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쪼꼬 medias

Photos

자기만 냄새 맡을려는거봐..🤣😅
자기만 냄새 맡을려는거봐..🤣😅
내가 벌써 여섯살이라고..?🙄
내가 벌써 여섯살이라고..?🙄
나 잘꺼니깐 그만 찍어😎
나 잘꺼니깐 그만 찍어😎
쪼꼬는 산책이 부족합니다.

Choco wants to take a walk.
She dont want to in..
#멍스타그램 #토이푸들 #쪼꼬
그래, 너꺼야
.
.
.
.
.
.
.
.
.
.
.
.
#반려동물#반려견#쪼꼬#라바#인형#꼬옥♡
#닥스쪼꼬.
- 드뎌 도착했오요~~
- 울 쪼꼬 목줄이 곱게 포장되어 뙇! 😍
- 새 목줄하고 산책하고 들어왔지욥!
- 신랑 팔찌도 하나 사주고..
- 내껀 언제사지?
..
#지엔스독 #버건디 #강아지목줄 #가죽목줄 
#닥스훈트그램 #장모닥스훈트 #dachshund
#닥스훈트 #장모닥스 #쪼꼬 #귀요미 #산책
#펫스타그램 #반려견 #반려견스타그램
#인스타독 #독스타그램 #dogstagram
#멍스타그램 #쪼꼬스타그램 #펫스타그램
#dailydog #일상💕 #일상스타그램 #강아지산책 
#cutepetclub #dogstagram #dog #강아지
#닥스쪼꼬 . - 드뎌 도착했오요~~ - 울 쪼꼬 목줄이 곱게 포장되어 뙇! 😍 - 새 목줄하고 산책하고 들어왔지욥! - 신랑 팔찌도 하나 사주고.. - 내껀 언제사지? .. #지엔스독  #버건디  #강아지목줄  #가죽목줄  #닥스훈트그램  #장모닥스훈트  #dachshund  #닥스훈트  #장모닥스  #쪼꼬  #귀요미  #산책  #펫스타그램  #반려견  #반려견스타그램  #인스타독  #독스타그램  #dogstagram  #멍스타그램  #쪼꼬스타그램  #펫스타그램  #dailydog  #일상 💕 #일상스타그램  #강아지산책  #cutepetclub  #dogstagram  #dog  #강아지 
#쪼꼬 #토이푸들그램 #Choco #Poodle 제주도후유증 😪😪😪😪
강쥐들 미용 덜덜떨고있어서 겨울이불 덮어줌
.
.
#휴무 #일상 #언니랑 #데이트 #쪼꼬 #이불에서 #안나온다
옘이네 가서 쪼꼬랑 꼬미 만났다🐶
완전 애교쟁이! 넘나 귀여븐~~~~~🔥
.
.
#옘이가간식이랑선물챙겨줘따💜
#데일리 #일상 #쪼꼬 #꼬미 #멍스타그램 #푸들
개귀욤 :) 힛

#🎀
#🐶
#푸들
#쪼꼬
언제 이렇게 큰거니...
지금도 귀엽지만
저때가 좀 더 귀여..ㅂ..다😜
언제 이렇게 큰거니... 지금도 귀엽지만 저때가 좀 더 귀여..ㅂ..다😜
밥먹는게 제일 좋은가봐😊
밥먹는게 제일 좋은가봐😊
트릿 느무느무느무 좋아요😍
자다가 트릿 흔드는 소리만 나도 빛의속도로 소환할수있음 ㅎㅎ 
#마도로스펫 #북어트릿😁 
#쪼꼬라떼 #쪼꼬
#고양이 #cat #코숏 #반려묘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고양이는사랑입니다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잠자다 일어나서 비몽사몽인데 꼬리만 깼떠염 ㅇㅅㅇ
잠자다 일어나서 비몽사몽인데 꼬리만 깼떠염 ㅇㅅㅇ
쪼꼬 윙꾸😘
요즘 폭풍 성장 중이지만,
그래두 쪼꼬미인 울 애깅😜
600g에서 800g으로!
.
.
.
.
.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반려견 #말티즈 #3개월 #쪼꼬 #사랑둥이 #💕 #개린이 #🙆🏻#인스타그램 #좋아요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투데이 #today #daily
#쪼꼬+637
.
엄빠와 평일 나들이-
#일산아쿠아플라넷, #브릭플라넷 방문
1년전 쪼꼬와 잠실아쿠아리움갔을때완 또다른 느낌
이젠 공연도 같이 보고 얘기도하고- 일년사이 정말 엄청 컸구나 우리쪼꼬-
졸음을 뒤로하고 블럭놀이하느냐고 집에갈 생각을 안하는구나- 빤낭가자 !!
.
#20개월아기#딸스타그램#아가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아쿠아리움#
애견카시트 사야겠다고 느낀하루..유난인가;;
4차 접종후 첫외출 5분거리..외출
애견가방에 넣고품에 안고 가다가 잠깐 주차 했을때 
머 사러 들어가면서 1~2분 혼자 냅둬야 해서 저렇게 냅두고 다녀왔더니..
품에안겨서 간다구 난리가 났다..
자주 조금씩 데리구 다녀야지사회적응한다구 해서 델꾸 나감.. 지금안데리고 다니면 나중에 강아지들 사람 차만 보면 짖고 무서워 하거나 다른개들이랑 못어울릴수 있다그래서 .. 강아지 키우는건 아기키우는거랑
똑같다는데 정말 맞는거같다.
초보 엄마라미안해😭 .
털 빨리 자랐으면.. 이쁜얼굴 못생기게 만들어서 미안함 ㅠ
그래두 엄마눈엔 너무 이뿐뎅 ❤️😬
.
.
#포메#4차정좁#새끼강아지#개스타그램#멍스타그램#반려동물#애견#가족#쪼꼬
애견카시트 사야겠다고 느낀하루..유난인가;; 4차 접종후 첫외출 5분거리..외출 애견가방에 넣고품에 안고 가다가 잠깐 주차 했을때 머 사러 들어가면서 1~2분 혼자 냅둬야 해서 저렇게 냅두고 다녀왔더니.. 품에안겨서 간다구 난리가 났다.. 자주 조금씩 데리구 다녀야지사회적응한다구 해서 델꾸 나감.. 지금안데리고 다니면 나중에 강아지들 사람 차만 보면 짖고 무서워 하거나 다른개들이랑 못어울릴수 있다그래서 .. 강아지 키우는건 아기키우는거랑 똑같다는데 정말 맞는거같다. 초보 엄마라미안해😭 . 털 빨리 자랐으면.. 이쁜얼굴 못생기게 만들어서 미안함 ㅠ 그래두 엄마눈엔 너무 이뿐뎅 ❤️😬 . . #포메 #4차정좁 #새끼강아지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반려동물 #애견 #가족 #쪼꼬 
눈 감고 주무시소~~~ 결국 등드리 돌리고 자는군~~~ #냥묘일상그램 #냥스타그램🐱🐾 #냥묘일기 사람같은 #냥이 #쪼꼬
어제 비가와서 산책을 못했더니
종일 눈치줌...
40분정도 하다보니 비쏟아진당😗
집에 못가겟다....😒.
.
.
.
#개 #개사랑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폼스타그램 #꼬미 #쪼꼬 #포메라이언 #폼피츠 #스피츠 #산책 #반려견 #반쪽 #dog #doggy #pomeranian #dogstagram #daily #follow #1일1산책
하남시 바비앤불리 애견 카페
운동장 견비 카페 조용하고 완전 깨끗 
보통 강아지 🐶 냄새가 나는데 여긴하나도 안남 
강아지 메뉴도 있음 👍👍
#바비앤불리리
#애견카페
#애프리푸들 
#쪼꼬
다 니꺼야????????????
욕심만 많아가지구 껌도 간식도 장난감도 나도 니꼬야?
.
.
.
#개 #개사랑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폼스타그램 #꼬미 #쪼꼬 #포메라이언 #폼피츠 #스피츠 #산책 #반려견 #반쪽 #dog #doggy #pomeranian #dogstagram #daily #follow #1일1산책
밖에 가자고 하니 가방안으로 "쏙"🐶
밖에 가자고 하니 가방안으로 "쏙"🐶
#고양이 #일상 #민트 #쪼꼬 민트~ 하고 부르면 쪼꼬도 같이 돌아본다..😹
#라야 #일상 #데일리 #소통 #국모닝 #월요일 #초코렛 #달달 #가나 #먹스타그램 #모닝쪼꼬 🍫🍫#초콜렛 #쪼꼬
아침부터 당땡겨😁💕 달달한 하루가 되야지🤘🏻🎶
#쪼꼬맘마쏭
.
.
.
.
신나는 ㅋ 아침이쥬?
공복토 하시기전에 빠빠 맛있게 말아드렸어용
오늘의 빠빠는 @heedongyaong  #뉴트리언스서브제로 @bypudding_official  황태가루 솔솔뿌려서. 멍뭉이우유에 말아드렸습니다 ㅎ
.
오늘은 덕구없어도 빠빠완샷 .
👉 넘 귀여워서 같은거 계속반복으로 편집한거예용 ㅎ 밥주는데 노래부르고 ㅋ 10초밖에 안걸렸어요 😂😂👈
(노래부르지말고 ㅋ 언능밥이나주라는. ... 분이 계셔가지고 ㅋ 소심a형ㅋ)
.
.
.
#쪼꼬#독고#푸들 #반려견 #개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instadaily #daily #dogstagram#좋아요 #독스타그램 #푸들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인스타독 #강아지 #puppy #dog #instagood #instadog #poodle #우리왕자님#별내개
#쪼꼬맘마쏭  . . . . 신나는 ㅋ 아침이쥬? 공복토 하시기전에 빠빠 맛있게 말아드렸어용 오늘의 빠빠는 @heedongyaong #뉴트리언스서브제로  @bypudding_official 황태가루 솔솔뿌려서. 멍뭉이우유에 말아드렸습니다 ㅎ . 오늘은 덕구없어도 빠빠완샷 . 👉 넘 귀여워서 같은거 계속반복으로 편집한거예용 ㅎ 밥주는데 노래부르고 ㅋ 10초밖에 안걸렸어요 😂😂👈 (노래부르지말고 ㅋ 언능밥이나주라는. ... 분이 계셔가지고 ㅋ 소심a형ㅋ) . . . #쪼꼬 #독고 #푸들  #반려견  #개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instadaily  #daily  #dogstagram #좋아요  #독스타그램  #푸들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인스타독  #강아지  #puppy  #dog  #instagood  #instadog  #poodle  #우리왕자님 #별내개 
I luv it 🍫🍫🍫🍫🍫🍫🍫
I luv it 🍫🍫🍫🍫🍫🍫🍫
우리 #쪼꼬 자랑...... 너무 귀여운 거 사실이잖아여😭😭 주걱턱이라 살짝 보이는 아랫이빨 씹덕포인트... 쪼꼬 덕질은 내가 할께 밥만 먹어😭😭 #지구뿌셔 #아파트뿌셔 #댕댕이 ❤️❤️
우리 #쪼꼬  자랑...... 너무 귀여운 거 사실이잖아여😭😭 주걱턱이라 살짝 보이는 아랫이빨 씹덕포인트... 쪼꼬 덕질은 내가 할께 밥만 먹어😭😭 #지구뿌셔  #아파트뿌셔  #댕댕이  ❤️❤️
어제 #한살 된 #쪼꼬 💙
누나가 아파서 특별한건 없었어도
누나맴 알지?
#사랑해 #건강하게자라줘 💛
#간식 #아메간식 #마시멜로우 #현미과자 #과일맛 #쪽득쫀득 #쪼꼬 #인스타동영상쉣 
#파김치 #미안

안먹는현미과자 ,호랑이과자로 마시멜로우를 녹여서 아메와 어울리게..사실 그렇게 어울리지않음.. 안달게하려고 했던게 문제넹 
담에는 과감하게...한주시작..힘!
_

나가려고 준비하고 있는데 쇼파 
팔걸이에 앉아서 식빵굽굽중...🍞
그르캐 아련터지게 슬픈 표뎡으로 쳐다보면
언니 나가기 너무 힘들좌나😫💦
곰방 오께 엄마랑 집 지키고 있어👋
_ 나가려고 준비하고 있는데 쇼파 팔걸이에 앉아서 식빵굽굽중...🍞 그르캐 아련터지게 슬픈 표뎡으로 쳐다보면 언니 나가기 너무 힘들좌나😫💦 곰방 오께 엄마랑 집 지키고 있어👋
.
아침부터 깨물깨물..
.
잘 잤오???
.
어제 엄청 큰 천둥소리에 놀라더니
괜찮았니??
.
#내다리무같이보이네
.
#쪼꼬 #또꼬 #반려묘 #냥이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페르시안 #일상 #persiancat #ilovecats #catlovers #cats #catoftheday #cats_of_instagram #catgram #adorable #kittycat #cutecat #meow #neko
그만..좀싸우자..🙃
그만..좀싸우자..🙃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헛웃음 나오게만드는 매력냥이😹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고양이 #캣 #cat #catstagram#터키쉬앙고라 #터키쉬앙고라장모 #오드아이 #오드아이고양이 #뀱 #우유 #코리안숏헤어 #코숏 #삼색이 #카오스 #쪼꼬
오빠를 지금보다 더 좋아할수 있을까 싶었는데
더 라는게 가능하게 만드는 내 복덩이❤❤❤❤❤❤
한달에 한번 짜증예민가득한 나를 엄마준비기간이라며 사랑듬뿍하게 챙겨주는 사랑둥이! 
그래서 오늘은 고마운 오빠를 위한 드라이브데이트로~❤
.
.
#럽스타그램 #사랑듬뿍 #철분제 #쪼꼬 #이쁜말투성이 
#을왕리해수욕장 #드라이브 #오늘의운전기사는나 #안전하게모시겠습니당 
#찜질방데이트 #이제100프로 #사랑해
오빠를 지금보다 더 좋아할수 있을까 싶었는데 더 라는게 가능하게 만드는 내 복덩이❤❤❤❤❤❤ 한달에 한번 짜증예민가득한 나를 엄마준비기간이라며 사랑듬뿍하게 챙겨주는 사랑둥이! 그래서 오늘은 고마운 오빠를 위한 드라이브데이트로~❤ . . #럽스타그램  #사랑듬뿍  #철분제  #쪼꼬  #이쁜말투성이  #을왕리해수욕장  #드라이브  #오늘의운전기사는나  #안전하게모시겠습니당  #찜질방데이트  #이제100프로  #사랑해 
우리꼬양💕 항상 내 옆에서 자고 내인형 뺏어서 껴안고 자고😭 쥬인이 하는 모든건 다 같이 할려는 욕심쟁이🐶#멍뭉이 한번씩 사람인줄....
.
#강아지 #푸들 #사랑 #애완견 #쪼꼬 #갈색 #펫스타그램 #막둥이 #딸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