워땅 헤헤 가재반 새우반으로 주문주문👍👍 먹느랴 사진찍느랴 손이 바빳움 실제로는 양이 더 많은데 사진에 다 안담김😭
#엄마일기
자기전 책읽기 📖
스스로 읽을 수 있다며, 책장 넘겨가며 내용 모두 알려주는 딸 👧🏻 세권모두 혼자 읽고(?) 마무리 ㅎ 
요즘 글자가 너무너무 읽고싶은 꼬맹이 😍
#아기 #육아 #일상 #데일리 #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공유 #맘스타그램 #육아소통 #딸 #딸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instababy #baby #girl #daughter
#instagood #daily #instadaily #dailygram #dailypic
#ootd #selfie #사랑해 #4살 #청말띠 #데일리그램 #임블리
#엄마일기  자기전 책읽기 📖 스스로 읽을 수 있다며, 책장 넘겨가며 내용 모두 알려주는 딸 👧🏻 세권모두 혼자 읽고(?) 마무리 ㅎ 요즘 글자가 너무너무 읽고싶은 꼬맹이 😍 #아기  #육아  #일상  #데일리  #소통  #육아스타그램  #육아공유  #맘스타그램  #육아소통  #딸  #딸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instababy  #baby  #girl  #daughter  #instagood  #daily  #instadaily  #dailygram  #dailypic  #ootd  #selfie  #사랑해  #4살  #청말띠  #데일리그램  #임블리 
여름휴가 D -1일전 🕘
여름휴가 D -1일전 🕘
.
오랜만에 10키로. 뛰다 걷다. ㅋㅋ #마라톤 #달리기 #운동
#임블리 머리할려다가 버섯돌이 됐다. #단발머리
#앞머리 돌리도.
#달밤체조 #러닝 #한강러닝 #뚝섬 #성수대교 #영동대교 #한강수영장 #힐링테라피 #플라잉요가 #발레핏 #필라테스 별껄 다하지만. 
마니 먹으면 소용없다는 말씀. 🍔🍱🌮🍕🥗🧀🍤🥞🌰🥔🥚🍟🥘🍜🍡 돼지영
#립덕후💄
.
.
선물받은 파우치랑 내사랑 립립립💄💄
큰 파우치가 마침 필요했는데 오똑해😍😍😍
#3ce파우치 #3ce #쓰리씨이매트립크레용 #임블리 #블리블리싱글아이섀도우 #블리블리멜팅키느모이스춰립스틱 #인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화장품 #선물 #맞팔 #선팔 #좋아요 #댓글 #환영
#임건

우리아들 두번째 생일 축하해❤
늘 고맙고 많이많이 사랑해.
건강하자😊
#하나님의선물

#양띠아기 #양띠맘 #두돌상 #떡잔치 #lovelyboy #사랑해아들 #너때문에행복해 #임블리 #myson #mysweetie #축하해 #2ndbirthday #loveyouall #육아스타그램
나도 임블리필터🐰🥕
나도 임블리필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그렇게 저아여 언니>_<??ㅋㅋㅋㅋㅋ
#가로수길
#임블리 언니가 만들었다는 #뷰티플러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그렇게 저아여 언니>_#가로수길  #임블리  언니가 만들었다는 #뷰티플러스 
#아디다스 #오리지날 #아딜렛 #샌들 #여름 #커플샌들 #휴가 #아디다디도디스 #임블리

왔당!! 커플 샌들로 사용할 아디다디도디스 오리지날 아딜렛 샌들 ㅋㅋ

둘이서 같이 예쁘게 신읍시당~😘
_
블리홈만의 감성적인 플라워파자마🌼
Floral pajama only VELYHOME can has.
.
.
#임블리#블리홈#imvely#velyhome#pajama
#회식#서가앤쿡#임블리
휴무에 연락받고 뛰어나옴😍😍😍
내일부터 #주말 
우리 같이 힘내요❤️
사랑합니당❤️
이 동네에서 나름 유명한 하얀풍차.

늘 초코 마카롱, 딸기 마카롱 각각 1개씩.
이젠 알아서 딱딱 고른다.

#임소윤 #소유니 #임블리 #러블리 #사랑해 #공주 #공주님 #딸바보 #29개월 #주관적애정시점 #하얀풍차 #마카롱 #딸기 #초코
#첫째딸 
채연이 생후9개월때
짝짝꿍 잼잼 도리도리 걸음마.. 굉장해 
남다른 #발달과정 최고👍👏👏
.
.
동생 채희도 성모병원 정기검진 다녀왔는데 미숙아로 태어났는데 발달이 아주 맘에 든다고 하셨다~ 교수님은 배밀이 보려고 했는데 
배를 들더니 네발로 기기시도하고 엉덩이 들고 서려는 모습까지ㅋㅋㅋ언니닮았나...ㅋ
키와 몸무게는 포기했다
100명중 3번째(작은아이)이지만 괜찮아 ㅎㅎ
.
.
#채연채희 #연년생 #3살 #2살 #양띠 #원숭이띠 #이른둥이 #임자매 #임블리 #29개월 #9개월 #교정8개월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딸그램 #육아일상 #육아소통 #세젤귀 #세젤예 #도치맘
#첫째딸  채연이 생후9개월때 짝짝꿍 잼잼 도리도리 걸음마.. 굉장해 남다른 #발달과정  최고👍👏👏 . . 동생 채희도 성모병원 정기검진 다녀왔는데 미숙아로 태어났는데 발달이 아주 맘에 든다고 하셨다~ 교수님은 배밀이 보려고 했는데 배를 들더니 네발로 기기시도하고 엉덩이 들고 서려는 모습까지ㅋㅋㅋ언니닮았나...ㅋ 키와 몸무게는 포기했다 100명중 3번째(작은아이)이지만 괜찮아 ㅎㅎ . . #채연채희  #연년생  #3살  #2살  #양띠  #원숭이띠  #이른둥이  #임자매  #임블리  #29개월  #9개월  #교정8개월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딸그램  #육아일상  #육아소통  #세젤귀  #세젤예  #도치맘 
알고보면 나름 하트임.
멍멍이 삼촌, 미미 사랑해요.

요즘 주변에서 좋은 소식이 많이 들린다.
저번주에 이어 이번주도 참치 얻어먹음. 캬

#임소윤 #소유니 #임블리 #러블리 #사랑해 #공주 #공주님 #딸바보 #29개월 #주관적애정시점 #참치  #초밥 #멍멍이삼촌 #이모
_
커플,가족 그리고 친구 모두 함께 입어요!
블리홈 파자마💙
Let's wear it all together! couples,families and friends!
A Pajama made by VELYHOME
.
.
#임블리#블리홈#velyhome#imvely#pajama
_ 커플,가족 그리고 친구 모두 함께 입어요! 블리홈 파자마💙 Let's wear it all together! couples,families and friends! A Pajama made by VELYHOME . . #임블리 #블리홈 #velyhome #imvely #pajama 
아빠 봐봐.
이렇게해서 이렇게 타는거야.

#임소윤 #소유니 #임블리 #러블리 #사랑해 #공주 #공주님 #딸바보 #29개월 #주관적애정시점 #놀이터 #미끄럼틀
오늘 머리가 잘 돼서 기분이 죠아🎨
엄청 편한 #임블리 #미친치마 👗👗
#imvely #미친바지 #미친반바지 #crazypants #crazyskirts #데일리룩 #dailylook #데일리패션 #오오티디 #ootd #팬츠 #스커트
#imvely #임블리 _

요즘은 맨날 배거퐈....🙄💦💦
입고있는 바지는 임블리 미친바지❣️
진짜 엄청 편하고 딱 몸매를 잡아줘서 날씬해보이구 진짜 예뻐용❤️
@imvely_com #임블리 #imvely #미친치마 #미친바지 #미친반바지 #crazypants #crazyskirts #데일리룩 #오아이오아이 #dailylook #데일리패션 #오오티디 #ootd #팬츠 #스커트 #셀스타그램 #터미널 #얼스타그램 #거울샷 #연습실 #스물하나 #소통 #인친 #좋아요 #21 #대전 #다이렉트 #selfie #secla #follow
입고있는 바지는 임블리 미친바지❣️ 진짜 엄청 편하고 딱 몸매를 잡아줘서 날씬해보이구 진짜 예뻐용❤️ @imvely_com #임블리  #imvely  #미친치마  #미친바지  #미친반바지  #crazypants  #crazyskirts  #데일리룩  #오아이오아이  #dailylook  #데일리패션  #오오티디  #ootd  #팬츠  #스커트  #셀스타그램  #터미널  #얼스타그램  #거울샷  #연습실  #스물하나  #소통  #인친  #좋아요  #21  #대전  #다이렉트  #selfie  #secla  #follow 
-
임블리 미친치마✨
완전 쫀쫀하이 잘늘어난다😜
운동복입은 것처럼 편하고 색감도 넘예💛 믿고 사는 #임블리
- 임블리 미친치마✨ 완전 쫀쫀하이 잘늘어난다😜 운동복입은 것처럼 편하고 색감도 넘예💛 믿고 사는 #임블리 
방학 이틀째 아침형 임자매 오전부터 스타벅스왔는데 기분이 좋다 아 하루가 길다:-)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자매 #임블리 #서연그램 #다연그램 #방학 #예쁨주의 #6살 #2살 #스타벅스 #스타벅스수원ICDT점 #앞으로방학2주남음
핫 썸머 핫핫 썸머 너므 더엉 🔥
촬영 넘 재미나다 😚
#imvely #daily #dailylook #ootd
#남양주 #카페 #촬영 #summer #임블리 #수주덥댕용 #데일리 #데일리룩 #l4l #f4f
-
임블리가 제안하는
ORIGINALS SUMMER STYLE
-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사랑받아 온 심플함의 아이콘
가젤(GAZELLE)
-
스타일 : S76227(COLLEGIATE ROYAL)
-
사이즈 : 220-290
가격 : 109,000원
-
가까운 매장에 문의하세요 : )
-
#세상의모든신발 #ABC마트 #아디다스 #가젤 #아디다스가젤 #임블리 #스니커즈 #ADIDAS #GAZELLE #shoes #shoestagram #kicstagram #like4like #model #kicstagram #fff #like4follow
언제 지울지 모르는..하핳👙
.
.
.
#임블리#비키니#내몸은#그냥#🐷
#롯데워터파크#물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