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elbonthetable medias

Photos

#1215#목동현백#엘본더테이블#Elbonthetable
김수현이 등원시킨후 약속장소에 먼저 도착해서 설렁설렁 구경하고 휴게실에서 뻗음..
너도 마실나오니 좋으니? 아..난 왜 때문에 피곤한가😩
이 날은 아이들 등원시키고 가족모임이 아닌 여자들의 수다.
난 둘째땜시 이 맛난걸 입으로는 들어갔지만 맛을 음미를 못해 넘흐 아쉽고 안타깝고요. 3시간 수다 떨었지만 수다떨기엔 3시간도 모자르고 24시간도 모자랄듯.
#1215 #목동현백 #엘본더테이블 #Elbonthetable  김수현이 등원시킨후 약속장소에 먼저 도착해서 설렁설렁 구경하고 휴게실에서 뻗음.. 너도 마실나오니 좋으니? 아..난 왜 때문에 피곤한가😩 이 날은 아이들 등원시키고 가족모임이 아닌 여자들의 수다. 난 둘째땜시 이 맛난걸 입으로는 들어갔지만 맛을 음미를 못해 넘흐 아쉽고 안타깝고요. 3시간 수다 떨었지만 수다떨기엔 3시간도 모자르고 24시간도 모자랄듯.
올만에 칼질✌️
#elbonthetable 
#가로수길 
#맛나요👍
#elbonthetable 
너무 잘 먹은 어제 밤 행복한 밤 
@haedong 노해동 쉐프님 잘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
#일상 #daily #데일리 #엘본더테이블가로수길
딜꽃

아름답네

#elbonthetable #dillflower #beauty #chef
노해동셰프의 고민의 흔적, 진심과 정성이 고스란히 담긴 근사했던 식사~ 노셰프님의 새로운 시작, 진심으로 응원할께!!! 준비하느라 바쁘고 힘들었겠지만 행복해보여서 넘 보기 좋더라, 멋지다 노해동님 👍🏻 그나저나, 사진 올리면서 또 먹고싶은 튜나 타르타르 시가 😋
#노해동셰프#엘본더테이블#ElbonTheTable#가로수길
노해동셰프의 고민의 흔적, 진심과 정성이 고스란히 담긴 근사했던 식사~ 노셰프님의 새로운 시작, 진심으로 응원할께!!! 준비하느라 바쁘고 힘들었겠지만 행복해보여서 넘 보기 좋더라, 멋지다 노해동님 👍🏻 그나저나, 사진 올리면서 또 먹고싶은 튜나 타르타르 시가 😋 #노해동셰프 #엘본더테이블 #ElbonTheTable #가로수길 
#boa #key #허셰프 #elbonthetable  it was such a great meal !! thanks for inviting us
*HBD 우리시스타🎂
#elbonthetable
#korea 🇰🇷 #goyangsi #일산 #elbon #elbonthetable 새해 첫 가족식사~~~😻🙏🏻🍝🍛🍽☃
#1215#목동현백#엘본더테이블#Elbonthetable
김수현이 등원시킨후 약속장소에 먼저 도착해서 설렁설렁 구경하고 휴게실에서 뻗음..
너도 마실나오니 좋으니? 아..난 왜 때문에 피곤한가😩
이 날은 아이들 등원시키고 가족모임이 아닌 여자들의 수다.
난 둘째땜시 이 맛난걸 입으로는 들어갔지만 맛을 음미를 못해 넘흐 아쉽고 안타깝고요. 3시간 수다 떨었지만 수다떨기엔 3시간도 모자르고 24시간도 모자랄듯.
#1215 #목동현백 #엘본더테이블 #Elbonthetable  김수현이 등원시킨후 약속장소에 먼저 도착해서 설렁설렁 구경하고 휴게실에서 뻗음.. 너도 마실나오니 좋으니? 아..난 왜 때문에 피곤한가😩 이 날은 아이들 등원시키고 가족모임이 아닌 여자들의 수다. 난 둘째땜시 이 맛난걸 입으로는 들어갔지만 맛을 음미를 못해 넘흐 아쉽고 안타깝고요. 3시간 수다 떨었지만 수다떨기엔 3시간도 모자르고 24시간도 모자랄듯.
.
#결혼기념일 #4주년
친정에서 보내는 기념일 ㅎㅎ
날도 춥고 장우도 아프고 우리 꼴도 엉망이고 기분도 안좋았지만 맛있는거 먹고 다시 힘내기!!!
늘 그랬듯 앞으로도 잘 살아봐요👪💕 #엘본더테이블 #갤러리아타임월드
#너무추운날 #20171215
#4thanniversary #elbonthetable
#엘본더테이블

나 사진 찍는 실력 늘은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완전 못찍어 망했어

#elbonthetable #봉골레 #리코타샐러드 #샐러드 #스테이크 #고기 #스파게티 #피자 #프로슈토 #완전 #오랜만에
요새 원산지표시로 청담 신사 일대 레스토랑들을 고의적으로 신고해 연말 영업 방해하는 인간 쓰레기가 있는거 같은데 누군지 알아내면 평생 수치심 속에서 살게 해드리고 싶네요. 우리는 당당하니 마음껏 신고 하세요. 
#elbonthetable #엘본더테이블 #원산지표기 #인간쓰레기 #교양있게 #살고싶은데
언니와 함께~~행복한 저녁✌️
#elbonthetable 
#새우감바스
#치킨샐러드
#맛집 
#행복💕 
#잘먹었습니다
롯데백화점 본점의 엘본 더 테이블. 정~말 오래간만에 방문한 엘본인데, 늘 기본은 해주는 느낌이다. 진득한 먹물 리소또에 탱글한 랍스터를 더해 진한 리소또를 느낄 수 있었다. 리소또와 파스타 둘다 워낙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 뭔가 아쉬운 느낌이 있긴하다.
#엘본더테이블 #elbonthetable #elbon #foodie #foodporn #eater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시청맛집 #을지로맛집 #seoul #명동맛집 #명동 #롯데백화점본점
롯데백화점 본점의 엘본 더 테이블. 정~말 오래간만에 방문한 엘본인데, 늘 기본은 해주는 느낌이다. 진득한 먹물 리소또에 탱글한 랍스터를 더해 진한 리소또를 느낄 수 있었다. 리소또와 파스타 둘다 워낙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 뭔가 아쉬운 느낌이 있긴하다. #엘본더테이블  #elbonthetable  #elbon  #foodie  #foodporn  #eater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시청맛집  #을지로맛집  #seoul  #명동맛집  #명동  #롯데백화점본점 
쇼핑 후 맛점👍👍
월요일에 쉬는거 조하조하😍😍
눈도 오고 너무 추워🌨🌨
.
.
#대전#갤러리아타임월드#elbonthetable#둔산동#스타벅스#눈내리는날
.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
전해진 문자 하나에도, 찰나의 순간 속에서도
사람의 마음은 담길 수 있다.
단순히 커피 한 잔은, 누군가에게 마음을 담아 전해 줄 때 사랑이 된다.
.
오늘 아주 짧은 문자를 받았고,
그것을 통해서 당신께서 그것을 생각하셨던 시간까지 가늠하게 되었다.
.
누군가를 생각하는 시간이 많아진다는 것은,
상대에 대한 마음이 크고, 또 깊어진다는 뜻임을 우리는 잘 알고 있다.
.
상대에 대한 호의가 호의로 받아들여질 수 있는 관계, 이것은 참 쉬운 일이 아니다. 각자의 애착 유형이 비슷해야만 가능한 일일지 모른다.
.
사랑이 사랑으로, 호의가 호의로 받아들여지는 관계. 가 된다는 것에 참 감사함을 느낀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기도와 철저히 겸손하게 고민하는 시간을 통해서 얻었다고 믿는다.
.
#엘본더테이블 #ElbonTheTable #steak #dinner #젤리야 #스테이크코스 #썰어보았다고기
.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 전해진 문자 하나에도, 찰나의 순간 속에서도 사람의 마음은 담길 수 있다. 단순히 커피 한 잔은, 누군가에게 마음을 담아 전해 줄 때 사랑이 된다. . 오늘 아주 짧은 문자를 받았고, 그것을 통해서 당신께서 그것을 생각하셨던 시간까지 가늠하게 되었다. . 누군가를 생각하는 시간이 많아진다는 것은, 상대에 대한 마음이 크고, 또 깊어진다는 뜻임을 우리는 잘 알고 있다. . 상대에 대한 호의가 호의로 받아들여질 수 있는 관계, 이것은 참 쉬운 일이 아니다. 각자의 애착 유형이 비슷해야만 가능한 일일지 모른다. . 사랑이 사랑으로, 호의가 호의로 받아들여지는 관계. 가 된다는 것에 참 감사함을 느낀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기도와 철저히 겸손하게 고민하는 시간을 통해서 얻었다고 믿는다. . #엘본더테이블  #ElbonTheTable  #steak  #dinner  #젤리야  #스테이크코스  #썰어보았다고기 
생각보다 맛있었던 엘본더테이블.  가격도 생각보다 안 비싸고 ㅎ 다만 롯데 본점은 개미굴 같아서 못 돌아다니것답... #elbonthetable  #dinner #steak #pasta #주말 #daily  #롯데백화점본점
20171209
맛있는거..🙆💕
스파게티 꾸덕꾸덕 너무 좋다.
.
.
#바닷가재스파게티
#안심스테이크
#해산물스프
#spaghettiwithlobster
#steakmignon
#seafoodsoup
#엘본더테이블
#elbonthetable 
#😚
#일산맛집
오빠랑 맛있는고 🍽
.
.
.
#elbonthetable#먹스타그램#냠냠#럽스타그램#배불로🐷
이번달 호스트 신정언니 덕분에 좋은 자리, 분위기, 셰프님께서 신경써주신 음식까지 감사하고 수고많으셨습니다! 🙏🏻
#dinner #dinnertime #wine #elbonthetable #yummy #엘본더테이블 #와인모임
.
다들 조용한 성격들이지만 마음은 따뜻한 
르꼬르동블루 와인마스터 2기 동기들
.
2017년 여러분들을 만나서 행복했고 
좋은 인연 앞으로도 계속 이어나가요 😊
.
#르꼬르동블루 #와인마스터클래스 #와인 #엘본더테이블 #lecordonbleu #winemasterclass #wine #winelovers #winestagram #elbonthetable
#ELBONthetable 🎄
#ELBONthetable 🍽
퀴즈 맞추고 받은 파이퍼하이직과 난 커플룩❤️🍾
내년에는 와인 공부 좀 더 하는걸로 😅
.
요즘 좋아하는 와인도 안 마시고 열심히 운동했더니 
살이 좀 빠졌는데 얼굴살만 빠진것 같다 웃프네😂
.
#르꼬르동블루 #와인마스터클래스 #와인 #송년회 #엘본더테이블
#파이퍼하이직 #샴페인 #lecordonbleu #winemasterclass #yearendparty #ootd #dresscode #red #piperheidsieck #wine #winelovers #winestagram #elbonthetable
퀴즈 맞추고 받은 파이퍼하이직과 난 커플룩❤️🍾 내년에는 와인 공부 좀 더 하는걸로 😅 . 요즘 좋아하는 와인도 안 마시고 열심히 운동했더니 살이 좀 빠졌는데 얼굴살만 빠진것 같다 웃프네😂 . #르꼬르동블루  #와인마스터클래스  #와인  #송년회  #엘본더테이블  #파이퍼하이직  #샴페인  #lecordonbleu  #winemasterclass  #yearendparty  #ootd  #dresscode  #red  #piperheidsieck  #wine  #winelovers  #winestagram  #elbonthetable 
.
12병 다 마시진 못했지만 우리의 올해의 와인들🍷🍾🥂
.
#르꼬르동블루 #와인마스터클래스 #와인 #송년회 #엘본더테이블 #lecordonbleu #winemasterclass #yearendparty #wine #winelovers #winestagram #elbonthetable
올만에 칼질✌️
#elbonthetable 
#가로수길 
#맛나요👍
껴든망충 #elbonthetable #lottedutyfree
맛있는 점심 고마워🙆💕오랫만에 명동에서 수다 너무반가웠엉 @yang_heee 
#엘본더테이블 #elbonthetable #점심 #lunchdate #임산부 #명동#나들이
.
오늘은 공연봐야하니까 잘먹어야대(자기합리화)
#목동#오목교#현대백화점#엘본더테이블#elbonthetable#왕새우#왕새우오일파스타#🍴#🦐#맛점
딜꽃

아름답네

#elbonthetable #dillflower #beauty #chef
.
혼자 런치🍽,
대전에서 맛있는 스테이크 집 찾기는 참 어려운 일...
#엘본더테이블 신사 본점이랑 맛이 달라😓
#최현석셰프님 어떻게 된건가유🗣💭
.
#궁시렁궁시렁 #먹을건다먹음 #여기나밖에없음 #혼밥 #전세냄 #스테이크 #mideumrare #lunch #elbonthetable
다미랑 데이트~~ 다미가 좋아하는 안심스테이크에 새우~ 남편은 해산물파스타!!! 오랜만에 콧바람~ #에본더테이블 #elbonthetable #딸과데이트
우리여봉이랑 울지인이랑💕
올만에 와보고싶엇던 엘본에서
음식도 넘맛잇구 내가 넘 사랑하는 두분이랑 식사하니 더 꿀맛♥
.
.
.
#엘본더테이블 #elbonthetable #가로수길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내사랑들💕
오랜만에 반가운 사람들과 이런저런 얘기하다보니 문닫을때까지 있었네. 이렇게 먹으면서 키토제닉 다이어트 얘기가 젤로 잼있었음. 다음번엔 l'Auberge에서 만나요~ #송년회 #전초전 #elbonthetable #가로수길맛집 #키토제닉다이어트 #성공기원 #와인스타그램
이쁘니랑 단둘이 점심
맛있당
리코타치즈샐러드 내스타일♡ 
#엘본더테이블🍴 
#elbonthetable
병원, 꽃시장, 메릴본으로 이어진 오늘 하루끝은, 엄마랑 깨알힐링 쇼핑타임:)
#dinnerdate #elbonthetable #shoppingterapy
2017.Dec.02

뭔가...이쁘게 찍고싶었는데...
맛있었던 만큼 안나와서 속상하다ㅜㅠ

원래 mr.holmes bake house 를 가려고 #신사역 쪽에서 만났지만 하필 그날 행사해서 테이크아웃 밖에 안된다기에 밥 먹을 곳을 찾아 헤매다가 '앗 밥집이다!' 하고 무작정 들어간 곳.
1층은 편집샵 2층은 레스토랑
예기치 않게 너무 맛있는 걸 먹어서 더 기분 좋았다 😚
예쁜 아이랑 돌아다녀서 그런가 음식 #플레이팅 도 예뻤고 #버터 를 #geometric 하게 잘라줘서 재밌었다 헤헤
우리는 참 사진 안찍어 ㅋㅋㅋㅋ 맨날 헤어지고 나서 후회하는데 막상 만났을땐 둘다 사진찍을 생각을 안해 ㅋㅋㅋ웃겨 ㅋㅋㅋㅋㅋ

#elbon #elbonthetable #엘본 #엘본더테이블 #가로수길 #맛집 #오리고기 먹었는데 맛있더라(양파도 달고 무화과랑 너무 잘어울리는 오리고기 스테이크) #refined #contemporary #cuisine #duck
2017.Dec.02 뭔가...이쁘게 찍고싶었는데... 맛있었던 만큼 안나와서 속상하다ㅜㅠ 원래 mr.holmes bake house 를 가려고 #신사역  쪽에서 만났지만 하필 그날 행사해서 테이크아웃 밖에 안된다기에 밥 먹을 곳을 찾아 헤매다가 '앗 밥집이다!' 하고 무작정 들어간 곳. 1층은 편집샵 2층은 레스토랑 예기치 않게 너무 맛있는 걸 먹어서 더 기분 좋았다 😚 예쁜 아이랑 돌아다녀서 그런가 음식 #플레이팅  도 예뻤고 #버터  를 #geometric  하게 잘라줘서 재밌었다 헤헤 우리는 참 사진 안찍어 ㅋㅋㅋㅋ 맨날 헤어지고 나서 후회하는데 막상 만났을땐 둘다 사진찍을 생각을 안해 ㅋㅋㅋ웃겨 ㅋㅋㅋㅋㅋ #elbon  #elbonthetable  #엘본  #엘본더테이블  #가로수길  #맛집  #오리고기  먹었는데 맛있더라(양파도 달고 무화과랑 너무 잘어울리는 오리고기 스테이크) #refined  #contemporary  #cuisine  #duck 
12월 모임🖤 cj 인연 언제봐도 즐거운 너희들 ☺️#cj인연 #winelovers #엘본더테이블 #elbonthetable #노해동셰프 #즐거운디너🤩🤩
스테이크 굽기 미스나서 살짝 기분이 안좋았지만 그래도 맛잇게 냠냠 😋 
식사 다 하고 맥주로 마무으리 🍻
.
.
#신사#가로수길#레스토랑#엘본더테이블
#코스요리#맛있다#랍스타샐러드#안심스테이크#등심스테이크#맛있는#디저트#식사끝#elbonthetable
오늘은 하루종일 아빠랑 데이트
지금보니 하루종일 해산물이네♥♥
#elbonthetable #시라스시
이 집 고기 잘 꿉네예 👍😋
#최현석셰프 #엘본더테이블 #elbonthetable
본점 끝나자 백화점 매장이 기다립니다~! #엘본더테이블 #크리스마스장식 #가내수공업 #꽃꽂이 @sarahs_garden 온니에게배워두길잘했어 #사라스가든 #christmas #christmasdecor #flowers #elbonthetable #♥️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elbon #elbonthetable #엘본 #디너 #단품 시켰는데#코스 가 나왔네
#엘본더테이블 #elbonthetable #🍴
기룬오빠랑 승히 #덕분에 #맛저 #🍷
#steak #salmon #pasta #wine 
#연말 늘 그랬듯이..ㅋㅋㅋㅋ #술스타그램 #🙈 #🥂
택배좀 받아놓으랬더니
사진을 보내왔다.... #엘본더테이블 #그릴 #슬라이스 #로스팅 #번지점프 #딥프라잉 #elbonthetable