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해외여행 medias

Photos

,
+여행토퍼
,
,
,
나도 여행가고싶다✈
,
,
,
#케이크토퍼#여행토퍼#여행픽#여행#해외여행
성큼이 오빠의 친구 경운이오빠랑~
재밌었고 즐거웠습니다🙇🏻‍♀️
-
-
-
#일상#daily#오사카여행 #오사카#해외여행#오빠랑#틈새#만남#경운오빠#즐거웠어요 #재미지다#소통#대화#오빠친구#스고이#덴푸라덮밥 #우메다
#마지막날
#마지막 은 역시 #파티 다.
단 하루도 파티가 아닌 날이 없지만 파티다!! #에너지 #폭발 #흥 폭발!!
정말 #행복 하다.
#사랑 하는 #사람 에게 꼭 이 #분위기 를 전해주고 싶다.

즐겁고 #좋다 !
#보라카이 의 #마지막 #밤 을 불태우련다!

#보라카이여행 #해외여행 #자유여행 #YOLO 
모든걸 함께한 #RWY 에게 무한한 #감사 외 #사랑 을!
#옹핑360 #크리스탈케이블카 #포린사원 #옹핑빌리지 #빅부다
.
홍콩 첫날 일정. . 
5.7키로 케이블카타고 부처님 만나러 가는길~^^
안개가 가득하고 안개비가 간간히 내려서 멋진풍경은 못봤지만. .
인내의 계단을 지나 극락을 봤으니 그걸로 만족~♥
.
.
#주말스타그램 #남매스타그램 #일상 #럽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가족스타그램 #지유487일 #선우1714일  #육아 #육아맘 #해외여행 #난_홍콩이지롱 #홍콩3박4일
#옹핑360  #크리스탈케이블카  #포린사원  #옹핑빌리지  #빅부다  . 홍콩 첫날 일정. . 5.7키로 케이블카타고 부처님 만나러 가는길~^^ 안개가 가득하고 안개비가 간간히 내려서 멋진풍경은 못봤지만. . 인내의 계단을 지나 극락을 봤으니 그걸로 만족~♥ . . #주말스타그램  #남매스타그램  #일상  #럽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가족스타그램  #지유487일  #선우1714일  #육아  #육아맘  #해외여행  #난_홍콩이지롱  #홍콩3박4일 
.
<캐나다, 벤쿠버>
(가볼만한 곳 여덟번째, Canada Place)
.
이 곳이 캐나다플레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캐나다플레이스도 벤쿠버 상징 중 한 곳이죠. 시드니의 오페라 하우스와 흡사하지만, 규모는 작아요.
.
#canadaplace #벤쿠버여행 #캐나다여행 #여행코스 #다운타운 #여행스타그램 #해외여행 #가볼만한곳추천 #캐나다플레이스
🚞대만여행 2일차🐳
기차타고~2시간반 화련
칠성담 해변공원 태평양 색이 곱다🐠
테로각협곡 자연의 위대함👍🏻
경험이 주는 교훈
장춘사, 야시장 그뤠잇!!
새벽부터 밤까지 일정은 스튜핏ㅋ
#대만 #여행 #해외여행 #워크샵 #한화생명 #일산지역단 #팀장 #재무설계사김청아 #금융 #리쿠리팅 #일산 #파주 #예감좋음 #감사
.
나아를 버리고 가시는 니임은~~~🎤
#세젤귀 #여자친구 #세부 #cebu #나는자유다 #만취각
.
<캐나다, 벤쿠버>
(가볼만한 곳 일곱번째, Gas Town)
.
여기는 벤쿠버의 발상지 Gas town 이예요. 시계탑은 개스타운의 상징과 같은 데요 15분에 한번씩 증기를 내뿜는 증기시계라고 해요. 증기와 함께 음악이 흘러나는데 그 음악들을 다 연결하면 캐나다 국가가 완성 된다고 해요.
.
#gastown #벤쿠버여행 #캐나다여행 #가스타운_스팀시계 #다운타운 #여행스타그램 #해외여행 #가볼만한곳추천
. <캐나다, 벤쿠버> (가볼만한 곳 일곱번째, Gas Town) . 여기는 벤쿠버의 발상지 Gas town 이예요. 시계탑은 개스타운의 상징과 같은 데요 15분에 한번씩 증기를 내뿜는 증기시계라고 해요. 증기와 함께 음악이 흘러나는데 그 음악들을 다 연결하면 캐나다 국가가 완성 된다고 해요. . #gastown  #벤쿠버여행  #캐나다여행  #가스타운_스팀시계  #다운타운  #여행스타그램  #해외여행  #가볼만한곳추천 
#방콕여행_2일차 ✈️
.
.
엄마랑 짜뚜짝시장가려고
MRT 열차 기다리면서 🚈
.
.
요 원피스입고 방콕 돌아다니니까
이쁘단 소리도 많이 듣고 무엇보다도
시선을 한몸에 받앗즤 ~ ❣️케케케 😚🎶
예쁜 바캉스 원피스 👉🏻 @chaeng_oddk
.
.
#해외여행 #가족여행 #힐링여행
#태국 #방콕 #Bangkok
#MRT #열차 #지하철
#스쿰빗역 #Sukhumvit
화장의 중요성.jpg 
사람은 먹는 낙으로 사는데 
타이밍 못맞추는 환자 몸뚱아리 때문에 매번 아무것도 못먹고 얼굴만 보다가 갑니다 총총 
강제 다이어트 잼 -6kg
미안하고 고마워 오빠 👥
#canon6dmark2#lastpicture#good
화장의 중요성.jpg 사람은 먹는 낙으로 사는데 타이밍 못맞추는 환자 몸뚱아리 때문에 매번 아무것도 못먹고 얼굴만 보다가 갑니다 총총 강제 다이어트 잼 -6kg 미안하고 고마워 오빠 👥 #canon6dmark2 #lastpicture #good 
2일차 먹방🍽
sea drum,대왕새우 오늘부터 1일👍🏻
타코야끼 맛이가 있드라😍
-
-
-
#도톤보리 #도톤보리맛집 #타코야끼#맛이가있다#겐로쿠스시 #대왕새우#seadream #존맛탱 #스고이#일상#daily#여행#오빠랑#해외여행#행복#여유#오사카#오사카여행
3주넘게기다린대만드디어드디어....
인데첫날브터힘들고비바람난리야~~~~~~~😎다리터져ㅎㅎㅎㅎㅎ
#대만 #면세점 #타이페이 #임가화원 #워바훠궈 #용산사 #해외여행
@Regranned from @challenginghaha - 🆘️🆘️#버지니아 #Virginia #뉴욕 #Newyork #토론토 #Toronto #시애틀 #벤쿠버 #Seattle #vancouver 가시는분들 도와주세요🙏.
.
#해외이동봉사 아이들 입양가야합니다🐕
.
✔✔많은 아가들이 해외입양처로 가야하는데, 이동편이 없어서 계속 못가고 있습니다.
.
🔊이동봉사로 인편이동시20만원의 비용으로  출국을 준비할수있습니다. ☡출국에필요한전액은 
미국단체 지원을통해 지불됩니다

생명을살리는 의미있는봉사에 
함께 도움주시길 간곡히부탁드립니다.

이동절차또한 복잡하지않습니다.
필요한서류등 검역은 저희가마무리해서 .
이동하고있습니다.

새로운시작을기다리는...
아이들을위해 소중한인연이 되어주세요..
.
.
#해외여행 #유기견 #이동봉사 #공유해주세요 #여행 #미국 #캐나다 #여행 #유기견 #유기견입양 #개스타그램 #푸들 #말티즈 #비숑프리제 #스튜어디스 #gdragon #petstagram #animals #유기견봉사 #데일리그램 #animalrescu
@Regranned from @challenginghaha - 🆘️🆘️#버지니아  #Virginia  #뉴욕  #Newyork  #토론토  #Toronto  #시애틀  #벤쿠버  #Seattle  #vancouver  가시는분들 도와주세요🙏. . #해외이동봉사  아이들 입양가야합니다🐕 . ✔✔많은 아가들이 해외입양처로 가야하는데, 이동편이 없어서 계속 못가고 있습니다. . 🔊이동봉사로 인편이동시20만원의 비용으로 출국을 준비할수있습니다. ☡출국에필요한전액은 미국단체 지원을통해 지불됩니다 생명을살리는 의미있는봉사에 함께 도움주시길 간곡히부탁드립니다. 이동절차또한 복잡하지않습니다. 필요한서류등 검역은 저희가마무리해서 . 이동하고있습니다. 새로운시작을기다리는... 아이들을위해 소중한인연이 되어주세요.. . . #해외여행  #유기견  #이동봉사  #공유해주세요  #여행  #미국  #캐나다  #여행  #유기견  #유기견입양  #개스타그램  #푸들  #말티즈  #비숑프리제  #스튜어디스  #gdragon  #petstagram  #animals  #유기견봉사  #데일리그램  #animalrescu 
3년전에 산 조선돈이 신권이라고하여 이번에는 구권을 구매(사실 저게 가짜돈이라는 얘기도 있지만 교육용으로 구매ㅎㅎ) 그리고 이번에는 꼭 북한담배를 사오겠다는 일념으로 가서 보니 그저그런 담배들뿐이라 아주머니께 은밀히 김정은이 핀다는 727담배를 물어보니 슥 꺼내주셨다^-^ 매우 비싸서 두갑에 내환전금액의 20프로가 날라갔지만 그래도 좋았다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뱃지! 뱃지는 여러종류였는데 그냥 가장 북한스러운걸로 사왔다ㅎㅎ 
폭설로 방천에 가는게 무산되고, 대성중학교 기념품점도 문을닫아서 이거밖에 못사왔지만, 꼭 통일이 되서 이런것도 다 추억이 되기를 바래본다^-^ 그리고 면세품까지 하면 정말 짐이 어마어마했지만ㅋㅋㅋ 그것보다 중국에서 맛났다고 소문난 먹을거리들 다 사왔다ㅎㅎ 특히 복숭아빼빼로 매우 기대된다ㅋㅋ

#옌지 #yanji #연길 #민화협 #한중 #korean #중국 #china #연길공항 #해외여행 #travel #여행  #통일 #민화협 #기자단 #서강대학교 #대학원 #대학원생 #추움 #뱃지 #북한담배 #조선돈 #도문 #기념품 #북한 #과자 #옥수수소세지 #pejoy #티라미수 #망고젤리 #에그롤
3년전에 산 조선돈이 신권이라고하여 이번에는 구권을 구매(사실 저게 가짜돈이라는 얘기도 있지만 교육용으로 구매ㅎㅎ) 그리고 이번에는 꼭 북한담배를 사오겠다는 일념으로 가서 보니 그저그런 담배들뿐이라 아주머니께 은밀히 김정은이 핀다는 727담배를 물어보니 슥 꺼내주셨다^-^ 매우 비싸서 두갑에 내환전금액의 20프로가 날라갔지만 그래도 좋았다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뱃지! 뱃지는 여러종류였는데 그냥 가장 북한스러운걸로 사왔다ㅎㅎ 폭설로 방천에 가는게 무산되고, 대성중학교 기념품점도 문을닫아서 이거밖에 못사왔지만, 꼭 통일이 되서 이런것도 다 추억이 되기를 바래본다^-^ 그리고 면세품까지 하면 정말 짐이 어마어마했지만ㅋㅋㅋ 그것보다 중국에서 맛났다고 소문난 먹을거리들 다 사왔다ㅎㅎ 특히 복숭아빼빼로 매우 기대된다ㅋㅋ #옌지  #yanji  #연길  #민화협  #한중  #korean  #중국  #china  #연길공항  #해외여행  #travel  #여행  #통일  #민화협  #기자단  #서강대학교  #대학원  #대학원생  #추움  #뱃지  #북한담배  #조선돈  #도문  #기념품  #북한  #과자  #옥수수소세지  #pejoy  #티라미수  #망고젤리  #에그롤 
.
핑크핑크하고 바로 해변앞이라 좋았던💕
하와이와 어울리는 파인애플쥬스 먹어줘야디🍍✨
.
#리나하와이 #호놀룰루 #와이키키 #마이타이바 #오아후
#hawaii #honolulu #waikiki #oahu #maitai
오예(D-1) 2년만의 가족 해외여행😻 @songtaemin8452
이번엔너로정했다!! 일본!! 재팬아 기다려랏😀😁 (아 이제 9.6%면 언제 다가지😫😖😭😰😢)
#가족여행#해외여행#일본#오사카#교토#4박5일 #visitedworldmap#여행지도#죽기전에저거다색칠해버릴거야👊
🚆
.
.
#AEL 창문 밖으로 조각 조각 풍경이 스친다.
#홍콩공항 에서 #침사추이 로 가는 길, 난데없는 #홍콩 #프리뷰 😳
-
-
#캐논 #canon #eosm100 x #1545mm
#여행1일차 
#시먼 - #고궁박물관 - #단수이 - #스린야시장 - #시먼 
비만안왔음 딱인데... 오후에 비가내려가지구 ㅜㅜ
우산샀네.... 젠장 ㅋㅋ
그래도 재밌었다!! 내일은 더 즐겁기를 ㅎ
.
.
.
#여행 #해외여행 #자유여행 #대만 #타이페이 #taipei #taiwan #여행스타그램
❤236일❤
꽁이모네서 언니들꺼 스티커귀걸이 붙이니 여자여자함~~😘
즐겁게..배가터지게..많이아쉬운..하루
또보자!  ㅎ
.
(집에오는길에 오빠때문에 빵터진 이안이 🙈
이안이웃음코드는 이수오빠만이 알고있다!)
.
#신불당 #지웰더샵 #부러움😍 #해외여행✈  #계모임 #꼭가자✌
❤236일❤ 꽁이모네서 언니들꺼 스티커귀걸이 붙이니 여자여자함~~😘 즐겁게..배가터지게..많이아쉬운..하루 또보자! ㅎ . (집에오는길에 오빠때문에 빵터진 이안이 🙈 이안이웃음코드는 이수오빠만이 알고있다!) . #신불당  #지웰더샵  #부러움 😍 #해외여행 ✈ #계모임  #꼭가자 ✌
현재 바르셀로나 날씨입니다😁
구름한점 없네요!
한국은 많이춥다고 하던데
현재 바르셀로나는 아침저녁 빼면 많이 춥지는 않은날씨입니다 바르셀로나 여행오시는분들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Barcelona, Spain
#바르셀로나날씨 #11월날씨
현재 바르셀로나 날씨입니다😁 구름한점 없네요! 한국은 많이춥다고 하던데 현재 바르셀로나는 아침저녁 빼면 많이 춥지는 않은날씨입니다 바르셀로나 여행오시는분들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Barcelona, Spain #바르셀로나날씨  #11월날씨 
‪어쩌면 내가 가장 그리워하는 것은 과거 사랑했던 상대가 아니라, 
상대를 온전히 사랑하고 있는 나의 옛 모습일지도
‪어쩌면 내가 가장 그리워하는 것은 과거 사랑했던 상대가 아니라, 상대를 온전히 사랑하고 있는 나의 옛 모습일지도
2016년에 언니랑 여행간 #대만 #타이완 
#자매여행 #여행스타그램 #해외여행 #❤️
✈️타이완 워크샵 1일차🏯
회사에서 가는 멋진 해외여행~😜😝😋
좋은회사이지요~ㅋㅋ
세계에서 가장비싼땅에 있다는 101층 빌딩~진진진~ 돈이 들어온다 ㅋ💰💰💰
세계 4대 박물관 국립고궁박물관🕍
군인들의 교대식을 볼수있는 충렬사 문화탐방💂🏻
가장 중요한 깨달음
감사함, 긍정의 힘으로 앞으로도 화이팅!! #대만 #여행 #해외여행 #워크샵 #한화생명 #일산지역단 #팀장 #재무설계사김청아 #금융 #리쿠리팅 #일산 #파주 #예감좋음 #감사
✈️타이완 워크샵 1일차🏯 회사에서 가는 멋진 해외여행~😜😝😋 좋은회사이지요~ㅋㅋ 세계에서 가장비싼땅에 있다는 101층 빌딩~진진진~ 돈이 들어온다 ㅋ💰💰💰 세계 4대 박물관 국립고궁박물관🕍 군인들의 교대식을 볼수있는 충렬사 문화탐방💂🏻 가장 중요한 깨달음 감사함, 긍정의 힘으로 앞으로도 화이팅!! #대만  #여행  #해외여행  #워크샵  #한화생명  #일산지역단  #팀장  #재무설계사김청아  #금융  #리쿠리팅  #일산  #파주  #예감좋음  #감사 
싸룽해❤
.
.
.
우리 삼인방 1년에 1번 볼까말까 였는데
이번 2017년도에는 4번정도 만났닼ㅋㅋㅋ
너무햄보켐💕다음에는 어디루갈까나~~~👍
인스타안하는 @ 이채린 
#대학생 #영남대 #명지대 #한양대 #여자들의여행 #베프들 #삼인방 #태국 #방콕 #여행 #해외여행 #즐거웠다 #싸룽해 #인스타그램 #일상
[여행경보단계조정] 
인도 일부 지역 여행경보단계 하향 조정 - 인도 동부 라다크 지역(카르길 제외) 여행경보 기존 3단계(철수권고)에서 2단계(여행자제)로 조정 - □ 외교부는 최근 인도 치안 상황 등을 감안, 2017.11.14.(화)부로 인도 동부 라다크 지역(카르길 제외)에 대한 여행경보단계를 아래 사유로 기존 3단계(철수권고)에서 2단계(여행자제)로 하향 조정키로 결정하였습니다. 
ㅇ 현재 철수권고 지역으로 지정된 인도 잠무‧카슈미르 지역의 일부인 동부 라다크 지역은 테러 등 치안위험이 상대적으로 낮은 안전한 지역
- 동 지역은 무슬림 및 힌두교 우세지역과 지리적으로 격리되어 여타 잠무‧카슈미르 지역과 구별되는 독자적 정체성을 유지 
ㅇ 한편, 라다크 지역 서부 카르길은 파키스탄과의 국경지대이며 험준한 산악 지역으로서 안전사고 가능성이 있는 점 등을 고려, 현 단계를 유지할 필요 ※ 인도 여행경보 발령 조정 현황 - 적색경보(철수권고) : 동부 라다크 제외한 잠무 카슈미르 지역(카르길 포함) - 황색경보(여행자제) : 잠무 카슈미르 내 라다크 지역(카르길 제외), 안드레프라데쉬, 차티스가르, 비하르, 자르칸드, 오릿싸, 시킴, 나가랜드, 마니푸르, 미조람, 아루나찰프라데쉬, 아쌈, 트라푸라, 메갈라야, 연방령 안다만 니코바르군도 - 남색경보(여행유의) : 상기 지역 제외한 전 지역 □ 이와 관련, 인도를 방문할 예정이거나 체류 중인 우리 국민들께서는 금번 외교부의 여행경보 발령 내용을 확인하시고, 신변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1642866675734789&id=203505676337570

#외교부 #외교통상부 #해안서 #해안서14기 #해안서15기 #해외안전여행서포터스 #여행경보단계 #공유 #인도 #인도여행 #해외여행
[여행경보단계조정] 인도 일부 지역 여행경보단계 하향 조정 - 인도 동부 라다크 지역(카르길 제외) 여행경보 기존 3단계(철수권고)에서 2단계(여행자제)로 조정 - □ 외교부는 최근 인도 치안 상황 등을 감안, 2017.11.14.(화)부로 인도 동부 라다크 지역(카르길 제외)에 대한 여행경보단계를 아래 사유로 기존 3단계(철수권고)에서 2단계(여행자제)로 하향 조정키로 결정하였습니다. ㅇ 현재 철수권고 지역으로 지정된 인도 잠무‧카슈미르 지역의 일부인 동부 라다크 지역은 테러 등 치안위험이 상대적으로 낮은 안전한 지역 - 동 지역은 무슬림 및 힌두교 우세지역과 지리적으로 격리되어 여타 잠무‧카슈미르 지역과 구별되는 독자적 정체성을 유지 ㅇ 한편, 라다크 지역 서부 카르길은 파키스탄과의 국경지대이며 험준한 산악 지역으로서 안전사고 가능성이 있는 점 등을 고려, 현 단계를 유지할 필요 ※ 인도 여행경보 발령 조정 현황 - 적색경보(철수권고) : 동부 라다크 제외한 잠무 카슈미르 지역(카르길 포함) - 황색경보(여행자제) : 잠무 카슈미르 내 라다크 지역(카르길 제외), 안드레프라데쉬, 차티스가르, 비하르, 자르칸드, 오릿싸, 시킴, 나가랜드, 마니푸르, 미조람, 아루나찰프라데쉬, 아쌈, 트라푸라, 메갈라야, 연방령 안다만 니코바르군도 - 남색경보(여행유의) : 상기 지역 제외한 전 지역 □ 이와 관련, 인도를 방문할 예정이거나 체류 중인 우리 국민들께서는 금번 외교부의 여행경보 발령 내용을 확인하시고, 신변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1642866675734789&id=203505676337570 #외교부  #외교통상부  #해안서  #해안서14기  #해안서15기  #해외안전여행서포터스  #여행경보단계  #공유  #인도  #인도여행  #해외여행 
마냥 그리운 오키나와, 그중에서도 정말 너무좋았던 문비치😭👍🏻 오키 태어나면 또 가자❣️
#오키나와#오키#오키오키#여름휴가#그리워#일본#해외여행#여행#여행스타그램#문비치#문비치호텔#수영장
#뒷모습도이뻐🌷
-
엄마아빠 🍺🍔🍕🍟 냠냠할동안
울애기는 까까 냠냠
-
👶🏻 엄마 이런게 바로 휴양이죠
(튜브보다 선베드가 더 좋은 아기🤦🏻‍♀️ㅋㅋ)
-
아 그리고
시호가 가지고 있는 저 물병 어떤거냐며 다이렉트 많이 주시는데
퓨리에베이비워터에 베베락 스트로우캡 끼운고예여
시호는 원래도 생수 끓여먹던 아기라
베이비워터도 보리차가 아닌 생수로 가져갔구요
넉넉히 챙겨가서 저 물로 열탕소독도 했네요😉
-
더 궁금하신거있음 언제든 물어보셔도 됩니다🤓
-
-
#퓨리에베이비워터 #베베락스트로우캡
#시호왕자 #시호그램 #휴가 #여행 #가족여행 #해외여행 #여행스타그램 #다낭 #호이안 #10개월아기 #아들 #아기 #세젤귀 #베이비 #baby #아기래쉬가드
#뒷모습도이뻐 🌷 - 엄마아빠 🍺🍔🍕🍟 냠냠할동안 울애기는 까까 냠냠 - 👶🏻 엄마 이런게 바로 휴양이죠 (튜브보다 선베드가 더 좋은 아기🤦🏻‍♀️ㅋㅋ) - 아 그리고 시호가 가지고 있는 저 물병 어떤거냐며 다이렉트 많이 주시는데 퓨리에베이비워터에 베베락 스트로우캡 끼운고예여 시호는 원래도 생수 끓여먹던 아기라 베이비워터도 보리차가 아닌 생수로 가져갔구요 넉넉히 챙겨가서 저 물로 열탕소독도 했네요😉 - 더 궁금하신거있음 언제든 물어보셔도 됩니다🤓 - - #퓨리에베이비워터  #베베락스트로우캡  #시호왕자  #시호그램  #휴가  #여행  #가족여행  #해외여행  #여행스타그램  #다낭  #호이안  #10개월아기  #아들  #아기  #세젤귀  #베이비  #baby  #아기래쉬가드 
#어제#20171118
#발리#발리여행#bali#5박7일
#빈땅슈퍼마켓#bintangsupermarket 
오전에 마트가서 장보고 
서양언니 스타일로 위아래 시장에서 사고
가방도 사고ㅋㅋㅋㅋㅋ
신랑서핑하는동안 난 부상으로 스벅에서 쉬며
#셀카타임#selfie#셀스타그램#셀카#셀피
진짜 많이탔다ㅋㅋㅋㅋㅋㅋ
초반엔 화장 꼬박꼬박하다가
얼굴이 녹아내리는거 같아서 
맨얼굴로 다니는데 세상편함 
한국에선 꼭 화장해야하는데🤣
점심때 비치에서 파는 800원짜리
밥먹었는데 #핵맛 .....
그리고 #뱀부코너
#snapper#도미 랑 #prawn#새우
그리고 #나시고랭#nasigoreng 
역시나 둘이서 메뉴세개
넘 아쉬워서 발마사지만 두번이나받고
한국행.....소방관페인팅해서 
#서핑보드#surfingboard 사오신 신랑님
택시에 보드넣으면 우리 못타서
택시 두대잡고 집에온거 실화?ㅋㅋㅋㅋ
한국 너무춥다.....
#travel#여행스타그램#여행#해외여행
#여행에미치다#서핑여행
#어제 #20171118  #발리 #발리여행 #bali #5박7일  #빈땅슈퍼마켓 #bintangsupermarket  오전에 마트가서 장보고 서양언니 스타일로 위아래 시장에서 사고 가방도 사고ㅋㅋㅋㅋㅋ 신랑서핑하는동안 난 부상으로 스벅에서 쉬며 #셀카타임 #selfie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진짜 많이탔다ㅋㅋㅋㅋㅋㅋ 초반엔 화장 꼬박꼬박하다가 얼굴이 녹아내리는거 같아서 맨얼굴로 다니는데 세상편함 한국에선 꼭 화장해야하는데🤣 점심때 비치에서 파는 800원짜리 밥먹었는데 #핵맛  ..... 그리고 #뱀부코너  #snapper #도미  랑 #prawn #새우  그리고 #나시고랭 #nasigoreng  역시나 둘이서 메뉴세개 넘 아쉬워서 발마사지만 두번이나받고 한국행.....소방관페인팅해서 #서핑보드 #surfingboard  사오신 신랑님 택시에 보드넣으면 우리 못타서 택시 두대잡고 집에온거 실화?ㅋㅋㅋㅋ 한국 너무춥다..... #travel #여행스타그램 #여행 #해외여행  #여행에미치다 #서핑여행 
산토리니 왜 이렇게 추움?

그나저나 지중해의 일몰 참 멋지네. 제주 바다 같아.
제주도가 그립다. 빨리 돌아가야지.

#그리스
#산토리니
#허언증
#지중해 말고 #자중해 야지
ㅠㅠㅠBest4인데 Best8이라고 쓴거 늦게 알았다... 그래도!! 경험자가 직접 알려주는 다낭여행 필수코스✈
해안서가 알려드러요~~ #외교부 #해외안전여행 #해안서14기 #해외여행 #베트남 #다낭
.
집나갔던 강아지가 두손 무겁게 돌아오심~😍.
.
#반려동물1호의귀환🐶
.
전세계의 어디라도 스타벅스는 맛이 똑같다ㅎㅎ그래서 좋다ㅎㅎ

어제 아침에는 구글에 있는 지도로 스타벅스를 찾아갔지만 없었고, 오늘은 기필코 가보겠다며 조식을 포기하고 연길백화점으로 출발~ 8시 30분에 같이 갈 사람들 로비에서 보자고 했지만 아무도 안와서 나혼자 다녀왔다는ㅎㅎ

일단 컵은 크리스마스 시즌컵으로 한국과 똑같고, china 텀블러는 존재하였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볼수없는 크리스마스 MD도 많았는데 그중에 내가 선택한건 바로 사탕! 일단 가격이 저렴하고, 원래는 파우치만 사고싶었으나, 사탕을 5개사야 준다고해서 강제 사탕 구매ㅎㅎ

커피맛은 한중일 모두 스벅이니까 똑같고, 토피넛 라떼만 크리스마스 시즌음료로 3가지던데 그걸 안먹고 라떼만 먹고온 걸 지금 후회중,, 커피 가격은 한국보다 천원정도 비싸다.(따뜻한 카페라떼 톨사이즈 28위안)

또 우리나라는 서비스차원에서 10분일찍 열고 닫는게 스타벅스 원칙이라는데 여긴 내가 기다리고있으니깐 마지못해 5분일찍 열어준걸보아 정시 오픈마감을 하는것같당ㅎㅎ

연길은 모닝커피 개념이 없는지 일단 길거리에 사람이 거의 없고 아침 9시에 열어서 저녁 9시30분에 닫는다고 적혀있었당. 이러다가 스타벅스로 논문하나 나올기세네ㅎㅎ

한국, 일본에서만 먹어보고 중국은 혹평을 많이 들었는데 맛이 그냥 스벅이라서 당연한건데도 조금 놀라웠다는ㅎㅎ진짜 아침 일찍 일어나서 그 추운데 스타벅스 갔다온게 이번 여행에서 가장 뿌듯했다ㅋㅋㅋ

#옌지 #yanji #연길 #민화협 #한중 #korean #중국 #china #연길공항 #해외여행 #travel #여행 #연변대 #학술교류 #통일 #민화협 #기자단 #서강대학교 #대학원 #대학원생 #추움 #starbucks #스타벅스 #연길스타벅스 #카페라떼 #크리스마스 #양말 #파우치 #starbuckscandy
전세계의 어디라도 스타벅스는 맛이 똑같다ㅎㅎ그래서 좋다ㅎㅎ 어제 아침에는 구글에 있는 지도로 스타벅스를 찾아갔지만 없었고, 오늘은 기필코 가보겠다며 조식을 포기하고 연길백화점으로 출발~ 8시 30분에 같이 갈 사람들 로비에서 보자고 했지만 아무도 안와서 나혼자 다녀왔다는ㅎㅎ 일단 컵은 크리스마스 시즌컵으로 한국과 똑같고, china 텀블러는 존재하였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볼수없는 크리스마스 MD도 많았는데 그중에 내가 선택한건 바로 사탕! 일단 가격이 저렴하고, 원래는 파우치만 사고싶었으나, 사탕을 5개사야 준다고해서 강제 사탕 구매ㅎㅎ 커피맛은 한중일 모두 스벅이니까 똑같고, 토피넛 라떼만 크리스마스 시즌음료로 3가지던데 그걸 안먹고 라떼만 먹고온 걸 지금 후회중,, 커피 가격은 한국보다 천원정도 비싸다.(따뜻한 카페라떼 톨사이즈 28위안) 또 우리나라는 서비스차원에서 10분일찍 열고 닫는게 스타벅스 원칙이라는데 여긴 내가 기다리고있으니깐 마지못해 5분일찍 열어준걸보아 정시 오픈마감을 하는것같당ㅎㅎ 연길은 모닝커피 개념이 없는지 일단 길거리에 사람이 거의 없고 아침 9시에 열어서 저녁 9시30분에 닫는다고 적혀있었당. 이러다가 스타벅스로 논문하나 나올기세네ㅎㅎ 한국, 일본에서만 먹어보고 중국은 혹평을 많이 들었는데 맛이 그냥 스벅이라서 당연한건데도 조금 놀라웠다는ㅎㅎ진짜 아침 일찍 일어나서 그 추운데 스타벅스 갔다온게 이번 여행에서 가장 뿌듯했다ㅋㅋㅋ #옌지  #yanji  #연길  #민화협  #한중  #korean  #중국  #china  #연길공항  #해외여행  #travel  #여행  #연변대  #학술교류  #통일  #민화협  #기자단  #서강대학교  #대학원  #대학원생  #추움  #starbucks  #스타벅스  #연길스타벅스  #카페라떼  #크리스마스  #양말  #파우치  #starbuckscandy 
Traveling from Sai Wan town to Central via tram!

Not my 1st time riding the tram but it has been about 3yrs since i last rode it~

#여행간다 #여행 #여행스타그램 #홍콩 #행복해 #기대 #휴가 #해외여행 #holiday #travel #vacation #hongkong #sgsstrips #sgssphotography #오늘혼자다녀 #마지막날 #내일돌아가
Traveling from Sai Wan town to Central via tram!

Not my 1st time riding the tram but it has been about 3yrs since i last rode it~

#여행간다 #여행 #여행스타그램 #홍콩 #행복해 #기대 #휴가 #해외여행 #holiday #travel #vacation #hongkong #sgsstrips #sgssphotography #오늘혼자다녀 #마지막날 #내일돌아가
Traveling from Sai Wan town to Central via tram!

Not my 1st time riding the tram but it has been about 3yrs since i last rode it~

#여행간다 #여행 #여행스타그램 #홍콩 #행복해 #기대 #휴가 #해외여행 #holiday #travel #vacation #hongkong #sgsstrips #sgssphotography #오늘혼자다녀 #마지막날 #내일돌아가
.
벌써 마지막 밤.
시간이 멈춘듯 모든것이
평화로운 이곳.
#시간아멈춰라
#제주도여행#jeju
#오길잘했지
행복한시간 이었어
올해 최고의선물 🎁
내년엔 더 열심히 해서 #해외여행 갑시다 ✈️✈️
.
.
#re_style#foodstyling#foodpics#foodblogger#instalike#instafood#소통#공감#선팔#맞팔#좋아요 #foodphotography#instagood#food#일스타그램#foodoftheday#recipe#foodposts
등산 후에 옷을 갈아입고 다른 곳에 가서! 여기에도 처음이야!

오늘은 하루종일 흐려서 노을 기다리고 않았어~ 사진도 예쁘게 안 나왔어~ ㅠㅠ

Changed clothes after hike and came here! My first time!

Cloudy whole day so i didnt wait for sunset. So sad~

#여행간다 #여행 #여행스타그램 #홍콩 #행복해 #기대 #휴가 #해외여행 #holiday #travel #vacation #hongkong #sgsstrips #sgssphotography #오늘혼자다녀 #마지막날 #내일돌아가 #healing #ilovetheseabreeze #windy #cool #sea #바다 #춥다 #힐링 #잘쉬다
등산 후에 옷을 갈아입고 다른 곳에 가서! 여기에도 처음이야! 오늘은 하루종일 흐려서 노을 기다리고 않았어~ 사진도 예쁘게 안 나왔어~ ㅠㅠ Changed clothes after hike and came here! My first time! Cloudy whole day so i didnt wait for sunset. So sad~ #여행간다  #여행  #여행스타그램  #홍콩  #행복해  #기대  #휴가  #해외여행  #holiday  #travel  #vacation  #hongkong  #sgsstrips  #sgssphotography  #오늘혼자다녀  #마지막날  #내일돌아가  #healing  #ilovetheseabreeze  #windy  #cool  #sea  #바다  #춥다  #힐링  #잘쉬다 
▶️풀영상은 블로그로 ‼️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
(HANATOUR INTERNATIONAL TRAVEL SHOW BUSAN 2017)

전시기간: 2017년 12월1일(금) ~ 3일
장소: 벡스코 제 1전시장 3 홀
전시규모: 300부스/200여 업체참여주최

전 세계 유명 호텔·리조트·항공사·관광청 등 약 200여 관련 업체들이 한 자리에! 2017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에
오시면 2017년 여행 트렌드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답니다!!!
유후>-< !
-
#하나투어 #하나투여행박람회 #하나투어여행박람회부산 #하나투어여행박람회서포터즈 #여행박람회 #여행트렌드 #해외여행 #국내여행 #해외여행 #패키지여행 #벡스코 #부산 #부산핫플 #부산여행 #부산맛집 #부산가볼만한곳 #부산공연#선팔하면맞팔 #맞팔해요 #맞팔 #소통 #소통해요
#2017하나투어여행박람회서포터즈_이다슬
▶️풀영상은 블로그로 ‼️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 (HANATOUR INTERNATIONAL TRAVEL SHOW BUSAN 2017) 전시기간: 2017년 12월1일(금) ~ 3일 장소: 벡스코 제 1전시장 3 홀 전시규모: 300부스/200여 업체참여주최 전 세계 유명 호텔·리조트·항공사·관광청 등 약 200여 관련 업체들이 한 자리에! 2017하나투어 여행박람회 부산에 오시면 2017년 여행 트렌드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답니다!!! 유후>-< ! - #하나투어  #하나투여행박람회  #하나투어여행박람회부산  #하나투어여행박람회서포터즈  #여행박람회  #여행트렌드  #해외여행  #국내여행  #해외여행  #패키지여행  #벡스코  #부산  #부산핫플  #부산여행  #부산맛집  #부산가볼만한곳  #부산공연 #선팔하면맞팔  #맞팔해요  #맞팔  #소통  #소통해요  #2017하나투어여행박람회서포터즈_이다슬 
등산 후에 옷을 갈아입고 다른 곳에 가서! 여기에도 처음이야!

오늘은 하루종일 흐려서 노을 기다리고 않았어~ 사진도 예쁘게 안 나왔어~ ㅠㅠ

Changed clothes after hike and came here! My first time!

Cloudy whole day so i didnt wait for sunset. So sad~

#여행간다 #여행 #여행스타그램 #홍콩 #행복해 #기대 #휴가 #해외여행 #holiday #travel #vacation #hongkong #sgsstrips #sgssphotography #오늘혼자다녀 #마지막날 #내일돌아가 #healing #ilovetheseabreeze #windy #cool #sea #바다 #춥다 #힐링 #잘쉬다
등산 후에 옷을 갈아입고 다른 곳에 가서! 여기에도 처음이야! 오늘은 하루종일 흐려서 노을 기다리고 않았어~ 사진도 예쁘게 안 나왔어~ ㅠㅠ Changed clothes after hike and came here! My first time! Cloudy whole day so i didnt wait for sunset. So sad~ #여행간다  #여행  #여행스타그램  #홍콩  #행복해  #기대  #휴가  #해외여행  #holiday  #travel  #vacation  #hongkong  #sgsstrips  #sgssphotography  #오늘혼자다녀  #마지막날  #내일돌아가  #healing  #ilovetheseabreeze  #windy  #cool  #sea  #바다  #춥다  #힐링  #잘쉬다 
등산 후에 옷을 갈아입고 다른 곳에 가서! 여기에도 처음이야!

오늘은 하루종일 흐려서 노을 기다리고 않았어~ 사진도 예쁘게 안 나왔어~ ㅠㅠ

Changed clothes after hike and came here! My first time!

Cloudy whole day so i didnt wait for sunset. So sad~

#여행간다 #여행 #여행스타그램 #홍콩 #행복해 #기대 #휴가 #해외여행 #holiday #travel #vacation #hongkong #sgsstrips #sgssphotography #오늘혼자다녀 #마지막날 #내일돌아가 #healing #ilovetheseabreeze #windy #cool #sea #바다 #춥다 #힐링 #잘쉬다
등산 후에 옷을 갈아입고 다른 곳에 가서! 여기에도 처음이야! 오늘은 하루종일 흐려서 노을 기다리고 않았어~ 사진도 예쁘게 안 나왔어~ ㅠㅠ Changed clothes after hike and came here! My first time! Cloudy whole day so i didnt wait for sunset. So sad~ #여행간다  #여행  #여행스타그램  #홍콩  #행복해  #기대  #휴가  #해외여행  #holiday  #travel  #vacation  #hongkong  #sgsstrips  #sgssphotography  #오늘혼자다녀  #마지막날  #내일돌아가  #healing  #ilovetheseabreeze  #windy  #cool  #sea  #바다  #춥다  #힐링  #잘쉬다 
등산 후에 옷을 갈아입고 다른 곳에 가서! 여기에도 처음이야!

오늘은 하루종일 흐려서 노을 기다리고 않았어~ 사진도 예쁘게 안 나왔어~ ㅠㅠ

Changed clothes after hike and came here! My first time!

Cloudy whole day so i didnt wait for sunset. So sad~

#여행간다 #여행 #여행스타그램 #홍콩 #행복해 #기대 #휴가 #해외여행 #holiday #travel #vacation #hongkong #sgsstrips #sgssphotography #오늘혼자다녀 #마지막날 #내일돌아가 #healing #ilovetheseabreeze #windy #cool #sea #바다 #춥다 #힐링 #잘쉬다
등산 후에 옷을 갈아입고 다른 곳에 가서! 여기에도 처음이야! 오늘은 하루종일 흐려서 노을 기다리고 않았어~ 사진도 예쁘게 안 나왔어~ ㅠㅠ Changed clothes after hike and came here! My first time! Cloudy whole day so i didnt wait for sunset. So sad~ #여행간다  #여행  #여행스타그램  #홍콩  #행복해  #기대  #휴가  #해외여행  #holiday  #travel  #vacation  #hongkong  #sgsstrips  #sgssphotography  #오늘혼자다녀  #마지막날  #내일돌아가  #healing  #ilovetheseabreeze  #windy  #cool  #sea  #바다  #춥다  #힐링  #잘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