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제주도기념품 medias

Photos

🔊공지~~^^💗🐳🐋💗
#캔들속제주🎁
🐎🐴애월이네 🎁선물가게
🐎🐴위치 🇰🇷제주시 애월해안로 592
🐎🐴☎️064-742-6673💗🐳🐋
🐎🐴애월이 근무시간 🕙오전10시~
오후20시까지😁
🐎🐴선택🐴애월이와 10분 🐎산책하시면 10%할인
🐎🐴필수사항 🐴애월이와 📷사진찍기 ~~🐳🐋🐳🐋💗 #제주캔들 #제주도캔들  #제주도기념품 #제주바다캔들 #제주허니문 #애월해안도로 #애월이 #제주도여행
#도시어부 #캔들속제주
🔊공지~~^^💗🐳🐋💗 #캔들속제주 🎁 🐎🐴애월이네 🎁선물가게 🐎🐴위치 🇰🇷제주시 애월해안로 592 🐎🐴☎️064-742-6673💗🐳🐋 🐎🐴애월이 근무시간 🕙오전10시~ 오후20시까지😁 🐎🐴선택🐴애월이와 10분 🐎산책하시면 10%할인 🐎🐴필수사항 🐴애월이와 📷사진찍기 ~~🐳🐋🐳🐋💗 #제주캔들  #제주도캔들  #제주도기념품  #제주바다캔들  #제주허니문  #애월해안도로  #애월이  #제주도여행  #도시어부  #캔들속제주 
크리스마스 준비중😘
많은분들이 관심을 갖어주셔서^^
감사해요~

제주도수제캐디전문점 캔디원🍭
.
.
.
#캔디원 #제주선물 #제주도선물#커플여행 #제주커플여행 #제주기념품 #제주도기념품 #제주여행선물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제주도 #제주맛집 #제주도맛집 #제주앓이 #서귀포맛집  #캔들 #선물 #서귀포 #제주사진 #맞팔 #선팔 #소통 #인친 #육아 #인스타그램
크리스마스 준비중😘 많은분들이 관심을 갖어주셔서^^ 감사해요~ 제주도수제캐디전문점 캔디원🍭 . . . #캔디원  #제주선물  #제주도선물 #커플여행  #제주커플여행  #제주기념품  #제주도기념품  #제주여행선물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제주도  #제주맛집  #제주도맛집  #제주앓이  #서귀포맛집  #캔들  #선물  #서귀포  #제주사진  #맞팔  #선팔  #소통  #인친  #육아  #인스타그램 
퓨리티인제주 소개합니다 ^^ 얼마전 페이스북 제주도완전정복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 받은 예쁜 수제비누 입니다! 벨롱장에 2017년부터 셀러로 참여한 업체인데 많은 성장을 보여주네요 ^^ 지금 판매가 가능한 제품은 바다비누 입니다. 한 개 6,000원이라 하고 페이스북에 소개된 제품은 6주간 숙성이 필요한 비누에요! 자세한건 퓨리티인제주 인스타그램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purity_injeju 
#퓨리티인제주
#제주도완전정복
#제주바다비누
#제주도기념품
#제주도기념품샵
#숙성비누
#천연비누
퓨리티인제주 소개합니다 ^^ 얼마전 페이스북 제주도완전정복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 받은 예쁜 수제비누 입니다! 벨롱장에 2017년부터 셀러로 참여한 업체인데 많은 성장을 보여주네요 ^^ 지금 판매가 가능한 제품은 바다비누 입니다. 한 개 6,000원이라 하고 페이스북에 소개된 제품은 6주간 숙성이 필요한 비누에요! 자세한건 퓨리티인제주 인스타그램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purity_injeju #퓨리티인제주  #제주도완전정복  #제주바다비누  #제주도기념품  #제주도기념품샵  #숙성비누  #천연비누 
질린다 제주초콜릿..제주_기념품샵best (지갑 열림 주의)

이거 보고도 뻔한 기념품 사지 말 것🚫
여행의 필수 기념품!!
좀 더 이쁘고 제주만의 감성이 담긴 걸로 골라오자~😍
이쁠수록 더 오래오래 간직하고 싶음💕

제주만의 기념품 득탬하자@@

제주플래닛페이지 #팔로우 누르고 매일 알찬정보 받아보세요

#제주플래닛 #제주핫플 #제주기념품 #기념품샵 #선물 #악세사리 #캔들 #마그넷 #효리네민박 #제주도기념품 #제주도기념품샵 #득탬 #기념품점 #선물추천 #선물스타그램 #여자친구선물 #남자친구선물 #집들이선물 #남친선물 #선물세트 #친구선물 #특별한선물 #여자선물 #여행선물 #아이선물 #와이프선물
질린다 제주초콜릿..제주_기념품샵best (지갑 열림 주의) 이거 보고도 뻔한 기념품 사지 말 것🚫 여행의 필수 기념품!! 좀 더 이쁘고 제주만의 감성이 담긴 걸로 골라오자~😍 이쁠수록 더 오래오래 간직하고 싶음💕 제주만의 기념품 득탬하자@@ 제주플래닛페이지 #팔로우  누르고 매일 알찬정보 받아보세요 #제주플래닛  #제주핫플  #제주기념품  #기념품샵  #선물  #악세사리  #캔들  #마그넷  #효리네민박  #제주도기념품  #제주도기념품샵  #득탬  #기념품점  #선물추천  #선물스타그램  #여자친구선물  #남자친구선물  #집들이선물  #남친선물  #선물세트  #친구선물  #특별한선물  #여자선물  #여행선물  #아이선물  #와이프선물 
제주도 기프트&기념품샵
🎤🎤월정스캔들🎤🎤 12/13(수) 오픈공지
방수 led등이 예쁘게 빛나는 디퓨저에요~^^
11시부터 6시까지 문 활짝 열었어요~

지금 월정리 해변에 있는 월정스캔들에 오시면  제주바다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은 고품격 바다캔들을 만날 수 있어요~

해맞이해안로 518 에서 만나요🌝🌝 #월정스캔들 #제주도기념품 #캔들받침대 #제주가볼만한곳 #제주겨울여행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선물 #제주크리스마스 #월정리해변#제주바다캔들#캔들추천#제주여행 #제주관광 #제주캔들#월정리 #제주도바다캔들 #제주감성기념품 #제주도선물 #월정리캔들 #젤캔들 #핸드메이드캔들 #기념품 #답례품 #월정리카페 #월정리맛집#제주허니문 #신혼여행 #신혼여행선물 #디퓨저 #마리모
제주도 기프트&기념품샵 🎤🎤월정스캔들🎤🎤 12/13(수) 오픈공지 방수 led등이 예쁘게 빛나는 디퓨저에요~^^ 11시부터 6시까지 문 활짝 열었어요~ 지금 월정리 해변에 있는 월정스캔들에 오시면 제주바다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은 고품격 바다캔들을 만날 수 있어요~ 해맞이해안로 518 에서 만나요🌝🌝 #월정스캔들  #제주도기념품  #캔들받침대  #제주가볼만한곳  #제주겨울여행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선물  #제주크리스마스  #월정리해변 #제주바다캔들 #캔들추천 #제주여행  #제주관광  #제주캔들 #월정리  #제주도바다캔들  #제주감성기념품  #제주도선물  #월정리캔들  #젤캔들  #핸드메이드캔들  #기념품  #답례품  #월정리카페  #월정리맛집 #제주허니문  #신혼여행  #신혼여행선물  #디퓨저  #마리모 
안녕하세요 감귤이 넘쳐나는 제주도 입니다 🍊🍊^^ 지금 현재 샤워용 바다비누 구매만 가능하며 세안용 숙성cp 비누는 품절 되어 현재 제작중입니다 ^^ 4주의 숙성시간 필요하여 2월부터 구매 가능해요 😅새롭게 리뉴얼 하여 더 참신하게 선보일게요^^ 직접 구매가 어려우신 분들은 택배로도 구매 가능해요 🏠 집으로 편하게 도착 ! ㅎㅎ  문의 감사드립니다 ^^ .
.
.
.
#제주도기념품#제주살이#제주도민#제주도선물#제주도여행#제주바다비누#천연비누#숙성비누추천#제주도비누#제주도기념품샵
안녕하세요 감귤이 넘쳐나는 제주도 입니다 🍊🍊^^ 지금 현재 샤워용 바다비누 구매만 가능하며 세안용 숙성cp 비누는 품절 되어 현재 제작중입니다 ^^ 4주의 숙성시간 필요하여 2월부터 구매 가능해요 😅새롭게 리뉴얼 하여 더 참신하게 선보일게요^^ 직접 구매가 어려우신 분들은 택배로도 구매 가능해요 🏠 집으로 편하게 도착 ! ㅎㅎ 문의 감사드립니다 ^^ . . . . #제주도기념품 #제주살이 #제주도민 #제주도선물 #제주도여행 #제주바다비누 #천연비누 #숙성비누추천 #제주도비누 #제주도기념품샵 
.
#서귀포여행
.
#참새방앗간 
#리틀포레스트 .
.
그냥 좋은 곳.
선물 사로 가서 선물 받는 곳😉💕
.
.
#포근한 #서귀포 #여행 #날씨가너무좋아요
건강한 천연잼 #악마의잼🍯
앞으로 밀가루음식 줄이기로했는데...
#코코넛잼 사가면 빵🍞이랑 크레커🍪에 발라먹어야하능데... 어뜩하지😢
ㆍ
ㆍ
#월정리코코넛카페 #악마의잼 #제주도기념품 #월정리맛집 #제주악마의잼 #코코넛카페 #코코넛잼
. 제주감성기념품가게.

월정리. 바닷가. 뒷골목.

올레파머스.

쇼핑타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올레파머스 × #쉬림프봉봉
#제주기념품#제주기념품샵#제주소품샵#제주선물가게#월정리기념품샵#제주감성기념품#제주감성#감성#갬성#제주도#월정리#김녕리#세화리#월정리바다#월정리해변#바다캔들#젤캔들#귤캔들#한라봉캔들#캔들#제주캔들#제주여행#제주도기념품#월정리카페#제주도선물#제주도선물추천
★11시오픈 ★6시마감
★월정7길57 ★064-738-7994
★월정리사색의자뒷집 ★월정리cu뒷집
. 제주감성기념품가게. 월정리. 바닷가. 뒷골목. 올레파머스. 쇼핑타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올레파머스  × #쉬림프봉봉  #제주기념품 #제주기념품샵 #제주소품샵 #제주선물가게 #월정리기념품샵 #제주감성기념품 #제주감성 #감성 #갬성 #제주도 #월정리 #김녕리 #세화리 #월정리바다 #월정리해변 #바다캔들 #젤캔들 #귤캔들 #한라봉캔들 #캔들 #제주캔들 #제주여행 #제주도기념품 #월정리카페 #제주도선물 #제주도선물추천  ★11시오픈 ★6시마감 ★월정7길57 ★064-738-7994 ★월정리사색의자뒷집 ★월정리cu뒷집
.
#서귀포여행
.
#참새방앗간 
#리틀포레스트 .
.
그냥 좋은 곳.
선물 사로 가서 선물 받는 곳😉💕
.
.
#포근한 #서귀포 #여행 #날씨가너무좋아요
.
어제 강식당에서
출연자들이 제주 당근을 먹으며
단감 같다고 했어요😬
겨울 제주도는
#🌺 #🍊 #🥕
나무랑 땅이 열일해요 흐흐흐
당근이 살아 움직일듯한 당근파우치
따뜻한 당근 양말
귀요운 동백 미니머그
또또 귀요운 손뜨개 귤
All about JEJU! OLLE FARMERS!
#제주아일랜드 #올레파머스
#제주도의모든것 #제주도기념품
#제주당근 #제주동백 #제주귤
#겨울제주 #제주여행 #제주도선물
#제주쇼핑 #월정리 #월정리해변 #월정리바다 #jeju 
#쥬데마르카 #그린블리스 #쓰담뜨담
#jejuisland #당근 #동백 #귤 #뀰 #겨울 #따뜻 #감성
. 어제 강식당에서 출연자들이 제주 당근을 먹으며 단감 같다고 했어요😬 겨울 제주도는 #🌺 #🍊 #🥕 나무랑 땅이 열일해요 흐흐흐 당근이 살아 움직일듯한 당근파우치 따뜻한 당근 양말 귀요운 동백 미니머그 또또 귀요운 손뜨개 귤 All about JEJU! OLLE FARMERS! #제주아일랜드  #올레파머스  #제주도의모든것  #제주도기념품  #제주당근  #제주동백  #제주귤  #겨울제주  #제주여행  #제주도선물  #제주쇼핑  #월정리  #월정리해변  #월정리바다  #jeju  #쥬데마르카  #그린블리스  #쓰담뜨담  #jejuisland  #당근  #동백  #귤  #뀰  #겨울  #따뜻  #감성 
🔊공지~~^^💗🐳🐋💗
#캔들속제주🎁
🐎🐴애월이네 🎁선물가게
🐎🐴위치 🇰🇷제주시 애월해안로 592
🐎🐴☎️064-742-6673💗🐳🐋
🐎🐴애월이 근무시간 🕙오전10시~
오후20시까지😁
🐎🐴선택🐴애월이와 10분 🐎산책하시면 10%할인
🐎🐴필수사항 🐴애월이와 📷사진찍기 ~~🐳🐋🐳🐋💗 #제주캔들 #제주도캔들  #제주도기념품 #제주바다캔들 #제주허니문 #애월해안도로 #애월이 #제주도여행
#도시어부 #캔들속제주
🔊공지~~^^💗🐳🐋💗 #캔들속제주 🎁 🐎🐴애월이네 🎁선물가게 🐎🐴위치 🇰🇷제주시 애월해안로 592 🐎🐴☎️064-742-6673💗🐳🐋 🐎🐴애월이 근무시간 🕙오전10시~ 오후20시까지😁 🐎🐴선택🐴애월이와 10분 🐎산책하시면 10%할인 🐎🐴필수사항 🐴애월이와 📷사진찍기 ~~🐳🐋🐳🐋💗 #제주캔들  #제주도캔들  #제주도기념품  #제주바다캔들  #제주허니문  #애월해안도로  #애월이  #제주도여행  #도시어부  #캔들속제주 
제주도 기프트&기념품샵
🎤🎤월정스캔들🎤🎤 12/13(수) 오픈공지
방수 led등이 예쁘게 빛나는 디퓨저에요~^^
11시부터 6시까지 문 활짝 열었어요~

지금 월정리 해변에 있는 월정스캔들에 오시면  제주바다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은 고품격 바다캔들을 만날 수 있어요~

해맞이해안로 518 에서 만나요🌝🌝 #월정스캔들 #제주도기념품 #캔들받침대 #제주가볼만한곳 #제주겨울여행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선물 #제주크리스마스 #월정리해변#제주바다캔들#캔들추천#제주여행 #제주관광 #제주캔들#월정리 #제주도바다캔들 #제주감성기념품 #제주도선물 #월정리캔들 #젤캔들 #핸드메이드캔들 #기념품 #답례품 #월정리카페 #월정리맛집#제주허니문 #신혼여행 #신혼여행선물 #디퓨저 #마리모
제주도 기프트&기념품샵 🎤🎤월정스캔들🎤🎤 12/13(수) 오픈공지 방수 led등이 예쁘게 빛나는 디퓨저에요~^^ 11시부터 6시까지 문 활짝 열었어요~ 지금 월정리 해변에 있는 월정스캔들에 오시면 제주바다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은 고품격 바다캔들을 만날 수 있어요~ 해맞이해안로 518 에서 만나요🌝🌝 #월정스캔들  #제주도기념품  #캔들받침대  #제주가볼만한곳  #제주겨울여행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선물  #제주크리스마스  #월정리해변 #제주바다캔들 #캔들추천 #제주여행  #제주관광  #제주캔들 #월정리  #제주도바다캔들  #제주감성기념품  #제주도선물  #월정리캔들  #젤캔들  #핸드메이드캔들  #기념품  #답례품  #월정리카페  #월정리맛집 #제주허니문  #신혼여행  #신혼여행선물  #디퓨저  #마리모 
12월13 수❄️#언더제주 10-6시 오픈공지! #제주밤바다 캔들 밤에켜면 더예뻐요~온라인으로도 판매중 구입방법 아래내용참조!
.
언더제주 공방은 #동문시장 과 #제주공항 10분 거리입니다!
.
👉온라인판매중!!언더제주아이디클릭하시면 프로필란에 링크 연결되요!! 네이버 스토어팜 판매중 #언더제주캔들 로검색가능
storefarm.naver.com/underjeju
.
. 👉언더제주캔들 로 네비 검색해보세요!! (주소 : 제주시 연무정길65 )
.
👉월~토 10AM~6PM / 🚫일요일 정기휴무 👉#결혼답례품 ,#돌잔치답례품,기업행사답례품 주문제작 받습니다(문의: 064-725-8003)
.
🚫언더제주는 제주도에서 시작하였고 오직제주에서만 판매됩니다. 타지역에 매장없습니다. 유사상표 업체들이 많습니다.😡😡
.
.
#제주도여행#제주도캔들#언더캔들#우도#제주맛집#제주여행#제주도선물#제주도기념품#성산일출봉 #월정리캔들#월정리#제주시청 #김녕#세화#구좌#맞팔#새별오름#산굼부리#억새#제주바다#크리스마스캔들#카멜리아힐
12월13 수❄️#언더제주  10-6시 오픈공지! #제주밤바다  캔들 밤에켜면 더예뻐요~온라인으로도 판매중 구입방법 아래내용참조! . 언더제주 공방은 #동문시장  과 #제주공항  10분 거리입니다! . 👉온라인판매중!!언더제주아이디클릭하시면 프로필란에 링크 연결되요!! 네이버 스토어팜 판매중 #언더제주캔들  로검색가능 storefarm.naver.com/underjeju . . 👉언더제주캔들 로 네비 검색해보세요!! (주소 : 제주시 연무정길65 ) . 👉월~토 10AM~6PM / 🚫일요일 정기휴무 👉#결혼답례품  ,#돌잔치답례품 ,기업행사답례품 주문제작 받습니다(문의: 064-725-8003) . 🚫언더제주는 제주도에서 시작하였고 오직제주에서만 판매됩니다. 타지역에 매장없습니다. 유사상표 업체들이 많습니다.😡😡 . . #제주도여행 #제주도캔들 #언더캔들 #우도 #제주맛집 #제주여행 #제주도선물 #제주도기념품 #성산일출봉  #월정리캔들 #월정리 #제주시청  #김녕 #세화 #구좌 #맞팔 #새별오름 #산굼부리 #억새 #제주바다 #크리스마스캔들 #카멜리아힐 
.
텐바이텐의 양말 선물은 늘 몇해전부터 인기아이템✨
도톰하고 퀄리티 있는 아이들의 패키지 올해도 참 이쁘게 포장해드려요
.
⭐️주문문의
텐바이텐제주점(시청)064-901-6999
텐바이텐신제주점(제원)064-755-1693
텐바이텐서귀포점(이중섭)064-763-1693
카톡;anastasaa
.
#텐바이텐 #텐바이텐제주점 #텐바이텐신제주점 #텐바이텐서귀포점 #제주도 #제주 #제주핫플레이스 #제주상품 #제주감성 #제주추천 #제주도민 #제주가볼만한곳 #라이프스타일 #소품 #제주일상 #제주사는이야기 #제주공항근처 #jeju #제주도기념품 #기념품가게 #맞팔#선팔#소통 #제주선물 #선물
#엔젤삭스 #양말 #포장
. 텐바이텐의 양말 선물은 늘 몇해전부터 인기아이템✨ 도톰하고 퀄리티 있는 아이들의 패키지 올해도 참 이쁘게 포장해드려요 . ⭐️주문문의 텐바이텐제주점(시청)064-901-6999 텐바이텐신제주점(제원)064-755-1693 텐바이텐서귀포점(이중섭)064-763-1693 카톡;anastasaa . #텐바이텐  #텐바이텐제주점  #텐바이텐신제주점  #텐바이텐서귀포점  #제주도  #제주  #제주핫플레이스  #제주상품  #제주감성  #제주추천  #제주도민  #제주가볼만한곳  #라이프스타일  #소품  #제주일상  #제주사는이야기  #제주공항근처  #jeju  #제주도기념품  #기념품가게  #맞팔 #선팔 #소통  #제주선물  #선물  #엔젤삭스  #양말  #포장 
.
신상이 쏟아지는 12월입니다💕

누군가에게 선물하기 좋은 계절에
따뜻한 마음 전해봐요,우리💕
.
매장에서 물건 구매후 인스타피드를 보여주시면 무료포장 예쁘게 해드릴께요✨
.
⭐️주문문의
텐바이텐제주점(시청)064-901-6999
텐바이텐신제주점(제원)064-755-1693
텐바이텐서귀포점(이중섭)064-763-1693
카톡;anastasaa
.
#예쁘게포장해드려요
#텐바이텐 #텐바이텐제주점 #텐바이텐신제주점 #텐바이텐서귀포점 #제주도 #제주 #제주핫플레이스 #제주상품 #제주감성 #제주추천 #제주도민 #제주가볼만한곳 #라이프스타일 #소품 #제주일상 #제주사는이야기 #제주공항근처 #jeju #제주도기념품 #기념품가게 #맞팔#선팔#소통 #제주선물 #선물
. 신상이 쏟아지는 12월입니다💕 누군가에게 선물하기 좋은 계절에 따뜻한 마음 전해봐요,우리💕 . 매장에서 물건 구매후 인스타피드를 보여주시면 무료포장 예쁘게 해드릴께요✨ . ⭐️주문문의 텐바이텐제주점(시청)064-901-6999 텐바이텐신제주점(제원)064-755-1693 텐바이텐서귀포점(이중섭)064-763-1693 카톡;anastasaa . #예쁘게포장해드려요  #텐바이텐  #텐바이텐제주점  #텐바이텐신제주점  #텐바이텐서귀포점  #제주도  #제주  #제주핫플레이스  #제주상품  #제주감성  #제주추천  #제주도민  #제주가볼만한곳  #라이프스타일  #소품  #제주일상  #제주사는이야기  #제주공항근처  #jeju  #제주도기념품  #기념품가게  #맞팔 #선팔 #소통  #제주선물  #선물 
.
#남쪽여행 .
.
따뜻한 
서귀포나라에 왔어요.
.
쓰담뜨담 수요일 쉬어요.
목요일에 만나요🤗
.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먹방 #카페투어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jeju #제주도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제주감성소품 
#제주도기념품 #제주도소품샵 #여행선물 #바다뷰카페 
#캘리그라피 #손뜨개 #바다캔들 #감성 #겨울여행 #우정여행 
#대평리카페 안덕면창천리794ㅡ2 
#월정리해변 #월정리소품샾 행원로1길33
. #남쪽여행  . . 따뜻한 서귀포나라에 왔어요. . 쓰담뜨담 수요일 쉬어요. 목요일에 만나요🤗 .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먹방  #카페투어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jeju  #제주도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제주감성소품  #제주도기념품  #제주도소품샵  #여행선물  #바다뷰카페  #캘리그라피  #손뜨개  #바다캔들  #감성  #겨울여행  #우정여행  #대평리카페  안덕면창천리794ㅡ2 #월정리해변  #월정리소품샾  행원로1길33
한라산 소주 방향제 사시면 한라산 포스트잇 메모지 무료 드려요💕
진짜 소주가 아니니 드시지는 마세요😅
.
#한라산방향제 #한라산소주 #개업선물 #개업식선물 #제주스러운소품 #제주기념품샵 #제주도기념품 #제주도기념품추천 #제주모이소
#오늘가가멜
오늘 추운 날씨에도 찾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가가멜 #카라멜 입소문이 제대로 났나봐요!
덕분에 카라멜 완판했지만
조금 늦게 오신분들이 넘 아쉬워하셔서 죄송했어요😢
.
내일부터 조금씩 더 준비하도록 할게요🍬
.
#마지막으로남은바닐라시나몬두개는늦게오신두분께공짜로
#감사합니다 #가가멜 #gagamel #생카라멜 #마약카라멜 #인생카라멜 #색연필카라멜 #카라멜가게 #제주 #서귀포 #제주카페 #제주도카페 #서귀포카페 #제주여행 #여행 #수제카라멜 #카라멜전문점 #카페 #제주카페추천 #제주도선물 #제주도기념품
#오늘가가멜  오늘 추운 날씨에도 찾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가가멜 #카라멜  입소문이 제대로 났나봐요! 덕분에 카라멜 완판했지만 조금 늦게 오신분들이 넘 아쉬워하셔서 죄송했어요😢 . 내일부터 조금씩 더 준비하도록 할게요🍬 . #마지막으로남은바닐라시나몬두개는늦게오신두분께공짜로  #감사합니다  #가가멜  #gagamel  #생카라멜  #마약카라멜  #인생카라멜  #색연필카라멜  #카라멜가게  #제주  #서귀포  #제주카페  #제주도카페  #서귀포카페  #제주여행  #여행  #수제카라멜  #카라멜전문점  #카페  #제주카페추천  #제주도선물  #제주도기념품 
내 공인중개사랑 그림그림이랑 불꽃같은 월요일밤🍻
.
.
#구석#한우스지오뎅탕#두부김치#대선으로고고
#공인중개사친구 생겼다👏 ㅋㅋㅋㅋㅋ 고생했어유찡😊
#장하다내시키 👍 내랑 술 먹고 다 놀아놓고 이래 따옴 #내일시키도
#제주도기념품#백년초초콜릿 ㅋㅋㅋㅋㅋ 집에어디있을거야...
#가부키초#해산물모듬#해물라면#조개도있었음
#데이앤나이트#감바스#계란지옥#결국은다먹었네 휴 ㅋㅋㅋㅋ
.
.
그리고 우리는 모두 #기억을잃었다  #기억찾는중
사진을 봐도 기억나지 않는다는 나의 그녀들 💕 #미투
초콜렛 집에 있겠지ㅜㅜ 들고들갓나ㅜㅜ
내 공인중개사랑 그림그림이랑 불꽃같은 월요일밤🍻 . . #구석 #한우스지오뎅탕 #두부김치 #대선으로고고  #공인중개사친구  생겼다👏 ㅋㅋㅋㅋㅋ 고생했어유찡😊 #장하다내시키  👍 내랑 술 먹고 다 놀아놓고 이래 따옴 #내일시키도  #제주도기념품 #백년초초콜릿  ㅋㅋㅋㅋㅋ 집에어디있을거야... #가부키초 #해산물모듬 #해물라면 #조개도있었음  #데이앤나이트 #감바스 #계란지옥 #결국은다먹었네  휴 ㅋㅋㅋㅋ . . 그리고 우리는 모두 #기억을잃었다  #기억찾는중  사진을 봐도 기억나지 않는다는 나의 그녀들 💕 #미투  초콜렛 집에 있겠지ㅜㅜ 들고들갓나ㅜㅜ
🔔공지🔔
🐴🐎애월이네🎁선물가게
🇰🇷위치 : 제주시 애월해안로 592
☎전화 : 064-742-6673
🐴🐎애월이 근무시간🕙오전 10시부터
🕗오후 20시까지
🐴🐎필수사항 🐴애월이와📸사진찍기🎥
#캔들속제주 #애월이 #제주캔들 #제주도캔들 # 제주기념품 #제주도기념품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애월맛집 #우정여행 #협제 #애월카페  #애월해안도로 #애월바다 #제주바다캔들 #애월바다캔들 #제주허니문 #힐링 #제주렌트카 #해녀의집 #몽상드애월 #봄날카페 #함덕 #크리스마스선물  #한담해변
🔔공지🔔 🐴🐎애월이네🎁선물가게 🇰🇷위치 : 제주시 애월해안로 592 ☎전화 : 064-742-6673 🐴🐎애월이 근무시간🕙오전 10시부터 🕗오후 20시까지 🐴🐎필수사항 🐴애월이와📸사진찍기🎥 #캔들속제주  #애월이  #제주캔들  #제주도캔들  # 제주기념품 #제주도기념품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애월맛집  #우정여행  #협제  #애월카페   #애월해안도로  #애월바다  #제주바다캔들  #애월바다캔들  #제주허니문  #힐링  #제주렌트카  #해녀의집  #몽상드애월  #봄날카페  #함덕  #크리스마스선물  #한담해변 
🔊공지~~^^💗🐳🐋💗
#캔들속제주🎁
🐎🐴애월이네 🎁선물가게
🐎🐴위치 🇰🇷제주시 애월해안로 592
🐎🐴☎️064-742-6673💗🐳🐋
🐎🐴애월이 근무시간 🕙오전10시~
오후20시까지😁
🐎🐴선택🐴애월이와 10분 🐎산책하시면 10%할인
🐎🐴필수사항 🐴애월이와 📷사진찍기 ~~🐳🐋🐳🐋💗 #제주캔들 #제주도캔들 #제주기념품 #제주도기념품 #제주여행 #애월맛집 #제주선물 #애월해안도로 #애월바다 #제주바다캔들 #애월바다캔들 #제주허니문 #애월 #애월기념품 #여자친구선물 #선팔 #맞팔 #인스타소통 #일상 #힐링 #캔들속제주 #망아지 #애월이 #협재바다 #협재해수욕장 #제주도렌트카 #도시어부
#제주도여해
#애월이네 선물가게
🔊공지~~^^💗🐳🐋💗 #캔들속제주 🎁 🐎🐴애월이네 🎁선물가게 🐎🐴위치 🇰🇷제주시 애월해안로 592 🐎🐴☎️064-742-6673💗🐳🐋 🐎🐴애월이 근무시간 🕙오전10시~ 오후20시까지😁 🐎🐴선택🐴애월이와 10분 🐎산책하시면 10%할인 🐎🐴필수사항 🐴애월이와 📷사진찍기 ~~🐳🐋🐳🐋💗 #제주캔들  #제주도캔들  #제주기념품  #제주도기념품  #제주여행  #애월맛집  #제주선물  #애월해안도로  #애월바다  #제주바다캔들  #애월바다캔들  #제주허니문  #애월  #애월기념품  #여자친구선물  #선팔  #맞팔  #인스타소통  #일상  #힐링  #캔들속제주  #망아지  #애월이  #협재바다  #협재해수욕장  #제주도렌트카  #도시어부  #제주도여해  #애월이네  선물가게
질린다 제주초콜릿..제주_기념품샵best (지갑 열림 주의)

이거 보고도 뻔한 기념품 사지 말 것🚫
여행의 필수 기념품!!
좀 더 이쁘고 제주만의 감성이 담긴 걸로 골라오자~😍
이쁠수록 더 오래오래 간직하고 싶음💕

제주만의 기념품 득탬하자@@

제주플래닛페이지 #팔로우 누르고 매일 알찬정보 받아보세요

#제주플래닛 #제주핫플 #제주기념품 #기념품샵 #선물 #악세사리 #캔들 #마그넷 #효리네민박 #제주도기념품 #제주도기념품샵 #득탬 #기념품점 #선물추천 #선물스타그램 #여자친구선물 #남자친구선물 #집들이선물 #남친선물 #선물세트 #친구선물 #특별한선물 #여자선물 #여행선물 #아이선물 #와이프선물
질린다 제주초콜릿..제주_기념품샵best (지갑 열림 주의) 이거 보고도 뻔한 기념품 사지 말 것🚫 여행의 필수 기념품!! 좀 더 이쁘고 제주만의 감성이 담긴 걸로 골라오자~😍 이쁠수록 더 오래오래 간직하고 싶음💕 제주만의 기념품 득탬하자@@ 제주플래닛페이지 #팔로우  누르고 매일 알찬정보 받아보세요 #제주플래닛  #제주핫플  #제주기념품  #기념품샵  #선물  #악세사리  #캔들  #마그넷  #효리네민박  #제주도기념품  #제주도기념품샵  #득탬  #기념품점  #선물추천  #선물스타그램  #여자친구선물  #남자친구선물  #집들이선물  #남친선물  #선물세트  #친구선물  #특별한선물  #여자선물  #여행선물  #아이선물  #와이프선물 
애정이 가는💕
-
하나달 프로젝트를 하며 많은 사진을 담고, 많은 사진에 색을 불어 넣었어요. 그렇게 수많은 사진 중에서, 정말 그중에서도 가장 애정이 가는 사진이에요. 그래서 2018년 1월에 이 사진을 넣었어요.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에...🌙
-
이제 4일 후면 첫 번째 텀블벅 도전기도 마무리가 되겠네요☺️ 아직 제 프로필 하단 링크를 통해 ‘한 달에 하나의 꿈을 이루는 하나달’ 달력과 엽서 구매 가능하니 어서어서 데려가세용💕
-
#하나달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2018달력 #텀블벅 #텀블벅프로젝트 #제주도기념품 #제주도기념품샵 #도전 #프로젝트 #여행 #여행에미치다 #애월 #한담해안산책로 #제주도일몰 #감성사진 #사진 #jejuisland #koreatrip #sunset #photography #photooftheday #color
애정이 가는💕 - 하나달 프로젝트를 하며 많은 사진을 담고, 많은 사진에 색을 불어 넣었어요. 그렇게 수많은 사진 중에서, 정말 그중에서도 가장 애정이 가는 사진이에요. 그래서 2018년 1월에 이 사진을 넣었어요.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에...🌙 - 이제 4일 후면 첫 번째 텀블벅 도전기도 마무리가 되겠네요☺️ 아직 제 프로필 하단 링크를 통해 ‘한 달에 하나의 꿈을 이루는 하나달’ 달력과 엽서 구매 가능하니 어서어서 데려가세용💕 - #하나달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2018달력  #텀블벅  #텀블벅프로젝트  #제주도기념품  #제주도기념품샵  #도전  #프로젝트  #여행  #여행에미치다  #애월  #한담해안산책로  #제주도일몰  #감성사진  #사진  #jejuisland  #koreatrip  #sunset  #photography  #photooftheday  #color 
.
#merrychristmas 🎄🎄
.
.
#니트양말
#초콜릿
#핸드크림 
#2018달력
#책
내가 좋아하는 것만 담아온 마음💕
.
.
정많은 그녀들 덕분에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
.
#건강하세요 라니...
#만수무강 🙇해야 할 것 같아ㅋㅋㅋㅋㅋ
@rmaska82 #고맙삼다 #이런카드 #오랜만이야 😉💕
@smartsuki #여행사진 #수제달력 #대리만족중 ✈️
🔔공지🔔
🐴🐎애월이네🎁선물가게
🇰🇷위치 : 제주시 애월해안로 592
☎전화 : 064-742-6673
🐴🐎애월이 근무시간🕙오전 10시부터
🕗오후 20시까지
🐴🐎필수사항 🐴애월이와📸사진찍기🎥
#캔들속제주 #애월이 #제주캔들 #제주도캔들 # 제주기념품 #제주도기념품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애월맛집 #우정여행 #협제 #애월카페  #애월해안도로 #애월바다 #제주바다캔들 #애월바다캔들 #여자친구선물 #힐링  #제주렌트카 #해녀의집 #몽상드애월 #봄날카페 #함덕 #크리스마스선물  #한담해변
🔔공지🔔 🐴🐎애월이네🎁선물가게 🇰🇷위치 : 제주시 애월해안로 592 ☎전화 : 064-742-6673 🐴🐎애월이 근무시간🕙오전 10시부터 🕗오후 20시까지 🐴🐎필수사항 🐴애월이와📸사진찍기🎥 #캔들속제주  #애월이  #제주캔들  #제주도캔들  # 제주기념품 #제주도기념품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애월맛집  #우정여행  #협제  #애월카페   #애월해안도로  #애월바다  #제주바다캔들  #애월바다캔들  #여자친구선물  #힐링  #제주렌트카  #해녀의집  #몽상드애월  #봄날카페  #함덕  #크리스마스선물  #한담해변 
.
#쓰담뜨담 #향기롭게 #열었어요 🤗🤗 .
.
가게에 들어와
기분좋은 향이 난다시면
저도 기분이 좋아져요.
.
.
요즘같은 날씨에 
문닫은 가게들 사이에 있어도
ㅡ와~열었다~~
라며 웃으며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이에요.😉💕
.
.
그래서 
아무리 안좋은 날씨여도
별일이 없으면 수요일만 쉬어요.
오늘도 따뜻하게 열었어요.
놀러오세요☺️
.
.
#오늘은행복할계획입니다 
#나는아주예쁘게웃었다 
#캘리그라피 #드라이플라워 #석고방향제 #차량용방향제 
#신상 #인테리어 #심쿵 #인테리어소품 #제주바다
. #쓰담뜨담  #향기롭게  #열었어요  🤗🤗 . . 가게에 들어와 기분좋은 향이 난다시면 저도 기분이 좋아져요. . . 요즘같은 날씨에 문닫은 가게들 사이에 있어도 ㅡ와~열었다~~ 라며 웃으며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이에요.😉💕 . . 그래서 아무리 안좋은 날씨여도 별일이 없으면 수요일만 쉬어요. 오늘도 따뜻하게 열었어요. 놀러오세요☺️ . . #오늘은행복할계획입니다  #나는아주예쁘게웃었다  #캘리그라피  #드라이플라워  #석고방향제  #차량용방향제  #신상  #인테리어  #심쿵  #인테리어소품  #제주바다 
제주도 기프트&기념품샵
🎤🎤월정스캔들🎤🎤 12/12(화) 오픈공지

11시부터 6시까지 문 활짝 열었어요~

지금 월정리 해변에 있는 월정스캔들에 오시면  제주바다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은 고품격 바다캔들을 만날 수 있어요~

해맞이해안로 518 에서 만나요🌝🌝 #월정스캔들 #제주도기념품 #캔들받침대 #제주가볼만한곳 #제주겨울여행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선물 #제주크리스마스 #월정리해변#제주바다캔들#캔들추천#제주여행 #제주관광 #제주캔들#월정리 #제주도바다캔들 #제주감성기념품 #제주도선물 #월정리캔들 #젤캔들 #핸드메이드캔들 #기념품 #답례품 #월정리카페 #월정리맛집#제주허니문 #신혼여행 #신혼여행선물 #디퓨저 #마리모
제주도 기프트&기념품샵 🎤🎤월정스캔들🎤🎤 12/12(화) 오픈공지 11시부터 6시까지 문 활짝 열었어요~ 지금 월정리 해변에 있는 월정스캔들에 오시면 제주바다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은 고품격 바다캔들을 만날 수 있어요~ 해맞이해안로 518 에서 만나요🌝🌝 #월정스캔들  #제주도기념품  #캔들받침대  #제주가볼만한곳  #제주겨울여행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선물  #제주크리스마스  #월정리해변 #제주바다캔들 #캔들추천 #제주여행  #제주관광  #제주캔들 #월정리  #제주도바다캔들  #제주감성기념품  #제주도선물  #월정리캔들  #젤캔들  #핸드메이드캔들  #기념품  #답례품  #월정리카페  #월정리맛집 #제주허니문  #신혼여행  #신혼여행선물  #디퓨저  #마리모 
지금 현재 구매 가능한 제품이에요
숙성비누는 6주의 시간이 필요해서 다시 제작하면 1월말쯤 가능할 것 같아요 ^^ 많은 문의 감사합니다 ^^
샤워용 바다비누도 너무 너무 예쁘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용^^ .
.
.
.
#퓨리티인제주#제주바다비누#제주도기념품#제주도선물#제주도기념품샵#제주도여행#제주여행#제주도#제주도바다#홈스타일링#뷰티스타그램#일상#소통#맞팔#좋아여#천연비누
지금 현재 구매 가능한 제품이에요 숙성비누는 6주의 시간이 필요해서 다시 제작하면 1월말쯤 가능할 것 같아요 ^^ 많은 문의 감사합니다 ^^ 샤워용 바다비누도 너무 너무 예쁘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용^^ . . . . #퓨리티인제주 #제주바다비누 #제주도기념품 #제주도선물 #제주도기념품샵 #제주도여행 #제주여행 #제주도 #제주도바다 #홈스타일링 #뷰티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좋아여 #천연비누 
퓨리티인제주 소개합니다 ^^ 얼마전 페이스북 제주도완전정복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 받은 예쁜 수제비누 입니다! 벨롱장에 2017년부터 셀러로 참여한 업체인데 많은 성장을 보여주네요 ^^ 지금 판매가 가능한 제품은 바다비누 입니다. 한 개 6,000원이라 하고 페이스북에 소개된 제품은 6주간 숙성이 필요한 비누에요! 자세한건 퓨리티인제주 인스타그램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purity_injeju 
#퓨리티인제주
#제주도완전정복
#제주바다비누
#제주도기념품
#제주도기념품샵
#숙성비누
#천연비누
퓨리티인제주 소개합니다 ^^ 얼마전 페이스북 제주도완전정복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 받은 예쁜 수제비누 입니다! 벨롱장에 2017년부터 셀러로 참여한 업체인데 많은 성장을 보여주네요 ^^ 지금 판매가 가능한 제품은 바다비누 입니다. 한 개 6,000원이라 하고 페이스북에 소개된 제품은 6주간 숙성이 필요한 비누에요! 자세한건 퓨리티인제주 인스타그램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 @purity_injeju #퓨리티인제주  #제주도완전정복  #제주바다비누  #제주도기념품  #제주도기념품샵  #숙성비누  #천연비누 
12월12일 화 ⛄️#언더제주 10-6시 오픈공지! 추운겨울은 역시 #겨울제주!(#제주밤바다 온라인판매중) .
.
언더제주 공방은 #동문시장 과 #제주공항 10분 거리입니다!
.
👉온라인판매중!!언더제주아이디클릭하시면 프로필란에 링크 연결되요!! 네이버 스토어팜 판매중 #언더제주캔들 로검색가능
storefarm.naver.com/underjeju
.
. 👉언더제주캔들 로 네비 검색해보세요!! (주소 : 제주시 연무정길65 )
.
👉월~토 10AM~6PM / 🚫일요일 정기휴무 👉#결혼답례품 ,#돌잔치답례품,기업행사답례품 주문제작 받습니다(문의: 064-725-8003)
.
🚫언더제주는 제주도에서 시작하였고 오직제주에서만 판매됩니다. 타지역에 매장없습니다. 유사상표 업체들이 많습니다.😡😡
.
.
#제주도여행#제주도캔들#언더캔들#우도#제주맛집#제주여행#제주도선물#제주도기념품#성산일출봉 #월정리캔들#월정리#제주시청 #김녕#세화#구좌#맞팔#새별오름#산굼부리#억새#제주바다#크리스마스캔들#카멜리아힐
12월12일 화 ⛄️#언더제주  10-6시 오픈공지! 추운겨울은 역시 #겨울제주 !(#제주밤바다  온라인판매중) . . 언더제주 공방은 #동문시장  과 #제주공항  10분 거리입니다! . 👉온라인판매중!!언더제주아이디클릭하시면 프로필란에 링크 연결되요!! 네이버 스토어팜 판매중 #언더제주캔들  로검색가능 storefarm.naver.com/underjeju . . 👉언더제주캔들 로 네비 검색해보세요!! (주소 : 제주시 연무정길65 ) . 👉월~토 10AM~6PM / 🚫일요일 정기휴무 👉#결혼답례품  ,#돌잔치답례품 ,기업행사답례품 주문제작 받습니다(문의: 064-725-8003) . 🚫언더제주는 제주도에서 시작하였고 오직제주에서만 판매됩니다. 타지역에 매장없습니다. 유사상표 업체들이 많습니다.😡😡 . . #제주도여행 #제주도캔들 #언더캔들 #우도 #제주맛집 #제주여행 #제주도선물 #제주도기념품 #성산일출봉  #월정리캔들 #월정리 #제주시청  #김녕 #세화 #구좌 #맞팔 #새별오름 #산굼부리 #억새 #제주바다 #크리스마스캔들 #카멜리아힐 
.
#쓰담뜨담 #1호점 #대평리 만!!!
#화요일 #쉬어요
.
개인사정으로
내일 화요일(12일)대평리 1호점만 쉬어요.
.
월정리 2호점은 정상영업합니다.
내일 #월정리 에서 만나요🤗🤗
.
.

#Repost @dayoung_luv (@get_repost)
・・・
매번 제주 동쪽만 갔었는데 남쪽도 이렇게 예쁘다니 
제주씨는 안예쁜 곳이 없어 💕
.
공방도 같이 하는 카페. 예쁜 소품들이 너무 많다
.
#제주 #제주도 #제주도카페 #제주해변카페 #쓰담뜨담 #공방카페 #서귀포카페 #바다카페 #제주풍경 #힐링 #힐링여행
. #쓰담뜨담  #1호점  #대평리  만!!! #화요일  #쉬어요  . 개인사정으로 내일 화요일(12일)대평리 1호점만 쉬어요. . 월정리 2호점은 정상영업합니다. 내일 #월정리  에서 만나요🤗🤗 . . #Repost  @dayoung_luv (@get_repost) ・・・ 매번 제주 동쪽만 갔었는데 남쪽도 이렇게 예쁘다니 제주씨는 안예쁜 곳이 없어 💕 . 공방도 같이 하는 카페. 예쁜 소품들이 너무 많다 . #제주  #제주도  #제주도카페  #제주해변카페  #쓰담뜨담  #공방카페  #서귀포카페  #바다카페  #제주풍경  #힐링  #힐링여행 
.
하와유제주는
화,수요일 휴일입니다.
잘 준비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목요일에 만나요.
.
#하와유제주휴일 #화수휴일
#더좋은모습으로만나요
.
.
제주도 조용한 시골마을에 있는 작은 선물가게 & 카페 입니다. 다정한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
.
#하와유제주
#제주도기념품 #애월 #애월해안도로
#제주도#제주카페#제주도초콜릿#애월카페#하귀카페#제주맛집#애월맛집#제주도선물추천#공항근처카페#제주여행#제주도여행#제주여행코스#제주핫플레이스#제주도카페#제주도선물#제주도기념품샵#하귀카페
. 하와유제주는 화,수요일 휴일입니다. 잘 준비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목요일에 만나요. . #하와유제주휴일  #화수휴일  #더좋은모습으로만나요  . . 제주도 조용한 시골마을에 있는 작은 선물가게 & 카페 입니다. 다정한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 . #하와유제주  #제주도기념품  #애월  #애월해안도로  #제주도 #제주카페 #제주도초콜릿 #애월카페 #하귀카페 #제주맛집 #애월맛집 #제주도선물추천 #공항근처카페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제주여행코스 #제주핫플레이스 #제주도카페 #제주도선물 #제주도기념품샵 #하귀카페 
제주 추억이 돋는 제주바다캔들
▶ 이름: 낭만제주 바다캔들
▶ 가격: 13,000원
▶ 판매처: 제주 모이소
.
#제주바다캔들 ##제주캔들 #제주도기념품 #제주도캔들 #캔들속제주 #제주모이소 #jeju #candle #jejuis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