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장어 medias

Photos

장어구이,장어탕!!
맛남ㅋ

#LCHF 
#저탄고지 
#lowcarb
#저당질식 
#장어
#월전장어
생일상 #장어 #파장어전골 정말 취향 안 맞는 동생하고 나지만 장어는 둘 다 좋아하는 비싼외식메뉴💸💸💸
생일상 #장어  #파장어전골  정말 취향 안 맞는 동생하고 나지만 장어는 둘 다 좋아하는 비싼외식메뉴💸💸💸
#고향이 그리워도
#못가는 신세
#나는왜 여기서
#장어를 팔고있나
#이놈에 장어가뭔지
#장어 안먹어도 사는데  지장없고
아빠랑 둘이 #장어 먹으로 기장 💨
뼈랑 내장이랑 대구리랑 다주길래 (으)
뭐야 내장 왜줘? 하니까
차암나 굽어먹으면 된다고 하심
.
.
근데 굽고 나니까 ... 아 .... 안되겠네
내가 아빠닮아서 비위가 약한가보다 큐큐
.
.
#기장 #감나무집 #장어구이 #대존맛
#뼈꿉으면빠삭빠삭 #내장은_못먹겠어요
#장어대구리눈좀가려주라
Nay đi làm đã mặc áo đại hàn nên không lạnh, chỉ có tay cứng đờ buốt đến mất cảm giác, vặn nắp bình xăng ko đau như bình thường nữa.
Đúng như các bạn nói, trời này đi ăn nướng than hoa chắc vui. Có điều lật kèo, ai nấy đều về nhà đi ngủ.
#nikon #fm2 #film #filmphotography #filmisnotdead #ishootfilm 
#grilledeel #장어 in Busan
Nay đi làm đã mặc áo đại hàn nên không lạnh, chỉ có tay cứng đờ buốt đến mất cảm giác, vặn nắp bình xăng ko đau như bình thường nữa. Đúng như các bạn nói, trời này đi ăn nướng than hoa chắc vui. Có điều lật kèo, ai nấy đều về nhà đi ngủ. #nikon  #fm2  #film  #filmphotography  #filmisnotdead  #ishootfilm  #grilledeel  #장어  in Busan
2017.11.18-19🔫
.
.
.
.
.
.
.
.
.
.
.
.
.
#광주 #동구 #조대 #체대 #daily #21 #담양 #장어 #펜션 #고냥이🐱 #20171118 #20171119
#첫눈
일어나 씻고 나갈준비하고 현관을 나설때 까지도 
밖에 눈이 오는지 모르고 있었는데 
비상구 옆 창문으로 눈이 미친듯이 쏟아져서 깜짝  놀랐다 
눈을 정말 싫어하지만
한시간 운전해야 했지만
그래도 오빠랑 첫눈을 맞이해서 기분은 좋았네
.
.
#눈 #겨울 #싫어 #운전 #부안 #전주 #고창 
#장어 #기력충전 #오빠가쏜다🔫 
#진짜겨울이구나
울엄마와 나찌 셋이 데이뚜♡ 
장어먹고 차마시고 영화까지ㅋㅋ풀데이트
나같은놈 사랑해주는 사람들^^
고맙습니다!!
#가족 #엄마 #나찌 #내사랑 #장어 #장어의꿈 #투썸 #저스티스리그 #데이트 #효도 #미투데이 #셀피 #cgv
서비스 6번ㅋㅋㅋㅋㅋㅋ
반갑다 참. 동헌이형 장호형. 무척🔥🔥🍺
연이라는게 참 소중한 건데. .
.
.
.
.
#연어 #광어 #문어 #청하 16병 #연어머리 #장어 #참치배꼽살 #가라아게 #어묵탕 #은행골 #준열하다
눈 적게 내리는 동네 출신이라 신기함👍🏻
#2017첫눈 #밤풍경 #야경 #함박눈 #이쁘다 #감성돋네 
#연말회식 #장어 #꽃등심 #배불 #군포역맛집
연어와 장어의
조합은 훌륭했어요.
#오동통연어 입에 물면
가득차고 씹으면 톡
부드럽게 터져요.
#장어 부드러움 그자체
뼈가씹힐까  걱정했지만
#오물오물 씹어서 넘기면
금세 넘어가고
조금은 짭쪼롬해서
흰밥 많이 넣어서  #냠냠
먹습니다.
한국인의 힘은
#밥심🍚 .
.
.
#사진스타그램  #맛 
#존맛  #맛스타그램 #food
#맛있다 #맛있다그램  #다이어트자극  #음식사진
#소통해요  #먹자계속  #tasty #tastyfood #홍대돈부리
#맛집  #강남맛집
연어와 장어의 조합은 훌륭했어요. #오동통연어  입에 물면 가득차고 씹으면 톡 부드럽게 터져요. #장어  부드러움 그자체 뼈가씹힐까 걱정했지만 #오물오물  씹어서 넘기면 금세 넘어가고 조금은 짭쪼롬해서 흰밥 많이 넣어서 #냠냠  먹습니다. 한국인의 힘은 #밥심 🍚 . . . #사진스타그램  #맛  #존맛  #맛스타그램  #food  #맛있다  #맛있다그램  #다이어트자극  #음식사진  #소통해요  #먹자계속  #tasty  #tastyfood  #홍대돈부리  #맛집  #강남맛집 
#장어 #몸보신 #수제비장어탕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살이통통 냠냠〰〰👻💪🏻
수험생분들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가족 중에  수험생이 있어서 덕분에 오랜만에 장어 먹었다 +🍕
.
.
#장어 #양념장어 #피자 #수능 #수험생 #수고하셨습니다 #🙏 #먹스타그램 #피드 #일상 #데일리 #eel #grilledeel #pizza #dinner #eating #food #feed #daily
11월22일생후279일40주차9개월5일
지윤이가 장어사준날ㅠㅠ나보고 몸보신하라며ㅠㅠ맛있게 잘먹어 지윤아. .고마워. .
오랜만에 사과머리하고 꼬까옷 입히고 나갔더니 왜케귀엽니^^
#지윤이와함께#장어#몸보신#잘먹었어#사과머리#귀여운내딸
감기걸려서 몸보신좀해야겠다...
감기조심하세요..
#성수쪽갈비 #성수동 #성수동맛집 #장어 #버섯 #가락시장 #몸보신 #우리집 #감기조심하세요 #퇴근후 #저녁밥상 #좋아요 #인친 #인친환영 #맞팔 #소통🙆
#첫줄

이번주는 해산물파티.. 월화수목 4일중에 어제빼고 3일내내 회랑 해산물.. 소래 팔도포차 마무리는 바지락칼국수! 먹는 와중에 펑펑 내리는 첫눈도보고 좋다! 공짜로 얻어 먹은 밥이라 더 좋다!! 그치만 고기 먹고싶다..고기ㅜㅜ

#먹스타그램#먹부림#해산물#회#장어#장어구이#피꼬막#피꼬막회#갑오징어#갑오징어숙회#갑오징어데침#칼국수#바지락칼국수#해물칼국수#인천#소래#소래포구#소래팔도포차#팔도포차#팔도수산#맞팔#맞친해요#인친해요#소통해요#선팔하면맞팔#광고사절
#첫줄  이번주는 해산물파티.. 월화수목 4일중에 어제빼고 3일내내 회랑 해산물.. 소래 팔도포차 마무리는 바지락칼국수! 먹는 와중에 펑펑 내리는 첫눈도보고 좋다! 공짜로 얻어 먹은 밥이라 더 좋다!! 그치만 고기 먹고싶다..고기ㅜㅜ #먹스타그램 #먹부림 #해산물 #회 #장어 #장어구이 #피꼬막 #피꼬막회 #갑오징어 #갑오징어숙회 #갑오징어데침 #칼국수 #바지락칼국수 #해물칼국수 #인천 #소래 #소래포구 #소래팔도포차 #팔도포차 #팔도수산 #맞팔 #맞친해요 #인친해요 #소통해요 #선팔하면맞팔 #광고사절 
140년전통
장어맛집🍱
#요시즈카우나기야 
잔가시가많아
아이들이먹기엔 좀 힘듬.
그덕에 언니랑나랑
꾸역꾸역🐽

#일본여행 #후쿠오카 #fukuoka #후쿠오카맛집 #장어덮밥 #장어
#우나쥬 #맛있다그램 #먹스타그램 #저녁식사 #줄서서먹는곳
#더피아노 #장어
어울리지 않는 한쌍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엄마랑 동생이랑 #만수정 #장어 구이 넘나 맛있었댜...내일은 다시 평창으로..!!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엄마랑 동생이랑 #만수정  #장어  구이 넘나 맛있었댜...내일은 다시 평창으로..!!
씅이 장어 먹었다요 👾
#장어
씅이 장어 먹었다요 👾 #장어 
#눈온다 #눈 #스노우 #대리 타고 집가는중 
눈빨곱나날리네  #내일 눈좀쌓이겠다 
설마 #또 #페차 하진않겠지 ㅋㅋㅋㅋ
#회식 #장어 #풍천장어 
#스노우타이어  껴야하나 ㅋㅋㅋ
너 쫌 맛있다 🙀  #장어 먹고 먹은건  #쉿비밀이야 🙈
.
.
.
#KFC #KFC🍔 #폴인치즈버거 #
오늘
#장어
#풍천장어 
#전복 
#새우 (분명 왕새우라고 써 있었는데..🤦🏻‍♀️) 새우 🦐 4마리여야 하는데 한 마리 없어서 전복으로 주셨음 
#전복아미안해 🙇🏻‍♀️
#좋다 🤩
#오늘#아들#수련회#서방님이랑#데이트#드라이브#저녁메뉴#회#장어#맛있다그램#먹스타그램#먹방스타그램#일상스타그램#소통#행복  울아들이  아빠랑 엄마랑 즐겁게 놀고 엄마가  좋아하는 회도 사주라면서  꼭약속 지키라면서  수련회  갔다 내시키  기특기특^^♡♡♡빨리  낼되면  좋겠다 ㅋ
.
.
.
.
.
오늘도즐거웠니 아들??
이제 엄마 즐거울시간?? ㅎㅎㅎ
. .
.
.
#한국#육아#독박육아#그래도좋아
#장어#소주#ㅎㅎㅎ
장어의 힘은 꼬리라지
그래서 모든 꼬리는 그대에게♡♡ 정말 #갈릴리농원 #장어 는 진리
파주는 아울렛도 헤이리도 아닌 장어의 도시
방울토마토로 주린배를 채우며ㅋ 주말 장어사진 투척

#먹스타그램 #장어 #장어구이 #스테미너 #갈릴리농원 #파주 #주말
大先生のお宅で、ちょっと早いお誕生日(91歳)をお祝いしました。先生が鰻とお寿司🍣を用意して下さって、食べきれないうちに、デザートにお手製のアイスクリームも🍨出してくださいました。
의사선생님 댁에서 선생님의 91살 생신을 축하했어요. 배가 불렀어요. 
#의사선생님 #생신#모임#선생님 #저녁#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초밥#스시#동료들 #일상스타그램 #sushi#unagi#washoku#happybirthday #장어#大先生
#お誕生日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鰻
#お寿司
#アイスクリームメイカー
#아이스크림 #icecream#量が多くて食べきれない#일식#일본
大先生のお宅で、ちょっと早いお誕生日(91歳)をお祝いしました。先生が鰻とお寿司🍣を用意して下さって、食べきれないうちに、デザートにお手製のアイスクリームも🍨出してくださいました。 의사선생님 댁에서 선생님의 91살 생신을 축하했어요. 배가 불렀어요. #의사선생님  #생신 #모임 #선생님  #저녁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초밥 #스시 #동료들  #일상스타그램  #sushi #unagi #washoku #happybirthday  #장어 #大先生  #お誕生日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鰻  #お寿司  #アイスクリームメイカー  #아이스크림  #icecream #量が多くて食べきれない #일식 #일본 
엄마생일!
엄마 아빠랑 장어!
기성이가 사준 엄마 생일선물!
행복하당!
.
.
.
.
#엄마 #생일축하해 #사랑해요 #♡ #그와중에 #장어 #맛잇음
집앞까지 찾아와준 고등학교 후배와 함께한 만찬
항상 응원한다 화이팅하자

#후배 #고등학교후배 #물리치료사후배 #술한잔 #만찬 #장어 #육회 #술 #소주 #맥주 #즐거운대화 #화이팅
-
못난아들 기운내라고 부모님이 보내주셨다
진짜 맛있당ㅎㅎㅎㅎㅎ

#장어#꽃게#전복#해산물#요리하는남자#먹스타그램#ㅋㅋㅋㅋㅋㅋㅋ#나혼자산다#자취#전주#전북대
#장어
장어는 역시 형과 함께🤔
#장어  장어는 역시 형과 함께🤔
장어 먹었다 😋
완전 맛있었는데 엄청 많이 먹어서 배터지는 줄...😂
.
#일상#먹스타그램#제주부부#제주맛집#일도지구#통큰장어#장어#냠냠
#daily#jeju#yammy
전라남도 목포시 연산백련로1번길 2-2
저희 이모가 소고기 무한리필집을 개업했어요👍🏻👍🏻
소고기 무한리필 18900원에 장어까지 무한리필입니당😆
용해 호반리젠시빌 드롭탑 바로뒷편에 있어요 많이 오세요❤️👍🏻
.
.
.
#목포 #무한장소 #소고기 #소고기무한리필 #장어무한리필 #장어 #목포맛집 #맛집
간만에 장어구이 🍴
감사히 맛나게 먹었습니당 😋
이만 안아팠으면 더먹었을텐데 ..
해피주말 마무리는 오빠야랑 장어로 💃
간만에 장어구이 🍴 감사히 맛나게 먹었습니당 😋 이만 안아팠으면 더먹었을텐데 .. 해피주말 마무리는 오빠야랑 장어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